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친이 23살인데 관계하는 거는 한달뒤에 하쟤 나 지캬준다고 .. 이게 맞는거지..?

지켜준다?? 지랄도 이런 지랄이 없네

아닌 거 알면서 왜 물어봐

>>2 미자 못 건들이겠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ㅈ 지켜준다면서 하고싶은티 엄청남..

>>4 아니 미자니까 혹시 모르지..

걍 둘이 좋으면 하는거지 너무 외부시선에 일희일비할 필요 없음

애초에 23살이 19살짜리랑 연애하는 거부터가 이미 또래 여자들한테 도태됐거나 눈 돌아간 변태쉑기인 거임 아님 둘 다거나. 정상적인 성인은 미자랑 절대 연애 안 함 ㅋㅋㅋㅋ 본인 20살인데도 미자들 다 연애 대상으로 안 보임

음 솔직히 미자랑 23이 연애하는거 자체가 좀...

>>8 오 약간 가치관문제라 너넨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했어

>>9 >>10 음..나 빠른이라 고등학생은 아니긴해..

>>12 그롬 어케 알게 된 거야? 대학생이야?

>>13 웅 ! 아는 언니의 지인이었는데 같이 밥 먹다가 눈맞아쨔

>>15 연애관련된 거 보다 관계, 사회적 가치관에 관련된 거라고 생각해서 잡담판 온 거야 급발진 금지~

>>16 근데 연애판에 이런 스레 백만개 있음...

>>16 스레주님^^ >>17 처럼 연애판에 이런 스레 정말 많구여 가치관을 따지려면 토론판을 가시거나 고민상담 판을 가셔야죠^^

뭐야 레더들 너무 돌직구라서 놀랐다 다들 판이탈에 지쳤구나 +) 참고로 이거 스탑 걸고 썻어...

>>15 화가 많은 레더네 굳이 그렇게까지 말 할 필요가 있나 싶넹 ^^

욕한건 급발진 맞긴한데 아무리봐도 연애판임 그리고 곧 성인이면 애초에 고백을 성인되서 하는게 정상임 빠른이라도 난 좀 그럼 그리고 무슨 대답을 원해서 쓴건지 모르겠다 미자성인이 사회적 시선이 곱지 않다는거 알거고 관계는 더더욱 그런데

근데 올해도 다 끝나가는데 19살이면 무슨 상관이 있나 싶네 한 달 뒤에 20살 되고 사귀나 지금 사귀나...

연애판 욘앷판 연애판 연애판 연애판 연애파누연애판 ㅇㄴ

시발 판이탈이래도 꾸역꾸역 레스 남기는 년들이 더 좆 같네 스탑 걺

STOP달고 쓰지만 레주야, 너보다 나이 더 먹은 성인여성로서 말하는데 제발 헤어져라ㅠㅜ 정상적인 성인은 미자를 안 만나... 또래들이 안 만나주는 사람들 중에서도 양심 없고 제정신 아닌 족속들이나 그러는거야 아니 19은 애야 애.... 성인이란 ㅅㄲ가 교복입는 미자를 상대로 뭐 지켜줄게 1개월 뒤에 하자????? 그게 지켜주는거라고 생각해????

>>25 빠른이라 같은 대학생이면 상관없지않아..?

>>25 빠른이면 좀 다르지...

의제 강간도 16살까진데 원조교제만 아니면 지들끼리 성관계를 하든 지지고 볶든 뭔 상관ㅋㅋㅋㅋ 아 그냥 사이트에 존나 네이트판 같은 여초 냄새나 씨발 연애판이나 가라 스탑 건다

빠른이라 대학생... 이면 뭐 별 상관 없지 않나

같은 대학생 빠른이라도 만 19세라 미자인건 똑같잖아.. 우리나라 성인은 만 20인데 대학을 가면 뭐해 술집도 못가고 술도 못사는데 그건 애지 애..... 아 뭐 그래 하고 싶다면 말릴 이유는 없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솔직히 남사친 여사친이어도 진짜 연애 가능성 하나도 안생각해? 1분 전 new 68 Hit
잡담 2022/01/26 14:22:3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 얼굴 예쁜거 같은데 3분 전 new 97 Hit
잡담 2022/01/26 03:00:3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다가오는 새학년 기념으로 소원 비는 스레 3분 전 new 39 Hit
잡담 2022/01/26 12:56:46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계절별로 떠오르는 색깔 적고가기 7분 전 new 60 Hit
잡담 2022/01/26 02:57:13 이름 : 이름없음
379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2)💌💞 13분 전 new 7699 Hit
잡담 2021/10/14 07:23:4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페북 이벤트 광고 이거 사기지? 21분 전 new 45 Hit
잡담 2022/01/25 19:06: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11※✭✭✭✭✭✭✭✭✭✭ 29분 전 new 27 Hit
잡담 2022/01/26 18:12:49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좋아하는 것들을 찍어📷💥 36분 전 new 190 Hit
잡담 2022/01/23 23:23:24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날 설레게 해봐줘봐 38분 전 new 145 Hit
잡담 2022/01/26 00:09: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지금 가출해 44분 전 new 22 Hit
잡담 2022/01/26 19:19: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확진자 왜이렇게 많이 나오냐 1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2/01/26 17:18: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1시간 전 new 34 Hit
잡담 2022/01/26 16:38: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제주도에 중국인 많다는거 몸으로 느낌 1시간 전 new 66 Hit
잡담 2022/01/25 16:47: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열심히 노력했는데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2/01/26 15:39:5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키 5센치 차이도 많이남? 1시간 전 new 94 Hit
잡담 2022/01/26 03:03: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