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퀴어판이 너무 우울하길레 분위기 전환겸 좀 다양한걸 해보자해서 열어봤어! 이것저것의 범주는 웃기거나 슬프거나 길거나 아주 소소한 것들도 오케이👌 (예시 = 짝녀 앞에서 마스크 안으로 "나 너 좋아해!" 해봤다.) 커밍아웃, 조크, 혼자 끙끙 앓았던 일 같이 한번 얘기해보고 가자!

친구들한태 커밍아웃하고 맞커밍 두명 받았다! 친구들이랑 반 칠판에 또래상담부 활동설명판 [학교폭력, 학업, 진로, 이성문제 등등] 에다가 분필로 [이성] (+동성) 쓰고 온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파리 여행갔다가 웨딩촬영하는 게이부부보고 박수 치고 와준거. 헤테로 커플이여도 치고 왔을것 같아, 근데 그 커플이 너무너무 귀여우셔서 엄청 웃으면서 쳐드리고 왔어 ☺

자고 있을때 손바닥에 몰래 조와해 쓴거

짝사랑할때 짝녀 그림자에 대고 뽀뽀한적 있어! 입술 쪽에

>>4 으아ㅠㅠㅠㅠㅠㅠ 레스주 뽀짝하고 귀여워... 뭔가 너의 이름은 같은 하이틴 느낌난당💗 700

>>5 헐헐헐ㄹ 귀여워라ㅠㅠㅠ 그림자에 쪽했을거 너무 귀여워.. 내가 누군가한테 이런 짝사랑을 받았었는데 이루어졌을때 말해주면 이뻐 죽을것 같아 🤯

>>7 히히.. 진짜? 난 그때 그 짝녀랑 이뤄졌어! 내일 말해줘야지 ㅎㅎ 레주처럼 나 예뻐해줬으면 좋겠당

짝녀 따라서 같은 대학 같은 과 온거^^..

>>4 귀엽닼ㅋㅋㅋㅋㅋ

먼가 맘이 훈훈해진다 슼해야징 나는 모르겠다 풀려면 한도끝도없어 ㅋㅋ 교내 벽장연애인데 친구랑 나랑 여친 셋만있을때 야 사실 우리 사귀어! 하고 걔한테만 까고 친구앞에서 뽀뽀했어 ㅋㅋㅋ 친구는 웩 니네 다좋은데 내앞에선 껴안기이상으론 하지마라 ㅋㅋㅋ 나 부랄친구들끼리 뽀뽀하는거 못보겠거든?? 이랬었다

>>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너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6레스 퀴어의 심금을 울린 국대 말하고가기🇰🇷 1분 전 new 388 Hit
퀴어 2021/07/25 22:52:3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니 키가 끊임 없이 크는데ㅋㅋㅋㅋ 1분 전 new 70 Hit
퀴어 2021/07/26 23:21: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수 레즈바이들이 좋아할상인데 너네취향이 아니면 어때 2분 전 new 68 Hit
퀴어 2021/07/26 23:32:44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본인 스타일이랑 취향 스타일 적어보자 3분 전 new 1084 Hit
퀴어 2021/07/17 18:25:03 이름 : 이름없음
770레스 💎 대나무숲 10 3분 전 new 13964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4분 전 new 175 Hit
퀴어 2021/07/26 11:05:14 이름 : .
5레스 얘두라 미자들은 어디서 만나? 5분 전 new 24 Hit
퀴어 2021/07/27 00:17:5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짝인생일선물뭐줬어다들 6분 전 new 341 Hit
퀴어 2021/07/24 20:40: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내가 뼈레즈인줄 알았는데 13분 전 new 422 Hit
퀴어 2021/07/23 19:30:0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쌤 짝사랑 드디어 접었어.. 17분 전 new 142 Hit
퀴어 2021/07/26 13:54:3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녀때문에 일상생활이 안돼 19분 전 new 131 Hit
퀴어 2021/07/26 19:51: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렌지이즈 더 뉴 블랙 아는 사람 21분 전 new 33 Hit
퀴어 2021/07/26 23:53:1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우정인데 설렐 수가 있어? 23분 전 new 192 Hit
퀴어 2021/07/26 19:07:0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알쏭달쏭 내 짝녀는 헤테로일까? 23분 전 new 173 Hit
퀴어 2021/07/26 18:08:39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32분 전 new 1150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