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하다가 갑자기 떠올랐음! 여기 사람들 평균 친구 수가 얼마인지 궁금해짐! 그냥 본인이 생각하는 현재 본인 친구 수를 적고 가면 됨! 일단 나부터 하겠음. 0명...

아앗 스레주 왜 친구수 0명이야...

나한테 선뜻 먼저 선톡이나 대화 이어가는 친구라면 5명쯤

18명 정도! 우루루 몰려다니는 건 아니고 너도 친구! 너두 친궁! 이런 늬낌

연락빈도로 묻는다면 다섯, 믿는 친구는 둘

연락빈도 2. 내가 편한건 1.

찐친 3 학교에선 친한데 연락은 안하는친구 8?

찐친은 7명, 걍 친구는.... 넘 많은데

그냥 친구는 엔시티 2018보다 많고 엔시티 2020보다 적어....ㅋㅋㅋㅋ 진짜 찐친은 1명?그냥 친한친구는5명 내외정도인것같어

찐친 3명 그냥 친구 10명

찐친은 1명? 그냥 친구는 15정도

내가 아싸에 찐따여서 그런지 2명밖에 없음 그 두명도 지금은 대학땜에 갈라져서 카톡으로만 연락하는 사이

찐친 3명 그냥 친구6명

찐친은 3명정도고 걍 얼굴만 아는 애들이나 가끔 노는 애들은 17명이네 우와 나 친구 많았구나

1-1 ㅡ털썩, 22번 레더의 체력은 사라졌다.

>>2 그냥 어찌하다 보니까 친구들이 다 멀어져 있었음. 근데 난 지금이 제일 좋음!

찐친 5? 인사도 하고 가끔씩 노는 친구들가지하면 적어도 50은 되지 않을까..?

그냥 어울리는 친구로 보면 7명. 그 중에 찐친은 3명 정도

진짜 진짜 그냥친구도1도없음 친구없다는사람도 한두명은 있던데 난진짜 그냥 사람자체가 없음

믿을수 있고 털어둘수 있는 친구는 2명, 좀 친한 친구는 5...?

찐친 4명, 학교친구 6명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엥 대체 뭘까 [ 해결함 ㅎ..ㅎ.ㅎ] 2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6/16 02:21:02 이름 : 이름없음
258레스 그 RPG 게임에는 미친 놈이 있었다 6분 전 new 4813 Hit
잡담 2021/01/12 23:09:15 이름 : ◆BbyMmJSFctv
8레스 야 얘들아 너무 심심한데 안자는 사람 11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6/16 02:16:01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혹시 주파수 듣는 사람있어 ㅠㅠㅠㅠ?????! 26분 전 new 146 Hit
잡담 2021/06/15 04:51: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 얘기좀 들어바바 ㅠㅠ 40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6/16 03:25:5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135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1시간 전 new 346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상한 음식 먹어본 사람 1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6/16 01:31:04 이름 : 이름없음
617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시간 전 new 2213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휴대폰/전자기기 관련 통합스레📱💻🖥 1시간 전 new 990 Hit
잡담 2020/11/01 15:43:03 이름 : 이름없음
192레스 요즘들어 왤캐 스레딕에 테라포밍 시도가 많이 보일까? 1시간 전 new 1688 Hit
잡담 2021/05/22 01:06:11 이름 : 이름없음
574레스 웃고싶은 사람 다 모여라! 웃짤 모음 스레 1시간 전 new 6501 Hit
잡담 2020/07/25 08:11:1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걍 혼잣말 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70 Hit
잡담 2019/03/21 18:32:12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아ㅋㅋ 초등학생 때 쓴 소설 발견함 2시간 전 new 551 Hit
잡담 2021/02/26 01:44:2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1학년 3반은 질병이다 2시간 전 new 135 Hit
잡담 2021/06/09 22:13: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