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비버스러워서 잡담판 잡담스레 같은 데에 올리기가 좀 무안할때....이곳을 이용하라구! 비버들!아무 말 대잔치 대 환영!

질병 아포칼립스 컨셉 스레 세우고 싶은데 이시국에 현실화될까봐 무서워서 망설이고있다 비빕

>>802 오오오오옹 접혔다 끼양야약호오 비비비빕

비빕빕비 비버는 귀엽다 비빕

여기도 2개 터졌구나

난 바보판이 너무 좋아 이 말투랑 이런게 다....

🌟🎁메리 크리스마스 비버들아!🎄🌟

시리즈인 스레가 클로즈 가서 새로 세우고 싶은데 내가 스레주가 아니거등... 상황극 스레이긴 한데 내가 새로 세우면 좀 그렇겠지?

>>810 클로즈로 갔으면 시리즈 후속작을 내는것보다 비슷한 컨셉으로 새롭게 파는쪽이 훨씬 나을걸

>>811 오 고마오 알겠엉

요즘 슬슬 비버들이 이상하게 변하는 것 같은데.

>>813 비버비버비버비버

>>814 그렇게 말하는 빈도가 늘어나는건 그냥 문화가 섞여서 그렇다 치더라도 좀 규칙의 선을 향해 가고 있는 느낌이야.

비빕비빕 곧 새해다 빕비ㅣㅂ

비버들은 오늘 눈 오는 거 봤어??

비비빕!!! 오랜만에 바보판에 오니 좋다!!!!!

비버들!! 달 보면 큰일나는 컨셉 그 스레 있잖아 달포칼립스. 그거 링크 아는 비버 있어?

잡담스레가 몇 년 째 1판이라니ㅋㅋㅋ

왜 자꾸 잡담판을 침범합니까!

>>825 맞다 비빕!! 당장 바보판으로 영입하고 싶다!

바보... 비버... 귀여워...

비빕비빕 바보판조아

와 여기 진짜 오랜만이다 옛날생각나네 것보다 여기 이제 로그인 안하면 글 못쓰구나

뭐지 대체 무슨 일들이 있었길래 이렇게 조용해졌어 아니 원래 이랬나

마지막 한사람이 될때까지.

나랑 연락하던 애들 왜 점점 더 줄어들지 연락은 안봐놓고 페북 스토리 올리는건 뭐지 일부러ㅜ씹는거구나 알았어 연락안할게 시발 갑자기 짜증나네 왜!?!??!? 이런경우 빡쳐서 페북 지워버릴거야 아니 왜?!?!?? 왜 안보는데 왜??? 후..

비버들 다 어디갔니...

비버들이 없어서 슬프다...

구레딕 시설 비버들 혹시 기억해? 주변의 비버를 찾아라- 카톡 프사를 비버로 바꾸었던 일!

오랜만에 밥판 오는데 옛날 호그와트 스레 사라졌나? 못 찾겠네. 그냥 내가 못 찾은 거라면 누가 찾아줄 수 있니? 사라진 거라면 이유좀..

>>841 상황극판이 망하고 상황극 스레들은 바보판으로 정착했지. 하지만 한동안 익명성 훼손에 매우 민감해져서 상L 형식+전 스레와 동인인물 밝히기 말고 인물 갈아치우기로 버텼어. 근데 그 스레는 바보판으로 상황극이 오기 전부터 있었고 당시 운영자께서 규칙위반으로 판단하시고 다 날리셨지. 이때 패션판 패션고자 스레도 다 터졌고 잡담판 채팅 스레도 터졌어.

비빔밥 먹고싶다 비빕

스레를 세우고 싶은데 세우고 싶지 않아!

뭣이 중헌디.. 뭣이 중허냐고..

맴맴맴맴맴맴맴맴맴

언제부터 익명사이트에 사칭이라는 개념이 생긴거냐...

ㅁㅣㅊㅣㄴ ㅌㅏㅈㅏㄱㅏ ㅇㅣㄹㅓㅎㄱㅔ ㅊㅓㅈㅣㄴㄷㅏ.... ㅇㅓㄸㅓㅎㄱㅔ ㅎㅐㅇㅑㄷㅗㅐㅈㅣ.....

예전에 진행했던 스레 다시 보는데 어그로때문에 엉망진창이면서도 나름 열심히 했었네 어그로 들어왔을 때도 초반부까진 재밌었고 추억이다 이젠 그 때 병맛 감성 못 살리고 진지해지는 인간이 되어 버렸어 정말 비버스러웠는데...

잘못 나갔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미아내 미아내 미아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이제 비버의 시대는 지나갔어

스레딕 이상한 사람들 보다가 바보판오면 치유된다~

비버들 모두 잘 지내냥

비비빕ㅂ ㅂ빕 빕비ㅣ빕 비빕 빕 비비빕.ㅂ..... 비빕 비빕빕.비빕빕ㅂ 빕ㅂ빕 비빕빕? 빕ㅂ빕빕빕비ㅣ비비빕빕 ㅂ비비 빕 비비 빕 비빕빕빕빕빕!!! 비비비... 비버빕 비빕

나는 이 구역의 짱 비버버다

>>863 너가 그렇게 싸움을 잘해?? 옥상으로 올라와

>>864 까움은 내가 잘하지 날 따라와

뿌렐렐렐ㄹ레레레레레ㅔㄹ

비비빕 비빕비비 비빕빕 빕빕 빕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07레스 신체부위로 그 신체부위 이름 쓰기 9분 전 new 2140 Hit
바보 2020/08/04 16:44:46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나 비버, 다이스가 뭔지 모른다! 9분 전 new 24 Hit
바보 2021/06/12 17:20:54 이름 : 이름없음
368레스 위 레스와 관련없는 가사/대사 적는 스레 10분 전 new 1196 Hit
바보 2020/08/02 21:06:03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NEW 게임!! <운수 좋은 날 - 비버.ver> 11분 전 new 268 Hit
바보 2018/01/29 20:38:50 이름 : 이름없음
193레스 조회수랑 레스 수 일치시키기 26분 전 new 193 Hit
바보 2021/06/10 14:22:4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42분 전 new 18 Hit
바보 2021/06/12 21:30:58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저는 당신의 인공지능 비서 레주에요 42분 전 new 108 Hit
바보 2021/06/03 21:33:01 이름 : ◆1gZiqlA3O3v
103레스 우리들의 아 아앗 아니.. 나애 일상 >< 1시간 전 new 296 Hit
바보 2021/05/14 22:01:07 이름 : ◆lfSK5amsrAo
16레스 야 , 반휘혈 . 1시간 전 new 162 Hit
바보 2021/06/03 23:30:1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71cm에 120kg인데 2시간 전 new 61 Hit
바보 2021/06/12 00:12:41 이름 : 이름없음
184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2시간 전 new 902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755레스 학원가기전에 심심해 끝말잇기하자 2시간 전 new 1762 Hit
바보 2018/01/12 17:44:11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논란 해명한다<<<<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목에방울달기' 만들자. 2시간 전 new 562 Hit
바보 2021/02/28 00:42:35 이름 : 들어와서 해명읽어줭
8레스 갑자기 빵이 먹고싶어진 이런 나, 정상인가요? 2시간 전 new 37 Hit
바보 2021/06/11 19:23:11 이름 : 이름없음
636레스 앞사람 인코 맞히기 스레!! 7 5시간 전 new 291 Hit
바보 2021/05/12 10:01:00 이름 : 다른 레스주가 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