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이 하는 일 보다 살아온 방식이나 그 사람 자체가 내 롤모델이라 할 수 있는데 난 그사람 직업이랑 내 꿈이 완전 다르거든..........

음... 난 나무늘보가 롤모델이야

>>3 돈을...돈을 존나 벌어서...! 짱이되면...! 놀고 먹을거야....! 이상 예과도 안끝난 의대생의 절규였습니다...

>>4 므ㅓ야 의대생.............................. 의대생.................................................................

난 최배달이 롤모델이야

>>5 ㅋㅋㅋㅋㅋㅋㅋ 독수리들의 대학으로 오세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담배 피우는 사람 2분 전 new 2 Hit
잡담 2021/06/14 02:26:16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중고딩 일진들 11분 전 new 47 Hit
잡담 2021/06/14 01:18:01 이름 : 이름없음
246레스 그 RPG 게임에는 미친 놈이 있었다 13분 전 new 4716 Hit
잡담 2021/01/12 23:09:15 이름 : ◆BbyMmJSFctv
5레스 유튜브 나 존나 끊기는데 15분 전 new 36 Hit
잡담 2021/06/13 12:59:2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나 연예인 키울거야 15분 전 new 53 Hit
잡담 2021/06/14 00:08:5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 애들아 너네 상대방이 뭐해라고오면 16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6/14 01:32: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레딕에서 가장 화력 센 판 3개를 뽑자면? 19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14 02:09:47 이름 : 이름없음
159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23분 전 new 681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저 학생을 보아라 33분 전 new 90 Hit
잡담 2021/06/13 14:16:0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네 이 새벽 까지 잠 안자는 구나 35분 전 new 17 Hit
잡담 2021/06/14 01:04:47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우릐 학교에 대해 얘기해보려해 51분 전 new 79 Hit
잡담 2021/06/10 18:32: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54분 전 new 36 Hit
잡담 2021/03/17 05:07:3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삼각형 눈모양 1시간 전 new 22 Hit
잡담 2021/06/14 01:19:13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쓰니' '댓글' 이 보일 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625 Hit
잡담 2021/02/24 11:32:06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2교시부터 조퇴하고 아쿠아리움에 갈 예정 1시간 전 new 87 Hit
잡담 2021/06/13 21:34:40 이름 : ◆g0q5feZhh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