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득이한 사정으로 더이상 안쓰기로 했어. 스탑달고 갱신하지말아줘

갱신 그놈의 자연 핑발 자연 핑발 자연 핑발 염병

핑오년의 드림충 짓거리는 여기서 끝나지를 않았는데 핑주같은 전형적인 핑발후에에연약아방미소녀 에서 그치질 않고 무려 🔥나1치🔥까지 팔아먹어가면서 ♥내자캐는 원작캐랑 공식연인이에욥♥ 이ㅈㄹ 떨고있으니 화가 치밀어 오를수밖에. 제발 그놈의 핑크 딸기 벚꽃 사랑 하트 마법소녀 등등등 죄없는 공주님속성들좀 놔줘라 염병.

핑오년이 만드는 거의 모든 캐릭터들의 인간 우호도가 개 십창이 나있는 이유도 생각해보니까 참 가관인게. 핑오 얘 세계관뿐만이 아니라 얘가 하는 말 듣고있으면 저절로 인류애(?)가 수직상승으로 솟구치는!!!것을 볼 수 있을것임. 짹짹이에서 허구헌날 인류애~인류애~ 타령하는 애들한테 얘 챗 내역 보여줘보고싶다 ㅋㅋㅋ 이새끼,,,, 존1나게 선민사상이 들어서인지 뭔지 몰라도 여하튼 인간을 무쟈게 싫어해.. 막 "인간은 좋은 동물이 아니야..." "나도 인간세계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동물들과 어울려 살아봤으면..." "그 숲속의 요정이 되고싶어..." 등등등같은 뭐 말같지도 않은 개쌉소리를 나불대는걸 볼 수 있는데;;; 이게 어떤느낌이냐면 그 잡담판이었나 엘프=히틀러 설(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3200911) 알려나 딱 그런 느낌임 당장 저 위에 나와있던 대부분 상위 종족(요정, 천사, 천계인 등,,,)의 사상이 그렇듯 인간보다 더 깨끗한 무언가를 갈망하는듯 한데; 긴 말은 나중에 하겠다. 요약: 지자신잍ㅋㅋㅋㅋㅋ 엘프인줄ㅋㅋㅋㅋㅋㅋ알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주는 뭐 때문에 자기를 엘프라고 생각하는 거야?

>>714 글쎄. 지스스로 엘프라고 생각한다기 보다는 존1나게 선민사상 들음 + 공주병 말기 = 집합체 라고 봄. 인간이라는 동물을 싫어하는 쪽에 더 걸맞지 않을까... 그러는 지도 인간인 주제에 틈만나면 나한테 징징대고 그러는게 웃겨. ㅋㅋ

이거야 원. 이제보니 메르헨 취향인 키덜트라기 보다는 걍 정신연령이 너무 딸리는 애였던거임. 저걸 다 받아줬던 2020년의 스레주, 무슨 일이 있었던건가? 제발 그놈의 답정녀 짓거리니 억지공감 강요니 절대 나한테도 다른 누군가들에게도 제발 좀 안해주길 바란다. 핑오의 답정녀(라기보단 무의식 중의 억지공감 강요) 짓거리는 https://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3769628 이 스레 하나로 전부 설명 가능한데, 하루이틀도 아닌 즈그 취향(근친, 페도, 일뽕 ㅇㅈㄹ ㅋㅋ) 강요질에 내가 끄덕끄덕 안해주고 "아...그건좀;;" 이거나 조금만 싸늘한 반응을 보일때, 어쩔티비 화법을 구사할때마다 "미야뇡....힝이잉 ㅠㅠㅠㅠ 핑오가 잘못했쪄요 ㅠㅠㅠ 핑오는 나쁜애에요" 하고 도리어 자기가 피코질을 해대는데. 심지어 디코방에서 아직 잘못한 것도 없으면서 반응 조금이라도 싸하다 싶으면 바로 특유의 볼 꽉막힌 살 뒤룩뒤룩찐 볼멘소리로 "미야뇡...." ㅇㅈㄹ염병을 떨어대는데. ㅇㄴ 그리고 중요한거. 사과를 왜 나한테 함? 니가 나한테 잘못을 한것도 아니고 시동만 걸려다 말았는데? 왜?

이년 스토커질때문에 빡쳐가지고 갱신. 어케 3일째 꾸는 꿈마다 다 얘랑 관련된 악몽이냐;;; 무서워서 잠도 못자 옆동네 다른 커뮤러? 글러? 까스레 내가 봤는데 걔도 다른사람들 그런식으로 막 스토킹하고 다녔다니까 진짜 무서워;;; 진짜 저런짓을 일삼는 애들은 같은 포맷으로 움직이는걸까 유전자에 뭐라도 각인이 되어있는걸까 왜저러는지나 몰라 어후... 내가 그때 주로 자캐 외에도 내 본진을 그렸었는데 워낙 옛날부터 있었고 워낙 마이너판이다 보니 이런저런 사정이 겹쳐서 ㄴㅁㅇㅋ 편집을 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나밖에 없었어.(문서 생성 자체는 2016? 이었나 ㄴㅁㅇㅋ 탄생 초창기야) 근데 그때는 보안이 좀 허술하기도 했고 분탕들이 워낙 많아서 로그인을 한채로만 문서를 편집할 수 있고 그랬는데 문서 편집 기록 보면 내 아이디만 줄줄이 있었지. 그때는 부계라는 개념도 몰랐고 초~중딩때라 편집하는데만 급급했던 때라(나름 리그베다 시절때부터 했음. 꺼무 고인물 잼) 뭐 내 불찰도 없는 건 아니었겠지만 근데 핑주 얘는 내 ㄲㅁ 아이디(기존 SNS아이디랑은 전혀 별개임. 무작위로 지었음.)랑 문서 편집 기록이라는 정보만을 가지고 그게 나라는걸(심지어 나는 ㅇㅋ 얘기는 꺼내지도 않았음) 정확히 간파해내버렸고... 💗"저 스레주님 💗"혹시 (IDID어쩌고1234)이 아이디 스레주님인가요? 🦈맞는데... 🦈님이 그걸 어케 아셨나요? 🦈얘기도 안했는데 그렇게 핑주의 스토커질이 계속 이어짐. 💗"어 스레주님 (YY.MM.DD)이날에 이문서 편집하셨네요" 💗"스레주님 (문서 제목)장르 좋아하세요? 얼마전에 제가 스레주님이 그문서 편집한거 봤거든요 헤헷" 💗"요즘은 왜 ㅇㅋ 편집 안해요?" 🦈제가 그때만큼 시간적 여유가 있는 상황도 아닙니다 지금 ...... 심지어 ㄴㅁㅇㅋ뿐만이 아니야. 내가 나라는 특정성을 나도 모르는 사이 하도 부스러기를 여기저기 흘리고 다닌 내 책임도 있는데 (그 장르판이 워~~낙 마이너인 것도 있음. 당장 아무 커뮤니티 가서 "이 장르 파시는 분?" 이라고 물으면 나 말고는 한명도 안 나올듯. 일단은 그시절 초딩게임이라는 인식이 세서 해봤다는 사람은 많지 나처럼 제대로 덕질까지 했던 사람은 진짜로 몇 없을거야... 특히나 섭종까지 해버린 지금은 더더욱..) 그 장르 흔적이 조금이라도 보이는 곳이면 어디든지 가서 어! 이거(아이디) 스레주님 맞죠? 맞죠맞죠?! 하고 굳~~~이 그걸 내 면전에서 까발리고 다니는거. 근데. 더 웃긴건 핑주 얘는 이런저런 말을 해놓고 악의는 전~혀 없다는게 제일 빡쳐.(타로 피셜.) 얘 진짜로 왜이러는거임? 했던게 진짜로 빡대가리라서 이해 못해서 저러는거라고.

img(본문과 전혀 상관없는 사진입니다) 💗스레주님 죄송한데 저 사실... 💗어제 제가 스레주님이 (타장르 카페)에서 썼던 글을 전부 다 봐버렸어요오.... ... 하...... 여기서 스레주의 빡침 포인트는 한두개가 아닌데 1)"왜" 그게 죄송한 일인데? 아니 혼내는건 아닌데 일단 님이 죄송한 이유를 대봐. 2)님이 님스스로 떳떳하지 못하고 나한테 죄송한 일이면 그걸 왜 굳이굳이 나한테까지 직접 와서 말함? 님이 해님달님의 여동생임? 묵비권은 장식이냐? 3)애초에 자캐얘기 하고 덕질하라고 만든 방에서 남 개인정보 및 사생활 얘기 함부로 갖다가 들이밀지 말자. 너 얼마전에도 내 블로그까지 전부 염탐했더라? 4)애초에 난 거기 탈퇴한지 오래다. 초딩때 덕질했던 흔적이기도 하니 잊어버릴만 했는데 님이 친히도 그 흑역사를 다시 발굴해주셨네?^^ 심지어 닉네임도 내가 여러차례 바꿨었는데다가 SNS마다, 가입해둔 카페마다 사용하는 닉 다 다른데 핑주 얘는 보란듯이 내 부계, 구닉들을 전부 다 꿰뚫고 있었음. 아이디가 같다거나 내가 언제 몇월 몇일 몇시에 말한 내용을 바탕으로 그게 나라는것까지 전부 알아맞히고 있었고 그걸 전부 뒷꽁무니를 조사하면서 내 흔적을 전부 염탐하고 있던거임. 막말로 그 능력으로 탐정하라고 하면 진짜 인간 레이튼 인간 홈즈 탄생 할만도 하다 진짜 ㅋㅋ (근데 기본 머리가 딸려서 그 능력이나 좋은곳에 쓸 수 있을지나 모르겠고) (구닉1 스샷 대충 옛날뻘글 어쩌고~)어 이거 스레주님이다 (구닉2 스샷22)어 이것도 스레주님 맞죠맞죠 사실 스레주가 그동안 썼던거 올렸던거 다 아깝기도 하고 탈퇴하기 전에 백업이라도 할 겸 내 소수 지인들만 초대해서 아예 처음 써보는 새로운 사이트에 새로운 SNS 계정을 플텍까지 걸고 닉네임 아이디 싹 다 바꾸고(동인계에선 이게 얼마나 떳떳하지 못한짓인거 알아. ㄹㅊㄹ ㅆㅂㅇ 얘네보면 답 나오긴 하고)하나 새로 팠는데 내가 지금 쓰고있는 아이디도 얘보고 알아맞히라 하면 맞힌다는 장담 있음. 이젠 본진도 함부로 못파고 공개글도 함부로 못써. 핑주년 트라우마때문에; 얘 설마 스레딕까지 알고 지금 이 스레마저 염탐하고 있는거 아니냐 설마?

핑주때문에 ㄴㅁㅇㅋ 편집도 마음놓고 할 수가 없고(부계를 판다 해도 내 본진 문서 편집하는 사람은 결국 나밖에 없음=특정성 성립. 기존계로 계속 편집하면 되지 않느냐? → ㄴㅁㅇㅋ 복귀했단거 귀신같이 알아채고 또 어떻게든 아는척 오지게 할거임. 상황 자체가 외통수.) SNS도 전부 플텍걸고 쓰게 생겼음. 아니 이미 플텍 걸고있지만 덕분에 난 내가 원하던 운영 방향과는 반대로 더더욱 폐쇄적인 길을 걷게 되겠지; 뭘 하든 팔로우는 거의 필수임. 친목질 그런거 그닥 하고싶진 않았는데 가뜩이나 마이너판인 본진 덕질판도 진입장벽 훨씬 높아졌고 결과적으로 뉴비 입문을 더 막아버렸음. 카페도 거의 정전카페 다 되었더라...(웃긴건 핑주도 예비고3(최후통첩 직전.) 되던 해에 💗"스레주님 요새 카페관리 안해요? 카페등급 하락이 걱정되지도 않으세요?" 라고 지가 카페 관리할것도 아니면서 스레주한테 또 참견질이나 두고있으니. 이때 슬슬 고3은 고3되랴, 아버지도 슬슬 임종이 코앞인데 그거 챙길새도 바쁜데 그 몸 이끌고 핑주 우쭈쭈해주랴 뒷바라지해주랴 쌓인게 많은데 핑주는 또 뭐때문인지 나한테 심통이 나서 사이 안좋아지던 때였음. 어쩔티비 화법도 슬슬 화력이 떨어졌던가) 왜냐. 내가 고3 되기 전까진 거의 거기 팬클럽 공동 총괄? 매니저? 였었거든. 공개글 쓰던 당시에는 내 블로그나 SNS에 올린 팬아트나 그림 보는 사람들 →반응 좋으면 팬크럽 가입 유도도 어떻게든 되었었는데 그런 내가 지금 핑주라는 년 하나때문에 활동을 못 하고 있음. 핑주는 결국 최후통첩 사건 이후 지 한짓에 지스스로 쫄려서(ㅋㅋ) 방이고 카페고 뭐고 전부 나갔고.(지금은 네덕 블로그를 운영중인가 보다. 지보다 10년은 어린 애들 사이에 끼어서 똑같은 수준으로 놀고있는 클라스 보소.) 나는 이게 카페규칙 어기는 일인거 알면서도 남아있는 회원들 설득시켜가며 부득이하게 재가입 불가 처리까지 한 뒤에 나도 탈퇴 선언을 하고 나갔지. 근데 핑주 이년이 부계라도 새로 파서 또 나한테 개인적으로 접근하고 치근덕댈까봐 하루하루를 두려움에 떨고 산다 진짜. '이새끼 그렇게나 친구 없나? 얘 현생 안삶?' 라고 의구심을 품은 스레주, 그게 정확히 들어맞았다.

2233.png.jpg(본문과 전혀 상관없는 사진입니다) 스토킹은 사이버라도 예외는 아님. 현실이나 사이버나 스토킹은 정말 무섭더라. 정말 당해본 사람만 알아. 난 이걸 현실에서도 사이버에서도 둘 다 겪어봤거든. ㅋㅋ 사이버 건은 핑주 현실 건은 다른 사람이었지만 핑주의 스토킹 사건은 최후통첩 직전~이후에 끊임없이 발생했음. 정확히는 그 이전에도 핑주 얘는 스레주한테 염탐 및 스토킹 시도를 수시로 해왔다는 거임.

스레주가 각기 다른 사이트 다른 아이디 다른 닉네임으로 적은 게시글 댓글 등등등 심지어는 유튜브 댓글까지도 나인것을 알아차려서 전부 "어! (스레주 닉)님이다! 헤헷♥" 라고 일일이 전부 다 찾아내가지고 아는척하고 답댓글 남기는거 보고 소름이 어지간히도 끼쳤으면 현실에서도 조증 끼가 생겨가지고 엄마가 정신과 의사 부르고 아직도 내가 약을 먹고 다니겠냐고. 무슨 길가다가 해골바가지나 오드아이 하나만 나와도 "와! 샌즈!" 외치고 다니는 잼민이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은 엄연히 익명성이라는게 있는데 내가 이새끼 하나때문에 인터넷 실명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중이다 씨밬ㅋㅋㅋㅋㅋㅋ 무슨놈의 보물찾기도 아니고. 이건 현실에서도 빡치는 일인데 어디 웹서핑하다 내 흔적 보여도 나 아는 척좀 제발 그만하고 나 좀 그만 찾아 염병. ㄴㅇㅂ도 구글도 계정청소를 새로 돌릴 예정이고...당분간은 부계를 쓰고있는 중이야. 근데 본진의 흔적이라도 보이기만 하면 십중팔구 나라는거 또 알아차리고 대댓글을 남기고 아는척 또 조지게할듯ㅋㅋㅋㅋㅋ 이래서 내가 SNS를 안해요. 이년 하나때문에 내가 포기해야하는게 몇개냐 도대체가.

ㄹㅇ 개무섭네ㅎㄷㄷ;;진짜 소름돋아..혹시 핑주가 그딴 짓 할 때 아닌 척 시치미 떼본 적 있어?

>>726 시치미라...왜 그걸 몰랐을까. 여지껏 스레주는 침묵 → 이후 잠잠해지면 원본 글삭+댓삭으로만 일관했음. 오히려 씹었다면 씹었지. 핑주년 아는척은 최후통첩 이후 손절 직후에도 이어졌거든. 말한마디 안섞고 싶었지. 옵챗으로도 또한번 같은내용 스샷 가져와서 꼬치꼬치 물어보더라...;;;

세상에;;; 뭔놈의 까스레가 또있어서 방금 보고왔는데 저거 쟤 핑주랑 동일인물 아니냐?? 스레주인 내가 봐도 똑같은 구석이 한두개가 아님. 근데 (자칭)직장인이라 했는데 핑주 나이나 타로군 나이를 생각해 보면...음...아닐거야. 제발. 오 제발...

>>729 어... 스레주 너 혹시 클ㅇㅇ 스레 보고 왔어?

>>730 ㅇㅇ 하루종일 알바하고 오느라 지금 뒤늦게 보고있다...ㅋㅋㅋ 와...얘도 어지간히 미쳤네. 심지어 핑오는 17세까지 아기가 어떻게 생기는지도 몰랐던 빡대가리년인데(타로 피셜. 진짜임. 못믿겠으면 스샷 깐다.) 둘다 지 성욕 지 욕구 지 망상페티쉬 주체 못하고 여기저기 불쾌해하는 사람(=스레주)한테도 떠벌떠벌거리고 다니고 지혼자 히히힣덕거리는것까지... 심지어 지금캐가 핑발+쳐진눈+공주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죤나 핑주공주랑 ctrl C ctrl V 붕어빵인데? 쟤네들 ㄹㅇ로다가 아예 정해진 틀같은거 두고 공동으로 사용한다거나 어디 유전자가 있다거나 그런애들만 양산하는 학교라던가 있는거 아냐? ㅋㅋㅋㅋ

사진은 혹시모르니 펑했음 말나온김에 핑주 오너년 역대 인장들 보고가라 ㅋㅋㅋㅋ 어째 이런류 후에엥 아방러들 특이 죄다 이런류 캐냐 ㄹㅇ로 핑발이 무슨 죄가 있다고;;; 덕분에 스레주는 위 스토커 사건과 겹쳐서 핑크색만 봐도 소름이 쫙 도는 그런 지경이 되었단다

Um 얘들아 위에가 얘 오너캐고(극초반에 썼나 모르겠는데 꼴에 사랑의 천사 어쩌고 설정있음 ㅋㅋㅋㅋ근데 그것도 존자게 메리수 설정과다라는게~) 지금 이게 핑주요정공주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막말로 똑같은 디자인 하나 두고 돌려쓰는거라니까 이런애들

음 이스레도 뭔가 많이 오랜만이라...ㅎ 근데 여전히 스레주의 얘기거리는 반트럭은 더 남아있다는게...! 다풀려면 진짜로 2판 각이다. 자고 일어나서 주말에 풀 얘기 주제 좀 추천해주삼~~~ 1)미공개 캐릭터 리스트. 2)핑오 세계관 특)귀족주의적, 권선징악적 사고방식 그 외...(Feat: ㅈㅎㅎㅎ) 3)얘 진짜로 친구 없음?(Feat: 절교) 4)그 외 캐릭터나 오너썰, 궁금한거...(캐조종 시도도 했더라 얘)

야 잠깐만 얘들아 잠이 안와서 그런데 타스레에 막 "나 ○○스레 스레준데~" 이러는건 익명성 위반 맞는데 지금 스레에서 타스레 언급 얘기는 해도 위반 아니지? 와...나 옆동네 "그 스레" 보고 충격받아서 왔어;;; 뭐? "이래서 평민들은"? 이래서 평민들은????? 이거 완전 우리 핑오너 말투라서 소름돋게 깜짝 놀랐잖아;;; 핑오너 자캐들 중에도 이런 사고방식을 가진 캐들(요정, 인외캐 아님. ㄹㅇ 찐 인간캐들도 몇몇 포함임.)이 한두명이 아니던데 진짜로 그런 공주병 + 중2병 + 선민사상에 뇌수가 쩔어져 있는거 아닌지 몰라. 난 여지껏 이런 땅콩회항러식 귀족주의적(or 신분주의적)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은 살면서 우리 엄마 말고는 직접 본적이 없었는데 한명도 아니고 2명이나? 2명이나 더 볼줄이야 진짜;;;

>>735 ㄴㅇㄱ 설마 핑오너=클ㅇㅇ 아니야...?

세상은 넓고 다양한 쓰레기가 존재하지....

>>736 핑오는 옆동네 ㅋ오너양처럼 대놓고 이래서 평민들은~ 이라는 말은 쓰지 않았는데 얘 평소 하소연하는(이라 쓰고 나한테 징징대는)거나 하는 말꼬라지 들어보면 은근슬쩍 지만 불쌍하디 불쌍한 피해자이며 가련한 한송이 꽃 지만 연약한 요정공주고 인간 자체를 죄악시여기는 그런게 있어. 전에도 말했겠지만 진짜 짹짹이🐦 에서 허구헌날 인류애~ 인류애~ 타령하는 애들 핑오 징징거림 1시간만 들어보라고 하면 눈깜짝할새 태세전환 완료하고 모두들 손에 손잡고 하하호호 위아더월드~ 위아더 챔피언~ 인간은 소중해요! 하는거 가능할듯. 진짜 내가 저년때문이더라도 저년한테 반박하고싶은 마음으로 인해 내안의 인류애가 용암타듯 샘솟으며 인간이 위대하다는걸 증명해내고야 말겠다 싶어지더라고.

어. 나 이거 어디서 많이 본 전개같은데 그 짱구 극장판 야생왕국? 인가 떡잎마을 사람들 모두 동물로 변하는 약먹고 그런거 있었잖아 딱 거기 나오는 악당같음 아니 비단 짱구뿐만이 아니라 앵간한 (특히 어린이)만화에 나오는 악당 최종보스가 갖는 사상같아... 중2병 선민사상에 갇혀있다면 더더욱;;; 이런류 빌런 특이 인간들은 모두 나쁘다! 인간은 사라져 마땅한 존재야! 라는데...ㅋㅋㅋㅋ 핑주는 그런 말을 하는 지 자신도 인간이란건 알까.

아니지 아니지... 핑주는 "아아...나 인간으로 태어난게 정말 후회됭... 차라리 깊은 자연 속에서 동물들이랑 어울려 사는 요정이 되어봤으면...후웅...ㅠㅠ" 이러는 애인데...

저쪽 스레 보면서 클오너는 말투가, 총괄은 사상(자연을 망치는 인간은 쓰레기)이 핑오랑 닮았는데 핑오가 1인 2역하는 거 아닌가하는 개소름끼치는 상상이 잠깐 머리를 스쳐지나감...

>>741 ㅎㄷㄷㄷㄷㄷㄷ오우야; 그건 그거대로 무서운데.

>>741 그럴 일은 없을걸?

>>744 그럴것같긴 해 그냥 약간 우스개소리마냥 떠오른 상상같은거 이 둘 혹시 핑오가 1인 2역 하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 이런 느낌으로 근데 우스개소리여도 소름끼치는 상상임....핑오가 여기서 더 발전한다고???같은 생각이 들어서

와 미친 애초에 어머니가 실제로 그런말 하신거긴 할까? 핑오가 핑계되면거 은근히 맥인거 아냐? 아니면 어머니도 사회성이 없으신 분이신걸까? 아니 보통 남의 목소리에 대고 그런말 안하지 않나?

>>747 진짜 얘 하는 말꼬라지 들어보면 다 아는데도 은근히 멕이는것 같더라니까. 근친판타지 건도 그렇고. 핑오가 스레주를 (꼴에)지 친구라고 소개했었나봐. 뭐 타로군 인연도 있고 실친까지는 아닌데...영향력이 없다고도 하긴 어렵지. (동시에 자캐방 사람들 중에 유독 스레주한테만 이정도까지 집착해댄 이유도 있었음. 근데 타로군은 스레주 입장에서도 압도적 은인이니까 뭐라 탓할 처지는 아니긴 해.)

야... 이게 다시 올라오다니 근데 핑오 쟤가 쓰는 픽크루들 자캐커뮤 금지용도 있지않나? 쟤 그거 확인하고 만든거임...????

>>750 스레 쭉 읽어보면 알겠지만(>>61, >>215, >>424)스레주는 자캐커뮤? 같은건 전혀 해본적 없음. 관련 룰이나 용어도 모르고... 우리는 자캐커뮤가 아니라 각자 자기 세계관 가진 자캐덕 (주로 그림러)들 여럿 모여서 수다떨고 세계관이랑 만든 자캐들 소개하라고 만든 채팅방? 이라 생각하면 편해. 캐이입/역할놀이 요소는 거~의 없다시피 봐도 무방. 하더라도 잠깐 장난으로 드립치고 마는 수준이고 (근데 핑오는 유일하게 진지하게 이입해서 대사쓰고 혼자 북치고 장구친적 꽤 되더라. 당장 위에 나온 핑오 캐들의 대사들도...)

자캐커뮤랑 성격은 좀 많이 다르지만...굳~이 비유하자면 자커 특유의 1인칭 시점이 아닌 3인칭 시점이라고 보면 되나.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꼴에 글러(ㅋㅋ)라고 기필코 꾸역꾸역 캐조종까지 하는 꼬라지는 뭐냐... 얘가 캐조종을 어떻게 했냐면......즈그딴에는 이게 리퀘임. 근데 받는사람은 달라고 한 적 전혀 없는. 그런거지... 즈그 입맛대로 핑주공주랑 즈그 자캐들만 전부 다 활약하고 상대방 캐는 철저히 짓밟고 개무시하는 지맘대로 대환장 크로스오버물 소설... 근데 ㅅㅂ. 문제는 그 받는 사람이 나였다는거지......

>>751 sns업로드용 정도로만 놀고 아예 자캐로 만들지말라는 픽크루도 있긴해 쟤 저거 몇갠 없애야 될 지도 모ㅋㅋㅋㅋㅋ름ㅋㅋㅋㅋ제작자가 적은 룰 가이드라인 위반은 ㅈㄴ민감한 사안이거든...

>>753 픽크루 나도 꽤 오래전부터 써왔는데 일본어여서 번역기 돌렸지만 그거때문에 꽤 맘에들었던 메이커 하나 없어졌잖아... (대충 불펌이 너무 많아서 앞으로 1주일만 열고 픽크루 닫습니다~ 였음) 나도 위 스토킹 사건이랑 맞물려서 실컷 만들어도 어디 공개글로 올리지도 못하고 어지간해선 갠소만 하고있음

>>753 혹시 여기 기재하면 안되는 픽크루 뭐뭐인지 알려줄수 없을까? 만든사람이 나는 아니지만 혹시몰라서 사진 지우게...

>>755 업로드는 상관없는데 '자캐제작'금지 이런 종류가 있단거야 ㅈㄴ억지지만ㅋㅋㅋ... 설정짜지말란거... 레더는 뭐 어차피 핑오짓을 그대로 올려준거니까 딱히 상관없을듯?

뻘한데 잭 스타우버 좋아한다니 너 이녀석... 나랑 취향이 맞는걸?

근데 아무리 플텍을 걸었다지만 핑오 이자식 Tㅅㅌㄹ. Pㅅㅌㅇ 이 뭔지도 어딘지 아는것까지도 아니겠지? 으 제발...; 스레딕도 평생 모르고 있어라 제발. 넌 그냥 13년생 초딩들이랑 같이 히히덕거리면서 네이버에서 유튜브에서만 썩어있어... 딴데 똥 뿌리지 말고. 내가 아는 사람들 내 소중한 지인들 타로군 양파씨한테까지도 민폐 끼치지 말고 제발 짜져있어.(얘 얼마전까지도 양파씨 블로그 습격했더라. 양파씨 본진이 트위터라 망정이지 ㄷㄷ해) 나 일부러 그림체까지도 안 들키려고 인장이나 눈에 보이는건 내가 그린 그림으로 안 달고 사진으로 박아두고 생일이나 구닉들 흔적 전부 지우고 아예 새로 팠는데도? 으 제발 아니라고 해줘. 나 이번 계정마저 쟤한테 들켜버리기 싫어. 얘가 그럴만한 지능이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ㄴㅁㅇㅋ 건으로 아이피추적(ㅋ) 까지 하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음. 2015~2016 얘긴데 비로그인 수정 건도 좀 있어서 본진 문서면 빼박 이 아이피는 본인인데...ㅅㅂ 돌아버리겠네. 내가 로그인을 했던 안했던 뭐 수정했고 어떤 문서 건드렸는지 다 알거아냐 랜덤문서 좀 돌리다 오타 거슬려서 그거 쫌 고쳤는데도 "레주님 요새 이거 봐용...? ㅇㅅㅇ갸웃" ㅇㅈㄹ떨것같아서 무섭단말야 여러분 이래서 스토킹이란게 무섭습니다 내가 살면서 겪어본 스토커들중에 최악이야 얘가 제일 무서워.

그림만 올리고 싶으면 ㅍㅅㅂ도 좋지 않을까? 라고 물으신다면 → ㅍㅅㅂ는 핑오가 알고 있을 확률은 적으나 다른 SNS랑도 연계되어 있음. 리스크가 제법 큼. 그냥 SNS를 안 하는게 스레주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려나보다....

결론. 멘헤라를 마주칠 일은 두번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지만 스레주도 아직은 산 날보단 살 날이 많으니까 쟤네들보다 더 심한 스토커를 마주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때쯤이면 걍 고소가 답인데, 타로군이 하는 말이 그냥 현실 스토커도 잡아서 벌주기가 힘든데 사이버 스토킹은 더더욱 특정성이 성립 안되어서 고소하기가 힘들단다...염병;

⛔(스탑)⛔ 이야...저쪽스레도 이제 끝이 나네. 거기 커뮤 사람들 그림쟁이분들 전부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는 ㅋ로미에 ㅁㅇ멜로디 ㅅ일러문 등등등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 패션정병 멘헤라계(aka 양산형, 지뢰계...etc.) 감성은 어케 한치의 오타도 없냐 ㄹㅇ 사이언스 그 자체... 핑크떡칠 때문에 ㄹㅇ 핑크색만 봐도 토쏠릴것만 같아 진짜... 는(22) 핑오도 인장 한때 저거였던적 있거든. ㅅㅇㄹ문은 아직도 즈 비틱 블로그에다 인장으로 타이틀로 고이 모셔놓고 좋아하는거 오질라게 티냄 ㅋㅋㅋ 나도 산리오 좋아하고 ㅅㅇㄹ문 재밌게 봤는데 그냥 좀 좋아한다 정도이지 저렇게까지 저련년들처럼 ㅋ로미 ㅁ멜 인형에다 자아의탁 오지게 하면서까지 과몰입 티는 안내거든 타케우치 나오코 여사님이랑 산리오 디자이너분들은 진짜로 뭔죄냐고 저런 정병년들때문에...;;

ㄱㅁ의 ㅋㄴ ㅈㅂㅅㄴ ㅎㄴㅋ군도... 남주 캐해가 완전 취향이라 볼까 망설였는데 얘가 빨아제끼는거 하나때문에 순식간에 지뢰됨;;; 그래 "ㅎㄴㅋ군 내남친♥ ㅇㅅㄹ 꺼져 퉤!" 이지랄을 할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ㅅㅂㅅㅂ

핑오는 그나마 당시 고딩~현재 성인이라 나아졌던걸까, 아니면 그쪽스레 클총이 듀오가 핑오의 과거 모습이었던걸까? 뭘 어떻게 생각해도 호러스러운건 매한가지지만. >>741처럼 총괄이는 핑오라는 사람보다는 핑오의 사상을 더 닮았고... 핑오 본인보다는 핑오 캐들 중에 요정왕이랑 상당히 똑같았고(핑오가 얠 정해둔 이름이 딱히 없어서 "수호자" 라고 불렀는데, 총괄이 얘도 수호자 ㅇㅈㄹ 떠는것까지 ㅋㅋㅋ) 클오는 핑오의 성격을 더 닮음. 핑오처럼 징징대는거에 핑발후에에아방 드림주형 캐 유형 전부...를 닮았음

핑오가 요정왕캐를 앞세우며 주장하는 바랑 총괄이의 사상이랑 상당히 흡사함. 지독한 에코파시스트 기질에... 인간이라면 모두 없애버려라 하는것까지... (왜냐? 과거 19세기 제국주의가 판을 치던 시절 인간들이 요정나라에까지 와서 약탈과 자원 수탈을 일삼아서...는 설득력 없는 설득이다. 그 이전에도 요정들은 인간을 우습게 여기고 있었음. 지들만 잘난줄 알다가 벌 받은거지.) 스레주 캐들은 어지간해선 전부 인간이었는데 인간이라는거 하나로 지맘대로 리퀘랍시고 던져주고 캐조종 오지게 하면서 스레주 빨치를 지독하게 괴롭혔지. 하지만 빨치는 그 많은 요정들의 다구리를 맞고도 개그만화 주인공 보정으로★ 죽진 않았다. 거 안그래도 요정왕이 즈그 딸래미 아낀다고 엄연히 원작캐인 남주 인간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하루가 멀다하고 남주 목숨가지고 협박하면서 장난치는것도 엿같았는데 말야. 남주로도 모자라서 빨치로까지 장난질이야 아주 온 자연과 생명을 아낀다는 왕이 지 성질 못이겨서 툭하면 군대끌고 댕기고 목숨가지고 장난치는것부터가 조낸 모순이던데. 인간은 생명도 아니냐 니는 장모님 장인어른의 소중한 딸래미 하나 납치해가지고 애 죽을때까지 안돌려주고 인간 와이프랑 안잤냐고; 왕이라면 왕답게 체통을 지켜 븅아... 내로남불도 이런 내로남불이 없어요. ㅋㅋ

이 스레는 왜 레스가 거의 다 점이야?? 뭔일 있었어?

>>778 레주는 아니지만 잡담판도 그렇고 고대스레일수록 열심히 썰 풀어댔다가 어느순간 화풀리면 지우는 애들 종종 봤어 (담부턴 스탑 걸고 써 줘)

와 근데 스토킹은 둘째치고 진짜 뭔 망상 한번 더럽다...;; 취좆하면 안되는거는 알지만 그거랑은 별개로 배경설정부터 해서 작가 자기 자신의 욕망이 투명도 50%정도로 대놓고 엿보이는게 우욱씹인듯;; 음지취향이면 얌전히 음지에나 머물것이지 굳이 싫다는 사람 앞에서도 꾸역꾸역 들이밀려는거 진심 노이해.

>>779 한달전 스레라 고대 스레 아닌줄 알았어ㅠㅠㅠ 레주한테 물어봐도 되는줄 알고ㅠㅠㅠ 앞으로는 조심할게 나도 스탑 달았어

>>781 ㄴㄴ 괜찮아 사람마다 생각하는 기준이 다른가보지 10페이지만 넘어가도 고대스레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텐데 뭐

>>778 너무 신상이 드러나서 걸렸었거든 그래서 몇몇레스는 지우고했어
스크랩하기
761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4 37분 전 new 21506 Hit
뒷담화 2022/03/11 10:52: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21판 😴😴💤 44분 전 new 184 Hit
뒷담화 2022/08/07 00:47:48 이름 : 이름없음
552레스 부모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6200 Hit
뒷담화 2018/08/02 20:54:49 이름 : 이름없음
283레스 루리웹 까스레 1시간 전 new 7633 Hit
뒷담화 2018/11/19 02:32:07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깐다 1시간 전 new 783 Hit
뒷담화 2022/08/06 22:47:20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7) 1시간 전 new 1787 Hit
뒷담화 2022/07/27 10:23:14 이름 : 이름없음
252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4) 2시간 전 new 6392 Hit
뒷담화 2022/06/27 04:16:52 이름 : 이름없음
152레스 캣맘/캣대디 까도 되냐 2시간 전 new 3800 Hit
뒷담화 2019/04/09 15:40:25 이름 : 이름없음
461레스 하와와 사기캐 금발 왕녀+어나더 박살러 오너들 깐다 ㅅㅂ 2시간 전 new 2932 Hit
뒷담화 2022/07/15 21:48:49 이름 : 이름없음
124레스 싫어하는 그림체 적고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3520 Hit
뒷담화 2022/01/25 21:13:0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수진이 밈 깜 3시간 전 new 185 Hit
뒷담화 2022/08/08 03:33:01 이름 : 이름없음
619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9) 3시간 전 new 6887 Hit
뒷담화 2022/05/26 18:53:40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애증의 앙스타 한탄하고 가는 스레 5시간 전 new 3898 Hit
뒷담화 2021/09/02 22:39:06 이름 : 이름없음
360레스 개인스레)겜하면서 야마돌때마다 쓰러옴 8시간 전 new 2512 Hit
뒷담화 2022/06/22 01:06:50 이름 : 이름없음
590레스 딱히 나쁜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불편한 거 까는 스레 9시간 전 new 8152 Hit
뒷담화 2020/11/08 16:06: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