사귄지는 두달됐고 누나야. 얼마전부터 누나가 무기력증상이 있었는데 방금 이렇게 톡이 왔는데 마지막 문장이 애매해서..헤어지자는건지 자기상태 나아질때까지 기다려달라는건지 정확히 모르겠어서...어떤것 같아? 근데 나 진짜 너무너무 눈물나고 슬프다 >>2

다시 연락한다는 거 보면 기다려달라는 말 같은데? 그와중에 이름 저장한 거 설렌다..

>>3 그런건가..?카톡 프로필에 디데이도 삭제 안했구 헤어지자는건 아닌걸까..?

>>4 웅 내가 보기엔 말 그대로 진짜 힘들어서 그런 것 같아 근데 둘다 말 넘 예쁘게 한다.. 저 톡 오기 전에 무슨 얘기 했었어??

>>5 그냥 평소대로 밥먹었어?머먹었어? 평소 안부 물어보고 그랬어!누나가 원래 연락하는걸 힘들어 해서 엄청 자주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서로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느꼈었거든ㅠㅠ

>>6 아이고ㅠㅠ 그래도 사랑한다고 느꼈다면 너에 대한 마음이 식은 건 아니겠네. 일단 상황 나아질 때까지 기다려보는 게 좋을 듯.. 나중에 먼저 연락 올 것 같아

>>7 엉엉ㅠㅠ 근데 난 누나 못잊을것 같아..너무 좋은 누나였어서 헤어지면 누나 생각에 평생 연애 못할것 같아

만약 헤어지자는거면 너무너무 잡고싶은데 누나한테 내가 걸림돌이 될수도 있고 누나가 행복해야 나도 행복 하니까 잡지를 못하겠다..헤어지면..너무 공허할것 같아

그리고 누나한테 너무 미안한건 나 누나한테 아무것도 못해줬어. 누나는 직장인이라고 데이트비용 자기가 다내고 너는 가만 있으라고..내가 화장 관심 가지니까 화장품도 비싼것들 선물해주고..내가 뭐 선물 해준다니까 어린놈이 뭘하냐고..고작3살 차이 20살,23살 인데.커플링도 자기돈으로 맞추고 누나는 나한테 연인이자 존경의 대상 이였어. 그런 누나가 힘들고 무기력증 와서 나한테 이런톡을 보냈을 정도면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 마음이 너무 탄다..

1622441001453.jpg1622441001453.jpg헤어졌어 얘들아. 앞으로 누나 생각 나서 연애는 못할것 같아ㅋㅋㅋ

>>12 헐 우울증 ㅠㅜㅠ힘들텐데ㅠㅜㅜㅠ첨에 저 톡내용보고 헙 우울증이신가..? 했는데 맞네ㅜㅜㅜ 그래도 우울증이면 곁에 누가 있는게 좋을텐데 걱정된다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4레스 선생님을 좋아하게 됐어 54분 전 new 718 Hit
연애 2021/03/17 00:01:06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남사친이 헷갈리게 해 56분 전 new 68 Hit
연애 2021/06/14 16:53:3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첫키스 썰 풀자 1시간 전 new 102 Hit
연애 2021/06/13 16:57:10 이름 : 이름없음
683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2시간 전 new 1235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365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2시간 전 new 1356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펑 3시간 전 new 29 Hit
연애 2021/06/14 21:36:49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다들 썸탈 때 썰 좀 풀어죠 3시간 전 new 329 Hit
연애 2021/05/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너네 자기한테 호감 보이던 사람이 갑자기 쌩까고 관심없는 것처럼 굴면 4시간 전 new 80 Hit
연애 2021/06/14 18:12: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안친한데 연락해 4시간 전 new 45 Hit
연애 2021/06/14 20:15:3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찍사랑썰 듣고 가주라 5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1/06/14 01:45:44 이름 : 이름없음
183레스 도를 아십니까 🤗 5시간 전 new 812 Hit
연애 2021/05/07 10:58:31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5시간 전 new 447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16레스 쇼윈도 부부 제의를 받았어 5시간 전 new 81 Hit
연애 2021/06/14 20:47:54 이름 : 이름없음
907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6시간 전 new 2674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조금씩 좋아지는 것 같아 6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1/06/14 21:48: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