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날 바다를 가기로 했는데 가족이랑 외식약속 잡혀가지고 나 외식있다고 했는데 전화를 갑자기 끊은거임 그래서 다시 전화해서 왜 빡쳤는데 라고 하니까 너 같으면 안 빡치겠냐? 이러는 거임 그래서 일요일날 갈수도 있는거잖아 이랬는데 일요일날 약속 있대 어이가 없어서;; 누가 잘못했는지 좀 알려줘

전화를 언제 했는지가 중요한 거 같은데

>>2 전화 아까 이거 쓰기 전에 했어

>>3 내가 보기엔 걍 둘다 조금씩만 조심했으면 이런일 안일어났을거같은데. 레주는 처음 전화할때 약속깨게 돼서 미안하다고 하면서 가족끼리 진짜 파토낼 수 없는 외식을 하게 돼서 토요일에 못갈 거 같은데 혹시 다른날 되냐고 물어봤어야되고 미리 알려줬긴 했지만 파토낸 입장에서 일요일날 갈 수도 있잖아 라고 말하면 그 누구라도 짜증은날 듯. 무슨 친구가 기다리라면 기다리고 이거하자면 이거해야되는 사람은 아니니까. 친구 개인일정도 있는거니까. 근데 거기다대고 일요일날 가면 되잖아? 좀 화날듯

바다 가기로 한 건 솔직히 큰 약속이잖아 집앞에 바다 있어서 맨날 갈 수 있는거 아니면. 이건 약간 레주가 처음 ㅈ전화걸어서 한 말에 따라 다를 듯. 미안하다고 하면서 잘했는데 저 친구가 저렇게 나온거면 저친구가 좀 속이 좁은거고. 근데 서운할만하긴해. 너무 서운해서 그걸 스스로 조절 못하고 표츌한거 같음ㅁ

>>4 일요일날 갈 수도 있지라고 한거야..ㅜ 그래도 둘다 잘 못 한거겟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 18분 전 new 70 Hit
고민상담 2021/06/15 18:49:55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 성고민 잡담/질문스레 🍇 40분 전 new 1864 Hit
고민상담 2020/11/09 00:47: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참 과호흡있는 사람들 꿀팁!! 1시간 전 new 19 Hit
고민상담 2021/06/15 23:47: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안친한애들이 울집 궁금하다 이유가 멀까 1시간 전 new 46 Hit
고민상담 2021/06/15 02:46: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외모로 차별하는 엄마 1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6/15 17:59:2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태생부터 유리멘탈이야 남 눈치 안보고 살고 싶어.. 1시간 전 new 66 Hit
고민상담 2021/06/14 23:31: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그 혹시 카톡 프뮤 신경쓰는 사람있어...? 아는 사람 반응이 좀.. 2시간 전 new 43 Hit
고민상담 2021/06/15 22:16: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리반대표... 3시간 전 new 33 Hit
고민상담 2021/06/15 01:54:0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생이 부질 없다고 느껴질 때 어떻게 살아야 할까 3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6/15 20:32: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4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6/15 21:11: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날 괴롭힌 사람이랑 친해진 사람들 있어? 4시간 전 new 64 Hit
고민상담 2021/06/10 23:33: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래전에 이혼한 어머니를 찾아보고 싶어 5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6/15 11:22: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반장이 날 존나꼽주는데 누구잘못 5시간 전 new 22 Hit
고민상담 2021/06/15 20:02:46 이름 : 이름없음
807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5시간 전 new 3225 Hit
고민상담 2021/05/01 00:50: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사친 때문에 부담스러워 7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6/15 18:32: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