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10 17:50:17 ID : oINAnSE8o0p
담임쌤이 수학쌤인데 수학 질문있어서 그거 여쭤봐도 될까 업무시간 외 연락하는거 별로 안좋아하시는거같아서ㅜㅜ

2 이름없음 2023/01/10 17:55:45 ID : hs3Duk3u5Pf
아닝... 사람에 따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수있다고봐..ㅜ 추가근무...느낌이니까..

3 이름없음 2023/01/10 18:04:00 ID : oINAnSE8o0p
>>2 ㅠㅠㅠ그렇겠지..?

4 이름없음 2023/01/10 18:27:10 ID : hs3Duk3u5Pf
차라리 여기다가 올려보는건 어때..? 고등학생 정도면 어려울수도있는데 중학교 문제정도면 나도 풀수있어서..!

5 이름없음 2023/01/10 20:25:05 ID : yFcq1zO8i7h
괜찮을 것 같은데 계속 질문하는 것도 아니고 쌤들도 학생이 궁금한게 있어서 한번 물어보는 거면 상관 안하실듯 그대신 '방학 중에 죄송한데', '진짜 고민하다가 도저히 모르겠어서', '죄송합니다' 라는 말 꼭 쓰고 죄송하다는 뉘앙스랑 진짜 저도 노력해봤는데 도저히 답을 알 수가 없어서 실례를 무릅쓴다는 뉘앙스를 엄청 풍기는 중장문으로 보내야함 이러면 진짜진짜진짜 학생을 싫어하지 않는 이상 엄청 싫어하진 않으실껄

6 이름없음 2023/01/11 01:31:39 ID : ts7dUZjtba3
교수님들은 이런거 좋아하시는데. 다른 친구나 인터넷에 함 물어보고 정 모르겠으면 선생님께 물어봐바

7 이름없음 2023/01/11 07:50:23 ID : E66i1eK1DwF
>>4 고딩문제얌ㅜㅜ 이미 공부판에 올리긴했는데 답이 없어서.. >>5 그럴까..? 안좋아하실거같긴한데 >>6 콴다 올리긴했는데 답이 없더라ㅜ

8 이름없음 2023/01/11 22:21:43 ID : wpSE6Y1gY61
진짜 사바사다.. 방학때 물어봐서 혼난 친구들도 많다... 오히려 칭찬받은 친구들도 있고..샘 성격이 따라 정해야할듯

9 이름없음 2023/01/12 00:41:48 ID : rxXuq2Gq45d
한번 올려봐 나 고딩임 나름 수학 한다규~~ 스크랩했으니까 한번 열심히 도와줘볼게..! 우선 몇학년이야..?

10 이름없음 2023/01/12 22:39:17 ID : PeK7y1A6kk3
>>9 헉 거마웡 예비고삼이야

11 이름없음 2023/01/13 00:18:03 ID : rxXuq2Gq45d
>>10 오.. 나돈데 칭구다칭구~~

12 이름없음 2023/01/13 01:12:21 ID : PeK7y1A6kk3
C3BC234D-536C-4C3F-9716-BBB557C4C78C.jpeg.jpg>>11 그럼 고2거 알겠당 여기서 파란색이 내 풀이고 빨간색이 맞는 풀인데 파란색에서 뭐가 틀렸는지 모르겠어ㅜㅜ

13 이름없음 2023/01/13 13:21:39 ID : SNyZeFeNvDu
>>12 우선 너 풀이에서 틀린건 없어 그냥 표현을 할 때 ‘f(-3)=9’라고 구한 값을 극한식에 대입해서 극한식 형태가 어려워보이게 된 것 뿐이고 자세히 써서 사진 첨부해줄게 좀만 기다렺봐

14 이름없음 2023/01/13 13:23:58 ID : 08mMkq1wpQq
>>12 이와중에 필체 멋있다 수학 잘하는>>13 도 머시써..!

15 이름없음 2023/01/13 13:37:23 ID : BunCmLhAi4F
89693081-1D59-4A21-8135-1140CF348FC5.jpeg.jpg89693081-1D59-4A21-8135-1140CF348FC5.jpeg.jpg쓸데없이 장황하게 쓴것같긴 한데 뭐,, 결론은 틀린건 없다고 그냥 식의 형태가 다른게 끝임

16 이름없음 2023/01/13 15:52:55 ID : 8pcGqY67vwl
중학교 고댝교 다니면서 한번도 싫어했던 쌤 못봤음 오히려 제발 모르는거있으면 즉각 말좀 해달라고 했었음 애초에 그런거에 귀찮아하면 선생님을 하면 안되는건가 싶음

17 이름없음 2023/01/13 22:04:54 ID : PeK7y1A6kk3
>>13 앗 고마워ㅜㅜㅜ 근데 답이 -6이 아니라 -3이라.. >>14 꼬마웡 >>16 그러쿤..

18 이름없음 2023/01/14 01:18:40 ID : rxXuq2Gq45d
>>17 에?ㄹㅇ? 민망하구만 ㅎㅎ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3레스삶을 잘 살아가려면 자신의 타고난 급을 인정하는 게 먼저인 것 같다.new 13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7분 전
2레스한부모가정인데 받을 수 있는 지원금 같은 게 있을까요?new 2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5레스(※알바고민 ) 나보고 닥달하지말래 이게 닥달하는거야?new 3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레스던지는 말new 8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레스친해지는 중인 친구가 있는데new 11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친구(동성) 남자친구가 날 불편해 하는 것 같은데new 3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레스개기름 많은 지성피부 앞머리나 화장new 11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3레스알바하다가 번호를 따였는데new 28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레스누구나 한마디만 하고 가는 스레스레new 6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레스얘들아 나 내년에 대학갈까..new 13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3레스우울증 심해서 하는 신세한탄new 8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59레스사주로 고민상담 🙉new 463 Hit
고민상담 이름 : kiki 13시간 전
10레스화가 많은 성격인데new 17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8레스어느 집단이든 잘 스며들지 못하는 거 같아.new 26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2레스이런 사유면 폰검이 정당화될 수 있을까new 347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