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1이고 중1때 150보다 조금 작았던거 같은데 중2 중3 지나니까 키가 159야 보통 중학교때 많이 큰다던데 난 많이 안컸네..ㅎㅎ 왕따 당했을때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가.. 10년친구가 왕따 시켰던건 좀 충격이긴했어..ㅎ 고1이면 성장판 닫힌다는대 나 이제 못크겠지? 진짜 잘난거 하나없고 친구도 몇없고 가족들도 사이가 너무 안좋아.. 키가 작으니까 여자애들까지 괜히 만만하게 보는거같고.. 자존감이 너무 떨어진다 혹시 자기나 아니면 주변얘기 중에 갑자기 키큰사람 얘기 좀 들려줘 희망이라도 가져보게..

사촌형 1년동안 20cm 컸어 165 → 185

주변은 잘 모르지만 남자들 중에 군대갈 때 그러니까 성인되서 키크기도 한다더라 너무 걱정 마

키는 노력으로 어떻게 하는게 아니니까 그냥 생각 안하는게 맘 편해..

우리학교 남자애도 키 되게 작거든 ?? 160정도 되나 근데 걘 성격이 되게 당차고 친구도 많아서 그닥 마이너스..? 요인으로 안느껴져 너도 자신당당하면 전혀 문제되지 않을거야 과거 일은 잊어버려..!

>>3 이 얘기 해주려고 왔는데 이미 써져있네 ㅋㅋㅋ 우리 오빠가 군대가서 키 좀 더 커지고 왔엌ㅋㅋ 진짜임 믿어봐 늦게 자지말구 뼈에 좋은 음식 많이 먹고 골고루 먹고 적당한 운동하면 조금이라두 커질거야!

나 고1 이고 여자야 내 키가 150정도 되고 남친은 163정도? 난 남자친구 키 작은거 아무런 상관 없거든 근데 남친은 가끔 신경쓰였나봐 아마 당시 남자친구 심리랑 스레주 심리랑 비슷할거 같아 니가 자신감을 가지면 다른 사람들도 그다지 신경 안쓰는거 같아 나도 키 작은게 컴플렉스야.. ㅎㅎ 근데 내가 겉으로라도 신경 안쓰고 다니니까 다른 사람들도 뭐라고 안하더라구. 자존감 키우는거 부터 시작하자! 고1이면 아직 시간 있어!!

운동 열심히 하고 남자는 성장판 늦게 닫힌 다는데 희망을 가져! 그리고 최대한 일찍 자

우리오빠 중학교 때 제일 작았는데 고등학교 올라와서 완전 쑥쑥 커서 지금 180 넘어

남자애들 키는 ㄹㅇ 모르는일이야 나 아는 남자애 중딩 때 160으로 졸업했는데 며칠 전에 우연히 보니까 180 넘었더라 참고로 지금 고2임

아는 오빠 중3때 160에서 고2때 180됨 그리고 누군가를 무시하는 이유가 키 때문은 아닐거야

여자면 키포기하고 외모나 성격이나 능력을 키워보는게 어때? 할텐데 남자는 고딩때까진 희망있어. 골고루 잘먹고 일찍자고 고딩이라 바쁘겠지만 시간 조금씩 내서 운동 해봐. 20살때도 큰 사람 봤어

헤이헤이헤이 친구야 무슨 소리야 스무살이 넘어도 남자는 키 큰다는데 너무 걱정마시고 일찍 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과외쌤이 자꾸 선을 넘는데 끊는 게 맞을까 기말 16일 남음 1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6/15 01:47: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독서실 다니지 말까? 3분 전 new 0 Hit
고민상담 2021/06/15 02:27: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리반대표... 23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6/15 01:54:0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태생부터 유리멘탈이야 남 눈치 안보고 살고 싶어.. 25분 전 new 24 Hit
고민상담 2021/06/14 23:31:3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가출했는데 고민 좀 들어줘 28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6/15 00:29:5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곰팡이 핀 식빵을 먹었어 32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6/14 22:15: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대안학교 다니는 애들 있니? 대안학교 학생의 고민 좀 들어줘.. 2시간 전 new 23 Hit
고민상담 2021/06/14 21:16: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어른한테 집착하는거 2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6/15 00:09: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애인이랑 가정환경 차이가 많이 나 3시간 전 new 59 Hit
고민상담 2021/06/14 16:28:0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얼마냐 찐따냐면 3시간 전 new 40 Hit
고민상담 2021/06/14 21:38:1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뒷담까는애랑 친하게 지내는 내친구 3시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1/06/13 13:03:4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수험생 공황장애 고민 좀 들어줘 3시간 전 new 48 Hit
고민상담 2021/06/13 22:24: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보면 볼 수록 내가 너무 못생긴 것 같아 3시간 전 new 66 Hit
고민상담 2021/06/10 05:24: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가족들이 맨날 싸워 4시간 전 new 4 Hit
고민상담 2021/06/14 22:22: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재수생 사소한 고민 5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1/06/14 20:09: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