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18/04/30 10:39:44 ID : 4Mjjzgo5bvj
하나씩 있으면 정말 좋은 잡담 스레를 세워봤다 스레세우기 뭐하고 짧은 이야기들, 지나가는 뻘소리 등은 모두 여기서 하자고^ ^
이름없음 2021/04/08 18:06:16 ID : oMjirs01jy3
아니 애초에 일회성 스레 너무 많아서 잡담판 만드는거잖아 일회성 스레 새울꺼면 잡담판에 올리라고 만드는건데;;
이름없음 2021/04/08 18:07:18 ID : oMjirs01jy3
일회성 스레쓰면 너무 많다고 패션잡담판에 올리라고 하잖아.
이름없음 2021/04/08 18:16:40 ID : GnCmILe2Nul
애초에 잡담판이랑 패션판 보면 질문스레나 수다스레 같은 일회성 통합 스레가 판별로 있어 새로 온 뉴비 아닌 이상 모르는 게 말이 안 됨 근데 요런 스레에 질문 올리는 건 좋은거짐
이름없음 2021/04/08 19:35:10 ID : oMjirs01jy3
이 말이 너무 짜증나서 올림 요즘 스레에 좋게 말하면 될걸 굳이 나쁘게 말하는 사람이 많아서 화나.. 그냥 관심 안주면 되는데 한두번 보는게 아니니까 갑자기 짜증이 확났음
이름없음 2021/04/11 09:08:19 ID : XAp9hdTO2r9
니삭스 생각보다 따땃하네. 근데 앉을 때 허벅지가 추움. 걷거나 섰을 때는 몰랐는데 니트 치마가 왜 이리 미적지근하냐
이름없음 2021/04/24 07:11:37 ID : Ao2HwlfSNxR
화장 초보인데 화장 못 해먹겠어... 기초 한 다음에 파데 바르는데 파데가 자꾸 붕 뜸 ㅠ 그나마 마스크 덕분에 별로 이상해보이진 않는데 스트레스 받는다 파데가 안 맞는건가
이름없음 2021/05/02 21:08:50 ID : 2ldwnyLhteE
기초 진짜 열심히 해바 화장솜에 스킨 뭍혀서 슥슥 꼭 해주고 나는 쿠션이 너무 나랑 안맞아서 뜨더라 함 바꿔봐 퍼프나 파데나 파데브러쉬 이론거 그그 유튜브 개코님이 올리신 화장 안뜨게 하는 법 난 이고 너무 조앗어...!!!
이름없음 2021/06/15 15:41:42 ID : lBbDwMnQlbb
요즘 나비가 유행이야? 나비 악세서리가 많은디
이름없음 2021/06/27 23:35:24 ID : 1dzPg7Ajg1z
셔츠입고싶다
이름없음 2021/06/29 00:08:21 ID : JO3CpdO8i6Z
버킷햇 안어울릴수잇을까 내가 버킷햇사고싶다햇는데 친구가 나 안어울릴거같대 ㅠㅠ 안어울리는 유형이 따로잇나??
이름없음 2021/07/01 23:15:17 ID : 7BwLe59jy1B
누구 혹시 이렇게 레깅스 끝쪽에 발 거는 부분 있는 레깅스 뭐라고 부르는지 아는사람 ㅠㅠㅜㅠㅠㅜ
이름없음 2021/09/14 19:38:29 ID : 3TXz9dxBcMn
무신사 8월까지 20% 할인 쿠폰 줬어...? 왜 나만 몰랐어?
이름없음 2021/09/17 00:04:58 ID : 3TXz9dxBcMn
왜 내가 샀는데 다른 곳이 더 싸? 왜...? 왜? 방금 샀는데?
이름없음 2021/10/02 14:24:35 ID : 3TU3RBdSHBe
건성인가 보네;; 난 스킨 로션 꼭 바르고 파데에 수딩젤 섞어서 화장한 적도 있어 (그래야 좀 덜 뜨는거 같더라)
이름없음 2021/10/19 23:57:00 ID : 3TU3RBdSHBe
양산형 패션 입는 사람 중에 동담 거부 많다는 말이 사실일까 진짜라면 같은 마이너끼리 왜......
이름없음 2021/12/08 19:24:05 ID : xPbhats3DAq
ㄱㅅ!!
이름없음 2021/12/08 22:03:22 ID : gmK47yY02tA
니트에 셔츠 레이어드 할 때 보통 셔츠 얼마정도 보이게 해..? 4cm정도인가??
이름없음 2021/12/15 23:30:41 ID : nzU1zWjdzUY
난 3cm!
이름없음 2021/12/26 01:08:33 ID : 3TU3RBdSHBe
으아아 재봉틀 배워서 옷 만들어 입고 싶다 절대 내 취향이 마이너해서가 맞아
이름없음 2022/01/24 16:45:28 ID : MnTSFa9vzPf
갱신겸 네이비색 교복에는 후리스 아이보리색보다 검은색이 나을까?
이름없음 2022/01/26 01:21:22 ID : BfhvCoY8oZg
메리제인 사고 싶은데 발이 250이라 예쁜 건 240까지만 나오고ㅠㅠㅠ 추천 좀 해쥬라ㅏ
이름없음 2022/02/19 03:02:30 ID : RxBhvveJQoK
검은색이 무난한데 네이비랑 아이보리도 잘 어울려 네이비색이 좀 어두운 계열이다보니 밝게 입고싶으면 아이보리 추천 나도 고딩 때 네이비색 교복이였는데 아이보리 잘 입고 다녔엉 검은색보다
이름없음 2022/02/19 03:04:07 ID : RxBhvveJQoK
보세옷 가게 알바 하다보니 쇼핑몰이랑 시내 옷 가게에서 을마나 떼 먹는지 알게되는듯..그래서 옷 살 때도 더 신중해 지는 것 같애 원가가 얼만지 아니까… 바지는 뭐 2만7천원 올려서 팔던데 거의
이름없음 2022/03/01 16:05:33 ID : anCqrAo1veK
남자는 안됏다 유니섹스 패션 못해서
이름없음 2022/03/02 22:58:12 ID : 3wranwlfRwk
레더들아 에ㅇㅂ리 원래 이렇게 상품준비가 느려? 2월말에시켰는데 아직도 준비중이네ㅜ 연휴끼어있어서 배송느린건 이해하는데 상품준비가 아직 안되어있으면..
이름없음 2022/04/06 17:51:26 ID : 1A1zXBxRyHB
너무 예쁜 네이비색 세일러 원피스가 있어서 샀는데... 왜 내가 입으니 존나 엄숙해보이냐ㅅㅂ
이름없음 2022/04/06 21:38:03 ID : MqjbeE2la1b
바람막이 흰색은 왜 리뷰 안해주냐 아노락 예쁜것만 많이 알게됬다
이름없음 2022/04/12 19:03:31 ID : BzdRzSNvwnD
근데 말야.. 짧게 크롭된 가디건 같은 거 거의 허리까지만 오는 거 그거에다가 안에 반팔 입을때 허리에 안집어넣고 입으면 이상해? 그런 패션이 딱히 안보여서...
이름없음 2022/06/05 19:28:18 ID : XzaoNzhBxU6
.
이름없음 2022/06/12 11:33:20 ID : HzVdXunu01f
이름없음 2022/06/15 16:15:55 ID : fdRvg45hwGp
이 자켓 사려는데 안에 뭐 입어야지 어울릴까? 하의도 괜찮으면 추천해주면 좋겠음!
이름없음 2022/06/18 23:35:23 ID : ilwk7gnWrz9
헤어스타일은 미용으로 가야 하는겨 패션으로 가야 하는겨
이름없음 2022/06/19 21:13:15 ID : UY3zUZg6lB9
미용이쥐
이름없음 2022/06/19 21:39:01 ID : ilwk7gnWrz9
땡삼
이름없음 2022/06/19 21:39:09 ID : falg2E67s79
혹시 어디서사려는지 알수있을까ㅏ... 너무이쁘다ㅜㅜ
이름없음 2022/06/20 07:11:49 ID : GnDzdSLgo1B
알리익스프레스! https://a.aliexpress.com/_mOtkPn0
이름없음 2022/06/25 02:21:49 ID : falg2E67s79
와 이뿌당!! 고마워
이름없음 2022/06/30 17:08:40 ID : a3vjzhy1xCp
아무래도 패션에서의 제약은 여자보다 남자가 더 많긴 하지 남들이 위시라고 구하는거 보다 위시가 되어버린 옷들...... 그 남들도 못사서 구하는 옷이니 당연히 나도 손가락빠는건 마찬가지......
이름없음 2023/07/15 11:49:33 ID : XtbimK7y6p8
꺙 신발 하나 상의 2벌 하의 2벌 6만 원 초반대에 구매! 기분 좋음 ㅡㅎㅅㅎ
이름없음 2023/09/30 13:57:10 ID : i07bxyNy586
제주도 가는데 베이지색 카고바지에 뭘 매치하면 좋을까 ㅜ
이름없음 2024/01/03 18:40:14 ID : pWmINvvfPhb
화장은 눈이 가장 까다로운 것 같음 입술이나 피부도 제대로 하려면 어렵지만 어쨌든 '할 수는' 있는데 눈은 그냥 엄두도 안 나거든
이름없음 2024/01/14 14:05:05 ID : PilBanyIGrf
제대로 꾸며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예쁜옷 입고셒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될지를 모르겠음 좀 작고 통통한 체형이야 추천좀
이름없음 2024/01/14 14:16:41 ID : IE1bfUZjzgi
바다 동물이 그려진 원피스 있으면 입고 싶음. 바다사자 아니면 바다코끼리로.
이름없음 2024/01/16 18:16:40 ID : dU41Bhs640t
에이블리에서 2만원대 맨투맨 사려는데 사진에 나온 원단이랑 리뷰 사진의 원단이랑 느낌이 좀 다른것 같아서.. 이걸 사 말아
이름없음 2024/01/20 02:11:00 ID : 2tumsmE7bxz
수영복 좀 골라주라 ㅜㅜ 가족끼리 가는 거 알고 더 예쁜 거 골라줘!
이름없음 2024/01/20 02:11:59 ID : ljwK46mGpVd
1번에다가 얇은 가디건 걸치자 벌써 해변의 공주님 탄생함
이름없음 2024/01/20 03:49:21 ID : eZeFa1fU6o1
목플라 불편하다고 했던 놈 누구야 진짜편하고 따듯한데ㅠㅠ 날씬해보이고 진짜 이쁘다... 코디도 편하고
이름없음 2024/01/20 03:57:29 ID : 2tumsmE7bxz
고마워♡
이름없음 2024/02/12 16:58:38 ID : 6oY3BcFba9x
옷 골라줭 핏 가격은 다 같음 디자인만 다름 20000원 정도 함 아무데나 입기 좋은거루
이름없음 2024/02/12 17:38:04 ID : E67y1yE6Zjx
3번째
이름없음 2024/02/13 02:04:54 ID : FeNBy3XwNs5
야둘어ㅠ 내가 평소에 입을 바지로 이걸삿는데… 내가 항상 검정 회색 이런바지만 입어서 바지에대해 잘 모르느데ㅠㅠ 이런인디핑크 바지는 입고다니면 너무튀어? 그냥 도서관갈때입을려규햇는데 너무튀는거같아서…
이름없음 2024/02/13 09:26:35 ID : 6lu07fcE9tg
패션은 아니고 악세서리지만 살까 말까 골라쥬나 ..? ㅜ 비비안웨스트우드 오슬로 목걸이 vs 티파니앤코 엘사 퍼레티 빈 디자인 펜던트 (9mm) 다 스털링 925 실버 라인이고 가격은 티파니앤코가 8만원 정도 비싼데 어떤걸 살지 고민이야 ㅠㅠ 티파니앤코는 현재 갖고 있는 목걸이가 있고 (더블 하트 태그 펜던트 실버 목걸이 착용중임)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악세서리류는 없지만 가방 갖고 있는게 있움
이름없음 2024/02/13 17:41:04 ID : UY9s9xO61A1
베이지나 아이보리랑 매치하면 이쁠듯 별로 튀는 것 같진 않아!
이름없음 2024/02/16 12:21:51 ID : 5e4ZjBs9wGo
■[바바패션 패밀리세일] ■[바바패션 패밀리세일] 초대장 바바 패밀리세일 진행하오니 놀러오세요~ 2024년 최대 혜택 『바바패션 패밀리세일』에 임직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임직원 코드 : WCU711 ■ 패밀리세일 미리보기 https://www.babathe.com/familysale?privateCode=WCU711 ■ 참여 브랜드 : 아이잗바바 · 더아이잗컬렉션 · 지고트 · 더아이잗 · JJ지고트 · 더틸버리 ■ 혜택 : 전 상품 최대 85% 할인 ■ 행사기간 : 24.2.13(화) ~ 24.2.19(월), 단 7일간
이름없음 2024/02/16 12:39:10 ID : Vanvbjta5Ql
■[바바패션 패밀리세일] ■[바바패션 패밀리세일] 초대장 바바 패밀리세일 진행하오니 놀러오세요~ 2024년 최대 혜택 『바바패션 패밀리세일』에 임직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임직원 코드 : WCU711 ■ 패밀리세일 미리보기 https://www.babathe.com/familysale?privateCode=WCU711 ■ 참여 브랜드 : 아이잗바바 · 더아이잗컬렉션 · 지고트 · 더아이잗 · JJ지고트 · 더틸버리 ■ 혜택 : 전 상품 최대 85% 할인 ■ 행사기간 : 24.2.13(화) ~ 24.2.19(월), 단 7일간
이름없음 2024/04/04 15:17:43 ID : 5U2HzSE2pO1
혹시 이런 스타일 상의 뭐라고하는지 알아? 크롭기장에 옆은 트였고 밑이 둥글거나 브이자로 빠지는거..밑굴림이라고도 하는거같은데 밑이 브이자로 빠지는게 더 이쁜거같아
이름없음 2024/04/06 22:57:18 ID : oIJWkts8qmK
살 빼서 이 셔츠 입으려고 하는데 학교 다니면서 입기 좀 그런가? 참고로 나는 화이트 색상 사려고 하고 대학생이야

레스 작성
2레스이 패션고자좀 도와줘 제발!!!!!! 172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5레스여자 흰스타킹 코디좀 2471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13
3레스음,,,,여긴 다들 에이블리쓰는 편이야,,,?? 944 Hit
패션 이름 : 이름 2024.04.13
5레스남자셔츠 입으면 별로일까? 252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11
10레스프레드페리 져지 3691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08
6레스이 파란셔츠에 교복치마 어울릴까 146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08
358레스» 있어야할 것이 없군요...... 패션판 잡담 스레!!! 1519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06
3레스어깨 넓어서 후드집업이랑 가디건 핏이 안 좋은데 해결법 좀 1797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01
1레스남자 악세사리 추천좀 3015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3.11
5레스대학 오티 때 이렇게 입고 가는 거 어떻게 생각 398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3.09
1레스의미 있는 악세사리 3191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3.08
2레스색깔좀 골라조ㅠㅠ 3633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3.01
4레스도와줘ㅠ.. 3746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29
1레스이 코디 어때 3859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27
6레스짧은 목 vs 넓은 어깨 5812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25
3레스입고 싶은 옷이 자기 콤플렉스를 부각시킬 때 어떻게 입었어? 471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16
2레스디게 추운데 예쁘게는 입고싶을때 7075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16
3레스 5045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12
2레스. 653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1.20
3레스캠퍼스 로맨스 만화를 그리고 싶은데 애들 꾸꾸로 입히는 거 오반가? 7206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