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남자친구는 나랑 나이차이가 조금 있어 오빠가 되게 어른스러운데 학생느낌..? 이 있단 말이야 그래서 진짜 안 울 것 같은데 저번에 얘기하다가 오빠가 울었어 근데 그 표정이랑 눈이랑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 아 갑자기 보고싶다 오빠 군대갔는데 지금 너무 보고싶어..하 오빠 얼굴 잡고 뽀뽀하고 싶다 미쳤다

또 오빠 우는거 보고싶음..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연애를 시작하면 방심하는거 진짜야? 18분 전 new 6 Hit
연애 2021/06/13 03:22:0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레더들 진짜 긴급긴급 완전 진짜 ㅈㅂ 빨로 도아ㅜ저 25분 전 new 42 Hit
연애 2021/06/13 01:51:0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여기 연하 만나는 사람 없니.... 37분 전 new 99 Hit
연애 2021/06/12 03:00: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쌍방삽질해본 레더들 있니 혹시? 39분 전 new 52 Hit
연애 2021/06/10 22:23: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 티 내는법 43분 전 new 10 Hit
연애 2021/06/13 02:51:59 이름 : 이름없음
650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47분 전 new 1207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인이랑 뽀뽀 할때 1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1/06/13 01:58: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의 첫사랑 이야기 1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1/06/13 01:05: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중3이랑 고3 별로야? 1시간 전 new 56 Hit
연애 2021/06/13 00:20: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미련 버리는 법 좀 알려줄 사람 1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1/06/13 01:04:21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다들 썸탈 때 썰 좀 풀어죠 2시간 전 new 207 Hit
연애 2021/05/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3년 전, 우리가 처음 만난 날. 그리고 현재 2시간 전 new 173 Hit
연애 2021/05/30 18:44:3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이거 맞아? 너무 설ㄹㄹ레 2시간 전 new 43 Hit
연애 2021/06/13 00:52:23 이름 : ◆PgZhfgnWlzX
1레스 어떻게 말 걸어볼 수 있을까 2시간 전 new 8 Hit
연애 2021/06/13 01:02:18 이름 : 이름없음
357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2시간 전 new 1330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