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두서없이 쓰는 글

방금 밥 먹었는데 또 밥 먹고 싶음 뭐지;

드 드디어!~!~!~!! 7교시 시작한다 ㅜ.ㅜ 집 가서 숙제 해야 하긴 하지만 그래도 집은 조아

게임하고 싶어 게임 게임 신캐 재밌어 보이던데..

진짜 게임 끊어야 하는데 ㄹㅇ 무리

응애 나 실딱이 골드 찍고 싶어

뭐임 증말 정신이가 나갔구나 게임은 무슨 게임이니,,

내일은 금요일~ 기분 최고다

랭크 한 판만 돌려야지 그리고 수학 풀자..

한.. 두 시간만 있으면 집 감~ 나이스

진짜 집이랑 학교랑 가까워서 개좋음 오늘 급식도 맛있었다 ₍˄·͈༝·͈˄₎ 기분 조아

우와.. 벌써 토요일이 끝남 이거 맞 아?

맞다 오늘 골드 찍음

쓰는 거 까먹고 있었다 ㅎㅎ;;

월요일 싫어 진짜 ㅅ··tlfgdj 주거버려

머리가 너무 아파~ 약 타온 거 다 먹었던 것 같은데

또 가긴 좀 귀찮고,, 걍 타이레놀 먹어야 하나

아침에 두유를 먹었다 아침에 뭘 먹은 게 진짜 오랜만이라.. 뭔가 배가 이상함

오늘은 화요일~ 내일은 일찍 끝나는 날~ 너무조아

수행 수행 수행 또 수행... 그만해 제발.. 그만

그래도 내일 금요일이다 ^^

목 따갑고 머리 아프길래 자가진단 키트 했는데 음성 나옴 음 아니면 다행이고..

오늘 쌀국수 먹었다 ㅎㅎ 면이 최고야

이야.. 내 예상은 틀리지 않았어 매일 일기 쓰기는 실패~

내일은 월요일.. 시험 23일전 어라?

월요일입니다.. 방학 언제함?

진짜 이번 주말부턴 게임 안 함 진짜로 !!!! ㄴ응 못 지킬 듯

바쁘다 바빠.. 너무 바쁘다 시험 나가죽어라!!!

아냐 조금만 더 힘내면 되니까,, 응,,

아 제발 왜 하필 시험기간에 셔플 열리냐.. 진짜 명함 꼭 따고 싶다고 ㅜㅜㅜ

진짜 발등에 불 떨어짐 아아아악 사실 이거 쓸 시간에 책상에 앉는 게 맞지 근데,,....

중간고사 열흘 남음 아···

진짜망했다망했개망했다 열흘 남았을 때 개열심히 했어야지 왜 그랬어?

>>41 결국 땄음.. 하지만 후회는 없다 아마도..

습관 못 버리고 벼락치기함...걍....에휴

하하ㅜ 그리고 랭크 몇 판 돌렸는데 한.. 몇 십판 박고 다시 골드 복구시킴ㅋㅋ;

첫 모고 후기 개같이멸망~ ㅇㅇ기말올인할게

9일 남았네 아 시험빨리치고놀고싶다...
스크랩하기
333레스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아프지 말고 4분 전 new 858 Hit
일기 2022/06/17 00:26:55 이름 : 꽃이 핀 산하엽
69레스 여름이...온다... 6분 전 new 138 Hit
일기 2022/06/27 19:06:30 이름 : 강정
305레스 삶은 다만 그림자 8분 전 new 394 Hit
일기 2022/04/02 23:20:13 이름 : 🥫🧆🕳
796레스 심해 7 10분 전 new 1140 Hit
일기 2021/11/25 14:22:24 이름 : ◆3xDwK7xTO5V
107레스 출입금지 14분 전 new 470 Hit
일기 2022/01/17 23:13:54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수몰지구 16분 전 new 397 Hit
일기 2022/04/30 01:35:04 이름 : 이름
836레스 장녀일세. 25살이 넘도록 저 모양이지. 28분 전 new 827 Hit
일기 2022/02/06 02:24:11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너나 나나 전부 시덥잖은 가슴의 박동을 느끼고 39분 전 new 161 Hit
일기 2022/06/17 17:43:02 이름 : Unknown
16레스 메아리 40분 전 new 48 Hit
일기 2022/07/06 11:56:33 이름 : ◆cmpSMqo46kn
1레스 친구들 50분 전 new 10 Hit
일기 2022/07/08 00:06:38 이름 : 이름없음
800레스 가끔 이벤트처럼 생기는 일들이 1시간 전 new 1166 Hit
일기 2022/03/13 00:55:25 이름 : 이름
530레스 짝사랑 일기 1시간 전 new 696 Hit
일기 2022/06/18 00:34:55 이름 : 광대
912레스 🌍지구 표류기🪐__무한 우주에 순간의 빛일지라도 1시간 전 new 2128 Hit
일기 2022/04/10 11:42:01 이름 : ☁️
102레스 지능정보시스템 수업시간 변경 기원 5일차 1시간 전 new 746 Hit
일기 2022/06/28 22:29:44 이름 : 이름없음
685레스 🌕 1시간 전 new 1529 Hit
일기 2020/08/17 03:00:24 이름 : ◆rgjcnu9xO9u신입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