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뭐만하면 무슨 애니나 만화는 우익이야! 그거 빠는놈은 친일파!! 이러는거 너무 짜증나고 지친다 욱일기 무늬도 아니라 그냥 빵빠레 강조효과를 욱일기라고 하고 일본군 군복이랑 하나도 안닮았는데 군복이란 이유만으로 우익이라 쳐맞고 히틀러가 변태로 나오고 일본군 까는만화인데도 그냥 일본군이 나왔단 이유 하나만으로 우익이라 몰고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가리로 애국할 시간에 차라리 실제 독립운동가에 대해 배우거나 후원하는게 낫지ㅋㅋㅋ 또 웃긴건 자기가 파는건 착한 우익이라서 우익이 아님! 이러고 있고. 다른 만화나 애니 꼴보기 싫다고 주작이나 루머까지 만들어가면서 까는거 어이없더라. 모 여초사이트에서 원피스 은혼 우익이라 다짜고짜 쳐맞을때 그때 팬들이 이건 좀 아닌거 같다고 하니 네 엄마가 위안부라는 온갖 패드립날리는거보고 경악함

난 다이쇼 시대라는 것만으로 까는 애들 많이 봤어... 물론 다이쇼 시대는 한국인이라면 민감하게 반응할 수 밖에 없지만 말 그대로 그 시대일 뿐인데도 까더라. 전쟁미화나 일본옹호 없고 진짜 다이쇼 시대일 뿐인데. 다이쇼 로망거리는데 이건 한국 영화, 드라마 감독들도 가지고 있는 사람들 있음. 물론 우익 관련말고 그 시대의 분위기나, 의상. 이거 2010년 들어서 여초에서 유독 물고 늘어지던데. 그러면서 본인들이 파는 게임은 괜찮고?

다이쇼는 까는데 빅토리아 까는 사람은 없더라 ㅋㅋㅋㅋㅋㅋ 웃겨 ㅋㅋㅋㅋ

깔 때 차라리 일본 넷우익 같은 표현이라면 조금이라도 이해할텐데 그냥 다짜고짜 우익 그러면 가만히 있는 우파들은 뭐가 되는지

스레딕에서도 그런 사람 자주 보여서 짜증나ㅋㅋㅋㅋ 우이이익~~~ 논리적으로 보이고 싶으면 전범미화, 부적절한 사용 같은 소리라도 붙여 보던가..

일본문화를 외국인에게 소개시켜주고싶다 라는 발언하나로도 우익으로 몰고가는 예민충들 있더라 ㅋㅋㅋㅋㅋ 아니 자기나라 문화 널리 알리고싶은건 누구나 있는 감정 아니냐고.. 자기나라 치켜세우면서 남의나라 까내린것도 아닌데;

그리고 최애캐가 너무예뻐서 못놓겠어요 ㅠㅠㅠㅠ 이지랄하는 애들도 있던데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애꿎은 작품 우익몰이나 하지말던가 탈덕은 못하겠고 '내가 이렇게 잘났다!'라고 선민의식은 펼치고싶고? 뭔 모순이야진짜

우익몰이충들때문에 다른서버 다 하는 콜라보 한국서버만 팽당한게임 있는데 진짜 개좆같음 제일 도움 안되는것들이 반일씹덕이야 어차피 일본컨텐츠 뒤에서 다 즐길거면서 잘난척 척척척은 오지게해요

>>10 이름 안 썼는데도 무슨 게임 말하는 건지 투명하게 보여서 눈물 난다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지능이 부족한 건지 선동 오지게 잘 당하던데 걔네들 단체로 혀 깨물었으면 좋겠음

욱일승천기가 문제인 건 맞지만 일본인들이 전쟁과 무관하다고 생각하는 것도 팩트인데 작품에서 보이면 너무 비난부터 하는 것 같아. 어느정도 크기가 있으면 몰라도 (기업이면 모르는 게 더 문제이기에...) 개인 창작자한테는 '이거는 이러이러한 이유로 불쾌해하는 한국인들이 많으니 수정해주셨으면 좋겠다' 정도로 가도 수정하는 경우 의외로 많고 잘 몰랐던 일본인도 많은데. 막 대놓고 야마토 정신이랑 엮어서 올리고 그러면 노답이지만 그게 아니라면 일단 설득부터 해봐야 한다고 봐. 이러면 욱일기 옹호처럼 보일지도 모르지 근데 씨발 걔들은 진짜 욱일기가 문제라고 배우질 않았어... 역사를 왜곡해서 배우는 애들한테 뭘 바라는거야...

>>12 나도 비슷한 생각 했어. 잘못 알고 논란소재 함부로 쓰는 건 물론 비판 받아야하는 일이긴 한데 일본인이라고 다 억지부리는 악인은 아니란 말이야? 부드럽게 설명하면 알아먹는 사람도 많음.. 원래 맞는 말이라도 욕하면서 얘기하면 누구든 기분 더럽고 듣기 싫은 법이잖아ㅋㅋㅋ 국가감정 드러내면서 쌍욕 박는데 헐..님 말이 맞네요!! 할 수 있는 사람이 한국인 중에서든 일본인 중에서든 얼마나 있겠어 하물며 걔넨 옛날부터 그렇게 교육 받아온 사람들인데... 논리적으로 설득하면 납득해주는 사람이라도 생기지만 논리 없이 반일 감정 쌓고 욕해서 얻는 건 민족 간 갈등 밖에 없다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

그런사람들도 문제지만 그렇다고 일본인한테 다 친절하게 말해줘야하는건 아니라고봄 전범국가니까 역사 모르는거 자랑 아닌데 피해국가들이 이해해줘서 오냐오냐 가르쳐주는건 아님

너무 쉴드치는 것도 보기 좋은 행동은 아니지만 툭하면 몰아세우는 분위기 형성하는 거 되게 별로 난 특히 이 시국에? 드립이 제일 보기 싫음 재미도 없고

>>14 오냐오냐 해주면서 그냥 넘어가선 안 되지만 기본적으로 다른 나라 국민에 대한 이해는 필요해 다 친절하게 말하자는 게 아니라 논리 없이 욕하거나 원폭드립 끌어오지 말잔 소리지

>>14 무조건 친절하게 굴 필요는 없지만 친절하게 설명하기VS맞장뜨기 중에 어느쪽이 낫냐는 이야기지. 지한파까지 반한으로 돌아가면 누가 손해일까? 그 사람이 주변인들한테 몰랐던 사실을 전파할 수도 있는 일이고, 우리나라 이미지에도 전자가 훨씬 좋잖아.

>>12 욱일승천기 아니고 욱일기야...

그건 전범기 문양 같지만 사실 팡파레 효과야... 팡파레 효과만 보면 이거 우익 요소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 보면 슬픔

그냥 일본풍이 강하다고 우익이라고 몰아가는거도 봄ㅋㅋ

>>12 이런 말 하면 "왜 피해자가 가해자 상황을 이해해줘야 되는데??" 이렇게 반응하는 사람들 있음.... 그런 말 들으면 답답해 죽겠음 아니 그럼 외교관계 개인의 교육수준 이런 거 싹 다 무시하고 과거 전범국에서 태어났다는 이유만으로 사람 후드려패고 그래야 함??? 피해자와 가해자가 단순명료한 일대일 관계였으면 저런 말이 먹혔겠지. 근데 한일관계는 아니잖음? 다대다 관계 국가와 국가의 문제 집단과 집단의 문제임. 한일관계 관련해서 이야기 나오면 무조건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사람들 보면 답답함

최근에 ㅎㄹㅇㅋ작가 ㅎㄹㅋㅅ가 문제됐었지. 확실히 문제삼을 이슈긴 했지만 이 사건에서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우익에대해 이해도가 상당히 떨어진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지피지기가 안되고 있다고. 작가가 우익이라기보다는 정치적, 역사적 무관심에 가깝다는 분석이 있었는데(상대적으로 많이 묻혔지) 이쪽이 정확하다고 생각해. 주요 논리가 "일본우익은 생체실험사실을 부정하는데, 생체실험 캐릭터에 해당 사실을 연관시키는 단어를 사용한다고?" 인데, 만약 피해자 조롱을 목적으로 했다면 이번 사건 이전에 진작에 티가 안났을수가 없었을거야. 그 수준은 거의 일본 정치권 우익들도 기피하는 넷우익 수준이라서... 한국으로 치면 진성 일베 수준으로 사고방식이 맛이 가서 티가 안 날수가 없어... 그리고 이 스레에서 까는 무조건적인 우익몰이의 가장 큰 원인은, 한국의 단순한 대응방식이라고 생각해. 감성과 분노표출이 다야. 물론 그게 시작이지. 피해자가 왜 가해자를 이해해줘야하냐는 말을 공감도 해. 하지만, 단순사과라면 몰라도 결국 사고의변화를 이끌어내기엔 너무 안좋은 방식이라고 생각한다ㅠㅠ(다른 얘기지만 '상대진영에 대한 이성적 이해없는 분노 표출으로 인한 양극화'는 국내 현황에서도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우익이슈에 가장 적극적인 10-20대가 이런 방식에 익숙해져버린걸까ㅠ...). 자신의 잣대에서 걸리는 게 하나라도 생기면 일단 화부터 내고 질문하면 '공부하고 와'이러면서 무시해버리잖아. 상대가 어떤 자료를 접하기 쉬운 환경인지도 모르고 환경이 이상하면 이상하다고 또 화만 내고 대안은 결국 없고 떠먹여줘야되냐면서 투덜거리고. 앞선 사건에서 또 들면, '큐다이'라는 바뀐 이름이 생체실험관련 학교와 이름이 비슷하다고 논란있었지? 한자와 독음, 줄임말문화에 대한 이해는 전혀 없이? 청산되지 않은 관계는 중요하지만 상대가 비슷한 지능과 감정을 가진 사람이라는 전제 하에 전략을 잘 세워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으면 좋겠어... 미친개전법은 이제 그만

우익몰이하는 애들, 정작 '우익'이 뭔지는 알까?ㅎ 최소한 우익이 어떤 개념인지 좀 알기나 하고 까대든가 ㅋㅋㅋㅋㅋㅋ 앞에선 우익몰이 해대며 짐짓 깨어있는 시민 흉내 잔뜩 내면서 뒷구멍으론 지들이 우익몰이했던 것도 거리낌없이 즐기며 호박씨까는 것도 가소롭고 ㅋㅋㅋ 우익몰이 하는 애들에 대해 똑같이, 한번 좌익몰이, 빨갱이타령으로 푸닥거리 한판 되돌려줘야 정신 차리려나?

대체 언제부터 기모노에 부츠만 신어도 우익이라며 욕하는 시대가 된거야?예전엔 다이쇼니 뭐니 그런 말 전혀 없었잖아 그리고 복식 가지고 난리 피울거면 흔히 보이는 19세기 유럽 복식도 쓰지 말아야 되는데 그건 또 아무도 뭐라 안 함

우익 퉁치지말고 전쟁미화 등으로 불러.. 주변에서 다 그렇게 부르니까 따라부르는거 솔직히 생각없이보임

a1fe83878b91611ae072a628ac792a82a70ff76cf9bcbdb9261444bc511690ced67105b4928a30219c9a04805a02719415afce7ab6b387ecbbcff48af5.jpeg마구잡이로 우익몰이하다가 자기 파는 작품 터지면 어떻게든 합리화하려고 하는 놈들도 꼴사나움 줏대 없는것도 정도가 있지

이번에 주술회전 트위터에서 크게 터졌더만ㅋㅋㅋ 나라 망했다고 주인공 일행 버리고 외국으로 튄 캐릭이 "나 대신 죽어라" 이러면서 쓴 기술이 '카미카제(버드스트라이크)'인데 그게 나왔다고 우익이라 몰아가는거 보면 그냥 머리가 없는건지 모르겠음ㅋㅋ 심지어 버드 스트라이크가 뭔 뜻인지 암? 비행기에 새가 갈려서 죽는거임. 대놓고 비행기로 닥돌하는 카미카제 풍자한거잖아. 심지어 이 작가 한국인 친구 있어서 한국어 배워서 일본에선 몇몇 혐한들이 작가 재일이라고 몰아가기까지 하던데, 이런 작가가 왜 카미카제를 미화하겠음? 역사 모르고 우르르 몰려드는 무지한 중국인들만 탓할게 아니라니까? 얘네 하는짓이 그 중국인들이랑 뭐가 다름?

그렇게 살면 지가 무슨 인텔리한 덕후가 된 줄 아나

솔직히 꼬우면 한국이 그만큼 재밌거나 퀄리티 높은 애니 만들던가 ㅋㅋㅋㅋㅋㅋ 옛날부터 검열 오지게 해서 일본작품에 의지할 수 밖에 없게 만든게 한국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지가 보는 건 괜찮고 남이 보는 건 안 괜찮고... 허참 ㅋㅋㅎㅋㅎㅋㅎㅋㅎ 아니 물론 그야 본인이 본 건 정말 그쪽으로 아무런 말도 안 나오고 있고 상대가 보는 건 우익으로 판명이 났다면 몰라... 그런 것도 아닌데 일단 까고 봄. 내로남불 시발. 이쯤되니 차라리 일본이 존나 극혐이어서 일본 만화는 장르와 내용 상관없이 우익이라고 지랄하는 새끼들이 나아보일 정도임. 걔네들은 일관성이라도 있지 시발아.

내장르 그래서 한동안 우익 누명씌우기 당함 지금은 국내 동인계에서 이미지 회복 많이했지만....참고로 그냥 세계관 일본풍인거 빼고는 암것도 없고 전쟁옹호 욱일기 이런거 하나도 안나옴 근데 그냥 일색 진하다고 그냥 헉 ㅇㅇ장르 우익 아니에욧? 이럴때마다 장도리로 대가리 내려치고 싶었음

원작만화는 아무 상관없는데 애니화되니까 주인공 성우가 혐한발언 한적 있으니까 이 만화 우익임! 거리는것도 봤다...

우익무새들 때문에 한동안 어디 가서 내 최애 얘기도 못 꺼내게 되어버림

진심 우익무새들 소름끼치게 싫다. 일본 만화는 작든 크든 우익 사상이 들어간다고 간주하고 만화를 여러 바퀴 꼬아서 본 다음에 동인계를 초토화시켜서 덕질 환경 자체를 황폐화시켜서.

>>34 거기에 작품 앞뒤맥락 다 잘라먹고 한두 컷만 본 다음에 우익이라고 빽빽 소리질러서 대규모 테러.

>>3 ㄹㅇㅋㅋ 다이쇼가 문제되면 신분사회 배경으로 하는 로판도 다 신분제 옹호라고 불태워야 함ㅋㅋ

한국인들 특징 다이쇼시대가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귀멸의 칼날 우익이라고 뭐라 하고 (정작 애니 내용 보면 강한 사람은 힘을 악용하면 안되며 그 힘으로 약한사람은 건들면 안되고 보호해줘야한다는 메세지가 나오며 주인공도 일단은 불살주의인지라 우익적인 내용이랑은 거리가 멈) 애니 제작진중에 우익이나 혐한인 사람 한명이라도 있으면 그 작품 전체를 싸잡아서 탈덕하라 뭐라 하면서 (데프콘도 그래서 에반게리온 탈덕함) 살아생전 나치즘 옹호하고 백인우월주의자에 성차별주의자였던 월트 디즈니가 차린 회사의 애니는 엄청 잘보고 다이쇼시대랑 비슷한 빅토리아 시대나 벨에포크 시대는 예쁘다며 찬양함 혹시 "그 나라들이 우리에게 피해준건 없지만 일본은 우리한테 피해준거 있잖아" 라고 할 사람들 있을텐데 나치들도 한국에 피해준건 없으니까 한국인은 히틀러나 절십자모양 미화해도 되겠네?

내가 하는 게임은 다이쇼 로망때문에 이벤트 한국 서버만 검열당한 것도 있고 아예 안 들어온 이벤트도 있음 더 웃긴건 두 게임 다 이미 문제가 되었던 갈색 제복을 입은 캐릭터가 통상에 있거나 이벤트 한정 가챠로 나오는데 그건 아무도 말 안함 솔직히 나중에라도 수입사가 각오하고 짤린 이벤트나 검열당한 의상 들여오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그런 말로 요란한 애들 치고 게임에 돈쓰는 애들도 진심으로 접는 애들도 없던데 잠깐만 참으면 분탕들 싹 빠져서 게임 클린해질 듯 ㅋㅋㅋㅋㅋ

원작 시간을 달리는 소녀 작가는 우익 맞고 그 원작품은 우익작품에 속한다. 애니 제작 감독인 호소다 마모루가 대표적 친한이라 우익이 아니지만. 키노의 여행 작가도 대표적 우익 작가 중 하나다. 난 그걸 소설만 보다가 말았지만 뒤늦게 우익 표시했기에 모든 걸 버렸다. 그리고 귀멸의 칼날, 주인공 뭐시기 귀걸이가 전범기 디자인이 들어가있는데 유대의 상징? 그건 우익으로 보이지. 진격거. 작가가 일본 기병대의 아버지인 아키야마 요시후루를 존경한다고? 우익이지. 게다가 비공식 트윗에 일제강점기 조선 근대화론 옹호했잖아? 해명했다고? 어딨는데 그게. 닥터스톤 작가 박무직. 이명박 정권 줄기차게 혐오하더니 결국은 지 작품에 오히려 한국이 일본에 사과해야한다. 극좌였는줄 알았더니 그냥 민족 혐오, 극우 성향임. 닥터 스톤도 우익작이지. 그리고 내여귀. 작중에서 사죄와 배상하라니까 그건 모 나라의 법이냐라고 깜. 우익 작품임. 이런 요소가 있는데 뭐만하면 우익거린다고? 너네 가치관이 잘못된거 아니냐?

>>39 꼬우면 까까스레 세우던가 우익까는 스레로 가 분탕치지말고

>>40 그래서 반박은 1도 못한다? 그냥 까고 싶어서 억까한다?

그렇게 우익이 싫으면 한국이 애니 잘 만들면 되는데 아동용만 만들잖아 "만들면 아무도 안봐요~~ㅜㅜ" 핑계대는데 퀄리티가 안되니까 안보는거지 ㅠㅠ 일본이 애니 퀄리티 높이고있을때 우리나란 뭐함?? 나라에서 지원이나 해줬음?? 만화=유해하고 유치함 이라는 편견을 깨려고 노력은 했음??

>>41 나두 까스레에서 억까들 반박했는데 다 분탕충 취급받고 다 까까스레로 가라는 말만 들었는데 다른스레는 안되고 여긴 반박해도 됨??

>>41 억까든 뭐든 알게뭔데ㅋㅋ 병신새끼

일본이 아무리 위협한다쳐도 일상생활에서 와닿는 거 있음? 그렇게 우리나라 아끼면서 ㅅㅂㅋㅋ 짱깨놈들한테 똑같은 잣대를 들이밀수나 있음? 우익무새새끼들 한번씩 파봐야함 ㄹㅇ 조선족이나 짱깨새끼들아니면 그새끼들한테 콩고물주워먹는 새끼들임ㅋㅋ 뻔하지 뭐 병신새끼들

그리고ㅋㅋㅋ 우익몰이하는 너네들은 일본제품 절대 안씀? 일본 제품 안쓰면 일본이랑 교류자체를 안할거임? 우익이름을 내세우는 애들만 보이콧한다쳐도 그렇게 무지성으로 보이콧해서 들어나주냐 ㅅㅂㅋㅋㅋㅋ 일본이 밉고 싫으면 너네나 보이콧하고 넘겨~ 왜 자꾸 니들 사상강요하고 무식한년으로 몰아감? 지들이 깨어있는것처럼? 닫힌건 너네임 병신들아ㅋㅋ 애먼사람들 괜히 괴롭히지말고 니네 인생에나 신경써라 으휴 한심한년들

>>10 이때 있었고 당시 트위터 많이 해서 비난글 무서운 기세로 올라오는 거 보고 물타기 당했었는데 지금보면 헛웃음 나오더라. 그일 이후로 한국서버 점점 미운 털 박힌 것 때문에 계속 찝찝하고 죄책감 들었는데 걔네는 아직도 정신 못차렸어. 그 이벤트가 퀄 좋아서 태세전환 해서 즐겨놓고 의문제기 하니까 그때 그 사람들 다 능상했다고 나몰라라 시전하던데. 저러고 그 뒤에 있던 다른 일본 작품 콜라보도 논란 많았는데 언제 반대했냐는 듯 지들이 좋아하던 작품이니까 빨아주고..저딴 짓거리를 해놓고 한섭 무시당한다고 한탄하고ㅋㅋㅋ아니 나같아도 한국애들 무시하고 ㅈㄴ 혐오할 것 같아. 무슨 짓이야 이게..

>>45 넌 선넘은듯 딴나라 갑자기 끌어들이는건 맞든 아니든 별로임 그리고 이분야 갑은 오소마츠상이라고 생각함 원작자 자체가 좌익 인물로 여겨지는 사람인데 다이쇼 로망 굿즈 냈다가 몇 달만에 조용히 들어간 걸로 완전 폭발하고 우익낙인 찍힌거 회사 대처는 나빴지만 그걸로 터진게 어이없는건 둘째치고 요즘 귀칼이랑 비교하면 더 내로남불 보여서 웃김 그냥 이걸로 자와자와하고 몇몇 그쪽에 예민한 사람들 탈덕한 사이에 진구들 얼굴 다시보게되면서 겸사겸사 탈덕한거겠지 정떨어진거 자체는 뭐라고 안하는데 자기 탈덕 합리화하려고 무지성 우익 난리부르스치면 확실히 화남 그래도 원작자가 일본군이면 학을 뗀 분이셔서 군복 입히고 경례시킨건 존중 면에서 ㅂㄹ

>>49 뭐 이 병신새꺄 니가 뭔데 선을 넘은지 안넘은지 재단하냐? 레스 읽어보니까 교묘하게 까고앉았네ㅋㅋㅋ 너도 선 넘었어 씹새야 까스레에서 걍 까기만 하면 안됨? 왜 못지켜서 안달이지? 요즘 좆같은년들이 왜 이렇게 많아진걸까? 어디서 뇌를 빼놓고 단체관광오냐? 지 장애있는걸 왜 여서 자랑하고 지랄이야ㅋㅋㅋ 좆같이 굴지말고 낄껴해 병신쿨찐년아

>>39 귀칼 귀걸이 디자인에 좋은 의미 있는거 확실히 고찰 없었음. 한국인이면 불편할 수 있음. 근데 그거갖고 우익이라기엔 또 그렇지 진격거 작가 비공식 트윗에서 대놓고 나온 사상하고 만화 자체에서 나오는 전체주의 분위기는 내가 봐도 그럼. 왜 지금 우르르 묻혔다가 다시 흥하는지 좀 웃김 우익이라고 난리친 주제에 박무직은 그림만 잘그리는 조선제 일뽕이지만 그거 갖고 만화를 우익작이라카면 좀 억지같음. 만화 자체에 사상 담은 것도 없고 스작 따로 둔 채 작화만 맡으면서 자기들끼리 진행 잘 시키니까 괜찮아보임. 닥터스톤은 박무직 만화가 아니라 이나가키 만화인걸 내여귀 그 드립 구림. 불편할 수 있음. 근데 그보다 엔딩이 구림 소설 전체가 우익은 아니지 이렇게 보니까 닥터스톤랑 진구물만 빠는 무지성 실드 폐녀자같은데 네가 말한 만화랑 라노벨들 다 비슷하게 봤고 딱히 지금 오소마츠상도 안 봄 재미없어서 끊은지 꽤 됨 그냥 어이없는거지 난 딱 그냥 지들 근세인 다이쇼까지는 오케이임 좋게 표현하는거 한국인으로서 불편할 수 있지만 뭐 식민지나 전쟁 언급 없으면 그냥 시대로 쓰고 사상은 안 담은거 같아서 패스 여기에 대고 난리치는거 우익몰이로 보임 그래도 정의로운 일본군 ㅇㅈㄹ, 사죄와 배상 ㅇㅈㄹ, 욱일기가 그거인줄 알면서도 좋게 쓰는거(모르고 쓰거나 어물쩡 넘어가면 그냥 불편함), 대놓고 반도 욕하는건 확실히 싫음 내 선은 딱 그거

>>50 손바닥에 걸레? 넌 이시간에 스레 그만쓰고 자는게 좋음 그리고 빠는거 아님 우익몰이충 사이에선 내가 충분히 우익이고 이미 욕먹었음 또 말하는데 우익몰이충 빨생각 추호도 없음 너무 데여서 극혐함 근데 또 너 수준으로 과격하진 않아서 내 선 생각해보는거임 토론할 생각 없고 던지고 끝이니까 까는 방향이 같은데 까는 라인이 자기 생각이랑 안 맞으면 시비걸지 말고 스루하던가 인터넷이라고 남 몰고 막말하는게 우익몰이충이랑 방향 빼고 뭐가다름

>>52 먼저 시비건건 어디사는 누구? 욕처먹으니까 스루하라네ㅋㅋㅋ 너도 그럼 45레스 스루하지 그랬냐? 가만히 있는 사람 콕 건들고 한 대 맞았다고 억울해하는거 봐ㅋㅋㅋㅋ 그리고 니가 우익으로 몰렸는지 안몰렸는지 그리고 그딴건 궁금하지도 않았어ㅋㅋㅋ 니 처신이나 잘하고 선이니 뭐니 해줄래? 쿨찐아? 내 선은 까스레에서 남들 신경 안쓰고 그냥 까고 넘기는거임^^ 태클이니 뭐니ㅋㅋ 엿같아서 원

>>53 아 뭐에 빡쳤는지 알았네 ㅇㅋ 첨들어온 스레에 어떻게 말해야하는지 분위기 못정하고 너 유난히 세게 욕하는거 눈에 들어와서 막 레스달았음 쏘리 됐냐? 이제 그만하고 가라~ 스레 주제 반대한것도 아니고 니 글쓰는 뽄새에 정상인은 스루할 수 있는 두줄짜리 글 달았더니 대꾸 안하면 사람 쓰레기 되는 무지성 욕 줄기차게 박아서 동급으로 만들려는 입걸레 인성걸레야 그냥 까고 넘긴다는 게 뭔지 네 글 다시봐라 ㅂㅂ

>>54 ㅋㅋㅋㅋㅋ잘못은 한거같고 존심은 챙겨야겠다? 이렇게 나올줄 알았지 정박아년 정상인이면 지적할때 선넘었다는 말을 바로박냐? 트짹하다 온 티나 병신아 그리고ㅋㅋㅋ 애초에 시비걸었으면 그만큼 욕처먹을 각오하고 시비건거 아냐? 성년후견심판 받아서 니 의사대로 행동을 못해서 그래? 어디 나갈때마다 아직도 부모님한테 해야할일 하지말아야할일 받아적고다니냐? 지랄은 지랄대로 떨고나서 욕처먹으니 빡쳐서 답레스 다는 꼬라지보소 애초에 니가 정한 그 선을 나한테 걸고넘어지면서 시작됐단다^^ 제발 밖에 나가서 커뮤니케이션 좀 하고 살아라 ㅠㅠ 정말 슬프기 그지없네ㅠㅠ

>>47 우리나라에 들어온 일본 제품 겨우 몇개 된다고? 그리고 넌 우리나라에 극우 기업인 미쓰비시 제품 들어온거 흔히 본적있냐? 난 분명 우익 작품 소비하지말랬지 제품 소비하지말라고는 안함ㅋㅋㅋㅋ니 혼자 극단적 해석 해놓고 교류 자체를 끊을거야 이런 말 하면 너만 이상한 사람 되는거야.

>>51 박무직이 우익인데 작품이 우익 아니라고? 원작 시간을 달리는 소녀랑 키노의 여행에도 우익 요소 있는 줄 아냐? 다 작가가 우익 발언해서 보이콧 된건데 뭔 우익 작품이 아니야ㅋㅋㅋㅋ

>>56 >>57 응 좆까고 불만있으면 까까스레 세워서 지랄하던가ㅋㅋㅋㅋㅋ 내가 우익작품을 소비를 하던 안하던 니가 뭔상관이야 버러지년아 그리고 우리나라에 들어온 일본제품이 얼마 안되는 거 같아? 롯데나 신한은행등등 시발 조금만 찾아도 일본기업&일본에 관계된 기업이란다ㅋㅋㅋ 개줫같은 소리 하고 앉았네 진짜 왜 뒷담스레서 쉴드충짓을 하는거임? 병신새끼 진짜

>>42 그리고 하나 더 우익보는게 싫으면 예에에엣날 만화검열제 실시해서 한국 만화계 씹창내게 한 꼰대들 탓해야하는거 아님? 아무리 요즘 한국 웹툰 시장이 커진다고 해도 10년정도밖에 안되었고 일본 따라가려면 멀었는데다가 이미 눈이 높아진 상태인데 익숙하거 퀄리티 높은거 보는게 편하지 새로운거 보는게 편하겠냐??

>>59 뭐래 모든 일본 작품이 우익인것도 아니고~ 극단적인 개소리 잘 들었구요 그리고 니가 우익 보는데 뭔 상관이냐고? 너네 좋아하는 다수가 너 우익 작품 본다고 하면 욕해. 왜냐? 그건 외국인들도 까는 군국주의, 제국주의를 간접적으로 옹호하는 행위니까. 와패니즈들이 다수가 우익이 뭔지도 몰라서 파고 있다만 그건 아주 잘못된 행위야

>>59 아 그리고 롯데나 신한은행 같이 우리 동네 진출한 기업 중에 우익성 발언한 적은 있어도 미쓰비시처럼 대놓고 역사왜곡 하는데 기부하거나 하지않아 좀 알고 말해라ㅋㅋㅋㅋ유니클로가 사쿠라축제에 기부하디? 롯데가 기부하디?

>>60 아이디를 잘 봐, 우익몰이하는데 뭔상관이냐고 한건 내가 아니야 진정해

>>62 이런것 보면 스레딕은 아직도 깽판이네ㅋㅋㅋㅋㅋ스레 폭파하기 전이나 후나 여전하네ㅋㅋㅋㅋ

감독/성우가 혐한이라고 우익취급 받는것도 있더라 ㅇㅇ 왜 우익이에요? 원작에는 뭐 나오나? 하니까 답으로 a 담당한 성우가 혐한이에요/감독이 혐한이에요 이랬음 내용 중에 혐한내용 있으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는 경우 많았고ㅋ

>>64 무슨뜻이야? 아무튼 이야기 했듯 너랑 이야기하던 걔는 내가 아니야

내가 좋아하는 성우가 별 말 같지도 않은 걸로 꼬투리 잡혀서 우익몰이 당했다 무지성 혐일 멈춰

>>65 ㄹㅇ 작중 대사에 카미카제 특공 조롱하는 뉘앙스의 발언도 있는데 원작가가 혐한이라고 우익이다 까이는 중인데 억울하다 난 그 작품이 좋은거지 걔가 좋은게 아니라고

우익 맞나? 싶은 건 괜찮음 근데 우익이라고 이미 확실시된 작품을 소비하는 건 아닌 것 같음 매국노 될 일 있나

>>69 ㅇㅇ...다들 미친 것 같음

어제 트위터 상황 봤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살다살다 소련이 나치라고 우익몰이 당하는건 처음 보네 그나마도 별이랑 없었으면 일본 군복도 아니고 이미 다이쇼 로망 매국노로 여기저기 당했을거 같음 다행히 아는 사람들이 응원도 해주고 그랬는데 결국 귀요미 소련공룡은 우익무새들의 신고테러로 운영원칙 위반 당했다......

일본군의 민간인 학살을 비판하는 주인공 소년이 비국민으로 몰려 사형당할뻔함, 심지어 착한 주인공이나 양심있는 깨어난 일본군은 얼굴이 잘생기게 나왔는데 다른 일본군들은 죄다 얼굴이 공포스럽게 나오는 만화 → 아무튼 일본군이랑 그시대 일본 영웅(심지어 이사람은 조선 침략 거부함)이 나오고 원자폭탄 유사한게 나오고 메이지시대니까 우익임!!!! 프로듀서가 직접 한국인캐 등장시키길 원했으며, 심지어 한국기업이 다 죽어가는 게임회사에 자금넣어줘서 되살려줌. 그래서 한국인들이 캐릭터 디자인에 일부 관여함. 심지어 한국인 캐릭터들이 선역으로 등장하기까지도 하는 게임. → 아무튼 한국인캐가 정의밖에 모르는 개그 성격으로 묘사되니까 우익묻은거임!!! (엉덩이까는 캐릭으로 변해서 조롱당하다시피한 일본 캐릭터 : ???)

>>73 첫번째 맨발의 겐 맞음?

>>74 ㄴㄴ 다른만화임 페이트

>>72 독소전쟁도 모른대..? 나치랑 싸운게 소련인데 나치로 몰아간다고..???

918ef4aa21ece57c487597f498b73b2c.jpgㅋㅋㅋㅋㅋㅋ이런거 보고 화가 안나고 배겨?

>>77 무지성 반일 ㅅㅂ.....

>>76 사건 터진 팬덤의 전체 연령대가 어리다니 독소전쟁을 모른다까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함 문제는 낫과 망치는 몇년 전 뉴스에서도 나온 적 있었고(러시아 출전 금지로 개인 자격으로 올림픽 간 선수들을 응원하려고 소련 깃발을 쓴 사람이 있었음, 아예 국기도 못써서 그랬다고 함) 저런거 모를 정도면 대부분 잼민이일텐데 만 14세 미만은 제한 연령에 걸리는지라 그냥 트위터를 하면 안됨 심지어 역사 좋아하는 사람들이 틀렸다고 지적해주는데 반박도 못하니 소련도 나쁜 짓 했다 타 팬덤은 끼어들지 말라 그러는데 밀덕들은 좋은 의미로나 나쁜 의미로나 건드리면 망하는 집단 중 하나이고 팬아트 받은 유튜버 분도 소련 밈을 쓴 적 있어서 결국 팬덤 이미지만 바닥을 치는 중......

>>79 지적을 못받아들였던게 제일 문제인듯 건수 생겨서 까고싶은거 티낸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게 되어버림.

>>80 개인적으로는 인정못하는건 트위터식 문화에 지나치게 찌든 탓이 아닌가 싶더라 소련과 나치 뿐 아니라 다른 일에서도 트위터 애들이 좀 그래;; 자기들이 옳다고 믿을 계기가 있으니 더했을테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1레스 '이 연예인들은 TV에서 죽어도 보기 싫다.' 싶은 사람 적어보자 25분 전 new 4224 Hit
뒷담화 2018/09/29 09:00:36 이름 : 이름없음
330레스 로오히(로드 오브 히어로즈) 까스레 29분 전 new 9653 Hit
뒷담화 2020/07/22 15:48:44 이름 : 이름없음
569레스 MBTI 과몰입 인간들 깐다 37분 전 new 13302 Hit
뒷담화 2020/01/15 03:11:41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만 싫어하는 취향 까스레!!! 39분 전 new 1581 Hit
뒷담화 2021/04/14 17:10:50 이름 : 이름없음
135레스 MBC 깐다 51분 전 new 933 Hit
뒷담화 2021/07/24 02:00:1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싫어하는 만화나 영화 까보자 1시간 전 new 393 Hit
뒷담화 2018/07/22 00:54: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ㅂㄹㄴ 깐다 1시간 전 new 74 Hit
뒷담화 2021/08/01 22:38:36 이름 : 이름없음
667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1시간 전 new 12988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캐릭터들 다 똑같이 생긴 거 깐다 1시간 전 new 421 Hit
뒷담화 2021/07/21 10:06: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양지혜를 깐다 2시간 전 new 101 Hit
뒷담화 2021/08/01 18:53:12 이름 : 이름없음
115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3시간 전 new 2257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
185레스 유사과학/유사과학 신봉자들 깐다 3시간 전 new 2594 Hit
뒷담화 2019/12/31 15:32:3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카카오웹툰 바뀐거 싫다.... 3시간 전 new 156 Hit
뒷담화 2021/08/01 03:17:07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양덕들 깐다 5시간 전 new 1527 Hit
뒷담화 2020/06/18 16:28:07 이름 : 이름없음
621레스 제5인격 까는 스레 시즌 2 5시간 전 new 4992 Hit
뒷담화 2020/07/04 19:48: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