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서 레즈비언 이렇게까지 다루는거첨인듯ㅠㅠ https://youtu.be/OglH13EjBys 재벌가 사모님이 사회적편견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고 그리워하며 뒤에서 지켜보면서 도움주기도하고 절절하구만 그리곸ㅋ두배우님들 케미 무슨일ㄷㄷ

ㅇㅇ변화 중이기는 한듯

나도 좀전에 보고 헐??!?₩? 동성애가 나온다고!!?!?햇는대ㅋㅋㅋ

와 미친.... 김서형이 퀴어역???????? 미쳤따 이건.... ㄳㄳ 근데 이 드라마 전반적으로 여여 커플 내용이 나와? 아니면 올려준 영상 정도만 나오는거야?

난 고3 6모 지문 보고도 놀랬음 요새 많이 변한 것 같아

저거 좋다ㅜ 근데 답답.. 아니 사겨.. 제발.... 그냥.. 응....

>>5 >>6 나 고3인데 도대체 어떤 지문을 본겨...??? 퀴어틱한 지문 없었는데..? 독서지문 바나나지문 pcr인가 그거 지문이랑 무슨 철학지문 있었고.. 문학에 있었나..? 문학에는 무슨 임을 그리워한다 뭐 이런거랑 고전소설이랑 무슨 버스타고 용광로????뭐라하지?? 암튼 그런거 생각하면서 꼬챙이되고싶다? 뭐더라 철되고 싶다? 뭐 걸려있고싶다 이런거 밖에 없었는데..?

>>4 저 커플이 메인은 아니어도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 듯

>>8 게이지문 비슷하게 나왔던 걸로 알고있어..

>>10 아 설마 [무사와 악사] 말하는거야?!

무사와 악사가 BL은 아닌데...ㅋㅋ 아무리 해석의 자유가 있다지만 동성애를 의도하고 낸 지문은 아님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 겁나 웃곀ㅋㅋㅋㅋㅋ 너무 간절하게 찾는거 아냨ㅋㅋㅋㅋ 나랑 존똑이네.... 나도 고삼이닼ㅋㅋㅋㅋㅋ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나 같은 사람 자만추 가능하기는 함?ㅠㅠ 6분 전 new 8 Hit
퀴어 2021/06/14 08:59: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헤녀우정이랑 호감이랑 어떻게 구분해? 7분 전 new 99 Hit
퀴어 2021/06/14 01:42:19 이름 : 이름없음
593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32분 전 new 11415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관심있는 애 레즈일 확률 48분 전 new 583 Hit
퀴어 2021/06/11 16:25:49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긱사 고등학교다. 룸메랑 사귄다 1시간 전 new 213 Hit
퀴어 2021/06/14 00:12: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지금 짝녀한테 1시간 전 new 73 Hit
퀴어 2021/06/14 05:09: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아무래도 양성애자인 것 같아 2시간 전 new 160 Hit
퀴어 2021/06/14 00:48: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 아니ㅠ 어떡하지 5시간 전 new 82 Hit
퀴어 2021/06/14 03:22:06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동성애테스트 이거 한번씩 해봐 개신기해 ㅋㅋㅋㅋ 6시간 전 new 602 Hit
퀴어 2021/06/13 01:25: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6시간 전 new 33 Hit
퀴어 2021/06/14 03:02:0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6시간 전 new 242 Hit
퀴어 2021/06/13 21:06:14 이름 : 이름없음
135레스 지금 짝사랑하고 있는 짝녀or짝남 외모 묘사 6시간 전 new 6239 Hit
퀴어 2021/02/15 23:18:16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형과의 연애이야기 7시간 전 new 923 Hit
퀴어 2021/05/31 23:53:23 이름 : ◆E05XyZcnzU4
1레스 나만 짝사랑할 때 이러나 7시간 전 new 98 Hit
퀴어 2021/06/14 01:45:29 이름 : 이름없음
520레스 💎 대나무숲 10 8시간 전 new 9052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