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0/04/05 02:05:45 ID : qlCnWqjctBA
성상품화는 반대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성을 다룰 자유는 있다! 성매매 합법화 반대합니다! 그러나 창녀, 창남 대신 성노동자라는 단어를 사용하자! ㅎㅎ... 까스레다. 뒷담판 룰 여기서도 지켜주길 바랄게?
이름없음 2020/04/05 02:07:31 ID : moK1xvck078
ㅋㅋㅋㅋㅋㅋㅋ 예시문만 봐도 괴롭다
이름없음 2020/04/05 02:10:42 ID : qlCnWqjctBA
자기 성을 자유롭게 다룰 자유는 있지. 근데 그걸 공공연하게 퍼트리고 다니는게 윤리적으로 매우 후진 짓을 한다고 생각할 지성은 없나봐? 근데 그걸 익명으로 하는걸 보니 자기보신인지 부끄러움인진 모르겠지만 뇌는 있는것 같은데 왜 생각은 안하지...? 애초에 억압받던 사람들을 위한 구호를 자기들의 비도덕적 쾌락을 합리화하는데 써먹는 인간들이 제일 역겨워
이름없음 2020/04/05 02:15:46 ID : qlCnWqjctBA
성노동자? 에라이 그럼 막노동 쓰리잡뛰는 사람들은 멍청해서 몸 안굴리냐? 전문적으로 숙달할만한 기술도 없어, 돈은 많이 받고싶어 근데 합리화도 받고싶어? 징징대는것도 작작해야지;; 인권 뺏자는 소리가 아닙니다. 욕먹을건 정당하게 욕먹고 범범자인 자각하고 죗값치르고 판 싹 사라지란 소리예요;;;
이름없음 2020/04/05 02:18:42 ID : qlCnWqjctBA
휴... 인권사각지대인거 맞아요. 팔려간 사람도 있고 윗대가리들도 갈아죽여야 할 건 맞는데 난 지금 자진해서 굴러들어간 빡대가리들 까고싶다 미친것들 멍청한것들;; 그거 미화하고 합리화해대는 업소출신인간들도 조온나 대가리 뿌숴버리고싶다...
이름없음 2020/04/05 02:25:07 ID : qlCnWqjctBA
일탈계는 성매매를 원조교제라고 지칭하는 것 만큼이나 어이없는 단어라고 생각해^^ 일탈??? 술담배하는 미자들이 일탈이라고 자칭해도 때찌해야할 마당에 몸 드러내고 스스로를 노예니 먹음직스럽다느니하고 성기 드러내면서 남한테 추근덕대는 애들이 아주 자연스럽게 일탈이라고 자칭하는건 잘도 받아주네ㅎㅎㅎ 까고있다 정말
이름없음 2020/04/05 02:33:53 ID : 4GoFeFdwslz
성상품화 끝판왕이 성매매인데 저게 다 무슨 소리람;; 정말 신기함 대체 어떻게 남 앞에서 자기 몸 까고 이런 짓 저런짓 할 수 있는지.
이름없음 2020/04/05 03:12:21 ID : 4GoFeFdwslz
돈 받고 몸 보여주는 애들도 성매매와 같다고 생각해서 벗방하는 놈들도 깐다. 우리가 모르는 플랫폼이 엄청 많은데 거기서 직접적인 성관계행위 말고는 전부 다 한다더라; 돈받고 브이아이피방 같은 거 파서 시키는 거 해주고 그런대. 얼굴 몸 다 까는데 어릴 때 친구나 가족은 다 손절하고 하는 건가??? 인터넷방송이 아무도 몰래라는 게 되나?
이름없음 2020/04/05 09:26:14 ID : e5bzO1ilCrs
스레주 "성 산업"의 구조를 몰라도 너무 모르는 모양이네... 그 나이브한 시선에 무한한 박수갈채를 선사함.
이름없음 2020/04/05 09:52:41 ID : tii8jdBf9ik
어떻길래?
이름없음 2020/04/05 10:01:11 ID : 47xXwFdDvvc
성노동자ㅋㅋ 그게 노동이었구나 몰랐네~
이름없음 2020/04/05 10:01:17 ID : fhusqmK42Mr
소올직히 창녀창남에 대해서는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살아오면서 배운것없고 아는것도 없는 사람들이 그 일을 많이 하게 되지 그렇다고 그게 옳은건 아니니 그런건 정부에서 일을 배우게 하든 교육을 했으면 해 그리고 시발 수요가 없으면 공급이 없다몰라? 성매매작작해 새끼들아 진짜 그렇게 풀고싶으면 ㅈ ㅏ 위를 하던가 맨날 인간이 욕구 ㅇㅈㄹ 인간의 3대욕구에 성욕이 포함되있다는 개소리하지마라 무식한거 존나 티나 너 그리고 일탈계 벗방 제발 왜 그러냐... 어린 나이에 호기심에 그럴 수는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그게 네 인생망치는 지름길인건 알고 있니 제발 작작해 그리고 벗방하는 성인들 시발 돈을 벌어 나가서 요즘세상에 차라리 알바를 해 알바를 벗방할정도로 예쁘면 알바금방취업되는 현실이니까 알바를 ㅅㅂ하라고 알바를 일을 구하던가 다 큰 새끼들이 뇌가 우동사리인가 진짜
이름없음 2020/04/05 10:08:47 ID : Bglvg1Bhs7f
정당하게 알바 하는 것보다 몸 파는 게 더 편하니까 못 고치는거고, 쉽게 벌어 들이는 돈 만큼 끊어내는 게 어려운 것도 없어. 아무리 배운 사람이라도 말 야. 돈을 쉽게 벌수록 씀씀이가 커지는 거고, 자제력이 없어져. 매달 들어오는 돈이 적어지면 씀씀이도 적어져야 하는 건데, 어린 나이 일 수록 그게 조절이 안되니까. 그냥 수요가 많이 없어지는 게 우선이라고 봐.
이름없음 2020/04/05 10:35:43 ID : e5bzO1ilCrs
구글링만 해보면 금방 나오는데. 성매매를 불법화하면서도 성판매자를 비범죄화 해야하는 이유는, 성 산업은 착취적인 구조이고 성 판매자는 완전한 약자의 입장에 놓여있다. 대부분 선불금 등으로 묶여있어 협박을 당하고, 개중에는 막대한 빚을 떠안고 시작하는 경우도 많음. 불필요한 옷을 사거나 성형수술을 하라고 강요하는 경우도 많고 대부업체와 연결해서 빚을 지게 하는 경우도 있지. 사람들은 물론 여성혐오적인 생각으로 사로잡혀서 "돈도 많이 벌면서 무슨 빚이 그리 많냐" 든가 "네가 원해서 옷 사고 성형수술한 거 아니냐" 고 비난하곤 하지. 실제론 버는 돈이 많지 않다는 점은 아무도 신경 안쓰지. 이런 시점에서 성 판매자가 "범죄자"가 되면 법의 도움을 받기가 곤란해짐. 따라서 성매매를 불법화하자는 사람들조차도 대부분 성 판매는 비범죄화하자고 주장하는거고.
이름없음 2020/04/05 10:37:58 ID : e5bzO1ilCrs
성매매가 쉬운 돈벌이 수단이라는건 -_-; 잘못돤 믿음임. 성 판매자들 대부분이 처음에 그렇게 믿어서 시작한거기도 하고. (성매매로 돈 많이 벌수있는게 부러우면 본인부터 먼저 실천해보길 권함. 모르면 말 얹기 편한 법이지)
이름없음 2020/04/05 10:51:36 ID : 47xXwFdDvvc
뭔 개소리야 이건 몸 팔면서 돈 쉽게 버는거 전혀 안부러워
이름없음 2020/04/05 10:55:49 ID : mE8jjwIMqmM
그러니까 안 쉽다는 거잖아... 몸 파는 게 진짜 쉽게 꿀 빨면서 돈 버는 거면 왜 실천 안 하고 안 부러워함? 성판매자는 그래도 역겨운 일을 하는 대신에 돈을 받기라도 하지 성매수자는 역겨운 일을 굳이 돈까지 내가면서 한다는 점에서 더 드럽고 토 쏠림. 웩...
이름없음 2020/04/05 11:09:30 ID : Ny0twK0oMnQ
구글링하면 내가 모르는 뭔 존나 새로운 사실이 있나싶어서 끝까지 읽었더니 걍 맨날 듣는 개논리네 약자면 범법자가 아니냐? 아예 강제로 끌려오거나 다른 일자리인줄 알고 시작했다가 당한 케이스는 어쩔 수 없는데 자기가 자발적으로 시작한 사람까지 실드치면서 나이브 ㅇㅈㄹ하지마;; 판매자들 대부분이 쉬운 돈벌이 수단으로 믿어서 시작한거라며? 난 또 ㅅㅂ 대부분 납치라도 당한줄?
이름없음 2020/04/05 11:17:39 ID : Ny0twK0oMnQ
지가 쉽게 돈벌줄알고 불법 사업에 가담했더니 막상 실상 까보니까 지가 착취당하는 구조고 수입은 위에 떼먹히고 빚 억지로 지게하고 들키면 손가락질 당할 약자니까 범죄자가 아니다? 무슨 논리야 진짴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4/05 11:18:33 ID : veHB9ipgqkp
아예 룸이나 호빠 같은 데 작정하고 취직한 거면 몰라 토킹바처럼 스킨쉽 일절 없이 가볍게 말 상대만 해주면 된다고 해서 취직했는데 알고보니 2차까지 가는 곳이었던 경우가 많음 아니면 수위 높지 않은 유사업소인 줄 알았는데 그냥 업소였다든가;; 그런 곳은 일부러 돈 땡겨주고 빚 지게 하는 경우가 부지기수라 탈출하기 힘듦. 돈이 많으면 모를까 당장 생활비를 얻기도 힘든 상황이었을 거고 멀쩡한 중산층 집안 딸이 성매매하는 거 봄? 그런 사회적 취약계층을 노리고 구인한 데다 사실 상 가장 이득을 많이 취하는 업소 사장이나 마담들이 제일 욕 먹어야 하는데 그 화살을 창녀들한테만 돌리는 게 웃기지 ㅋㅋ 따지고 보면 제일 꿀 빨면서 돈 버는 건 포주임
이름없음 2020/04/05 11:31:00 ID : e5bzO1ilCrs
ㅇㅇㅇㅇㅇㅇㅇ 네 말이 모두 다 맞아 ㅇㅋ
이름없음 2020/04/05 11:32:16 ID : e5bzO1ilCrs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1:35:52 ID : mE8jjwIMqmM
나도 네 말에 다 동의하는데 워딩은 수정해줬으면 좋겠다... 그런 말 쓰면 펑됨...
이름없음 2020/04/05 11:38:53 ID : Ny0twK0oMnQ
다른 일인줄 알고 갔다가 속는건 어쩔 수 없다고 나도 분명히 말했으니까 나한테 말하지 말고... 그래 그 사람들은 당장 어려우니까 그런 선택을 했겠지. 근데 그런 환경에 놓인 모든 사람이 불법에 가담하진 않음. 사회제도는 사전예방적 차원에서 개선해야 하는게 맞지만 그거랑 별개로 범법자 실드 치려고 불우한 환경 운운하는거 이제 그만할 때 되지 않았을까? 상황을 봐서 참작도 할 수 있고, 자활도 도와줄 수 있겠지만 범법자 아닌 건 아니지. 자꾸 성판매자 실드 친답시고 비범죄화 어쩌고 이상하게 말 얹는 사람 나오니까 반박하려면 자꾸 그쪽 얘기 나올 수밖에 없는거고
이름없음 2020/04/05 11:39:55 ID : Ny0twK0oMnQ
강제로 끌려간경우 어쩔수 없다고ㅋㅋㅋㅋ 뭔 ㅅㅂ 글씨 못읽음?? 맥락맹은 그쪽출신 종특이냐??
이름없음 2020/04/05 11:41:45 ID : 47xXwFdDvvc
걍 상대하지 마셈 괜히 혼자 홧병남ㅋㅋ 나도 위 글 읽고 그냥 설득을 포기함 그냥 이런 인간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는게 상책인듯 그리고 재기란 단어 쓰는것부터 눈치 깜 여기서 말해봤자 얻는 이득 없어 원래 대화나 토론은 사람이랑 하는겨
이름없음 2020/04/05 11:42:21 ID : Ny0twK0oMnQ
지가 한번쯤 생각해보고 내린 결론이 아니고 그냥 주입받은 말만 그대로 녹음기 튼것처럼 반복하니까 상대가 어떤 예외를 뒀든지 파악을 못하고 이미 녹음된 테이프만 바꿔끼우는것처럼 정해진 패턴에서 벗어나질못하지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한심하네
이름없음 2020/04/05 11:43:47 ID : Ny0twK0oMnQ
ㅇㅇ 진짜 말을 해도 소용이 없는거같다
이름없음 2020/04/05 11:45:32 ID : e5bzO1ilCrs
ㅇㅇ. 네 말은 마치 "좋은 사람들 빼고 다 나쁘다"는거나 다름없거든. 논리적으로 틀리진 않았지만 실질적으로 아무 의미도 없는 말이거든. "100% 자발적으로" 라는게 가능은 할까? 원래 빚이 있는 사람은? 애초에 빚을 안져야 했던 문제인가? 구제 서비스는? 그들에게 있어서 포주들이 더 접근성 좋았다는건 구조의 문제 아닐까? 가족이 어려워져서 부양해야 하는 사람들은? 그냥 그 가족을 죽이고 자기도 자살해야했던 문제인가? 네가 말한 "자발적" 이란건 돈이 무슨 아랍 왕자마냥 많은데 취미로 성매매하는 사람들을 말하는거겠지.
이름없음 2020/04/05 11:47:13 ID : e5bzO1ilCrs
녹음된 테이프는 그쪽 아닌가 싶은데.. 아무튼 다 들었던 개소리라ㅗ고 치부하는건 그냥 나는 옳고 너는 틀렸다고 사전에 지정해둔 것 밖에는 안됨. 꼭 할말없는 새끼들이 논점이탈, 인신공격하고 상대 주장 원천봉쇄시키지 ㅎ 쪽팔리지도 않나
이름없음 2020/04/05 11:49:11 ID : e5bzO1ilCrs
원래 정도가 심한 협박, 폭력 등이 있어 강제당한 경우는 범죄를 저질러도 처벌 수위를 낮추거나 처벌 않는 경우 많은데...? 한국 법원은 뭐가 됨?
이름없음 2020/04/05 11:55:19 ID : 3XxRyFgY9zd
그치 불법카지노업 가담자도 100% 자발적일수 없으니까 법이 사정봐가면서 범법자 아닌걸로 처리해줘야겠네ㅋㅋㅋ 범죄자중에 100% 자발적이었던 사람만 인정해야 하냐? 실질적으로 아무 의미도 없는건 너고ㅎㅎ 그래서 자기발로 간 사람은 폭력 협박 먼저 당하고 나중에 끌려들어갔대? 정상인은 그 상황에서 신고를 해요^^ 녹음된 테이프는 그쪽 아닌가 싶은데~ 웅앵웅만 하면 성공적으로 반박한거같지? 협박, 폭력 등으로 참작은 가능하다고도 분명히 써놨는데 또 또 또 뭔 일침 놓는척 새로운 의견을 제시한척 처벌 수위를 낮출수있고 안할수도 있고~ ㅇㅈㄹ 처벌을 해야하는걸 안하거나 봐주거나 하는 시점에서 이미 범법자인거예요 제발 니가 뭐에 반박하고있는지부터 파악을 좀 해ㅋㅋㅋ 눈알 빼서 씻고 다시 넣고 읽어라
이름없음 2020/04/05 11:56:43 ID : 41B9jvBaqY0
인데 대다수의 성매매는 같은 상황인 경우가 많음 네가 말하는 자발적 성매매자들은 극히 일부고 성판매자들을 밤죄화하면 그런 일부의 사람들 때문에 속아서 간 사람들까지 처벌을 받아야 하는데? 모든 불우한 환경에 처한 사람들이 범죄를 저지르진 않지만 사실 성매매는 윤리적인 문제가 있긴 해도 범죄의 경중이 다름. 예를 들어 가정이 불우해서 돈을 벌기 위해 불법 촬영을 했다든가 강도짓을 했다든가 하는 건 심각한 범죄지만 성판매는 결이 좀 다르지 성판매자들이 성매수자를 협박해서 강압적으로 매수를 하진 않잖아? 물론 그 사람들이 인권을 경시화하고 윤리적인 문제를 일으키기 때문에 잘못한 건 맞긴 함. 근데 창녀들이 저지른 잘못에 비해 욕받이 무녀 격으로 너무 지탄을 많이 받아서 유감스러움. 성판매자 뒤에 가려서 성매수자들이나 사실 상 가장 이익을 많이 얻는 업소 대표들은 덜 지탄 받으니까. 성매수자들의 경우엔 최근에 들어서야 겨우 가시화됐지.
이름없음 2020/04/05 11:57:00 ID : e5bzO1ilCrs
비율이 높은 점을 말하고 있는데 또또또 한마디도 안지려고 물타기 하는거봐라. 한심
이름없음 2020/04/05 11:57:07 ID : bAY9ArtinTW
이정도로 글자 하나하나에서 지성이 안느껴질줄이야
이름없음 2020/04/05 12:00:19 ID : e5bzO1ilCrs
"신고해라" 뭐 모르는 사람이 아무 고려않고 편하게 내뱉을 수 있는 말임 신고해서 다 되면 세상이 좀더 밝아졌겠죠. 보복이 두려울 수도 있고 그 투쟁의 과정이 지나치게 지리하고 금전적 손해를 불러일으키기도 하고 여러 이유로 못하는건데 속 편하게 말만 툭 던지면 그만이지. "신고하세요."
이름없음 2020/04/05 12:02:48 ID : 1bgZfTXzgoY
범법자지만 사정 참작도 하고 자활도 도와주는데 어쨌든 범법자가 아닌 건 아니니까 그거 흐리지 말라고 하는데 사정이니 처벌수위니 계속 들고와서 물타기하는건 너고ㅎㅎ 그러니까 그런거 다 봐준다고 말귀를 못알아듣니??
이름없음 2020/04/05 12:05:58 ID : yGslBbzTV9a
신고를 하기도 애매한 게 그런 업소들은 겉으론 정상적인 것처럼 사업자 등록을 하고 운영하기 때문에... 증거가 없으면 잡기 힘든데 그 증거라는 걸 입증하기가 매우 힘듦. 어떻게 입증할 건데? 경찰 잠복해있는 방에 남자 불러와서 옷 다 벗길까? 설령 그렇게 한다고 하더라도 신고자 역시 성매매범으로 같이 입건될 가능성이 크지. 속아서 왔다는 증거 또한 없으니까 ㅋㅋㅋㅋㅋ 그리고 실제로 경찰이랑 업소들이랑 연계돼있던 경우도 많았고, 그냥 무조건 신고해라! 하는 건 3자의 참 속 편한 소리임. 또 그런 업소들 같은 경우엔 조직이랑 얽혀있는 경우가 많아서 마음 놓고 신고할 수도 없음. 보복 당하니까.
이름없음 2020/04/05 12:08:57 ID : e5bzO1ilCrs
ㅇㅇ 네 정의 자체가 잘못됨. 처벌을 해야하는걸 안하거나 봐주거나 하는 시점에서 이미 범법자인거예요 --> 이 논리대로라면 모든 갑과 을은 범죄자 됨. 법원이 하는 역할은 죄의 경중을 따지고 그에 맞는 합당한 처벌—무죄, 불기소 등을 포함해서—을 내리는거지, 거기 소환당해서 재판 받는다고 다 범법자 되는거 아님. 판매자들 대부분이 쉬운 돈벌이 수단으로 믿어서 시작한거라며? 난 또 ㅅㅂ 대부분 납치라도 당한줄? --> "납치라도 당한" 게 아니면 무고한 피해자가 아니라는 주장. 전형적인 피해자의 도덕적 흠결에 집착하는 케이스임.
이름없음 2020/04/05 12:09:52 ID : 1bgZfTXzgoY
당장 생계가 위급하다면서 당장 일할수있는 합법 노가다는 힘드니까 못뛰겠고 불법이어도 편하게 일은 하고싶고 범죄에 발담그기전에 온갖 사유 들면서 신고는 못하고 범죄에 발담근후에 발각되면 온갖 사유 들면서 결백하다고 우기고 어쩌란거임ㅅㅂ 핑계없는 무덤 없다더니 딱 들어맞네
이름없음 2020/04/05 12:14:33 ID : mE8jjwIMqmM
노가다는 하고 싶어도 못 함 안 받아줌... 20대 여자가 중노동판에 간다고 받아주는 사업장이 어딨냐 식당일, 청소부도 마찬가지임 그런 곳은 여성을 뽑더라도 나이 있는 중년을 뽑음. 그리고 불법인 줄 모르고 가는 경우가 많다니까... 합법적으로 등록한 업소에다 수위도 안 높다고 하니까 속아서 간다고... 자발적으로 아 일하기는 싫고 돈은 벌고 싶고 명품백 사게 룸이나 뛰어야겠다 ㅋ 이런 사람이 얼마나 되겠음? 그런 소수의 사람들을 지탄할 시간에 성매수자, 업소 대표를 잡고 처벌할 방도를 논의하는 게 훨씬 낫겠다
이름없음 2020/04/05 12:22:47 ID : aoMpcILhy0l
아니 물류센터 일일알바 뽑는곳 엄청 많은데...? 알바몬 조금만 뒤적거리면 토킹바와 물류센터(남녀무관) 하는데 둘 중에 토킹바를 선택한다고??? 그냥 몸 편하게 돈벌고싶은 거 아냐
이름없음 2020/04/05 12:24:20 ID : aoMpcILhy0l
뭔지도 모르고 가면 불법 아닌게 됨? 몰랐으니까 봐주세요 이거임?
이름없음 2020/04/05 12:27:40 ID : e43PctBBulb
물류알바는 대부분이 단기 알바 아님? 그리고 정상적인 토킹바vs물류센터라면 토킹바를 갈 수도 있지 토킹바는 불법이 아니니까. 그 중에 몇몇은 찐 불법 업소일 수도 있지만 아닌 곳도 있고 일단은 구직할 때 최대한 클린한 척함. 근데 뚜껑을 까보니 불법 성매매업소였던 거임. 궁금한 게 왜 몸 편하게 돈을 벌고 싶어 하면 안 돼?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런 거 아님? 한국인 대부분이 학사 딴 고학력자들인 이유가 뭔데 몸 편하게 많이 벌고 싶어서 그런 거지.
이름없음 2020/04/05 12:30:45 ID : aoMpcILhy0l
물류센터 계약직 뽑잖아? 세상에 계약직으로 가면 기숙사도 준다 그리고 토킹바는 왔으니 넌 성매매! 이게 아님 끽하면 본인이 잡혀가니까 남자가 2차 가자고 하면 본인이 일단 거절할 수 있음. 안 하고 하하호호 몸팔러 가는 애들 문제삼는 거 아님?
이름없음 2020/04/05 12:33:24 ID : MnU2K5gjjza
자발적으로 하는지 비자발적으로 하는지 둘다 통계가 없으면 모르는거 아님? 통계가 없는 한 내가 말하는 집단이 다수고 네가 말하는 집단이 소수일테니 까라 까지마라 할 수 있는게 아니고, 이런 경우는 까고 이런 경우는 깔 수 없다 기준 정하는것정도가 고작 아닌가?
이름없음 2020/04/05 12:34:33 ID : aoMpcILhy0l
몸 편하게 돈 많이 버는거랑 몸 편하게 몸 파는거랑은 다르다고 본다
이름없음 2020/04/05 12:35:41 ID : dSMi67tck3x
보통 돈 급해서 오는 애들이 많으니까 사장이 처음에 들어오면 돈 얼마 필요하냐고 물어보고 일정 금액 이상 미리 땡겨줌. 그런 식으로 빚을 지게 만든 다음에 2차를 나가도록 금전적으로 압박함. 물류센터 계약직 뽑아도 토킹바가 보기에 돈도 많이 주고 매혹적이니까 선택할 수도 있지. 그러면 몸 편하게 사무직이나 하려고 대학 가는 대부분의 한국인은 창남창녀 근성인 거겠네;
이름없음 2020/04/05 12:37:00 ID : SNwIGoLe6kr
몇 번을 말하니 몸을 파는 건 줄 몰랐는데 그냥 돈을 많이 주는 데다 대충 얘기만 들어주면 된다고 하는 거라니까 혹해서 가는 거라고... 그게 물류 알바보다야 훨씬 편한 건 맞으니까.
이름없음 2020/04/05 12:37:36 ID : e5bzO1ilCrs
불법도박이랑 비교해보면 괴리가 심함. 도박중독자들 치료도 해주고 재활센터 다닌다 그러면 특별히 뭘 안해도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새사람" 된 것 마냥 대우해주는데.
이름없음 2020/04/05 12:38:10 ID : Qk04E9xWlwr
불법인걸 '알면서' 편하게 일하고싶어서 가는걸 문제삼는거지... 정상적인 업소인것처럼 속여서 모르고 간거는 안깐다고 위에서 수차례!!! 얘기 나왔는데 속아서 가는 사례가 왜 자꾸 나와;;?
이름없음 2020/04/05 12:38:41 ID : e5bzO1ilCrs
편하게 돈 벌고자 하는 심보는 다 똑같음. 그렇게 따지면 모든 사기가 다 피해자 책임이 돼. "그렇게 형편좋은 일이 있을 줄 알았냐" 고 일갈하고 그 이상 신경도 안쓰면 그만이니까.
이름없음 2020/04/05 12:39:06 ID : aoMpcILhy0l
그게 아니잖아;; 그래서 사무직이 몸팔디? 토킹바도 처음에는 그냥 말 들어주는 선이고 거기 아저씨가 몸팔래? 하면 본인이 선택하는거라니까 아오
이름없음 2020/04/05 12:39:44 ID : SNwIGoLe6kr
대부분이 그런 경우니까!!! 너네가 말하는 ‘일부’ 발랑 까진 애들 때문에 성판매자들을 전부 처벌하면 속아서 온 사람들은 그걸 입증할 방도가 없으니까!!!!
이름없음 2020/04/05 12:40:20 ID : SNwIGoLe6kr
금전적으로 압박을 한다고요...
이름없음 2020/04/05 12:40:20 ID : e5bzO1ilCrs
뭘 아오야? 네가 말한 방식대로 안하는 토킹바 하나라도 있으면 어떡할래? 너무 좆문가인거 티내지 말자.
이름없음 2020/04/05 12:42:25 ID : Qk04E9xWlwr
아무도!!!!! 아무도 성판매자들을 전부 처벌하자는 레스 쓴 사람 없다고!!!!! 다들 걍 '일부' 발랑 까진 애들은 짚고 넘어가야겠다는데 굳이굳이 전체로 확대하는건 너라고!!!!!!
이름없음 2020/04/05 12:42:51 ID : 43PeLcFii6Y
N번방 때문에 말 나오는 거 같으니 대충 말 얹자면 1. 피해자(이 말 자체가 논란은 될 수 있겠는데 다른 대체할만한 말도 없으니 아무튼 피해자라고 지칭하겠음)가 성매매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은 나도 절대 곱게 안 보이고 실제로도 불법임 2. 여기서 의견이 갈릴텐데, 1번 사실은 팩트지만 그거랑 별개로 제대로 된 의사동의가 이루어지지 않은 행위였다면(뭘 하는건지 정확히 모르고 시작하게 된거라면) 그리고 어찌됐든 강제적 요소가 있었다면 그것도 성폭력의 범위에는 들어간다고 생각함 3. 1번이나 2번 모두에 해당 없는 피해자도 있을 수는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성매매는 안 했는데 걸렸거나, 자기가 뭘 할지 알고서도 돈때문에 가담했다거나. 후자는 피해자라고 보기도 어렵지만) 그런 경우는 예외적으로 두고 결국 서로 다른 범죄라고 봄 근데 잘못한 사람 대상으로 저지른 범죄라고 합리화되는것도 아니라고 생각하고, 피해자라고, 당한게 불쌍하다고 자기가 한 범죄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라 걍 별개라고 생각하는데 물타기하는 사람 많이 보임 4. 그리고 성매매자 사정 봐주면서 쉴드치는것도 별로... 난 성매매를 하는 쪽도 이해 안 가고 부정적이게 보는 편이라서... 그냥 그 잘못이랑 당한 피해는 구분하자는 생각임 잘한 짓이랑 못한 짓을 구분하는 것처럼
이름없음 2020/04/05 12:43:31 ID : aoMpcILhy0l
그래 그러면 몰랐으니까 죄가 아님;; 은 차치ㅋㅋㅋㅋ 하고 즈그들이 원하는 '일부'만 까... 그래 니 말이 다 맞다
이름없음 2020/04/05 12:44:19 ID : e5bzO1ilCrs
그 일부를 처벌하자는 데에 지나치게 집착할 이유가 없지 않아? 그러고 싶다는 이유밖엔 안보이는데.
이름없음 2020/04/05 12:44:26 ID : Qk04E9xWlwr
설마 범죄지=처벌해야지 이렇게 동의어로 봤니?? 정의하는것과 주장하는걸 구분좀 하자 제발
이름없음 2020/04/05 12:45:01 ID : gY63WkpXzdT
읽어 보고 오셈 존나 많은데? ㅎㅎ 당장 위에 애만 봐도 토킹바는 불법 아닌데도 편하게 돈 벌려고 하는 게 문제다~ 하면서 속아서 온 사람들한테 책임 전가하는데? 그리고 그 일부 발랑 까진 애들만 구분해서 처벌할 방도가 사실 상 존재하긴 함? 무슨 근거로 자발적으로 성매매한 거라고 판별한 건데? 그럴 시간과 인력과 재정으로 차라리 성매수자나 업소 사장을 처벌할 방도나 생각하는 게 훨씬 효율적이겠다니까...
이름없음 2020/04/05 12:45:57 ID : aoMpcILhy0l
그럼 니가 그 스레 세워
이름없음 2020/04/05 12:47:06 ID : aspf85RA41v
응 싫어 암묵의 룰 강요하지 마~~~~ 그리고 까까스레 세우는 거 룰 위반이라네요 영자 피셜 ㅎ
이름없음 2020/04/05 12:48:20 ID : e5bzO1ilCrs
비범죄화 해야하는 이유 중 하나가 "성매매한다는 거 주변에 알리겠다"고 협박해서 그런 것도 있음. 물론 성 판매자에 대한 사회적 인식 안좋지. 근데 범죄인거랑 비도덕적인거랑은 다른 문제임. 이건 편돌이가 폐기처리된 음식 먹었다고 절도죄로 넘기는거랑 똑같음. 자주 임금 떼먹히고 꺾기 등 불법적 수단이 사용되면서까지 노동이 평가절하되며 심지어 근로계약서도 못쓰는 약자들한테 굳이 굳이 그럴 이유가 없거든…
이름없음 2020/04/05 12:48:33 ID : aoMpcILhy0l
까까스리 말고 성구매자 까는 스레 세우라니까 뭔 개소리야 그리고 이게 암묵의룰임? 그냥 내 주장임 ㅎㅎ 이젠 권유도 암묵룰이네 지 입맛대로 암묵룰이라면 암묵룰인줄 알라네 씹ㅋㅋㅋ
이름없음 2020/04/05 12:49:40 ID : aoMpcILhy0l
까까스레가 룰위반이라는 게 어딨니 ㅠㅠ
이름없음 2020/04/05 12:50:09 ID : 43PeLcFii6Y
룰 위반이라는 그 말 출처가 어딘지 혹시 줄수있을까 비꼬거나 시비가 아니라 정말 몰라서 하는말이니 오해안해줬으면 좋겠어
이름없음 2020/04/05 12:50:12 ID : e5bzO1ilCrs
암묵의 룰 정의부터 좀 하고 넘어가거나 아니면 머리 좀 식히고 오자. 지금 너무 자연발화하고 있엉
이름없음 2020/04/05 12:51:44 ID : aoMpcILhy0l
니가 왜 암묵룰 정의하라 그럼 암묵룰 내세우지 망 ㅠㅠ
이름없음 2020/04/05 12:52:00 ID : fdVcFdwk7hA
권유문이랑 명령문도 구분 못하는 니랑 뭔 말을 하겠니 ㅋㅋ 그리고 암묵룰 강요하지 말라고 하는 건 꼭~~~~ 니같은 애들이 그거 룰 위반이니까 다른 스레 세워! ㅇㅈㄹ 하먼서 암묵룰을 지가 만들고 쳐지빠지니까 해본 말임 ㅋㅋ
이름없음 2020/04/05 12:52:46 ID : Qk04E9xWlwr
아니 A 까스레에서 B는 왜 안까냐고 하기보단 B 까스레를 세우는게 맞잖아.. 꼭 까스레가 아니더라도 A스레에서 B얘긴 왜 안하냐그러면 당연히 나올 수 있는 반응인데?
이름없음 2020/04/05 12:52:51 ID : fdVcFdwk7hA
예전에 까까스레 세운 거 왜 자꾸 사라지냐고 공지에 물으니까 공지 위반이라고 영자가 그랬음 ㅋㅋ 구라 같으면 메일로 물어보든가
이름없음 2020/04/05 12:52:52 ID : aoMpcILhy0l
룰 위반이라고 내가 말했니 ㅠㅠ 룰 위반이라고는 까까스레가 룰 위반이라고 한 애가 한거란다
이름없음 2020/04/05 12:53:37 ID : wJQnyFhfbu3
밑의 병림픽은 잘 모르겠고 그래서 비합법 노동하는 애들 지원금을 왜 국민 세금으로 충당하는데? ㅋ
이름없음 2020/04/05 12:54:03 ID : nwnwpSJQoMp
얘네 왜 싸움? ㅋㅋㅋㅋ 벗방이랑 일탈계 애들은 다 처벌해도 되겠네
이름없음 2020/04/05 12:54:06 ID : 3Xz9a1beJO6
성매매에 성매수랑 업소 사장도 포함이니까 여기서 충분히 나올 수 있는 말인 거 아님?
이름없음 2020/04/05 12:54:07 ID : e5bzO1ilCrs
븅신들인가 반사 무지개반사 ㅇㅈㄹ하는 애새끼들도 아니고 왜 이래
이름없음 2020/04/05 12:55:49 ID : Qk04E9xWlwr
그렇긴 하네 그럼 얘기하고싶은 사람들이 계속 얘기하면 되겠지 왜 안하냐고 할게아니라
이름없음 2020/04/05 12:56:11 ID : e5bzO1ilCrs
세금은 원래 그러라고 있는 돈이니까. 영남인: 나 호남고속도로 안쓰는데 왜 내 세금이? 호남인: 나 영남고속도로 안쓰는데 왜 내 세금이? 백날천날 이래봐야 좆도 노쓸모이기 때문. 꼬우면 세금없는 나라로 ㄱㄱ
이름없음 2020/04/05 12:56:56 ID : nwnwpSJQoMp
그러라고 있는 돈은 무슨 고속도로랑 성매매랑 같니?
이름없음 2020/04/05 12:57:33 ID : Bs8jjBy1zQs
복지의 일환이니까 그런 식으로 따지면 끝도 없음. 극 자유주의 실천하는 국가 아니고서야 다 이렇지 지금 정부 성향이 어느 정도의 사회주의적인 걸 어떡함...
이름없음 2020/04/05 12:57:45 ID : wJQnyFhfbu3
내가 여기서 굳이 고속도로는 불법이 아닐 뿐더러 국가 인프라이고 국민의 편의성을 증대한다고 지적해야 하냐? 그리고 보통 인프라도 타지역에서 말 많이 나옴 다른 낙후지역부터 해결하라고
이름없음 2020/04/05 12:57:58 ID : aoMpcILhy0l
고속도로=성매매임?? 아니 성매매 불법이라고
이름없음 2020/04/05 12:58:49 ID : wJQnyFhfbu3
아니 그러니까 보통 도둑 지원금 강도 지원금 무면허의료 지원금은 없잖아ㅋㅋㅋㅋㅋㅋㅋ 왜 성매매만 특별하냐고
이름없음 2020/04/05 12:58:49 ID : e5bzO1ilCrs
물론 노인에게 청년수당, 부자에게 국민연금같은 다양한 케이스가 있고 이들은 다 똑같지 않지. 그래도 납득 못하겠다면 그냥 네 이해력 부족 탓하삼
이름없음 2020/04/05 12:59:48 ID : Bs8jjBy1zQs
왜 이렇게 자꾸 이야기가 겉도냐 성매매가 불법인데 성판매자의 경우엔 억울한 경우가 많다고... 그런 경우엔 국가에서 세금으로 구제해주는 게 당연하지 그럼 교도소는 일종의 교화적인 목적도 있는데 왜 국민 세금으로 돌아감? 범죄자들 교화하고 구제하는 걸 왜 세금으로? 그냥 아묻따 사형하면 세금도 안 뜯기고 클-림
이름없음 2020/04/05 13:00:04 ID : e5bzO1ilCrs
도둑지원금 이지랄 하고있네 멍청이들인가. 그 특유의 약자성이 문제가 되는거라고
이름없음 2020/04/05 13:03:54 ID : aoMpcILhy0l
사연 없는 범죄가 어디있겠음?
이름없음 2020/04/05 13:05:51 ID : e5bzO1ilCrs
ㅇㅋ 사연없는 범죄 없으므로 모든 범죄자 이제부터 잡히자마자 처형 ㄱㅅㄱㅅ
이름없음 2020/04/05 13:06:21 ID : wJQnyFhfbu3
약자야 세상에 널려있고 도둑도 사회적 폭력의 피해자일 수 있지. 너네는 범죄자한테 서사 부여하는 거 그렇게 싫어하면서 왜 성매매에만 관대해?
이름없음 2020/04/05 13:07:35 ID : u04NzgmNxQk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09:12 ID : nwnwpSJQoMp
에휴 그냥 공창제 시행하고 쟤네도 세금 거둬라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4/05 13:09:50 ID : 43PeLcFii6Y
아무도 범죄자 다 처형하자는 말 안했는데 왜 갑자기 불타니
이름없음 2020/04/05 13:10:19 ID : q5anvdA6qpf
너네가 성범죄자한테는 서사 부여하고 창녀들한테는 썅뇬들이네요,, 하는 이유랑 같음. 농담이고 조주빈한테 되도 않는 서사 부여하는 거랑 성매매자들도 억울하게 피해를 본 게 있다는 거랑 같음? 아니 그리고 일단 범죄의 결이 다르잖아 성매매자들로 인해 피해 본 사람이 대체 누가 있는데...
이름없음 2020/04/05 13:10:32 ID : fhusqmK42Mr
성매매자 쉴드치는 건 아닌데 비슷한 말을 했긴 했어. 근데 왠줄 알아? 나는 그 사람들 사정을 모르니까 그 사람들이 어떤 곳에서 태어나고 어떻게 살아왔는지 모르니까 막말로 창녀어머니밑에서 태어난 아이가 될 수 있는게 많다고 생각해? 결국 대물림당하는 아이들을 생각해. 가정폭력에서 벗어나서 친절한 사람을 따라갔더니 창녀창남이 되고 청소년센터로 들어간다해도 20살만 되면 최소한의 자립금과 함께 그냥 내보내는 아이들이 어떻게든 먹고 살려고 일을 찾다가 간데가 그런곳일수도 있으니까
이름없음 2020/04/05 13:11:22 ID : nwnwpSJQoMp
.
이름없음 2020/04/05 13:11:38 ID : 1vba1jtg446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13:08 ID : 3BgmFhbyHzW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13:32 ID : jg7uq7xPbhh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14:06 ID : e5bzO1ilCrs
왜냐하면... 우리 사회가 시민으로 하여금 살인자나 도둑이 되지않기위한 노력도, 성 판매자가 되지않기위한 노력도 할 수 있지만 전자의 경우 공적 영역에서는 (최소한) 할 일을 다 했거든. (하지만 한국이 필리핀마냥 청부살인이 활개치는 구조라면 청부살인업자들을 위해 구조를 바꾸려는 노력을 할테고 그들에게 연민도 보내겠지)
이름없음 2020/04/05 13:15:23 ID : 47BthbCi4Nt
적당한 스레 좀 올리러 왔더니 뭔 개판이냐; 비꼬고 욕부터 박는 머리 덜 큰 놈들 때문에 맨날 개싸움나지 이쪽이나 저쪽이나 똑같이 모자라보임 물흐리지 말고 다 본진으로나 가라 가해자가 있으면 그게 나쁜놈이지만 피해자가 절대선도 아니지
이름없음 2020/04/05 13:15:31 ID : 7z9dyNBs5TU
씨발ㅋㅋ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찾아봤더니 가정폭력 피해자는 자립지원금 500만원이네ㅋㅋㅋㅋㅋㅋ 탈성매매는 생계비 월 100만원, 주거지원비 700만원, 직업훈련비 월 30만원 등 1년간 최대 2260만원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그놈의 인권 챙기려면 가정폭력 피해자가 먼저 아니냐???
이름없음 2020/04/05 13:15:32 ID : fbCqoY5Qnwr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15:59 ID : 43PeLcFii6Y
네 말처럼 그 피해자들 사정 하나하나 다 알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런식으로 따지고 들어가면 그런 사정이 있는 범죄자들 성매매 제외하고도 한둘이 아닐텐데 애초에 범죄자들 비판하는 것 부터가 잘못된 일이 되는거 아니야? 어떤 범죄자라도 가정사 사연 이런거 대중 입장에서는 다 알수가 없잖아
이름없음 2020/04/05 13:16:40 ID : nwnwpSJQoMp
미친년일세; 토나오네 저새끼 어디서 왔는지 다 보인다
이름없음 2020/04/05 13:16:46 ID : fhusqmK42Mr
뭔 말인지도 모르겠다 여긴 사회문제에 관해 까고 얘기나누러오는거지 일방적으로 예~열심히 성매매하십시오~빈정되는거 아주 보기 안좋네 그런 식으로 나올거면 제대로 얘기를 하고 방안을 제시하던가 들어오지를 말던가 해 네가 어떤 환경에서 자라왔는지 모르지만 좀 다른 환경에서 자라는 사람도 보라고
이름없음 2020/04/05 13:17:20 ID : 47BthbCi4Nt
먹금 신고 ㄱ
이름없음 2020/04/05 13:17:43 ID : lfXBzfff87d
아니 ㅅㅂ 타사이트 말투나 용어좀 그만 끌고와 다들 뭐하는거야? 안그래도 페북유입땜에 빡치는데
이름없음 2020/04/05 13:17:56 ID : jg7uq7xPbhh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18:29 ID : nwnwpSJQoMp
.
이름없음 2020/04/05 13:18:30 ID : e5bzO1ilCrs
에 이어서 결국 요지는 구조의 문제야. 빈부격차야말로 가장 본질적인 문제지만 이는 가장 기초가 되는 이념이니만큼 고치기도 그만큼 까다롭지 (따라서 저소득층 지원정책같은 사회민주주의적 정책으로 간접적으로 보조하는거고) 이런 구조를 타파했냐 못했냐가 바로 성 판매자를 도둑, 살인자 등 기타 범죄자들과 차별화하는 요소지.
이름없음 2020/04/05 13:18:52 ID : fhusqmK42Mr
그래 사실 피해자들 사정하나하나 알 수없는게 맞아 인정해 하지만 내 말은 무조건적으로 비난하기보다는 그런 환경과 그렇게 될수 없는 사람과 그런것들을 아예 뿌리뽑는게 좋다고 말한거였어
이름없음 2020/04/05 13:20:14 ID : nwnwpSJQoMp
.
이름없음 2020/04/05 13:20:27 ID : fhusqmK42Mr
그러게 ㅋㅋㅋㅋ그냥 먹금하고 신고해야겠다 수준떨어져서 대화를 못하겠네 ㅎ 한심하다
이름없음 2020/04/05 13:20:39 ID : wJQnyFhfbu3
아 개웃기네 성매매 반대하는 건 너네들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반대하지만 니들이 합법화했을때 생긴다고 주장하는 그 모든 문제들은 지금 성매매 여성들이 발생시키고 있잖아ㅋㅋㅋㅋㅋ 누가 피해자냐고? 모든 여성들!
이름없음 2020/04/05 13:20:50 ID : AZg7vDy2FeJ
와 미친년인데... 말하는 것 봐 입은 그 어떤 성매매자보다도 지가 제일 걸레네 ㄷㄷ;
이름없음 2020/04/05 13:21:35 ID : fhusqmK42Mr
누가 잘못 아니라고 한 것도 아니고 환경자체를 뿌리뽑아한다는 말조차도 까스레에 쓰면 안되는건가?
이름없음 2020/04/05 13:21:52 ID : nwnwpSJQoMp
ㅅㅂ 뭐 일탈계 까러 왔다가 눈만 버리고 가네
이름없음 2020/04/05 13:22:58 ID : e5bzO1ilCrs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23:43 ID : 43PeLcFii6Y
그건 대체적으로 누구나 동의할거라고 생각해 내가 한 말은 서로 다른 성격의 범죄인데 그냥 성범죄 피해자니까 그 사람이 어떤 범죄를 전에 저질렀건 무조건 불쌍하다, 어차피 문란한 애들인데 도와줄 이유도 없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게 잘못됬다는 생각이었고
이름없음 2020/04/05 13:23:45 ID : dveGlg2Hvbf
난 성매매 합법화 반대야 ㅠ 우리나라가 노르딕 모델을 끌고 올 수 있을 정도로 여성 인권에 관대한 것도 아니고 독일 같은 경우에는 공창제 때문에 법의 삼각지대에서 착취당하는 여성들이 늘어났어.. 그리고 개인적으로 청소년 성매매는 성인들의 성매매와는 완전히 결을 달리한다고 생각해. 부모의 손을 벗어난 소외된 애들이 모여서 생계 유지하려고 그러는 경우가 대부분이니깐.. 청소년들에 대해서는 같은 생각이얌
이름없음 2020/04/05 13:25:30 ID : fhusqmK42Mr
이해해줘서 고맙고 불쌍하다는 생각보다는 그렇게 되는 환경과 구조 대물림되는 사회구조자체를 바꾸려고 노력했으면 좋겠어서 한 말이야 나도 성매매자들을 옹호할 생각없어. 같은 환경에서 반대로 잘 크는 사람들도 있을테니 하지만 그걸 못 했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비난하는게 안 좋을 뿐이야 사람이란 다 다른법이니까
이름없음 2020/04/05 13:25:39 ID : nwnwpSJQoMp
환경 자체를 뿌리뽑아야한다는 나도 동의하는데 내가 뭐 니한테 성매매 하라고 한 것도 아니고 위에 뭐 잡히자 마자 처형 이지랄 하는 새끼 있길래 존나 기분 더러워서 말한거임 미안해
이름없음 2020/04/05 13:25:52 ID : 43PeLcFii6Y
이어서 걍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건데 저런식으로 끌고 들어오는 사람들 많아서 써본거야
이름없음 2020/04/05 13:26:57 ID : fhusqmK42Mr
나도 한다면 청소년먼저 챙겨줬으면 좋겠다...가정폭력에 지쳐 도망친 애들이 선택한 길이 결국 그런 일인 경우도 수도 없이 봐서
이름없음 2020/04/05 13:27:51 ID : HA7Ai66jbjt
.
이름없음 2020/04/05 13:28:46 ID : HA7Ai66jbjt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29:01 ID : fhusqmK42Mr
나도 미안 와서 성매매나 하러 가라는 글보고 내가 한 말에 대한 답변인줄알았어 오해했네 그런 글이 있는줄 몰랐다 다시 한번 사과할게
이름없음 2020/04/05 13:29:15 ID : nwnwpSJQoMp
그래 나도 학교에서 부모님께 허락 안 맡고 돈 벌 수 있는 알바 찾다가 발 들이는 경우도 있다고 배운 적 있음. 지원금 보니꺼 무턱대고 지원해주는것도 아니고 앞으로 취업 계획같은거 작성해서 제출해야한다고 나와있네. 저소득층, 고위험군 성매매자 지원이 이루어져야 환경을 바꿀 수 있을거같다
이름없음 2020/04/05 13:29:29 ID : fhusqmK42Mr
먹금 신고하자 말해도 안 통해
이름없음 2020/04/05 13:29:30 ID : dveGlg2Hvbf
먹금..
이름없음 2020/04/05 13:29:30 ID : nwnwpSJQoMp
아니야 나도 보니까 말이 너무 심했어 진짜 미안해
이름없음 2020/04/05 13:30:03 ID : HA7Ai66jbjt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4/05 13:30:51 ID : hwMnWjh9clg
아 좀 꺼져라 일베 아까 ㅂㅈ ㄴㄱㅁ 어쩌고 할 때부터 일베 냄새 났는데 진짜 일베였네;;;
이름없음 2020/04/05 13:31:17 ID : hhvA2FgZdyJ
씨발 노무현 뭔데; 밖인데 사진 괜히 눌렀네 절대 누르지마 일베 짤임
이름없음 2020/04/05 13:37:39 ID : cpRxDzgpdTX
걍 평범한 문구 서치하다보면 일탈계도 딸려나오는데 비공개 걸고 하든가 왜 대놓고 그러는거야? 그냥 노출되고 싶어서? 그거 보기 싫은데 갑자기 보게되는 다른 사람은 생각 안 해?
이름없음 2020/04/05 13:43:37 ID : hwMnWjh9clg
이번 n번방 사건을 떠나서 (일탈계를 했다는 이유로 착취 당하는 걸 정당화해서는 안 됨) 일탈계는 너무 싫어 서치로 잘 걸려서 의도치 않게 보게 됨. 아니면 다른 걸 찾는데 일탈계 계정이 적나라한 프사 걸고 그 주제에 대해 쓴 게 보인다든가. 비슷한 이유로 서치 걸리게 하는 성인용품 성매매 광고 글도 싫음. 광고 글은 특히 일부러 서치 잘 걸리도록 의도적으로 실시간 트랜드 섞어서 올려서 개빡침.
이름없음 2020/04/05 13:46:02 ID : hwMnWjh9clg
그리고 성매매 같은 경우에는 스레 정주행해보면 알겠지만 무조건 성매매자를 탓할 수만은 없는데 일탈계는 진짜 단어 그대로 지가 좋아서 한 거잖아 어떤 외부의 압박 없이. 그러면 차라리 음지에 숨어서라도 하든가 관심은 또 받고 싶으니 대놓고 올리고 ㅋㅋ 남자 여자 다 똑같음 할 거면 잠금 걸고 해라.
이름없음 2020/04/05 13:46:34 ID : cpRxDzgpdTX
청소년대상 음란물 배포죄로 진작 처벌받고 글도 싹 내려갔어야 했는데;;
이름없음 2020/04/05 13:48:16 ID : 09ze581fU3P
나도 일탈계나 성인용품광고계 너무 싫다... 그런 애들은 뭐가 문제 있는것도 아니고 할거면 자기랑 맞는 사람들한테나 가서 즐길것이지 왜 엄한 사람들 봐서 눈살찌푸리게 만드는지..
이름없음 2020/04/05 13:50:40 ID : 09ze581fU3P
이 말이 진짜맞아 일탈계는 진짜 일탈계라는 말도 싫어 건전하게 공부만 하다 가끔 놀러갈때 청소년들이 야자째고 몰래 가끔 놀러갈때나 써야할거같은 말인데 그런 일탈계라는 단어때문에 일탈이란 단어가 더러워지는거같기도 해..
이름없음 2020/04/05 14:21:03 ID : cHBhummtBzb
일탈계ㅅㅂ 하필 일탈을 해도 그딴 식으로 하는지 모르겠음 요즘에 재밌는 게 얼마나 많은데 sns에 알몸사진 올리고 그럼?? 그것도 비공계도 아니고 공계로; 가끔 뭐 검색하다 뜨면 진짜 개빡침 눈갱 오져
이름없음 2020/04/05 16:58:26 ID : s2mnyKY5RCn
성매매자 쉴드를 치건 어쩌건 '노동'이란 단어는 쓰지 말았으면 좋겠다. 혀굴리는 잠자리기술이 노동자의 기술이냐?;;
이름없음 2020/04/05 16:59:22 ID : 9imIK1wk5XB
세금 꼬박꼬박 내는 노동자와 세금도 안내는 범죄자를 동일시 하는게 어이없음
이름없음 2020/04/05 17:13:21 ID : moK1xvck078
븅신들 왤케 많아 ㅋㅋ 지가 창남 창녀라서 찔린 건가 느그 본진으로 꺼져 세상에 그렇게 쉽고 편하게 돈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사람들이 왜 그렇게 열심히 공부를 하고 일을 하겠음? 뭔 어려서 잘 몰라서 큰 돈 벌고 싶어서 꾐에 넘어갔다 이지랄하는데 세상에 공짜 없는 건 초등학생도 앎
이름없음 2020/04/05 17:16:59 ID : 79beIIJVfgo
노동자ㅋㅋ 뼈빠지게 일하셨던 우리 어머니가 피눈물 흘리신다 어디다 갖다대 성매매 창남 창년짓이 노동이야? 지랄하네 진짜
이름없음 2020/04/05 17:22:47 ID : TV8640lg0mp
그건 알겠는데 말이 아다르고 어다른것도 초등학생들도 알아 말 좀 제대로 해 남의 의견을 그런식으로 묵살하는건 별로 좋지 않다고 본다 그리고 진짜 어려서 잘 몰라서 넘어간 사람이 한 명도 없다는거 확신할수 있어?
이름없음 2020/04/05 17:24:19 ID : s2mnyKY5RCn
ㅎㄱㄹ기사고 2012년도긴 한데 나름 유명한 기사임. 성노동 운동가ㅋㅋ... 인터뷰 기사. 수법인줄도 모르고 넘어간게 참 안타까움 반 멍청함 반이다. 이런게 있다고 알리는 기사였던거같긴 한데 진짜 이상한인간이란 생각만 남음
이름없음 2020/04/05 17:32:09 ID : A3SJPfWrs62
이건 ㄹㅇ
이름없음 2020/04/05 17:36:14 ID : A3SJPfWrs62
근데 수요가 없으면 결국 공급도 사라지지 않을까??
이름없음 2020/04/05 17:38:01 ID : moK1xvck078
남의 의견 묵살 이지랄 ㅋㅋ 니처럼 까스레에서 발작하는 애들 보고 "지가 까이는 대상이라서 까스레 와서 부들대는 건가?"라고 말하는 건 여느 스레에서든 나오는 반응이다 그리고 진짜 몰라서 그랬다는 사례가 단 한 명도 없다고 장담할 수 있냐는 건 뭔 씹소리임? 발상이 방탄 팬 까는 스레에서 "방탄 팬 중에는 개념있는 사람들도 많아 ㅇㅅㅇ 무개념 팬 까스레로 제목 바꿔줬으면 좋겠어!" 이지랄하면서 물흐리는 초딩 새끼 수준이네
이름없음 2020/04/05 17:48:19 ID : fhusqmK42Mr
내가 148인데 애초에 창녀창남이 만들어지는 경우에 가정폭력을 당하다가 가출해서 친절한 사람이라고 지내다가 자연스레 어쩔수없이 성매매에 빠진경우들 한 번도 본 적없니? 그럴리가 내가 학생때에도 그런 관련영상을 수도 없이 많이 봤는데 가출청소년들이, 가족에게서 도망나온 애들이 다 청소년쉼터같은데로 갈 줄 아니? 그러지못하는 경우도 수두룩해. 창녀창남 성노동자라는 개소리를 하고 싶은 마음도 없고 그들을 옹호하는 것도 아니야 다만 그 도망쳐온 아이들 청소년들을 그렇게 몰아가는 사회구조가 문제라는 거지 그리고 남한테 자기가 창녀창남이라 그런소리를 하는가보다라는 말이 상식적으로 옳다고 생각하니? 그럼 그 구조에 대해 비판하고 그런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도와주어야한다고 말하고 인권단체가 그걸 주장한다면 그 사람들도 창녀창남인걸까? 그리고 제대로 얘기를 하고 싶으면 워딩좀 똑바로 해 제대로 된 얘기를 할 생각이 없다면 무시하고 넘기고
이름없음 2020/04/05 17:50:13 ID : fhusqmK42Mr
그리고 방탄팬이 왜 나온건지는 정말 모르겠네.. 본인이 원해서 방탄팬을 한거랑 그러고싶지않았지만 어쩔수 없이 환경에 인해 그런 상황에 처해진 애들이랑 상황이 많이 다른 것같은데...
이름없음 2020/04/05 17:52:08 ID : moK1xvck078
제발 ㅋㅋ 여기서 그렇게 어쩔 수 없이 성매매 하게 된 사람들 까는 사람 아무도 없는데 니 혼자 확대해석해서 급발진 하지 마 제대로 얘기를 하고 싶으면 워딩 똑바로 해 이지랄 ㅋㅋ 까스레 쉴드충 새끼랑 얘기할 생각 없고 니가 시비 걸길래 받아친 거 뿐임 남한테 스루 강요하지 말고 니부터 먼저 해라
이름없음 2020/04/05 17:53:02 ID : moK1xvck078
방탄 팬 까스레는 예시인 거지 너처럼 "아닌 경우도 있다" 거리면서 다 싸잡아 욕하지 말아달라고 하는 애들 ㅋㅋ 대체 여기서 누가 그렇게 어쩔 수 없는 경우에 처한 사람들까지 다 싸잡아서 욕함?
이름없음 2020/04/05 17:55:24 ID : fhusqmK42Mr
나는 제대로 얘기할 생각 있고 어쩔수없이 성매매하게 된 사람들 까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니.. 당장 네가 한 말만 봐도 어려서 잘몰라서 넘어가는 사람이 없다라고 주장했는데? 나는 이쪽관련 일을 하고 있어서 이렇게까지하는거니 양해바랄게
이름없음 2020/04/05 17:56:54 ID : fhusqmK42Mr
뭔 어려서 잘 모르겠어서 큰 돈 벌고싶어서 꾐에 넘어갔다 ㅇㅈㄹ한거에 대해서는 그럼 무슨 뜻인지 설명부탁할게
이름없음 2020/04/05 17:57:58 ID : fhusqmK42Mr
그리고 나는 쉴드를 치고 있는게 아니라 그 사람들을 비난하기 이전에 사회구조도 보고 비난하라는 말을 하고 싶은거야 오해하게 만들었다면 사과할게
이름없음 2020/04/05 17:59:07 ID : fhusqmK42Mr
아 또 오해할까봐 말하는데 이쪽관련일이라는건 사회구조와 그 상황에 처해진 사람들을 알아보고 고칠수있게 하는 인권관련일이야
이름없음 2020/04/05 17:59:26 ID : moK1xvck078
"물론 어쩔 수 없이 하게 된 경우도 있겠지만"이라는 말을 꼭 해야 어쩔 수 없이 성매매 하게 된 사람들을 빼고 욕을 하는 게 되는 거임? 뭔 여기가 토론장도 아니고 워딩 하나하나 다 따져가면서 모두를 납득시킬 정도의 수위의 발언을 해야만 그게 옳은 거임? 대화를 할 거면 대화를 원하는 사람이랑 해 대화 원하지도 않는 사람한테 일방적으로 강요하지 말고 ㅋㅋ 진짜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한줄 남기고 떠나는 것도 못하나
이름없음 2020/04/05 18:00:17 ID : moK1xvck078
앞뒤 정황 다 설명하고 내 발언을 누군가가 납득하게끔 만들고 싶었으면 토론회를 나갔지 까스레를 왜 왔겠는지 생각 좀 ㅋㅋ
이름없음 2020/04/05 18:01:12 ID : fhusqmK42Mr
하긴 그렇겠구나 내가 나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네 상황은 잘 이해했어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이름없음 2020/04/05 18:27:32 ID : tgZfWqrzfat
일탈이 학원 한두번 빠지고 애들이랑 노는건줄 알았지 그게 왜 일탈인지 진짜 이해가 안간다. 협박당해서 그런거 말고 순전히 자기 의지로 판 일탈계.
이름없음 2020/04/05 18:31:06 ID : 4GoFeFdwslz
무슨 까스레에 와서 딱봐도 그쪽 말투 쓰면서 사람들을 가르치려 드냐? 나도 속아서 들어왔다가 빚져서 못 나가는 미성년자들 많은 거 잘 알고 걔네는 피해자라고 생각하는데 이 스레는 몸파는 거, 음란물 유포하는 거 통합까스레 아님? 일탈계를 협박받아서 하는 새끼가 있긴 하냐? 일탈계가 무조건 다 성매매하는 것도 아니고 걔넨 진짜 자발적으로 그지랄하는거라서 몸 안 팔고 사진만 올리는 경우도 있는데 무슨 성매매 구조가 어쩌고 ㅋㅋㅋ 일탈계는 멀쩡히 잘먹고 잘사는 애들도 한다 지 몸 보여주고 싶어서^^ 야외에서 옷 벗고 음란행위하는 영상도 올리는데 그걸 쉴드친다고???? 벗방하는 애들도 지들이 하고 싶어서 함. 근데 돈 필요해서 벗방회사랑 계약했는데 알고보니 지네들이 돈을 더 많이 받아가네요 이 구조 부당해요 경찰 도와주세요! 쟤네가 내 방송영상 유포했어요 피해자예요! 이러고 있음. 보라고 하는 방송인데 유포 피해자인 건 뭐냐? 방송 여러명이 봐주면 좋은 거 아님? 그게 자기 목표잖아. 억지로 끌려가서 빚진 것도 아니잖아. 그런데도 쉴드? 왜 굳이 성매매 하나에만 꽂혀서 분탕질이야 나는 까고 간다~~~ 다 존나 싫어~~ 그리고 토킹바가 건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술 상대 하고 시급 2만원 받아간다, 몸 터치 안한다 2차 없다는 광고문구. 이걸 보고 성매매란 생각을 왜 안 하는데? 시급 세고 ' 술 상대' '몸 터치'라는 문구가 있잖아; 애초에 바 알바는 필터링 기능도 있고 19금제한이지. 당당하면 필터링 제한 왜 있냐? 주변 여자들 전부 알바몬 같은 데에 이력서 올렸다가 바 알바하라는 문자 오면 차단한다. 바 알바 하면 안된다는 건 나도 어릴 때부터 알았는데? 교복 입고 학교 다닐 나이에 사치부리는 거 아닌 이상 그렇게 큰 돈 필요도 없는데 굳이 미자는 출입 못하는 술집에 나이 속이고 들어가서 바 알바 하고 싶다는 사람이 자발적이 아니라고? 가출해서 어쩔 수 없이 하는 것도 아니고? 옛날에 여초카페에서 자기가 성매매하다가 연애했던 사실을 연재하는 애가 있었는데 고딩때 돈 많이 벌고 싶어서 자발적으로 했댔음. 걔 집도 못 살지 않았음. 인스타그램에서 얼굴 까고 인증 다 하고 자기가 강남 어디업소 마담인데 하면서 일반여성들 무시하고 창녀가 더 우월하단 식으로 글 싸지르다가 욕 먹은 애도 유명함. 그런데 굳이 모두를 피해자로 보는 이유가?
이름없음 2020/04/05 18:36:50 ID : A3SJPfWrs62
근데 수요자 공급자 둘 다 욕해야 하지 않을까? 혹시나 싶어 말하는건데 성별구별해서 말하는 건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성구매자 판매자라는 말이야 남녀/남남/여남 다 해당됨..(여여는 잘 못봐서 안 적었어) 여기는 한 쪽만 너무 욕하는 것 같네
이름없음 2020/04/05 18:41:44 ID : SFfXvvilDth
왜냐면...뭔 얘기도 제대로 돌아가기전에 10레스도 채 안돼서 분탕충 난입해서 공급자를 까다니 실상을 모르네 뭐네 한참동안 분탕을 쳤고 아직 그 여파가 남아있기 때문이지...
이름없음 2020/04/05 18:43:45 ID : 47xXwFdDvvc
그니까 둘다 거기서 거기고 범죄자인데 뭐 수요가 없으면 공급도 없다느니 아니다 공급이 없으면 수요도 없다라느니 성판매자는 창남녀가 아니라 노동자라느니ㅋㅋ 웃기지도 않더라
이름없음 2020/04/05 18:45:03 ID : 3SMmJU1Dtjw
정말 한심함. 뭘 딱히 배우고 싶지 않고 공부는 싫고 노력도 하기 싫고 근데 돈은 많이 벌고 싶고.. 힘든 일은 싫고. 그냥 존나 게으른 것 같음. 자기가 너무 힘든 상황이라고 합리화 시키는 것도 멍청한 것 같음. 이 세상에 사정 없고 안 힘든 사람이 얼마나 될까? 다 힘들고 좆빠지게 사는데 성매매.. 그냥 자기가 ㅈㄴ 멍청하고 게으른 거임. 노력을 해. 환경 탓 하지말고.
이름없음 2020/04/05 18:45:05 ID : GtBwHDuty1w
따지고 보면 히스패닉 마약상인들도 사회적 폭력의 피해자니까 탈마약상인 지원금 줘야됨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로 걔네들은 사회 하층민으로서 대체로 불우한 환경에서 자란 경우가 많거든. 그러니까 마약판매를 비범죄화해서 지원금을 주자!
이름없음 2020/04/05 18:48:17 ID : A3SJPfWrs62
ㅇㅎ.... 일단 난 성구매자 판매자 둘 다 극혐이라고 생각해 성 구매자는 사람을 돈으로 사려고 한다는거 자체가 너무 추잡스럽고 이곳저곳에 성병 옮기고 다녀서 싫어 그리고 성구매자가 제대로 된 성관념을 가졌을 리 없잖아? 그래서 일반 사람들까지도 돈이나 물질적인 요소를 사용해서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다고 생각할 것 같아서 더욱 싫어. 성판매자는 많은 사람들이 얘기한대로 세금 안 내고 돈을 버는 게 싫고, 일단 그걸 직업으로 삼는다는 게 정상적인 사고가 아니라고 생각해. 돈 벌려고 자신의 몸과 마음을 망치는 곳에 스스로 발을 내딛고 심지어 일부는 그걸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도 싫어. (물론 가출청소년이 이런 범죄에 휘말리는 경우나 정말 사정이 있어서 안타깝게 이쪽에 발을 들인 경우는 다르다고 생각해)
이름없음 2020/04/07 19:44:29 ID : zO1a2ttcljA
주변인 중에 이런 거 옹호하는 사람 있으면 개스트레스임ㄹㅇ
이름없음 2020/04/08 02:00:44 ID : 4LaoE60oE9x
ㅇㅈ...얘기하는데 말 안통하고 귀찮음 고수익에다가 밤에 일하고 술마시면서 손님 접대하는 일이라고 하면 누구든지 의심하는게 당연한거아닌가? 누가들어도 멀쩡하게 건전한 일 아닌거 알면서 돈 벌고 싶으니까 가는거지. 돈은 많이 벌고싶고 힘들기는 싫고 그런 거잖아. 일일이 나는 이래서 너무 힘들어서 그랬던거야 식의 스토리 붙히지 말지. 그 스토리 붙히고 정당화시킬려는거부터가 이미 그 일이 떳떳한 일은 아니라는거 알면서 한다는거임.
이름없음 2020/04/08 03:20:39 ID : q45dRu67Ap9
술+이성+높은 금액/고수익 이 조합에 적정선이 지켜질거라고 생각하는건 바보거나 갖혀살았거나 둘 중 하나인듯. 술을 마셔본 적이 없어도 예상가능하지 않을까? 주로 여자들이 판매쪽에 있지만 입장바꿔서 여자라도 술 양껏먹어서 알딸딸한데 옆에서 잘생기고 몸좋은 남자들이 술따라주면서 앉아있음 손하나 안닿고 칼같이 선 지킬 수 있을까? 이게 구매자의 심리인데 알바라고 해도 (크게보면)서비스업에서 구매자 심리 한번이라도 생각안해보고 상대하는건 있을 수 없음. 그리고 판매자도 마냥 불쌍하지 않음. 빚때문에 몸팔지만 그 빚때문에 한번 문 상대는 등골까지 빨아먹고싶어하는 심리가 생김. 눈앞의 상대가 그냥 돈으로 보인다고. 이미 이딴 일하고있는데 밖에서 쟤 한번 더 만나면 수십 수백이 추가로 생겨, 밥도 해결해줘, 호구 잘 잡으면 내가 빚으로 사서 꾸미는데 쓸 옷, 신발, 액세서리 하나라도 뜯어낼 수 있고 사탕발림으로 잘 속이면 음습한 숙소에서 벗어나 자취방 하나까지 공짜로 생기지. 자발적 성매매보다 이런 마인드 없이 일하는 성매매자가 더 드물걸? 그 천박한 사고방식때문에라도 그 사람 자체를 피하고 싶어지는거야. 그리고 일탈계는 말이 일탈계지 그냥 자발적 성매매로 봐도 무방할거같아. 몸사진이나 영상 보여주는거는 지인짜 자발적 공짜포르노지.
이름없음 2020/04/08 03:43:15 ID : GmoIGleMqkm
뭐... 정말 자기 몸을 어떻게 쓰는지는 내 알 바 아닌데 좀 일관성 있는 태도를 보이던가... 에서처럼 맨날 편할대로 이리저리 뒤집기만 하고 무엇보다 남한테 그 사상을 강요하려고까지 하니... 나도 그게 나쁜거라고 설득하려고 안 할테니 옹호를 하던 말던 그냥 다 좀 닥치고 있어줬으면... 내 알바냐고...
이름없음 2020/04/08 12:10:01 ID : A7yY05RCo0l
일탈계.. 굳이 왜 하는 걸까
이름없음 2020/04/08 14:26:49 ID : 5cFgY7dRu62
진짜 절박한 사람이 하는 거 보고 비난하는 건 옳지 못하다 ㅇㅈㄹ
이름없음 2020/04/08 14:43:56 ID : ZdzWi2oHA1C
진짜 생각 없는거 같아 일탈계..
이름없음 2020/04/08 15:00:59 ID : Qq2Fa6Y1g6i
성노동자 ;;;;; 엄연히 불법인 행위를 존중하는 느낌이 드는데?
이름없음 2020/04/08 15:40:09 ID : q45dRu67Ap9
마약상이라는 말 대신 행복약사라는 말을 제안할게!! 왜? 안돼?????
이름없음 2020/04/08 22:06:24 ID : rAqi2ldzO5W
가난해서 했니 가출해서 했니..ㅋㅋ 그짓거리 안하고 알바해가며 공부해가며 독립한 누구들은 뭐 호구새끼라서 뼈빠지게 치열히 사는 줄아나봐? ㅋㅋ
이름없음 2020/04/08 22:29:33 ID : Qq2Fa6Y1g6i
여기있는 말들 다 받는다 나도 이 스레 읽기 전까지는 성매매에 자선한 사람들은 보호해야한다는 생각을 어느정도 지니고 있었으나 레스들 읽고 맘 싹 바뀜 어쩐지 피해자라고 하는 것부터 읭?스러웠는데 여기서 제대로 반박해주니까 생각이 바뀌네 ㅋㅋ;
이름없음 2020/04/08 22:46:24 ID : bBcE67BvyLa
너희가 취한 태도는 대기업싫다고 대기업 일하는 청소노동자들 욕하는 꼴이야... 그래봐야 직접 성을 판매하는 여자들은 아무 힘이 없어요 걔넬 욕하는건 포인트가 잘못됐다고. 포주들이 진짜 나쁜놈들인거지.
이름없음 2020/04/08 23:29:25 ID : 4GoFeFdwslz
대기업이 범죄임? 어디서 이상한 비유를 들고 와 여깄는 스레더들이 포주는 안 깔 것 같냐? 위에서 몸파는 걸 쉴드치니까 초점이 거기에 맞춰졌을 뿐 포주도 싫음
이름없음 2020/04/09 01:20:06 ID : nxBcIILhtdz
일탈계는 왜 했을까
이름없음 2020/04/09 02:55:53 ID : A3SJPfWrs62
22222222 사회를 먼저 변화시켜봐
이름없음 2020/04/09 02:57:07 ID : A3SJPfWrs62
대기업이 범ㅈ히냐니.. 하아..... ㅠ 비유라는 말의 뜻을 모르는 건가..ㅜㅜ멍청한거니 모른 척 하는거니
이름없음 2020/04/09 02:59:07 ID : A3SJPfWrs62
성 사업 카르텔이 얼마나 견고히 다져졌는데 그걸 지적하고 바꾸어나갈 생각은 안 하는구나
이름없음 2020/04/09 04:34:47 ID : 4GoFeFdwslz
포주도 싫다는 말은 왜 무시하냐? 이거 봐 지랑 의견 다르면 멍청한 사람 취급하는 거 찐이네. 누가 비유인 거 몰라? 비유가 적절하지 않아보여서 하는 말이지. 포주도 창녀도 둘 다 성범죄자인 건 변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몸 팔면서 몸 안 파는 여자 후려치는 애들도 존나게 많아. 몸 판다고 해서 폭행당하면 안되는 거 맞고 억지로 끌려온 애들도 불쌍하지만 일반 여성들 병신이라고 후려치는 애들도 많다고. 포주도 다들 욕한다고. 이 스레에서 포주 욕이 적은 건 너 같은 애들이 굳이 까스레까지 와서 창녀 쉴드치니까 반박하느라 그런 거지. 왜 스레딕에 분탕질이냐? 대기업에 비유해봤자 안 와닿아. 평범한 사람들은 성매매 하는 놈들을 노동자로 생각 안 함. 생각 자체가 다르다. 정당한 일을 하는 노동자의 인권침해에는 당연히 모두 분노하고 기업을 욕하지만 성범죄자들 세계를 왜 일반인더러 신경쓰래? 사람들은 성 산업 구조를 고쳐나가고 싶어하지 않아. 아예 없애고 싶어하지. 성매매 당사자 말곤 거의 전국민이 싫어하는데 전국민이 성 산업을 고칠 노력을 해야 할 이유가 뭔지? 조폭이 지 발로 조직에 들어가서 조폭세계의 부당함 때문에 손가락 잘려 나오면 그걸 불쌍해하고 내가 조폭세계의 구조를 고치기 위해 노력해야 하냐? 애초에 성매매만 까는 스레가 아닌데 왜 성매매 하나 갖고 발작하면서 스레 분위기 다 흐려놔? 멀쩡히 잘 사는 다 큰 성인이 일탈계로 음란물 유포하고 인스타나 트위터로 지 좆 사진 보내는 경우 너무 흔한데 걔네도 피해자냐? 포주도 없는데 이건 뭐라고 할래? 아프리카에서 자발적으로 교복 의상에 가슴 까고 어묵 빨면서 난 아무것도 몰라요 컨셉 잡는 애들은? 그거 전부 다 까는 스렌데 지가 관심있는 주제 하나 있다고 지랄은 진짜
이름없음 2020/04/09 04:45:26 ID : 4GoFeFdwslz
애초에 이게 성매매 옹호자도 까는 스레라서 딱 너 같은 사람 까는 곳임 왜 굳이 지 까는 스레에 찾아와서 단어 하나만 보고 늘어지는지..내가 좋아하는 게 까이면 소리지르는 스레<-여기나 가서 소리질러라 추천한다
이름없음 2020/04/09 07:36:15 ID : moK1Bbwlbhh
너레더 말 다 받는다.. 내가 쉴더한테 답답한거 뻥 뚫어주는느낌ㅋㅋㅋㅋ 그래 조폭새끼가 지발로 조폭세계 갔는데 거기서 손가락 짤린거를 일반인들이 왜 얘네도 약지니 뭐니 하면서 동정해야 하며, 동정하지 않으면 인권알못 취급 받아야 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4/09 07:52:29 ID : zWo45cK0oK5
도대체가 하루에 몇백 벌면서도 몇천 하는 명품 살려고 빚 땡겨쓰는 년놈들 불쌍하단 동정을 내가 왜 해야 하며 불쌍취급 착취취급 안하면 왜 알못취급 받아야 하는거냐?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4/09 07:57:35 ID : 4GoFeFdwslz
아마 또 조폭도 성 산업에 연관된 가해자인데 아무것도 모르는구나라고 하지 않을까^^..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4/09 07:58:54 ID : 4LaoE60oE9x
까스레와서 굳이 물고 늘어지지 말자 ㅋㅋㅋㅋㅋ 제목에도 뻔히 있고 여긴 성매매하는 사람 그걸 옹호하는 사람 등등을 다 까겠다고 했는데 왜 굳이 와서 설득시킬라고 하지? 그 대상을 욕할라고 찾아들어왔는데 누가 '이러이러하니까 욕하지말자!'라고 하면 다들 아 그렇구나 하면서 수긍하고 욕 안 할줄 알았나... 그냥 이걸 까고싶은 사람들도 있으니까 보기싫으면 보지말고 굳이 와서 쉴드치지 마
이름없음 2020/04/09 13:18:53 ID : A3SJPfWrs62
니네가 너무 바보같아서 참견을 안 할 수가 없었어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4/09 14:53:32 ID : s3A6koIGsmM
.
이름없음 2020/04/09 15:09:42 ID : 4JSK7uso6pb
앞에 적은 거 그대로 끌고옴 그리고 판매자도 마냥 불쌍하지 않음. 빚때문에 몸팔지만 그 빚때문에 한번 문 상대는 등골까지 빨아먹고싶어하는 심리가 생김. 눈앞의 상대가 그냥 돈으로 보인다고. 이미 이딴 일하고있는데 밖에서 쟤 한번 더 만나면 수십 수백이 추가로 생겨, 밥도 해결해줘, 호구 잘 잡으면 내가 빚으로 사서 꾸미는데 쓸 옷, 신발, 액세서리 하나라도 뜯어낼 수 있고 사탕발림으로 잘 속이면 음습한 숙소에서 벗어나 자취방 하나까지 공짜로 생기지. 자발적 성매매보다 이런 마인드 없이 일하는 성매매자가 더 드물걸? 그 천박한 사고방식때문에라도 그 사람 자체를 피하고 싶어지는거야. ㄹㅇ그쪽 인터뷰 가끔 보면 안 이런 사람 거의 없던데?? 구매자나 판매자나 성매매에선 일반 사람 대 사람의 관계가 아님. 돈과 몸의 관계지.
이름없음 2020/04/09 15:13:42 ID : 4JSK7uso6pb
일탈계, 벗방은 ㄹㅇ 사회악임. 한국이 포르노불법이라는거 ㄹㅇ 개소리인 수준이다.
이름없음 2020/04/09 15:19:11 ID : 4LaoE60oE9x
그럴만한 사정 있다면서 사람죽여도 불법인것처럼 성매매도 뭔 사정이 있던지 불법임 잘못된건 잘못된거지 범죄자한테 감정이입할 이유는 하나도 없음
이름없음 2020/04/09 16:12:54 ID : 4JSK7uso6pb
일부 옹호자중에선 정당방위 살해도 무죄화하란 주장도 같이하는 사람도 있어서
이름없음 2020/04/09 17:49:23 ID : fhy6nXBs7bu
범죄자는 모두 악하니까 소매치기 부모한테 가르침받은 소매치기 어린이도 감방 보내고 먹을게없어서 라면 훔치는 노인도 징역 30년 때리자고 ㅇㅇ
이름없음 2020/04/09 17:53:33 ID : A7yY05RCo0l
아니 일탈계 자체가 걍 이해 안 감,,
이름없음 2020/04/09 22:55:08 ID : 3u2tApcNwFb
이번 코로나 룸빵 창년새끼도 지 직업 프리랜서라고 했잖ㅋㅋ 뭐 어떤 의미에서 프리랜서는 맞다만..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4/10 17:44:20 ID : K2E7hwNBApf
행복약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 적으려고 들어왔는데 너레더 레스보고 까먹었닼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4/10 17:53:17 ID : K2E7hwNBApf
트위터 둘러보면 해외 일탈계도 있더라. 거긴 꼴에 미성년자 출입금지라고 프로필에 적어놓긴 한데...ㅋㅋㅋ
이름없음 2020/04/12 17:42:37 ID : XzfcK0msi4L
내 주위에 대학다닐때 사치부리고 알콜중독이면서 학비번다는 핑계로 성매매하고 원조교재하던 동기있었음 맨날 원나잇하고 아빠뻘남자들한테 치대니 질염인지 방광염인지 2,3년을 달고살면서 병원비 없다고 치료안한다해서 진짜 구제불능이다 싶었음 과연 진짜 질염이였나 싶기도 함 한때는 진심으로 걱정했었는데 교수앞에서도 강의중에 쓰리썸 스킨쉽하니 꼬리길어서 여자들 사이에 소문나니까 나한테 뒤집어씌우고 학교 다른곳으로 옮겨서 신분세탁하는거 보고 소름돋음 나 진짜 어렸었는데 그런 수치와 모욕은 처음이였어서 졸업한지 몇년이 지났는데도 기억이 생생함 진짜 인생 한번 크게 조져봤으면 싶음
이름없음 2020/04/12 17:47:21 ID : XzfcK0msi4L
멀쩡한 척하면서 뒤에서 술집다니는 인간들 많을텐데 다 걸렸으면 성범죄자들처럼 신상 싹다 공개해야 남한테 피해를 못준다고 생각함 지 몸뚱아리 굴리는건 지 자유지만 남한테 피해는 왜 줌?
이름없음 2020/04/13 20:08:31 ID : K2E7hwNBApf
그쪽에 몸 담근 적 있어도 진짜 적극적으로 거기서 빠져나오려는 노력이라도 한다면 몰라, 온갖 사치는 다 부리면서 감성팔이 하는거 꼴보기 싫다. 몸파는게 자랑인가 ㅉ
이름없음 2020/04/18 06:10:15 ID : qlCnWqjctBA
바퀴벌레 본 느낌. 팔로우 당하는것도 기분나쁘고 저것도 내 존재를 몰랐으면 좋겠고 나도 저런게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싶지 않아. 아침부터 기분 엿같아. 그냥 저딴 계정에 맞팔하실래요? 라고 뜨는거 부터가 기분이 진짜 더럽다고. 존재자체가 민폐니까 그냥 사라졌음 좋겠어.
이름없음 2020/04/18 06:19:54 ID : VcFjBBulh9h
아 미친 진짜 싫어 인스타에 이런 계정 많잖아.. 나도 무슨 남섹알바 급구 이딴 거 써놓은 일탈계가 내 남친 팔로우해서 진짜 기분 거지같더라 여자친구 있는 사람까지 팔로우해 미친놈들이
이름없음 2020/04/19 17:44:47 ID : bbikk5Vbwk7
갱신
이름없음 2020/05/25 13:16:38 ID : Y8kk4Mqja5Q
이름없음 2020/05/25 13:22:44 ID : 7ta1bdyGtvB
그번방 사건에 있던 일탈계 피해자도 이사건과 별개로 잘못이 있다라고 썼는데 일탈계했다고 범죄당해도 된다는거임? 이런 개논리를 가지신 멍청한분들이 싸대는데 정말 입틀막이다
이름없음 2020/05/25 15:40:48 ID : 5cFgY7dRu62
ㅆㅇㅈ
이름없음 2020/05/25 16:04:21 ID : moK1xvck078
ㄹㅇ 지 혼자 논리비약 씹오짐
이름없음 2020/05/25 16:19:03 ID : 5cFgY7dRu62
내가 말하고 싶은 건 일탈계 했으니 조주빈은 잘못없다! 가 아니라 조주빈은 개새끼다! 근데 일탈계 한 애들은 n번방 개새끼들의 잘못과는 별개로 잘못이 있다! 라고 아주 그냥 '일탈계 한 애들은 아무 잘못없어여ㅠ일탈계 할수도 있지 모! 2차가해 스톱!!!'ㅇㅈㄹ을 하시지 그래?
이름없음 2020/05/25 16:23:00 ID : qoZfSGq7AnP
인정... 일탈계 또한 잘못이 있고, 범죄에 노출되기 쉽다는 것을 운영하는 본인 또한 잘 알잖아? 미성년자라 몰랐을 수도 있죠!!!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미성년자가 그냥 성에 대한 기본 지식도 없는 줄 아는 사람들이고.. 고액 알바 라고 구글에 치기만 해도 다 성적인게 쫘라락 뜨는데 그걸 모를까... 자기 친구들이나 미디어에서도 주워듣는게 있을텐데. 일탈계를 했다고 범죄를 당해도 되냐?? 라고 말하는 애들은 일탈계를 무슨 길거리에서 노출도가 있는 옷을 입은 사람 정도로 취급해서 어이가 없었어. 길거리에서 나체로 다니나? 특정 부위만 벗고 다니면서 사람들한테 이거 보라고 자랑하고 다니나?
이름없음 2020/05/25 16:30:02 ID : moK1xvck078
내가 길에서 다 벗고 있어도 나한테 위해를 가하면 안 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세상이 유토피아도 아니고 ㅋㅋ 범죄 위험도가 높아지는 건 사실인데 피해자 탓한다고 지랄 그걸 또 노출 있는 옷이랑 동급으로 보는 것도 통탄할 지경임
이름없음 2020/05/25 17:32:38 ID : 9tg1B9g6ry4
하여간 틀딱 마인드가 다 그렇지
이름없음 2020/05/25 17:44:16 ID : qoZfSGq7AnP
내 말이 그말 ㅋㅋㅋㅋ 노출도 있는 옷 입은 거랑 동일선상에 놓는다는게 말이 안됨 ㅋㅋㅋㅋㅋ 지 발정나고 관심받고 싶어서 sns에 일탈계 만들어가지고 여왕벌짓 한거랑, 본인 개성을 뽐내는 옷이랑 어떻게 동일하게 둘 수 있냐
이름없음 2020/05/25 18:22:47 ID : O4Gty6qjcoE
옛날이야 납치당하거나 인신매매로 어쩔 수 없이 그쪽 포주한테 빚잡혀서 사는 사람 많았다지만 지금은 그냥 돈많이 벌고싶고 명품으로 치장하고 싶은데 일반 알바로는 안되니 몸파는 애들 수두룩한게 현실임. 여대생이면서 평소엔 일반인 코스프레하다가 방학때면 그 쪽 업계에서 몸팔아서 명품 치장하고 다니는 애들도많음. 그런데 그런 애들을 탈성매매하게 해봐야 개버릇 남 못준다고 언젠가 다시 돌아가게 되어있음. 왜냐 쉽게 많이 돈버니까 힘들여서 돈벌기 싫어지는 거임ㅋㅋ
이름없음 2020/05/25 18:33:39 ID : L83BbxxBe1D
진짜 어디 여자 납치해서 성매매로 팔아넘기는게 빈번한 다른 나라면 모르겠는데 치안도 좋은 나라에서 자발적으로 세금도 안내고 꿀빨려고 몸파는 애들을 왜?
이름없음 2020/05/25 18:50:37 ID : MlDwLbBdTRx
n번방 피해자가 대가로 금전적인 이득을 취했다는 기사는 본적이 없으니 피해자도 처벌하자는 소리는 그저 "나는 병신입니다" 하는 거랑 동급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해자탓을 하는건 1.지능이 한참 떨어지거나 2.성범죄자라서 범죄전문가, 언론, 일반시민들이 본인보다 멍청해서 지극히 상식적인 말들을 하는게 아님. 본인의 떨어지는 지능을 숨길 생각도 못하는게 아예 지능이 없는 수준이라는걸 반증. 인터넷이니까 이렇게 쓰지 밖에서 얘기하면 조주빈 영혼의 단짝 소리 들을걸ㅎㅎ 피해자를 탓해야만 하는건 본인이 성범죄자라서 그럼 성매매 여성을 비난하지만 그 유출 영상이 떠돈다면 눈에 불을 키고 찾아다닐걸ㅎㅎ
이름없음 2020/05/25 18:53:35 ID : 7ta1bdyGtvB
일탈계 불법맞아 벌금물어야지 그리고 나는 몸팔고댕기는 걸레영상 별로 보고싶진 않다 ㅋ
이름없음 2020/05/25 19:32:27 ID : eJVe3O1a6Y7
근데ㅋㅋ 기사 안 났다고 100% 확실한 건 아니지 않음? 물론 조주빈이랑 성착취 영상 한 번이라도 찾아본 놈들은 다 개쓰레기 인간말종 새끼들이지만 일탈계를 운영한 일부 피해자들은 n번방, 박사방 범죄자들과는 별개로 제정신 아니지. 금전적 이익을 취했든 안 취했든 일탈계를 한 것부터가 이해불가
이름없음 2020/05/25 19:50:37 ID : qoZfSGq7AnP
일탈계 운영 자체가 정상적인 사람이라고는 볼 수 없지 ㅋㅋㅋㅋ 혹시 쉴드러니..? 나도 같은 여성이고, 일탈계하는 여자애들이 그리 좋게 보이지는 않아ㅠㅠ 여자들끼리도 현실에서 그런 애들 있다는 소문 돌면 걔가 그 일탈계 운영하는 애냐? 더럽다, 걔 왜그래? 이상하다 하면서 뒷담 까는게 현실인데 ㅋㅋㅋㅋㅋ 너도 일탈계 운영하는 여자애가 네 주변에 있다고 하면 이상하게 볼거면서 왜 그래 ㅋㅋㅋㅋㅋ 쉴드 칠거면 다른 스레 가서 해주라
이름없음 2020/05/25 19:54:43 ID : Qk8mFfU7Bs5
일탈계 하는애들 멘트가 거의 나 따먹어주세요 이런식인데 옷짧게 입고 성폭행당한피해자들이랑 일탈계랑 비유하는건 존나 멍청한건짓인거 지들도 잘아는데 할말없어서 이런비유 쓰는거겠지?
이름없음 2020/05/25 20:11:28 ID : MlDwLbBdTRx
여기 누가 성별 물어본 사람? 성별 문제로 끌고 갈 생각 없는데. 남자 중에서도 피해자에 공감하는 사람이 있듯이 여자 중에서도 너같은 사람이 있겠지. 공감능력은 지능문제니까ㅎㅎ 피해자를 이해못한건 있어도 가해자랑 동급취급하고 싶지는 않아 가해자들이 제일 바라는 일이 그거니까. n번방 이어받은 운영자가 고작 징역 1년 받았는데 어떻게 피해자처벌 운운할수가 있겠어ㅎㅎㅎㅎ
이름없음 2020/05/25 20:13:06 ID : moK1xvck078
정작 지가 성폭행 피해자들 2차 가해 하는 건 모르고 멍청한 비유 들면서 n번방 피해자들한테 2차 가해 하지 마세요~~ 이지랄 하는 거 보면 뻔하지 뭐 ㅋㅋ
이름없음 2020/05/25 20:28:53 ID : eJVe3O1a6Y7
공감능력이 지능문제라니 이건 대체 뭔 소리람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5/25 20:31:29 ID : eJVe3O1a6Y7
굳이 까스레에서 이러는 이유가 뭐야 여기는 몸 팔고 일탈계 운영하는 창녀들 까는 스레인데 쉴드 좀 그만 치자 공감능력 지능 운운하면서 논점 흐리지 말고 저 레더가 말하고 싶었던 건 일탈계를 하는 게 비정상이라는 것 같은데 공감능력이 왜 나와? 일탈계 운영한 일부 피해자들한테 공감 못하면 지능 낮다는 건가
이름없음 2020/05/25 20:33:50 ID : MlDwLbBdTRx
n번방 모가지 따는 스레에 검거안된 범죄자가 후기도 쳐남기는데 이게 왱??
이름없음 2020/05/25 20:34:51 ID : eJVe3O1a6Y7
그래 그 범죄자가 까스레에서 쉴드친 게 옳은 거야? 아니잖음 걔도 그랬으니 나도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가
이름없음 2020/05/25 20:35:01 ID : 7utAo3SHCqr
ㅌㅍㅁ가 자주 하는 말임;;ㅋㅋ N번방에 얽혀서 피해자도 처벌해야합니다 하는건 당연히 개소리지. 근데 N번방이랑 따로 떨어뜨려놓고 생각해봤을 때 일탈계는 정리되어야하고 다른 사람 눈에 원하지 않게 자기 성기 사진 들이미는 사람들은 벌을 받았음해. 바바리맨이랑 다를게 뭐야. 차리리 바바리맨은 실물이니 거리라도 멀지 일탈계는 큰 화면으로 예고없이 맞닥뜨림. 저번에 롯데 검색했다가 남자 성기 사진보고 속이 안 좋았어
이름없음 2020/05/25 20:36:36 ID : eJVe3O1a6Y7
ㅍㅁ얘기는 예민한 소재니까 언급 자제하자...또 싸움나서 스레 터질 수도 있어
이름없음 2020/05/25 21:34:50 ID : Qk8mFfU7Bs5
피해자 실드도 지능이 어느정도 되야 칠수있는거임
이름없음 2020/05/25 22:04:00 ID : 01jtcpO7f9g
나만 생각하는거 아니었구나 피해자는 어딕가지나 피해자니까 감싸줘야 한다며 둥기둥기 하는 놈들 보니까 진짜 역겨워서 진짜 만으로 1살도 안된 애기들 상대로 벌인 색기들은 인간 말종에 죽여도 싸고 아이들은 진짜 순수한 피해자인거 맞지만 다른 일탈계하다가 걸려서 약점 잡혀서 피해자 된 놈들은 당할만 해서 당했다고 생각해 자기 쪽에서 먼저 껀덕지를 제공한거잖아?? 여자는 미니스커트 입으면 안돼? 그건 성차별이야 그런 논리가 아니라 여자는 사회적 약자가 맞고 그러니까 우리쪽에서 그런일 당하지 않게 조심을 해도 어쩔수 없이 당할수도 있는 일인데 그런 일을더 쉽게 당항수 있는 건덕지를 내밀면서 실제로 피해 당하고 우리 피해자예요 ㅠ 하는 것들은 진짜 역겨워서 아니 니들은 성 팔아서 돈 벌때는 우리는 성 노동자다하고 당당하면서 오히려 거기에 걸려서 착취당하면 피해자예요 하고 코스프레 질이냐 근본적으로 똑같이 잖아 둘다 성 상품화 해서 팔았잖아 돈을 자기가 만졌냐 못만졌냐에 가해자 피해자로 나뉜것 뿐이잖아 역겨워서 진짜
이름없음 2020/05/25 22:23:28 ID : g1xA5bCi4Gl
ㄹㅇ 일탈계는 ㅋㅋㅋㅋㅋㅋㅋ지들이 관심받으려고 창녀짓한거지;
이름없음 2020/05/26 00:05:38 ID : 7ta1bdyGtvB
일탈계니까 당할만하다(X) 일탈계도 잘못이있지만 n번방은 쓰레기다(○) 근데 이시발 실드러들은 일탈계도 별개로 잘못이 있다하는데 지들마음대로 첫번째로 억측하면서 일탈계타령 하는 2차가해자로 몰아가는 제일 역겨운년들 그리고 일탈계도 불법이야 병신들아 2차가해는 지랄; 실드도 지능이 있어야 치지 ㄹㅇ 원숭이가 자기 새끼들 당했다고 단체로 우끼끼하는거랑 뭐가 다른지 참ㅋㅋ
이름없음 2020/05/26 00:14:49 ID : MlDwLbBdTRx
바로 위에 워딩 봐도 전자가 압도적으로 많아보임
이름없음 2020/05/26 00:16:22 ID : z82nA3PfVcJ
맞아 나도 그렇게 느꼈음... 글고 여기 창녀창녀 거리는데 뭔 일탈계는 여자만 하는줄 알겠어;;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05/26 00:17:34 ID : 7ta1bdyGtvB
말을 심하게 하긴 해도 일탈계니까 당했다 라는 문맥은 안보이고 그냥 관종같다고 까는거잖아 실드칠거면 제대로^^
이름없음 2020/05/26 00:27:06 ID : MlDwLbBdTRx
일탈계에 접근해서 유인한 경우도 있지만 10,20대 많이 하는 커뮤니티에서 쇼핑몰 사칭해서 접근한 케이스도 있음. 그리고 일탈계였다고 해도 성착취에 있어서 피해자인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상상속 피해자 이미지 만들어서 거기서 벗어나면 피해자로 볼 수 없다는 식인데 성범죄에 대한 인식이 후졌다는걸 그렇게 광고할 필요가?
이름없음 2020/05/26 00:30:32 ID : 7ta1bdyGtvB
여기는 일탈계 성매매하는사람 까는스레여서 다른 피해자는 언급도 안함ㅋㅋㅋ 그리고 피해자는 맞는데 일탈계한건 잘못했다 라 했지 일탈계하니까 당하지 라는식의 발언도 안하고ㅋㅋ 여기사람들은 피해자중 일탈계한 사람만 깐거지 모든피해자를 일탈계 성매매업자라고 얘기한사람도 없음ㅋㅋㅋ ㄹㅇ 실드칠거면 지능수준부터 높이고오자 쪽팔린다
이름없음 2020/05/26 00:41:03 ID : 7ta1bdyGtvB
그리고 실드칠거면 n번방 모가지 따버리는스레 있잖아 거기가서 복붙해 일탈계 까는스레에서 관종마냥 싸대지말고
이름없음 2020/05/26 09:13:28 ID : 5cFgY7dRu62
아 쉴드 제발;; 여기는 일탈계를 한 창녀, 창남들 까스레야 당연히 까는 대상에는 일탈계를 한 일부 피해자만 포함이겠지? 다른 피해자들 언급하지 말자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일탈계를 한 창녀들이 문제이니 n번방, 박사방은 잘못없다(×) n번방, 박사방 새끼들은 개쓰레기 인간말종이고 성착취 당한 것과는 '별개로' 일탈계 한 일부 피해자들은 비정상이다(○) 일탈계 한 창녀들은 피해자도 아니다(×) 일탈계를 했으나 명백한 피해자고 보상받아야 한다(○) 일탈계 한 창녀들도 똑같이 처벌받아라(×) 일탈계 한 일부 피해자들은 따로 처벌받아라(○)
이름없음 2020/05/26 09:15:36 ID : 5cFgY7dRu62
피해자로 볼 수 없다는 게 아니라고!!! 피해자는 맞는데 '일탈계를 한 것에 대해서만' 깐다고!!!!! 성착취 사건과는 별개로!!!!! 걔들이 일탈계를 했다는 사실만!!!!깐다고!!!!! 순수한 피해자 안 그런 피해자 구분하는 게 아니라!!!성착취 사건과는 아무 관계 없이!!! 일탈계를 한 사실만!!!!!!알겠니???
이름없음 2020/05/26 09:32:05 ID : fO9ta9s1ilz
일탈계 ㅋㅋ존나웃김 아니 지 그곳 왜찍어올리는거임 어쩔수없이 성매매한다 그러는데 다른걸로 돈벌어보는건 생각안해보지
이름없음 2020/05/26 09:33:34 ID : fO9ta9s1ilz
남자애들도 지 똥꼬 쑤시는거 올리는애들 존나많은데 진짜 ....아니 그런건 야동사이트에 올리던가 소셜사이트에 왜올림 진짜
이름없음 2020/05/26 09:33:55 ID : 7ta1bdyGtvB
ㄹㅇ ㅋㅋ 어쩔수없이ㅇㅈㄹ 애초에 성매매할수있으면 몸에 이상이없는건데 다른일도 충분히 할수있지
이름없음 2020/05/26 10:03:19 ID : yK41zPdvily
나는 그걸 소재로 써먹는 것도 싫어 아니 시발 왜 범죄를 연인의 관계 발전으로 쓰는데 ㅜㅠ 대대적인 연쇄 살인사건이나 방화 같은거 써먹으며· 옥하고 ㅈㄹ 할거먼서
이름없음 2020/05/26 10:15:14 ID : L83BbxxBe1D
멀쩡한 인터넷 사이트에 올라가는 성인웹툰 광고도, 성인용품 광고도, 씹떡들이 주의도 없이 쳐올려대는 야짤도 꼴보기 싫은 것처럼 뜬금없이 야한거 쳐올리고 원조교제 성매매를 자랑이랍시고 광고하는 것도 보기 싫을뿐이다. 제발 갑툭튀라도 하지말고 성인 야동 사이트같은데서 놀아
이름없음 2020/05/26 10:20:37 ID : Qk9Ao3O9tjy
딱 내가 하고 싶은 말... 누가 범죄 당해도 된댔나? 그럼 반대로 범죄 당했으면 잘못이 잘못 아닌게 됨? 양예x 사건 보는거 같더라. 피해자면 지가 잘못한 것도 다 없어지는 기적의 논리.
이름없음 2020/05/26 10:23:40 ID : Qk9Ao3O9tjy
일탈계하는 애들을 왜 아무 짓도 안 한 피해자들한테 비비는데? 그래서 일탈계 한게 잘한거야? 피해자면 일탈계 한게 정당화가 돼? 피해 본건 본거고 그거랑 별개로 일탈계 한거 깐다는데 말 같지도 않은 옹호를 쳐하고 자빠짐 ㅉ
이름없음 2020/05/26 14:39:11 ID : Y8kk4Mqja5Q
"창녀" 단어에 꽂혀서 지 멋대로 여자를 성범죄자 마인드를 가진 남자로 만들어 버리네? 응 일탈계=온라인 창녀~
이름없음 2020/05/26 14:43:38 ID : Dze3Ru5QsmN
➖ 삭제된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0/05/26 15:30:49 ID : cNs8mGty5hB
ㅅㅂ 니가 뭐싸는지 관심없으니까 올릴거면 비공개나 해라 아예 올리지를 말던가... 검색하다가 개놀란다고 내 눈ㅡㅡ
이름없음 2020/05/26 16:53:35 ID : qoZfSGq7AnP
진짜 역겹다 ㅋㅋㅋㅋ 쉴드 스레로 가라니까? 없으면 만들던가. 인스타그램, 트위터 같은 곳에다가 본인 성기 사진을 왜 올려;; 생각할 수 록 더럽네
이름없음 2020/05/26 17:02:04 ID : 7ta1bdyGtvB
뭔소리하는겨 ㅋㅋ 일탈계한애들 자기 딸감이여서 좋다고 하는거구만 저게 쉴드치는거로 보이냐 그리고 일탈계여자애들 먹을려고 자기 좆사진 보낸대잖아 일탈계마냥 자기 사진 올리는게 아니라 역겨운건 맞는데 잘읽자
이름없음 2020/05/26 18:56:52 ID : 5Qq6nV9dA40
좆같음
이름없음 2020/05/26 19:26:04 ID : 7ta1bdyGtvB
진짜 위에 2차가해니 뭐니 또떴네 ㅋㅋㅋ 일탈계하는피해자만 까는건데 다른피해자까지 언급하는 역겨운년들 지들이 2차가해하는건 모르나벼
이름없음 2020/05/26 19:36:55 ID : Y8kk4Mqja5Q
일탈계하는 문란한 애들 꼭 음란물유포죄로 처벌받아라
이름없음 2020/05/26 19:42:08 ID : e0slzU7uts4
그리됐으면 좋겠다ㅋㅋㅋ 피해자여도 잘못한건 한거지 피해자를 처벌하라고? 2차가해충? ㅇㅈㄹ 하는 원숭이들은 박멸이 답임
이름없음 2020/05/26 20:23:05 ID : i7e6mJQoGpT
실드러의 지능수준 ㄷㄷ
이름없음 2020/05/26 20:59:14 ID : 01jtcpO7f9g
저격 스레 결국 떴네 일탈계 하는 사람을 까는건데 N번방 피해자 까는거라고 왜 끝까지 오해를 하냐 원숭인가?? 안보여요?? 안들려요?? 못 움직여요??
이름없음 2020/07/28 22:58:41 ID : CnWjbhak8ly
성매매 한 게 뭐 자랑이라고 스레를 올려
이름없음 2020/07/28 23:07:16 ID : ck5QpTXBs4J
창녀들 몸판게 자랑인듯이 썰풀고 고민상담하는 수준ㄹㅇ ㅋㅋ
이름없음 2020/07/28 23:13:55 ID : 3DumleIE6Zh
야 근데 쟤네는 왜 스레 주제도 인기를 타냐ㅋㅋㅋㅋ 일탈계까지 양산했네 저게 옹호하는 스레는 아니지만
이름없음 2020/07/28 23:14:10 ID : 7bBe7wJVgjf
아니 일탈계 까는 스레인데 여기다 N번방을 왜 연결시키냐? 두개 같이 꺼내와서 어그로 끌지마 ㅋㅋㅋ 굳이 뒷담화하는 곳에 와서 쉴드 치는 이유를 모르겠음.
이름없음 2020/07/29 00:09:36 ID : 2mk2rcNzdTP
와 성매수자 성판매자 다 존나 더러운 창들인데 판매자측에는 굳이굳이 가정환경이 어려워서ㅠㅠ 배운게없대ㅠㅠ 속아서와쩌염ㅠㅠ 서사 부여하는거 역겹다 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더러워
이름없음 2020/07/29 00:16:04 ID : CnWjbhak8ly
아 다시 생각해도 빡치네 지가 범죄 저지른건데 그걸 범죄라고 생각 안하나봐 존나 가볍게 나 굿즈 사고싶어서 아저씨랑 잤고 돈 받았구 그래도 반성하는 중이얌! 웅앵 그래놓고 지적하니까 욕하는 사람들은 뭐... 그렇게 살아 ㅇㅈㄹ
이름없음 2020/07/29 00:17:39 ID : ck5QpTXBs4J
ㅋㅋㅋㅋㅋ ㄹㅇ 창녀마인드
이름없음 2020/07/29 00:18:21 ID : CnWjbhak8ly
킹받;
이름없음 2020/07/29 00:18:53 ID : CnWjbhak8ly
다른사람들은 쉽게 돈 버는 방법 몰라서 안하는 줄 아녀~!~!~!~! 잘못된거 알고 범죄인거 아니까 안하지 으이구 모지리들
이름없음 2020/07/29 00:37:49 ID : 3DumleIE6Zh
너무 열 내지 말어 걔가 좀 모자라서 그래ㅠㅠ
이름없음 2021/05/26 07:44:43 ID : Qq2Fa6Y1g6i
좀 삔또 나간 얘기일 수도 있는데 맨날 수요가 없어야 공급이 없다 ㅇㅈㄹ 왜하는거야? 틀린 말은 아닌데 일단 불법을 공급하는 애들부터 잘못됐다고 말한 사람 본적을 없음 안가고 안쓰는 거야 당연한거긴 한데 일단 유통하는 애들부터가 제정신 아닌데 왜 걔네들은 욕 안해? 욕하면 업소가는 남자들이나 욕해^^ 반박하던데 ㅈㄹ 성 주고 파는 놈들이나 사는 놈들이나 똑같음
이름없음 2021/05/26 08:47:01 ID : pPjBvxwlh9a
예시문만 봐도 어지러운데..
이름없음 2021/05/26 09:41:56 ID : dVgo5e4Y6Zg
위에서 무슨 말 하는 진 모르겠고 일단 나는 성을 사는 사람과 성을 파는 사람 둘 다 잘못이라고 생각해 물론 합법화한다면 모를까... 합법화하면 법이 그렇다는데 뭔 말이 필요가 있겠어 근데 지금 현 시점에서 성을 사고 파는 행위 자체는 불법이잖아 그렇다면 참작의 여지가 있다고 해도 법적으로는 엄연히 처벌을 받아야 하는 대상이라는 거지 그리고 어쩔 수 없는 경우? 그런 경우는 판사님들이 어련히 알아서 구형하실텐데 뭘 걱정해 사정이 있었든 없었든 성을 사고 파는 행위로 법에 어긋난 짓을 한 것은 맞잖아
이름없음 2021/05/26 09:50:39 ID : fdRwoGts9vD
어퇴스에 올라왔었어?
이름없음 2021/05/26 09:52:17 ID : dVgo5e4Y6Zg
👀 눈이 졸아서 잘못 본 레스입니다
이름없음 2021/05/26 09:54:42 ID : fdRwoGts9vD
음 난 못봤는데
이름없음 2021/05/26 09:55:23 ID : fdRwoGts9vD
그리고 여기 스레 제목부터가 성매매&옹호자 까는스레 아냐?
이름없음 2021/05/26 10:47:22 ID : fdRwoGts9vD
☺️
이름없음 2021/05/26 10:51:19 ID : dVgo5e4Y6Zg
얘들아 내가 고3이라 잠을 못자서 안구가 대신 좀 졸았나봄;; 어퇴스 어디에도 저런 거 없었는데 나 어디서 본거니 정말 일단 어퇴스 관련 내용 지운다잉
이름없음 2021/08/13 00:16:20 ID : Qq2Fa6Y1g6i
능력이 없어서 그걸로라도 직업 삼는다고? 멀쩡한 합법적인 직업은 눈에 보이지도 않나봄ㅋㅋㅋㅋㅋㅋㅋ 왜 3D직업이나 기술직은 할 생각도 안해? 그런 거는 하기 싫고 돈은 많이 벌고는 싶고 난 아무리 거지새끼여도 내 자존심 때문에 몸팔 생각안드는데 불법은 불법이니까 제발 갓생만 살아
이름없음 2021/08/13 12:21:38 ID : ZjBtcsi2k4E
일탈계도 극혐인데 일탈계에 우르르 몰려와서 댓글다는 변태새끼들도 ㄹㅇ 극혐이야... 보면 막 일탈계 하는애가 10대 고등학생인데 찾아오는 사람이 막 3~40대 이상이면 걍 다 캡쳐해서 신고해버리고 싶을정도임ㅋㅋ
이름없음 2021/08/13 16:40:42 ID : cHDy3Ru2q0k
사는놈만 잘못이라고? 그럼 마약판매상이랑 흑인 노예 판매상들도 무죄겠네 아 아무튼 그 사람들은 단지 공급을 한거뿐이라고요~~ 우리 파는 사람들은 생계가 어렵고 흑흑 알바도 못하고 흑흑 부모님이 학대하고 흑흑ㅠㅠㅠㅠ 그럼 지금도 힘들게 택배 상하차하고 배달일하고 회사나가고 건설현장에서 일하고 빌딩 창문닦는 사람들은 병신이겠네요?? 왜 즈그들이 물고빠는 미국이나 서양에서도 썬오브비치니 하는 욕이 존재하는지 생각좀 하시길ㅋㅋㅋㅋ
이름없음 2021/08/13 16:54:25 ID : 2pPhbu4IGq5
뭔 옛날처럼 속거나 불법으로 팔려서 온 것도 아니고..지네가 예전 일본 요시와라 유곽 유녀인 줄 아나봄ㅠㅜㅠ좀 역겹거든 자발적으로 파는 거면서 성노동자 ㅇㅈㄹ
이름없음 2021/08/13 16:57:07 ID : 5dSLcNBAoY0
궁금한데 저런 계열에 좀 관대한 일본에서도 벗방, 성매매 인식이 안좋을까? 걍 이 스레 쭉 읽다가 궁금해짐
이름없음 2021/08/13 17:08:50 ID : CnWjbhak8ly
성노동자 ㅇㅈㄹ 창녀들 가끔 직업에 귀천이 없다 이러는데 개지랄임 성매매가 불법인데 불법을 직업으로 삼는다는 것 자체가 모순이라고ㅋㅋㅋㅋ 온라인으로 자기들 몸 보여주고 창남창녀짓 하는게 도대체 뭐 잘난거라고 큰소리 떵떵체는거지
이름없음 2021/08/13 17:11:14 ID : tBtbg1zU2KZ
.
이름없음 2021/08/13 17:11:52 ID : cHDy3Ru2q0k
일본에선 합법적인 AV 배우도 인식 안좋은데 거기서도 성매매는 더할걸 오히려 일본인들이 AV 배우들이 유튜버하는 한국이 신기하다고 말할정도니까
이름없음 2021/08/13 17:13:01 ID : tBtbg1zU2KZ
아 합법 av 성매매 다른 부류구나 같은건줄...
이름없음 2021/08/13 18:54:33 ID : eE05XAnQoIN
벗방을 왜 쉴드치는지 이해가 안 감 ㅋㅋㅋㅋ 지들 부모한테는 벗방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고 말도 못 할 거면서
이름없음 2021/08/13 21:25:13 ID : WqpaoLbwk4H
ㄹㅇ 누가보면 벗방이 진짜 정당한 거인 줄
이름없음 2021/08/23 00:49:07 ID : cHDy3Ru2q0k
그렇게 돈이 모자라다고? 그럼 하루하루 건설현장에서 일하거나 배달가고 상하차 하고 보험 가입권유하러 돌아다니고 콜센터에서 근무하는 분은 뭐가됨?? 가출청소년 서비스도 있고 어려운 형편이면 긴급 복지지원 서비스도 있어ㅋㅋㅋㅋ 일터에서 다쳤는데 산재처리도 못받고 취업도 못해서 전전긍긍하는 사람들도 많은 현실임...ㅎㅎ 지네 몸팔아가면서 우린 형편이 어려우니 잘못없어ㅠㅠ 사는놈만 잘못된거야~~ 느그들 엄마아빠도 다 성매매할거임ㅋㅋ 이러고 정신승리하는게 정상으로 보임? 성파는 애들 본인들이 발언을 저따위로 하고 이상한 직업부심에다 피해의식도 가지니까 멀쩡히 사회사는 사람들한테 욕을 쳐먹는거야~~ 만약 옆집에 사채업자나 성매매하는 사람이 살고있음 기분좋을 사람이 얼마나 될까??
이름없음 2021/08/23 00:56:52 ID : 5dSLcNBAoY0
근데 벗방은 반쯤 벗은듯한 섹시한 비키니 같은거 입고 방송하는거 아님? 벗방이 떳떳한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성매매랑 동일선상에 놓긴 애매한거같은데
이름없음 2021/08/23 01:45:04 ID : Qq2Fa6Y1g6i
그렇게 성노동자로 인정받고 싶으면 성매매 합법인 나라로 가서 국적 바꾸고 정당하게 하던가...ㅋㅋ 그건 또 싫나봐
이름없음 2021/08/23 02:31:17 ID : 5WnPg5bCkmq
애초에 일탈계 자체가 이해가 안 됨... 그런 데다 몸 사진 올리면 다른 사람들이 당연히 저장하고 다른 곳에 퍼다 나를 거란 건 생각 못 하는 건가? 퍼다 나르는 사람들이 당연히 븅신인 거지만 그런 생각까지도 안 하고 누가 사진 퍼다 나르면 발작 일으키면서 욕하는 것들... 자기 몸은 자기가 지켜야지 누굴 탓해
이름없음 2021/08/23 08:36:28 ID : 0pO1eFbfPdy
ㄱㅅ
이름없음 2021/08/23 11:13:41 ID : anzXwE62MrA
왜 해?
이름없음 2021/08/23 22:07:18 ID : dyLf9cty2Lg
제발 본인 벗은 몸 좀 안올렸으면 좋겠음 특히 자기 몸에 부심 있는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계탐라에 흘러들어와서 뭔가 하고 봤는데 자기 알몸사진이더라? 별..... 님 몸 하나도 안 섹시하고요. 정신 좀 차리세요. 부모님한테 당당하게 그 사진 보여줄 수 있으세요?
이름없음 2021/08/23 23:27:00 ID : U1BgmMo5e0m
불법 아닌가...? 애초에 인정해달라고 징징거리는 자체가 자기가 잘못됐다는 거 다 안다는 소리잖아 남의 인정은 받고 싶으면서 노력은 하기 싫다는 건 무슨 심보일까
이름없음 2021/08/23 23:48:46 ID : z804JO7hwFc
아예 벗고 방송하는 벗방들도 많아. 돈주면 성관계 빼고 다해주는 방송들도 많대
이름없음 2021/08/24 00:01:04 ID : U1BgmMo5e0m
모르는 애들은 아예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벗방은 비키니입고 야한 행동 좀 하는 거 룸싸롱같은 곳은 옆에 앉아서 같이 술 마시는 거 정말 그 정도였으면 사회 시선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겠지? 벗방은 비키니 정도만 입는다는 명목 하에 방송할 수 있는데 그 방송 큰 손이라던가 다른 돈 많이 내는 사람 한정으로 노출 영상, 19금 영상을 보내고 정말로 성매매를 하기도 해 룸싸롱은 40대 아저씨들이 가서 아가씨들 가슴만지고 성기 건들이면서 노는 곳이야 순수한 애들을 위해 내가 말한 건 제일 건전한 정도의 벗방과 룸싸롱 수준..^^
이름없음 2021/08/24 00:02:02 ID : csqrvveE9za
윗 레스 말대로 벗방도 하는데 성행위 연상되는 동작 취하고 야한 표정으로 신음소리도 내고 별짓다함 심하면 매맞는거라던가 대소변을 누는걸 찍거나 몸에 바른다거나 일부러 구토를 하는등 그런 이상성욕도 받아주기도 함 그냥 직접 만나서 성관계만 안했지 상상 이상으로 역겨운걸 요청하는 것들도 그걸 해주는 것들도 있어
이름없음 2021/08/24 13:53:11 ID : Y8qqqjcmk3B
도대체 성매매를 하지말라고 하는 말에 대해서 그럼 고결하고 정절을 지키면서 성녀처럼 살다 뒤지라는 식으로 받아치는건 뭐하자는 얘기지..? 성매매가 애초에 우리나라에서 불법이니 합법적으로 돈 벌라는 말을 못처알아듣고 뭔 정절을 지키네마네 굶어죽으라고 하는거냐고 받아치는거 보고 대가리에 든게 없나?라는 생각듦 아니 누가 성관계하지말래? 매매를 하지말라고 성’매매’를
이름없음 2021/08/24 13:59:33 ID : 7ze43PdA5bx
ㄹㅇ 사고가 어찌 되먹은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성매매랑 성관계를 동일시해...
이름없음 2021/08/24 17:48:43 ID : Y8qqqjcmk3B
우리나라에서는 성매매가 불법입니다 대가리에 우동사리낀 애새끼들아!! 성매매가 그렇게 하고 싶으면 딴나라로 가세요 ㅅㅂ!! 여기와서 왜 성매매가 나빠? ㅇㅈㄹ하지 마시고!!
이름없음 2021/08/24 17:54:09 ID : 5dSLcNBAoY0
단속을 잘 안해서 합법으로 착각하는거 아님? 거기다 일본에선 "우린 그냥 돈내고 술마시고 논거 뿐이구요 2차로 성관계한건 성매매가 아니라 사생활이에여~" 하며 법조망 요리조리 피해다닌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도 그런 꼼수 쓰는 사람들 늘어난게 아닐까?
이름없음 2021/08/24 18:00:13 ID : Y8qqqjcmk3B
성매매 옹호하면서 왜 법으로 금지되었다고 따라야해 라는 어이없는 글을 읽고 순간 우리나라 성매매 합법화되었나? 언제부터? 이 생각들다가 급빡쳤어...일단..우리나라는 넓고 대가리에 우동사리낀 애들은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지. 이런 성관련 문제는 논리vs무논리로 가면 백퍼 논리가 지쳐 나가떨어지는 거 같아..
이름없음 2021/08/24 18:02:57 ID : 5dSLcNBAoY0
그렇구나 근데 설령 합법화 되어도 난 성매매는 안할거같음 뭐랄까 좀 병들까봐 무섭기도 하고 수명도 짧다는데 내 몸 망가트리는게 시러....
이름없음 2021/08/24 18:04:28 ID : A6o0mk1eFbf
진짜 여러모로 대단하다 ㅋㅋ 성경도 제대로 못 읽는다는 말도 웃겨죽겠네 그쪽은 읽은 책이 성경밖에 없어서 예시를 그렇게밖에 못대나,,, 기가 차고 어이가없네 진짜
이름없음 2021/08/24 18:05:44 ID : A6o0mk1eFbf
그건 나도 애초에 난 성관계 = 연인사이의 스킨십의 연속이라 생각해서 연인도 아닌 사람과 몸 섞을 생각 1도없음.
이름없음 2021/08/24 19:42:07 ID : Y8qqqjcmk3B
나두 뭔가..이런말하면 좀 그런데 나 자신의 가치를 내가 스스로 하락시키는 느낌이 들어. 단순히 성매매해서가 아니라 내 몸을 내가 함부로 굴린다는 의미에서 스스로의 가치를 하락시킨다라는 의미
이름없음 2021/08/24 19:43:31 ID : Y8qqqjcmk3B
.
이름없음 2021/11/14 10:56:47 ID : cHDy3Ru2q0k
화류계나 성노동자 ㅇㅈㄹ하네 니들은 그냥 몸이나 파는 창녀새끼들인데 그걸 미화하고 자빠졌음 아니 창녀나 남창을 창부나 매춘부라고 안부르면 뭐라불러야돼?ㅋㅋ 제발 그냥 멀쩡한 직업을 가지세요~~ 여기가 뭔 남미 갱단 카르텔 있는 나라도 아니고 가끔 지적장애인 같은 여성들은 강제로 끌고가는 사례 있긴있고 그건 도와줘야 하니 예외지만 한국 창녀 대부분은 지가 돈관념도 없어서 돈 물쓰듯이 쓰고 편하게 일하고싶다고 징징대서 하는거거든요? 난 니들보다돈많이버는뒈??? 부럽지??하는 애들 특징이 한 30~40줄만 접어들어도 업소에서 추방당하고 더 질낮은데 갔다가 이제 50~60살 되면 흔히들 말하는 박카스 판다면서 성행위 하는 박카스 할머니 되는거 니들이 결혼해서 과거세탁하려 해봤자 느그들 창녀야~~ 응 니네 자식엄마 창녀~~ 창녀가 자랑스러운 화류계 직업이니 부모님이랑 친구들이랑 선생님 교수님께 나 창녀해서 돈 많이벌어요 하고 자랑하고 다니세요~~
이름없음 2021/11/14 11:53:57 ID : 3QljzfgmGoK
성판매자들한테 금전적으로 지원해줬는데 몇몇은 다시 화류계로 돌아갔다매 ㅋㅋㅋㅋㅋ 저런애들은 진짜 봐주지도 말아야된다니까?
이름없음 2021/11/14 17:11:51 ID : zXzbCnQoHu3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어떤 여자가 매춘부였대. 이유는 돈이 없는데 동생들 먹여살린다고 했나 암튼 그랬대. 그러다 예쁜 외모로 건물주 남자 만나서 결혼하려고 했대. 근데 그 여자가 매춘부였던 사실을 알고 있던 한 친구가 그 남자한테 알려줬대. 그걸 듣고 남자는 당연히 파혼했고 여자는 몇년뒤 자살하게 되었대. 근데 그 친구한테 다른 친구들이 살인자다 뭐다 그랬다는 거야.. 너흰 어떻게 생각해?? 난 미래의 자식과 남편을 위해서라도 알려주는게 맞지 않나 싶은데... 자살이 몇년 뒤인걸 보면 이 이유가 아닐수도 있고 공장다니면서 빡세게 일하는 대신 편하게 일하며 본인이 더러워지길 선택한거니까
이름없음 2021/11/14 23:31:52 ID : 9AqmHCnQso3
.
이름없음 2021/11/15 00:07:59 ID : Ns8qklii8kn
음 근데 사기친건 여자 아니야...? 공사판이나 다른 알바들로 돈 벌 수 있는데 결국 그 일을 선택한건 본인이잖아. 알려진 후에 헤어진걸 보면 말한적도 없는것 같은데 솔직히 나는 건물주 남자 만나서 내 과거를 숨긴채 편하게 살아야지^^ 자체가 좀 별로거든... 그리고 그 친구는 다른걸 한것도 아니고 그저 사실을 말한것 뿐이니까 잘못은 없다고 생각해. 그리고 그 남자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알게 되지 않았을까... 그 친구 제외하고도 그 과거를 아는 사람은 얼마든지 있을테니까. 난 오히려 잘한것 같아. 내 동생이나 가족이 결혼할뻔한 상대가 매춘부면 솔직히 난 반대할것 같거든.
이름없음 2021/11/15 00:12:29 ID : Ns8qklii8kn
왜냐하면 더러우니까...? 좀 말이 심한가 싶은데, 솔직히 주변 인식만 생각해도 별로잖아... 범죄고, 인식도 별로고... 단지 학력이나 능력이 부족한 사람이 육체노동이나 더 힘든 업무가 싫으면서 그만큼의 돈을 벌고 싶기 때문에 시작하는건데 보통은 안하지...
이름없음 2021/11/15 00:38:13 ID : zXzbCnQoHu3
ㅁㅈㅁㅈ 말 잘한다 나도 이렇게 말하고 싶었어
이름없음 2021/11/15 00:43:28 ID : 5VcIGrcE66r
헐 진짜 내가 하고싶던말... 말 잘한다
이름없음 2021/11/15 21:39:54 ID : cHDy3Ru2q0k
검정고무신 애니메이션에서 기영이기철이 가족이 어려워져서 방 하나를 세놔야 됐거든 근데 거기서 매춘부 여자가 건방지게 집주인앞에서 껌씹으면서 저 밤일나가야되니까 시끄러울수도 있어요~ 하면서 태연하게 그랬거든 기영이 엄마는 그게 무슨 뜻인지 몰라서 방 그 여자한테 세줄려고 했음 그러다 기영이 할머니가 나서서 애들도 있는데 술집 여자는 안된다고 화내서 결국 변소에서 똥푸는 아저씨 들어온거 유튭 댓글 뚫려있을때 한동안 저 매춘부 쉴드치는 누가봐도 그 트짹에서 온듯한 말투 쓰는 애들 겁나 많았음 저 언니 성격도 쎄서 좋아보이고 똥퍼아재 짜증나는데 그냥 저 언니 들어오면 안됐냐~ 술집에서 밤에 일하는게 뭔 문제냐~ 기영이 할머니 꽉막혔다~ 이러더라 매춘부 그렇게 옹호해댈꺼면 니네가 애낳으면 옆집에 아주 그냥 업소 차리라 하세요ㅋㅋㅋ 애 교육 참 잘되겠네ㅋㅋㅋ 초등학생이랑 고등학생 애가 있는 집에 술집여자가 들어올라 해서 반대한 기영이 할머니는 뭔죄임? 아무리 똥퍼아재가 성격 더럽다지만 적어도 본인도 자식있어서 애들 생각은 할줄알고 술집 여자랑은 다르게 애초에 합법적인 직업임ㅋㅋㅋ
이름없음 2021/11/16 00:40:08 ID : qruq0tBvu2s
그래도 그건 하면 안되는 짓이었음 소녀가장들이 돈 벌 수 있는게 매춘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세상에 도움 요청해도 돌아오는 게 무관심 뿐이라면 이해는 하겠는데 동생과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하지 말았어야했음 그래도 자결한 건 많이 안타깝다
이름없음 2021/11/30 06:35:25 ID : wnCpgoZjz9a
성판매자 = 정신적으로 어딘가에 결함이 있어 동정받아 마땅할 사람들 이라고 생각하는게 씹스러움 나도 여태꺼지 ㅈ같이 살아왔는데 나도 몸팔아도 별 말 안듣겠네? 인생 편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1/11/30 14:18:34 ID : K3SGspffdTP
미성년자 조건보도 많더라 초등학생들도 많던데 너무 활발해서
이름없음 2021/11/30 15:23:44 ID : Dzar865bCly
동정이랑 처벌해야 한다 둘 다 가능하다고 보는 스탠스가 잘 없네... 이런 말 하면 좀 그렇긴 한데 난 성판매자들 불쌍하기도 하고 동시에 그럼에도 처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 윗 레더들 말처럼 성판매자들은 구조적 피해자들도 많고 벗어날 수 있는데도 본인들 욕심 때문에 벗어나지 않는 경우 모두 존재한다고 생각해. 어쩌면 둘 다일 수도 있고. 성판매자들이 다른 범죄자들에 비해 구조적 약자들이 많다는 건 사실이고, 그 상황에서 벗어났는데도 쉽게 돈 버는 거에 맛들려서 계속하는 사람들도 많지. 솔직히 대부분의 성판매자들이 저 두 유형을 모두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 그래서 나는 굳이 온정적이기만 해야 한다거나 비판적인 시선만 가져야 한다거나 그렇게는 생각은 안했으면 좋겠어. 구조적 피해자가 된 건 안타깝지만 탈세나 불법행위에 대한 처벌도 반드시 필요하고, 그런 구조적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 게 최선의 방향이라고 생각해. 너무 이분법적으로 성판매자는 끔찍한 범죄자다, 성판매자는 불쌍한 약자다. 이렇게 안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와 별개로 일탈계는ㅋㅋㅋ온정적인 시선을 베풀 이유가 1도 없는 듯.. 남들 노예녀 노예남 될 바엔 너네 어머니 요리하시는 거나 좀 도우라고 하고 싶음; 즈그 어머니 아부지 일은 한번도 도운 적 없을 애들이 트위터에서는 몸 다 까고 자발적으로 남 수발 들겠다고 노예노예 지칭하는 거 보면 한숨 나옴... 그런 어린애들 어떻게 한번 해보겠다고 헉헉대는 방구석 히키코모리들도 극혐이고.
이름없음 2021/11/30 16:47:37 ID : 5dSLcNBAoY0
검정고무신에 그런 에피가 있었어? 전체관람가 아니야??
이름없음 2021/12/02 04:26:12 ID : cHDy3Ru2q0k
보릿고개시련기인가 거기서 기영이네 집이 세 놓는거 나왔음 애니에선 그냥 전체연령가라서 술집 여자라고만 말했고
이름없음 2021/12/03 19:39:03 ID : 8ruslDAi9wG
스레 쭉 보는데 초반부에 성매매자 몇 있었나봐? ㅋㅋ
이름없음 2021/12/03 20:38:04 ID : g1Ds66qmK47
생매수자들 옹호하는 거 개웃기다
이름없음 2021/12/04 03:32:29 ID : 0pO1eFbfPdy
ㄹㅇㅋㅋ
이름없음 2021/12/04 03:37:08 ID : 4Fck5VdPio7
위에 다 못봐서 그런데 어디?
이름없음 2021/12/04 04:20:02 ID : Vfe45dQk4E6
초반에 막 성매매자들도 너무 궁핍해서 그렇다는 개소리 지껄이는 종자들 있었음. 직업 구하기 힘들어서 어쩔 수 없이 발담근거라는데 차라리 구걸을 하지
이름없음 2021/12/04 12:04:12 ID : 4Fck5VdPio7
그건 성판매자잖아 성매수자는 사는사람 말하는건데 사는사람 옹호한 레스도 있었어?
이름없음 2021/12/04 13:23:28 ID : 8ruslDAi9wG
ㅇㅎ 그건 못봤는데 윗레더가 헷갈린거 아닐까 나도 헷갈려서 잘못 썼더가 수정했걸랑
이름없음 2021/12/04 13:51:11 ID : 4Fck5VdPio7
ㅇㅎ 그렇구낭
이름없음 2021/12/04 16:14:54 ID : pcE1ipf87hs
고딩때 성인 씹돼지가오문신충이랑 사귄다고 유명했던 양아치 선배가 지금은 몸파는일 한다는 얘기가 들리더라 가오잡고 일진짓하고 쎈척 오지던 년 토나오네 우욱
이름없음 2021/12/04 23:17:28 ID : Qq2Fa6Y1g6i
.
이름없음 2021/12/16 10:16:31 ID : PeK5fapQtwH
걍 물밑에서 있어.....
이름없음 2022/02/04 23:51:14 ID : WqpdRA2IMoY
난 성판매자 = 기구하고 참혹한 현실로부터 어쩔 수 없이 성매매에 뛰어든 불쌍한 '피해자'로 비춰지는게 제일 좆같음 물론 그런 사람은 어딘가에는 있겠지 실제로 있음직한 일이기도 하고 근데 진짜 너무너무 힘들게 살아가는 사람들만 지원해서 구출할 생각을 해야지 시발 몸이 불편해서 그랬다하면 장애인복지센터가서 의존할 생각은 안함? 나도 나중에 몸상태 쟞같아지면 몸이나 팔면서 피해자 취급 받으면 되겠네 정말 많이 편해졌다 ^^
이름없음 2023/01/13 16:19:11 ID : y2MmFg2FcpV
이름없음 2023/01/13 16:23:09 ID : fbwspdPbeGp
근데 단속 떴다는게 뭔말임? 그쪽 은어야?
이름없음 2023/01/13 16:52:05 ID : qmNBwHzSNAj
말 그대로 경찰이 잡으러 왔다는거.... 운좋게 안 잡힌 거 열받음
이름없음 2023/01/13 17:15:11 ID : bharbveHva1
유튜브에 지들 성매매사이트 홍보하는 유튜브 활개치는게 더 열받더라 제발 음지에서만 활동하고 봇 좀 작작돌려라
이름없음 2023/02/26 11:03:54 ID : Mja7dTO8qqm
옛날에 여자들 납치해서 강제로 성매매 시키고 감금시켰던 그 시절 피해자분들 지원해 주는 건 이해함 그건 당연히 해줘야 하는 일임 근데 요즘 시대 스스로 자신의 성을 상품화하는 애들은... 굳이...? 그렇게 해 줘야 할 이유 모르겠음 뭐 경계선 지능이라 몸 파는 거 외 적절한 직업 수단 힘들었다 한다면 직업 훈련 교육시키는 거 이런 건 납득이 되지만... 걍 어떻게든 이해해 보려고 노력해도 성을 매수하고 판매하는 사람들... 난 이해 못할 것 같다 어떻게든 스스로 합리화해도 그들의 정신건강은 다른 이들보다 새빨간 불이 번뜩이고 있거든 그래도 사람은 미워하지 않으려고 해 그런 행위와 그 선택이 싫은 거니까 지금이라도 당신 영혼을 위한 선택을 하길 바람
이름없음 2023/03/01 23:25:15 ID : pWnTXxO1fXz
이거생각난다
이름없음 2023/03/01 23:33:45 ID : PeFh87cFhgk
이건 까이는거 진짜 인정임 차라리 미래에 감정없는 로봇들로만 성매매하면 인정할수도 있다고봄 로봇도 오르가즘같은건 느끼도록 통각체계 다만들어서 팔테니까 근데 그냥 사람으로 하는건 인권문제라던가 포르노배우흡연율때문에 문제가 많다고 알고있음
이름없음 2023/03/02 01:29:39 ID : 62HxA7tgZg0
애초에 성매매 자체가 파는쪽 사는쪽 모두 인간이길 포기한거 아님? 파는 쪽은 자기는 성욕해소 위한 도구라고 인정한거고 사는 쪽은 성욕 못 참아서 짐승만도 못한 짓거리 하러다니는거고. 그러면서 인권이니 뭐니ㅋㅋ 엄한 사람 피해 안 보게 양쪽 다 걸리면 뉴스에 얼굴 까야됨. 몸 팔다가 멀쩡한 남자 호구잡아서 취집하는 것들은 벽 곳곳에 얼굴 붙여서 마스크 선글라스 없인 길거리 돌아다니지도 못하게 하고, 결혼하고도(하기 전에도) 접대라면서 룸살롱 가는 뇌가 거시기에 달린 것들은 강제로 성욕 조절하게 거기를 잘라버려야 돼
이름없음 2023/05/02 12:46:12 ID : BAnTRvhhBzh
갱신
이름없음 2023/05/02 13:26:30 ID : dyMi1dCjcla
요즘 시대에 영상 내리고 얼굴 갈아엎고 개명해도 어차피 그때 활동 다 해외사이트, 텔레그램 어딘가 떠돌아 다닐 거 뻔한데 아무리 돈이 궁해도 자신을 팔아넘기는 짓을 해야할까..? 누칼협급 강제에 의한 게 아닌 이상 난 사는 사람 파는 사람 둘 다 윤리적으로 문제 있다고 생각함.
이름없음 2023/05/02 13:45:11 ID : gY7hxSNulct
성매수자는 말할것도 없고 뭐 조폭이 칼들고 하라고 하거나(일본은 ㄹㅇ 야쿠자들이 이렇게 av찍는다며?) 마약 중독돼서, 지능장애의 경우 이런 어쩔수 없는 성매매 피해자가 아닌 이상 성판매 하는 사람도 별로임 포주는 극혐이고.
이름없음 2023/05/02 13:48:44 ID : gY7hxSNulct
난 이거는 모르겠음 내가 아주 친한 친구거나 가족이면 알려주는데, 적당히 친한 친구면 걍 안 알려줌 사실적시 명예훼손에도 걸릴 수 있고 저렇게 자살하면 결국 알려준 그 친구에게도 미움받고 쟤 살인자라고 소문 나겠지? 여러모로 많은 거 걸고 말해야 함ㅇㅇ... 현실은 사이다가 아니니까
이름없음 2023/05/02 21:55:01 ID : zXzbCnQoHu3
걍 요새 사람들 보면 법이 도덕 위에 있는줄 알아서 개빡쳐 누가 봐도 비윤리적인 행위가 맞는데 법 샤샤샥 피해가면서 하면 그게 합리화가 되니...ㅋㅋ 진짜 개역겹다
이름없음 2023/05/17 20:26:56 ID : hcNBvu1a3wl
ㅊㄴ촌에서 몸 파는 년들이나 ㅊㄴ촌에 가는 놈들이나 똑같음. 보통 년들이든 놈들이든 한 성별만 집중적으로 까던데 걍 둘 다 똑같은 비읍시옷임
이름없음 2023/05/17 20:49:17 ID : TV9js8o5e45
속았다거나 강제로 하는 건 명백한 피해자고 범죄니까 예외로 치지만 자발적으로 했다거나 돈을 많이 벌고 싶단 마음 때문이라면 솔직히 동정 못하겠음
이름없음 2023/07/15 00:06:59 ID : Qq2Fa6Y1g6i
https://youtu.be/uDY33T6V9JU 여기서 인터뷰 하는 것들 보고 혈압 오르는 줄 알았다 뭐 정당하게 합법적으로 일하는 사람들은 바보라서 일하는 줄 아나 자기들이 선택해놓고 왜 피해자라고 하는거야? 그리고 구조적 약자라고 해도 그게 면죄부가 될 수가 있나? 음지에서 일하러 들어갔는데 그럼 거기가 모두가 평등한 낙원인 줄 알고 들어간 것도 아니고 ㅋㅋ 진짜 싫다 입장 들어보니까 뭐 불쌍하지도 않더만 저거 보고 안타깝다고 하는 사람들은 무슨 인생을 살아왔는지 궁금하다
이름없음 2023/10/04 18:14:44 ID : U2K1xBhBtfS
트위터에서 성구매자 성판매자 욕하는 사람들한테 성판매자가 아니라 성노동자다라 불러달라(?) 이런 직업도 세상에 필요한 것이고 주체적으로 성노동을 할수있게 지지해줘라(???) 하는거보고 혈압 올라서 쓰러질뻔... 여기에 성매매하는 븅신들은 솔직히 맞는말임 하고있고 얘넨 그냥 알바하기 싫어서 몸파는거, 현실여자가 안만나줘서 돈내는거 깔끔히 인정하면 될걸 자꾸 혓바닥이 길고 등신같은 개헛소리를 해서 너무 싫음
이름없음 2023/10/04 18:16:05 ID : pgpbBcJWlzT
ㄹㅇ 막 성노동자는 여자니까 연대(연대 단어도 웃김)해달라고 하는데 내가 왜...
이름없음 2023/10/04 18:17:57 ID : mHAZbeMrzf9
망할 남창녀 새끼들 지들만 인생 좆되기 싫다하는 건지 도대체 뭔 심리인지 모르겠다만 자꾸 몸파는건 괜찮다는 식으로 매춘미화하는거 개역겹네ㅅㅂ 저러다가 멋모르는 아이들이 성범죄 연루되면 나몰라라하거나 포주짓하겠지 개씨발ㄱㅡ
이름없음 2023/10/08 00:01:08 ID : cIE9wNvCjdC
성노동자 성노동자 ㅇㅈㄹ 쉽게 다리 쩍쩍벌려대며 당당하지 못한 돈 쳐벌고있으면 적어도 죽은듯이 조용히 살기라도 해라 왜 양지로 꾸득꾸득 기어와서 창녀가 아니라 성노동자에욧!!! 나라에서 여성들을 경제적으로 지원을 안해줘서 어쩔 수 없다구요!! 지금 그것도 여혐인거 모르세욧??!! 어휴 씨발 당당히 사업 성공해서 연봉 몇억은 챙기는 여성 사장님들이나 힘들고 온몸 아파도 꾸역꾸역 참고 공장이나 일용직 나가는 여성분들 그 외에도 번듯하게 성실하게 직장다니는 여성분들이나 운동선수 등 당당하고 멋진 커리어 가진 여성분들은 여자도 아니라는거임? 그냥 즈그들이 쉽게 돈 쳐벌고 싶은거면서 그놈의 일자리 부족 경제적 지원 씨발 좆같은년들 응 성노동자라는 단어로 포장하지마 느그들은 그냥 창녀야 그리고 여혐 염불외는데 즈그들이 하는게 진정한 여혐이면서 일반인들한테 지랄이야 저런 년들 때문에 여자는 돈주면 쉽게 벌리는구나 하는 좆같은 마인드 가진 새끼들이 많아지는거잖아ㅋㅋㅋㅋ 평생 음지에서 썩어 좀 일반인인 척 사회로 쳐기어나오지마 진짜 죽여버리고싶으니까 그리고 성 구매자들도 좆같아 공급도 결국엔 수요가 있어야 공급되는거잖아 좆질이 그렇게 좋더냐 좀 제발 오나홀이나 리얼돌이라도 사던가 왜 창녀새끼들 양산해대고 지랄이야 시발시발시발 그냥 다 손잡고 저기 어디 후쿠시마 방사능물에 좀 뛰어내렸으면 좋겠다
이름없음 2023/10/08 11:06:10 ID : nAZeMrs2mnD
몸파는게 그렇게 좋으면 지들끼리 그러고 살던가 꼭 멋모르는 어린 여자애들 까지 꼬드겨서 포주짓 하려 하더라 니들이 욕처먹는 이유가 있음
이름없음 2023/10/08 11:08:44 ID : nAZeMrs2mnD
그리고 성매매 발들이면 진짜 안되는 이유가 나중에 성 파는거 그만두고 정당한 노동으로 돈벌고 싶어져도 그러기가 어려워짐 간혹 진짜 독하게 마음먹고 술끊고 성매매 그만두고 공부하거나 국비지원 학원 다녀서 멀쩡한 직장 취직하는 사례도 있는데 직장상사가 자기 예전 고객이였다는 전두엽 빠개지는 사연도 있음
이름없음 2023/10/08 12:36:00 ID : eGmts2q3SMi
ㄷ ㄷ ㄷ ㄷ ㅇ
이름없음 2023/10/08 12:36:41 ID : eGmts2q3SMi
22222
이름없음 2023/10/14 16:34:45 ID : O7byNthdPeE
포주들도 진짜 개싫음 특히 트위터 장미우산 걔네들ㅋㅋㅋ매춘은 불법이 아니라 노동이다 성노동자라고 불러라 알바보다 더 편하게 일할 수 있고 더 많이 벌 수 있다 이지랄떨던데 그렇게 좋으면 니들끼리 몸파시던가요 왜 뭣도모르는 여자들까지 끌어들이려 하냐고
이름없음 2023/10/14 17:07:22 ID : uoLbvfO7hy4
포주들 왜그렇게 매춘미화하면서 여자애들 꼬드기나 했더니 여자애 꼬드겨서 소개시켜주면 돈 받는다며?ㅋㅋㅋㅋ 트위터에서 성매매도 노동이라고 지랄하는 ㄴ들 다른사람들한테 욕먹는다고 억울해하던데ㅋㅋㅋ그럼 불법저지른걸 당당하게 말하고 매춘미화해서 미성년자 꼬드기려는 짓을 하는데 욕을 안먹겠냐?
이름없음 2023/10/16 19:31:46 ID : moLdPimFjtg
여자는 무료창녀 유료창녀로 나뉘니까 성매매 옹호해도 된다는 건 뭔소리야?
이름없음 2023/11/23 11:58:19 ID : jcso42E4K2G
포주들 창년창놈들 법 조까고 탈세해가며 돈버느라 그렇게 버는건데 합리화해가며 양지로 끌어올리려고 하는게 제일좆같음 난 합법화 자체는 굳이 따지자면 찬성하는 쪽이긴 하지만 그건 할 거라면 법망 하에 두고 버는 만큼 세금 왕창 내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그러는 거지 걔네가 당당해지길 바라는 게 아님 감시당하고 통제당하길 바라는 거지 뭘 잘했다고 당당하게 얼굴 들고 다닐 생각을 해? 창년 창놈이 아니라 성'노동자'로 인정받고 싶으면 납세의 의무를 다하라고 어딜 의무는 좆까고 돈만 벌어처먹을 생각을 해 쌍것들이
이름없음 2023/11/28 02:40:48 ID : lDzhBtiqmHz
ㄱㅅ
이름없음 2023/11/29 09:31:48 ID : moLdPimFjtg
성매매 합법화가 왜 창놈창년들 인권신장인지 모르겠음 차라리 합법화시킬 바에는 성매매로 빠지지않게 지원해주는 게 훨씬 더 인권신장에 도움될 듯
이름없음 2024/01/18 15:53:38 ID : dDuq7vA0ldu
성매매가 합법화되더라도 성매매는 성매매지 그게 왜 성노동자임? 꼬우면 남들처럼 정당하게 돈벌엌ㅋㅋㅋㅋ 수능 결과나오는 시점부터 어린애들 꼬시려고 갑자기 슬쩍 나타나서 성노동자에 대한 오해와 진실 성노동자 인권신장 이런글 쓰는거 속이 빤히 보여서 처 역겨워용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4/01/18 18:01:25 ID : wsi6Y3u3DAm
나중에 일반인 삶으로 어찌저찌 돌아간다고 해도 포주나 고객 등등 그런 사람들이 나쁜 마음 품고 정보 퍼뜨릴 수도 있음. 대충 와꾸랑 몸 되니까 용돈 얻으려고 몸 파는 철 없는 어린애들이 꼭 이걸 알았으면 함..

레스 작성
660레스🌙프로젝트 문 통합 까스레 3판new 661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분 전
286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4)new 288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1분 전
692레스자기 본진 팬덤 까는스레new 1846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0분 전
547레스X(구 트위터) 까는 스레 19new 710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12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6)new 4457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668레스쌍욕 자유 구역 2판new 1135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44레스근친 제작/파는 정신이상자들 깐다new 916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26레스어그로 퇴치 스레 까는 스레new 3536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30레스나나세 아오이(전직 일본 만화가/일러스트레이터→현재 앰생백수악플러) 까스레new 973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20레스원신 루미네 총수 까스레new 658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39레스명탐정 코난 하이바라 아이와 그 팬덤 까는스레 2판new 315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622레스통합 까까스레2new 969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447레스투디갤 사이트 깐다 3new 696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65레스지나친 국까가 싫다new 489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472레스특정 작의 과하다 싶은 편애나 푸쉬 등을 까보는 스레new 1758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479레스무개념 커미션 까는 스레 2new 2552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229레스징징거리는 헤테로/노말러들 깜 2탄new 715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489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10new 19799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508레스극성 비엘 팬덤 깐다new 1201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456레스싫어하는 광고 까보자 2판new 1569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