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감정적인 성격이라 자살하고 싶을 때가 많은데 그때 마다 "세상에는 아직 나를 기다리는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 그리고 뭐 어떻게든 되겠지" 라는 마인드 장착을 한 후 재밌는 영상 같은거 일부러 찾아 봄. 레더들은 어떻게 해?

샤워하고 다이어리 씀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그럼 다 써갈때쯤 되게 긍정적인 사람처럼 생각하고잇더라 오늘은 좃망햇지만~ 내일은 아자아자 화이팅 난 해낼거야~~!! 이러고 뿌듯하게 잠들어

몰라 시발 망하면 뒤지면 됨!^^ 이러고 살아

잠 많이 자고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놀아 그러면 머리가 좀 맑아짐

특수청소부 유튜브 찾아봐... 보다보면 꼭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듦

너무 힘들면 그냥 머리 붙이고 무작정 잠 죽고싶을 정도면 깨있어도 할 일을 못하니까 조금이라도 자고 상쾌하게 일어남

노래 틀어놓고 목욕~~~!!!

반려동물 때문에 내가 돌보는 애라 죽으면 돌봐줄 사람이 없거든 그래서 반려동물 생각하고 이겨내

내가 바라는 내 모습이 미래에서 기다리는 생각? 아직 내가 어려서 그런 걸 수도 있는데 힘들 때 뭔가 하고 싶은 거 다하는 사람들 보면서 나도 저렇게 하고싶은거 할 수 있는 날이 올 거야 라고 생각하면서 행복회로 돌리기

한 껏 우울해지고 무기력할 떈 목 만지다가 걍 웃으면서 ㅅㅂ럴 겁쟁이는 죽지도 못하니까 최대한 잘 살아야지하고 침대에 풀썩 누워서 기도하고 무드등 키고 잠 벗 이런 것보다야 울고싶을 땐 펑펑울고 나서 다 털어내는 게 좋음 과거에 얽매일 필요없어 아무생각 안하고 명상하는 것도 좋고 독서나 취미활동도 좋음

나는 평일에 힘든 일이 많았던 주에는 주말에 낮잠 푹 자! 아니면 웃긴생각 하기도 하고... ‘어떻게든 되겠지 뭐~‘ 라던가 ‘망하면 좀 어때 ㅅㅂ’ 이런 마인드를 계속 되새기는 것 같앙

지금 죽을거면 돈은 다 쓰고 죽어야지!! 라는 마인드 가지면 막상 쓸라니까 돈은 못 쓰겠고 하고 싶은건 생각나고 그러더라

영화보기 코미디 장르 위주로 힘들고 우울한거 잊버리려고 하는 편이야

내가 죽었을 때 가족이나 친한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생각해 내 친한 사람들이 슬퍼하는건 싫으니까 그냥 살아

난 좀 단순한 성격이라 평소에 조금 힘든 건 맛있는 거 먹거나 하다보면 금방 풀리는데 예외로 진짜 진짜 힘들었을 때는 그냥 괜찮아 질 때 까지 폐인처럼 지냈음. 학교 가면 수업 중에 자고, 시험은 걍 찍고 자고, 숙제는 쌩 까고...... 출석만 좀 꾸준히 하고 과제는 설렁설렁 대강해서 제출하고, 그마저도 제출 기한 지나서 내고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 집 오면 낮잠이나 한 숨 때리고, 일어나면 집에서 아무거나 찾아 먹고...... 놀랍게도 이 때가 중학생 때도 아니고 고2때임. 덕분에 고2 생활 통으로 날려먹었는데 이렇게 백수 새끼마냥 보내고 나니까 알아서 괜찮아 지더라. 고2때 그렇게 살았는데도 고3 생활 어떻게 보내고 놀랍게도 꽤 괜찮은 대학에 합격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인생 씨발 될대로 되라지~ 식으로 스트레스 풀면서 멘탈 부여잡고, 실제로도 어떻게든 되긴 하더라고.

최애 봄... 최애뉴짤은 보고 죽자...하고 버티다 뉴짤 뜨면 또 뉴짤 보고싶어지니 또 그렇게 버티는거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목표 10분 전 new 40 Hit
잡담 2021/06/12 23:48:2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백신 접종률에 순위를 매겨보고자 한다.(표 완성) 20분 전 new 133 Hit
잡담 2021/06/12 14:26: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교정기 비싼걸로 했는데 32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6/13 03:57: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킥복싱 1년차 VS 평범한 일반인 36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13 03:13:23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스레딕에 대한 편견!!! >>어쩌다보니 기요미모임 됐오!!♡♡ 1시간 전 new 95 Hit
잡담 2021/06/12 22:34:26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너넨 신기한 tmi 있니? 1시간 전 new 125 Hit
잡담 2021/06/12 08:34: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ㅎ해새해ㅐ해해안뉵나왂돋 2시간 전 new 21 Hit
잡담 2021/06/13 02:36:07 이름 : 이름없음
118레스 ◇◆◇◆◇◆ 판이탈 확인 스레 [2판] ◇◆◇◆◇◆ 2시간 전 new 900 Hit
잡담 2021/01/02 05:11:41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진짜 광기'를 찾아서 2시간 전 new 1432 Hit
잡담 2021/01/26 23:02:41 이름 : ◆mnwnA40qY7h
828레스 괴도 루팡의 소원 스레 3시간 전 new 1151 Hit
잡담 2020/03/18 13:39:25 이름 : 괴도 루팡
19레스 28kg 뺏더니 욕먹었어 3시간 전 new 67 Hit
잡담 2021/06/13 01:45: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뽀뽀했어 3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13 02:29:2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다들 윗몸 일으키기 몇 개? 3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1/06/13 00:47: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친구ㄱ 3시간 전 new 28 Hit
잡담 2021/06/12 21:03: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원래 힘들면 몸이 붓나? 4시간 전 new 16 Hit
잡담 2021/06/13 02:04:4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