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물어보는 나도 잘못이 있긴한데 지금 낙태 부분 합법이라는데 원치 않는 임신도 정해진 주수 이내에 낙태하면 불법 아닌거지? 혹시 낙태약이나 수술 해본사람 있으면 나 좀 도와줘 제발 진짜

통합스레가 더 나을거야

같은 내용으로 스레 여러개 세우지 마. 그 스레 갱신해. 니가 그 스레 세운 사람이라는 것도 밝히지 마. 익명성 파괴야. 조언을 듣기 전에 규칙부터 숙지하는게 먼저 아닐까?

>>4 미안한데 규칙 숙지 뭐 어쩌구 알겠는데 내가 얼마나 절박했으면 이렇게 했을까 생각 좀 해주면 안 될까 난 절박해 죽겠는데 나한테 규칙 숙지하라는 너도 참.. ㅋㅋ 여기가 익명 사이트라고 해서 급하게 찾아온건데 꼭 그렇게 말해야겠냐

그리 궁금하면 지식인 가서 물어보는 게 나을 듯 솔직히 여기에 그런 거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 심지어 사이트 익명성 어겨가면서 물어보는 건데 요즘 지식인 답변 빨리 오니까 거기에 하는 게 나아보여

>>5 너처럼 절박해도 다들 규칙 지키고, 얘기해주면 바로 고치겠다고 하지 그렇게 대답하는 사람 없어. 기본도 안 지키는 사람을 누가 좋게 보겠어? 그리고 여긴 어린 친구들도 많아서 낙태에 대한건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걸...

>>6 고마워 지식인.. 이미 찾아보긴 했는데 한 번 더 질문 올려볼게

>>7 응 저렇게 대답해서 미안~ 나이대 다양할줄 알았는데 어린 친구들이 많을줄은 몰랐네 규칙이 어디에 써있는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지키냐

>>9 제일 아래 하단 봐

규칙 지키는게 싫으면 그냥 스레직에 오지를마. 중복스레에 익명성 파괴에 참 심각하다. 니 스레 갱신하라는데 그게 어려운것도 아니고 참... 걍 고민 해결해줄 마음 다사라지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레스 틱장애 놀리는 친구들 어떻게해? 8분 전 new 140 Hit
고민상담 2021/11/25 12:36: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네면 이거 서운해? 50분 전 new 59 Hit
고민상담 2021/12/07 18:02: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미친놈이야? 54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12/08 11:20:10 이름 : 고민
1레스 고민이라긴 뭐하지만 선생님들 생각 좀 적어줘 1시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12/08 11:05:5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타블렛을 살건데 1시간 전 new 42 Hit
고민상담 2021/12/07 22:01: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담배 피우고 싶어서 미칠 것 같아 1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12/08 10:12: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의욕이 없을때는 뭘 하면 좋을까? 7시간 전 new 24 Hit
고민상담 2021/12/07 22:55: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진짜 스레딕은 최고인거같아 7시간 전 new 52 Hit
고민상담 2021/12/08 01:39: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놓아주는게 참 쉽지 않은거 같아 8시간 전 new 43 Hit
고민상담 2021/12/06 19:11: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회사에서 좀 망한듯ㅎㅎㅎ? 9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12/08 02:32: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0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12/08 01:36:55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검토중인 스레드입니다] - 지잡대 나오면서 탱자탱자 쳐 노는 애들 10시간 전 new 238 Hit
고민상담 2021/12/07 16:43:09 이름 : 익명
5레스 어른스러워지는 법 10시간 전 new 40 Hit
고민상담 2021/12/07 21:03:08 이름 : 이름없음
952레스 11월 사주로 고민상담 (선착) 🚪 10시간 전 new 811 Hit
고민상담 2021/11/14 20:50:48 이름 : 엉사
5레스 소비욕구가 너무 심해지면 12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12/07 22:55: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