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1년정도 만났어 근데 막 맨날 보고싶다 사랑한다 이런 생각은 안들어 걔가 다른 여자랑 놀아도 별상관 없을것같고 솔직히 애처럼굴땐 귀찮기도해 근데 없으면 너무 허전할것같아 이거 뭘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53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1시간 전 new 2447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이런게 대쉬야?? 1시간 전 new 1217 Hit
연애 2021/04/21 20:48:58 이름 : ◆o3Pg41zO3u4
5레스 이남자 마음이 궁금해 1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1/06/12 17:53:2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너네 임신해본적 있어..? 1시간 전 new 1081 Hit
연애 2018/07/15 19:22: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시간 전 new 14 Hit
연애 2021/06/12 17:57:4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자 무릎베개의 의미는? 2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6/12 17:47:0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다들 썸탈 때 썰 좀 풀어죠 2시간 전 new 192 Hit
연애 2021/05/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 2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6/12 16:53:2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전화 하는데 자는 남친 2시간 전 new 91 Hit
연애 2021/06/11 23:06:01 이름 : 이름없음
392레스 임신일까 불안해하는 레스주들을 위해(갱신부탁) 3시간 전 new 18202 Hit
연애 2019/12/15 18:34:35 이름 : ◆3u2limIGoMq
3레스 여친구함 3시간 전 new 76 Hit
연애 2021/06/12 10:14:58 이름 : 이름없음
899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3시간 전 new 9371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모든 일에 네 흔적 밖에 없더라 3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06/12 13:57: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전남친이 에스크에 욕 쓴거 같은데 ㅋㅋㅋ 5시간 전 new 124 Hit
연애 2021/06/12 01:47:39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짝사랑하는거 같애 😳 + 썸인지 아닌지 헷갈려 6시간 전 new 217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