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큐 좋아하늬?
  • 로어가 될거야 뀨우 뀨우 뀨잉♡ 이전레스 : >>198 >>199 >>200 >>201
  • 큐덕 겸 해덕인데 하이큐 애들이 호그와트 갔으면 어땠을지 자꾸 망상하게 됨ㅠㅠㅠ 그 망상 중 일부를 써보자면 후타쿠치: 슬리데린 퀴디치팀의 파수꾼. 상대팀 추격꾼들한테 퀘이플이 아주 손에 착착 감긴다며 어그로 찰지게 끌 듯. 같은 팀 몰이꾼인 카마사키는 이따금씩 블러저를 후타쿠치한테 날리고 싶은 충동이 들 것 같다. 오이카와: 래번클로 기숙사장인데 잘생긴데다 공부도 잘 하는 그야말로 엄친아 같은 스펙이라 호그와트 여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일 듯. 수석을 놓치지 않아서 이와쨩 같이 가까운 애들이나 룸메를 제외하고는 다들 오이카와가 천재인 줄 아는데 사실은 뒤에서 철저히 예습 복습하고 틈날 때마다 필요의 방에서 마법 연습을 하는 등 피나게 노력해 온 결과. 최근 슬리데린 기숙사장이자 타고난 마법 재능을 가진 우시지마한테 이번 N.E.W.T 에서는 꼭 실기 과목도 꺾을 거라고 당당하게 선전포고 했는데 우시지마 반응이 너 같이 실력과 야망을 갖춘 인재는 슬리데린에 왔었어야 했는데 아쉽군 하는 반응이라 되려 열 뻗침. 리에프: 외모부터가 넘나 보바통이지만 만약 호그와트에 입학한다면 그리핀도르일 것 같음. 입학식 때 기숙사 배정하는데 리에프 차례 되니까 슬리데린 테이블 쪽에서 엄청 관심 쏟아지고 쟨 백퍼 우리 후배다 하고 속닥거리면서 미리 박수 칠 준비하고 있는데 모자가 우렁차게 그리핀도르!!! 하고 외쳐서 갑분싸 될 듯. 리에프가 멍뭉미 발산하면서 그리핀도르 테이블로 껑충껑충 뛰어가는 모습 보고 할 말을 잃을 것 같다.
  • >>201 맞어맞어.... 근데 진짜 재밌어 ㅠㅠㅠ >>20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에프 너무 웃기고 귀엽다 ㅠㅠㅠ 오이카와 열심히 노력하는데 우시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스 작성
31레스 김전일이랑 코난이랑 만나면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보자 2018.11.09 285 Hit
애니 2018/10/09 21:10:5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恋愛サーキュレーション 2018.11.09 185 Hit
애니 2018/10/25 19:40:5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문스독파는애없어 2018.11.09 100 Hit
애니 2018/09/12 17:45: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빨강머리 백설공주 아는사람ㅜㅜㅜ 2018.11.08 83 Hit
애니 2018/10/12 00:48:13 이름 : 이름없음
111레스 나만 아는 네이버 베도명작 2018.11.08 1510 Hit
애니 2017/12/14 13:16: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근데 프랑크스가 여성모습인게 왜 문제임? 2018.11.07 36 Hit
애니 2018/11/07 07:42: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애니를 망치는건 주소비자인 씹덕임 2018.11.06 45 Hit
애니 2018/11/06 20:31:58 이름 : 이름없음
204레스 » 꼭대기의 경치!! 하이큐 스레!!! 2018.11.05 1484 Hit
애니 2018/01/14 01:33:09 이름 : 이름없음
248레스 숨겨진 명작. 마이너 만화. 나만 아는 만화. 2018.11.05 3281 Hit
애니 2017/11/01 00:32: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흑집사가 없네 2018.11.05 36 Hit
애니 2018/11/03 21:25:08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처음 본 웹툰이 다들뭐얍?? 2018.11.04 409 Hit
애니 2018/02/15 00:48:1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쿠로바스 애들 최애랑 이유 알려줘! 2018.11.04 77 Hit
애니 2018/10/14 14:32: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지박소년 하나코군!!!!!! 2018.11.04 32 Hit
애니 2018/10/28 16:48: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지인분한테 추천받고 은혼 정주행했는데 2018.11.04 64 Hit
애니 2018/11/02 08:39:5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혹시 이런 백합 애니 아시는분? 2018.11.04 79 Hit
애니 2018/11/03 12:53: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