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이트에서너무무서운사례를봐서물어보기라도라도해봄 여기화력약한거아는데스네이크문화아직도살아있냐?가능함???

스네이크 문화가 뭐야?

>>2 그 특정 장소에 사람이 직접 찾아가는 거 말하는거야

바로 위 레스만 봐도 알 수 있을 듯

>>4 어쩌다 이렇게 됐냐 진짜...

>>3 알려줘서 고마워. 검색해봐도 설명이 없길래. 스네이크 문화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언급된 특정 장소를 찾아가보는 범죄적인건가?

>>6 범죄적...? 이라고 하기엔 좀 거리가 멀걸? 그냥 진짜 찾아가는 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여서...

>>6 범죄는 아닐걸?? 애초에 스레딕 그 설명서 같은데에 스네이크란 용어가 있던것 같기도 한데 내가 18년도 활동하면서 참여한 스레에도 스네이크가 활동한적도 있고

이미 죽었어 그 문화는.....

>>12 멋지다! 넌 최고야

스레주가 위험한 상황에 처해서 도움을 요청하면, 도움 가능한 레스주들이 그 장소에 가는 걸 얘기하지?

>>14 그런것도 있고 단순한 호기심으로 가는 것도 있어!

>>15 오호 그렇군! 난 거주지 근처라면 해 볼 생각은 있는데. 재밌을 것 같아.

얼마전에 괴담판보다가 레더가 레주야 내가 스네이크 한번 갈까? 이랬었는데 죽었다고 보기엔 어렵지 않나?

>>16 나름 폐교나 폐가 같은 곳도 친구들이랑 여러 차례 가보기도 했고, 여행가서 담력 테스트한다고 내가 귀신 분장해서 빛 하나 없는 산 초입 부분 풀 숲에 숨어있던 적도 있고

구레딕 썰 많이 봤거나 구레딕 해본 사람이면 알지 않을까 난 알긴 해 그렇게 죽은 건 아닌듯

바보판에 국토대장정 스레도 직접 가고 그런거 아니였나?

>>20 그거랑 좀 다른 거임

근데 스네이크가 괴담판 말고 또 이뤄지는 경우가 있어?? 나는 구레딕 괴담판에서 밖에 스네이크 못둘어봐서

>>22 그러고보니 전에 선물 두고 가는 스레있었어~ 레더 하나가 선물 두고가면 그 근처 사는 다른 레더가 그 장소를 추측해서 찾아가는 그런 거였던 거 같은데 잘 기억은 안 나네

>>23 아 추측 아니고 그냥 가져가는 거네 잡담판에 선물이라고 치면 나올거야

이거 뭔지 알 것 같은데... 피해자 신변 보호를 위해서라도 타 커뮤나 sns로 퍼날하는건 안좋은 것 같아

가끔가다 한 번씩 언급하는 사람이 있는 걸로 봐선 완전히 사라졌다고 보긴 그런데 요즘 와서는 개념만 남아있는 정도고 실제로 행하는 경우는 없을걸...... 있다 해도 대부분은 모를 정도로 극소수의 경우인 것 같고.

개념만 있지.. 유입이 많아서 그 개념마저 사라지는 추세고..

>>25 피해자도 있었어??

한 2년 정도 전까지만 해도 나름 명맥은 이어왔었는데... 이젠 아예 모르는 세대까지 왔구나

와 스네이크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네 ㅋㅋㅋ 구레딕 때는 좀 있었는데 요새는 스네이크가 파견될만한 일이 없음

>>25 무슨 얘기하는거야? ㅋㅋ

>>25 내가 생각하는 그거 맞는거면 주작인걸로 밝혀졌으니까...! ㅎㅎ 레스 단 시간 보니 너도 이미 봤겠지만...

>>33 응 맞아 그거... 나도 주작인거 보고 얼탱이가 없었음

>>34 여기도 그런 주작 많았어서..주작치는게 젤 나쁘긴한데 그걸 믿는것두..납치되었는데 그렇게 길게 써서 보넨다는게 웃겨서 주작인거 알았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포토샵 어플 추천 좀 해주라 제발ㅠㅠ 2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12 23:07:09 이름 : 이름없음
195레스 공책 용도 추천받을거야~♡♡ 5분 전 new 500 Hit
잡담 2021/06/08 21:08: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넨 신기한 tmi 있니? 10분 전 new 55 Hit
잡담 2021/06/12 08:34: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어릴때랑 얼굴 완전 똑같은사람?ㅋㅋㅋ 11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6/12 22:55:10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스레딕에 대한 편견!!! 11분 전 new 30 Hit
잡담 2021/06/12 22:34: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 뭐지..? 17분 전 new 21 Hit
잡담 2021/06/12 22:52:4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긴급)이 사람 누군지 아는 사람 25분 전 new 42 Hit
잡담 2021/06/12 22:35:3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28분 전 new 74 Hit
잡담 2021/06/12 21:15:16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남사친은.. 어디서 사귀는 거야? 30분 전 new 78 Hit
잡담 2021/06/12 19:41:2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중3인데 작곡은 늦은거같음? 30분 전 new 81 Hit
잡담 2021/06/12 18:55:5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엄마가 연락을 안받아ㅠㅠ 51분 전 new 29 Hit
잡담 2021/06/12 22:07:5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자기애는 강한데 자존감은 낮다는게 무슨말이야? 56분 전 new 118 Hit
잡담 2021/06/12 15:40:3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희는 무기력할 때 뭐 해? 57분 전 new 49 Hit
잡담 2021/06/12 15:54: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스레딕 새로 생겼으면 좋겠다는 판 뭐있냐 59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6/12 21:41:27 이름 : 이름없음
138레스 별을 찍어보자 1시간 전 new 966 Hit
잡담 2021/04/18 21:51:08 이름 : 이름없음◆reZhhzbu2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