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눈팅만하다가 결국! 짠...! 부정적 내용 있을 수도 있고 욕설 있을 수도 있고 이래저래 우울한 이야기 있을 수도 있어 하루하루를 기록할 예정 + 과몰입 투디 오따끄임니다 난입 O

아...... 과제가 어떻게 되고 있는 거지 산으로 가는 중

오늘은 엄청 피곤하다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엄청 좋았다

오늘은 ppt 다 만들자 할 수 있다

가족들이 물건 쟁여 놓는다고 스트레스 오지게 주고 있다..... 휩쓸리지 말자 힘내자 취업하면 전부 괜찮아지니까

정리 정돈 제대로 못 하는 것도 정신에 좀 문제 있다고 하던데 진짜 첫 월급 받으면 정신과부터 갈 거임 내돈내산이야

후..... 할 수 있다 우선 과제부터 마무리 하고 이력서 하나 넣자 할 수 있어

갑자기 뭔가 추워져서 소름이 오도도 돋았다

우선 ppt 완성ㅎㅏ자! 목표는 한 시간 안에 완성! 파이팅

PPT 7장 했다! 대본도 거기까지 썼다! 약 9페이지 남았다! 조금마나 쉬자

살려 줘 과거의 나 미쳤니 왜 진작 안 해서

아니 내 환경도 분석 못 하고 있는데 왜 기업 환경을 조사 해야 하지 어느 철학자가 말했잖아 나 자신을 알아야지 다른 걸.... 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졸려 자고 싶어 졸려 으 딱 30분까지만 더 하자 난 할 수 있다!!!

Ppt 약 3장이랑 그 세 장 대본 남았다 오후에 마저 해야지 우선 지금 하는 건 마무리 짓자 할 수 있어•••••••!!!!

오늘 이 시간까지 한 일 1. 강아지 유치원 2. 운동 3. 아침밥 들어가서 점심 먹고 마저 해야지... 해야해...

이제 다시 시작! Ppt 완성하고 잔업하자 ㅠ

피피티랑 대본 완성! 이제 녹화만 하면 되는데........ 가족들 언제 나가?

과제가 마지막인 줄 알았는데 하나가 더 생겨버렸다 좋아 필 받은 김에 바짝하자! 할 수 있다!!!!!

갑자기 생긴 과제를 해치우고 오니 저번에 쳤던 과목의 성적이 나와있었다 아니ㅋㅋㅋㅋㅋ 나 완전 ???? 상태로 보고 있는데 나 출석이랑 과제는 꼬박꼬박 했지만 퀴즈 매번 다 틀리고 그래서 총 맞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거 내가 받아도 되는 점수인가? 나중에 조정되는 건가?

시험도 무난하게 친 것도 아니고... 아무리 해도 답이 없길래 샤프 굴려서 찍었는데 괜 괜찮겠지? 교수님 희망고문이 가장 무서운 거라고 했어요......... 살려 주세요

오늘 그럼 발표 녹화만 하면 진짜 찐 진심 진 종강이구나........ 복학할 때는 복학 신청 넣을 때마저도 무서워서 손이 벌벌 떨리더니.... 어째저째 했네.... 햤어.... 토익 해야지 나야

하아 이 나이 먹도록 700 못 넘기다니 내가 인간인가 진짜 와비엠 건물 벽돌 두 개 값은 내가 낸듯

랜선 댕댕 너무 귀여우ㅓ

겨우 일어났다...... 강아지 산책 준비하자

무사히 과제 제출까지 끝냈어! 후 일요일은 좀 쉬어도 되지 않을까

너무 아무 생각도 없이 쉬고 있습............. 아 그런데 나 동인 행사 굿즈나 회지 만들어야 하는 거 잊고 있었다.....

기운찬 월요일이 밝았습니다 행사 참여 굿즈 준비는 1/2 했고 기운 남으면 회지 쓸 거고 또 뭐 잇지 이력섴ㅋㅋ 좀 넣자 하 똥멍청이 같으니

7 월 달에 취직할 거라며! 게으르면 안 돼! 오늘 nsc 강의 듣기!!

왜 모기는 영어 이름도 개빡칠까 모스키토 존나 빡치게

운동하고 돌아오는 길에 책 샀다ㅎㅎㅎㅎㅎㅎ 너무 기분 좋다 ㅎㅎㅎㅎㅎㅎㅎㅎ

>>134 오 무슨 책 샀어??

그리고 어 학교에서 하는 선착순 언어 신청도 성공했다 다음주부터 일본어 아침에 듣기로 햿어 내가 시간만 잘 운용할 줄 알면 하나 더 들었을 건데 아쉽다 너무 갑자기 막 많이 하면 금방 내가 다 때려치울 거 같더라고....

오늘도 무사히 일어나서 강아지 유치원 보내고.... 운동도 잘 다녀왔댜 집에서 점심먹고 공부해야지....동영상 오늘까지야

나.... 잘할 수 아니 반만이라도 했으면 좋겠다

>>135 유머와 드립이 난무하는 고전 리뷰툰! 고전 문학 리뷰하는 만화인데 뒤늦게 작가님이 단행본 내셨다는 소식 듣고 샀어!

독서 좀 햇더니 뻗어있음 35분에 알람 맞춰놧다 ncs 공부해야지

딱 한 시간 했는데 지금 확인해 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의 하나 만료 되었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이론은 전부 들어서 풀이만 하면 되는데 다른 강의들은 만료 안 되게 다시 들어야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80레스 텔레비전 너머 다수의 희생자에게는 명복을 빌면서 1분 전 new 466 Hit
일기 2021/05/14 02:14:30 이름 : ◆zU1yE09tg1A
155레스 조금 열심히 살아볼까 1분 전 new 209 Hit
일기 2021/05/23 09:17:23 이름 : ◆Dtdu1g3Ve7t
365레스 비행형 고래 1분 전 new 356 Hit
일기 2021/03/01 18:21:50 이름 : ◆zfaoMkoJO64
136레스 최대한 괜찮은 척을 하는 거야, 누구든지 9분 전 new 212 Hit
일기 2021/06/14 14:29:21 이름 : ◆BthhuoLhuq2
474레스 의자 15분 전 new 130 Hit
일기 2021/06/10 08:38:57 이름 : ◆MmHxDwJXzhs
280레스 💁‍♂️사람은 언제쯤 요정을 사랑해줄까?🧚‍♀️ 31분 전 new 331 Hit
일기 2021/04/10 14:36:01 이름 : 요정
3레스 18 성인 언제 되냐 36분 전 new 14 Hit
일기 2021/06/22 01:15:5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갈비가 품지 못한 심장은 57분 전 new 42 Hit
일기 2021/06/20 08:34:20 이름 : ◆05Pa5RvfQsr
327레스 심해 6 1시간 전 new 271 Hit
일기 2021/03/31 21:51:45 이름 : ◆E61xAZh9dCn
48레스 새로운 별 1시간 전 new 88 Hit
일기 2021/06/16 01:05:52 이름 : 이름없음
143레스 🛸우주선을 타고 날아가 외계인에게 보내는 편지🛸 1시간 전 new 174 Hit
일기 2021/05/17 00:48:17 이름 : ✉️
461레스 25살엔 대학 가야지 1시간 전 new 401 Hit
일기 2021/05/24 22:19:41 이름 : 이름없음
890레스 유령 상어가 될래 아무도 안보이는 곳에서 자유롭게 헤엄칠래 1시간 전 new 1112 Hit
일기 2020/11/30 23:08:02 이름 : ◆nBdO2nxDulg
70레스 모기 2시간 전 new 32 Hit
일기 2021/06/20 19:44:35 이름 : 날파리
63레스 헛소리 타래 2시간 전 new 56 Hit
일기 2021/06/19 22:54: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