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갈지 몰라서 연애로왔는데 남사친한테 약간의 호감을 느꼈는데 그뒤로 자꾸 이상한상상을 하게되 친구로서 너무 좋은애라서 안하고싶은데 어쩌면 좋을까

>>2 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말할려했는데!!! 레주야 끝에오는거는 무조건 돼 래!!

나도 그래ㅜㅜ 그래서 너무 괴롭기도한데 좋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53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17분 전 new 1211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짝사랑하는거 같애 😳 + 응아니야짝사랑확정땅땅+애들아고민이있는디 2시간 전 new 238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
1레스 연애를 시작하면 방심하는거 진짜야? 2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1/06/13 03:22:0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레더들 진짜 긴급긴급 완전 진짜 ㅈㅂ 빨로 도아ㅜ저 3시간 전 new 48 Hit
연애 2021/06/13 01:51:0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여기 연하 만나는 사람 없니.... 3시간 전 new 101 Hit
연애 2021/06/12 03:00: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쌍방삽질해본 레더들 있니 혹시? 3시간 전 new 54 Hit
연애 2021/06/10 22:23: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 티 내는법 3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06/13 02:51: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인이랑 뽀뽀 할때 3시간 전 new 30 Hit
연애 2021/06/13 01:58: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의 첫사랑 이야기 3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1/06/13 01:05: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중3이랑 고3 별로야? 3시간 전 new 58 Hit
연애 2021/06/13 00:20: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미련 버리는 법 좀 알려줄 사람 4시간 전 new 27 Hit
연애 2021/06/13 01:04:21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다들 썸탈 때 썰 좀 풀어죠 4시간 전 new 210 Hit
연애 2021/05/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3년 전, 우리가 처음 만난 날. 그리고 현재 4시간 전 new 174 Hit
연애 2021/05/30 18:44:3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이거 맞아? 너무 설ㄹㄹ레 5시간 전 new 48 Hit
연애 2021/06/13 00:52:23 이름 : ◆PgZhfgnWlzX
1레스 어떻게 말 걸어볼 수 있을까 5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13 01:02: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