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에서 옮겨와쏘!! 윗레스가 물어보고! 아래가 답하고 또 물어보구!! 앵커 달거나 ㅗㅜ 해조!! 자 일단 ㅜ 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하고 싶은 말은?

ㅗ 로봇처럼 달달외우는게 마치 밭가는 소같아서 나름 좋아해 스트레스는 왕창 받지만 ㅜ 존경하는 사람있어? 있다면 누구?

ㅗ 존경하는 사람은 없는데 좋아하는 사람은 있어:) ㅜ 싫어하는 학교쌤 있어본 적 있어?

ㅗ학교에서 싫어하는 쌤이 없을 수가 있나...? ㅜ 살기 싫을 때 어떻게 해?

ㅗ 적어도 시간에 여유있으면 이불에 파묻혀 울거나 현실회피해. ㅜ요즘 즐겨듣는 노래는?

ㅗ baby i love you ㅜ 첫사랑에게 하고 싶은 말은?

ㅗ 니가 내 첫사랑이란게 수치스럽다 ㅜ 불나서 탈출해야 하는데 얼굴이랑 성기 둘 중에 하나만 가릴 수 있음, 어디 가릴래?

ㅗ 얼굴 ㅜ 잠이 안올때 어떻게해?

ㅗ 배게 끌어안고 여러가지 상상을 해 ㅜ 이번 기말 준비 얼만큼 했어?

ㅗ 끝낫쥐렁^^^^^^^^^^^^^^^^^^^^^^^^^^^^^^^^^^^^^^^^^^^^^^^^^^^^^^ ㅜ 보통 몇시에 자?

ㅗ 새벽 1~2시 ㅜ 이번 여름에 모기 물렸어? 몇 방?

ㅗ아직 안물렸지렁~~~ 홈키파+모기퇴치제 짱이야 ㅜ가장 오래 사귄 친구는 몇년지기?

ㅗ 4년 ㅜ 가장 좋아하는 빵

ㅗ 아빵(이런거 말하는거야? 오빵) ㅜ 지금 보고있는 웹툰중 젤좋은거

ㅗ 시월드 판타지 ㅜ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

ㅗ 치즈케이크!!!! ㅜ 변비 걸린적 있어?

ㅗ 있어.. 똥꼬에서 피까지 ..(._. ) ㅜ 친척 언니나 오빠 아님 형이나 동생이랑 얼만큼친해?

ㅗ 친척이랑 안친해서 그냥 친오빠로 할게 예전에 오빠가 나한테 지은 죄(?)가 너무 많아서 난 안좋아하는데 걔가 지금 좀 철든듯 뭐 좀 사주기도 밖에 나갈때 카드 주기도 함 ㅜ 하고 싶은게 있는데 정말 많은 조건들이 하고 싶은 일을 막고 있다면 어떻게 할거야?

ㅗ 으음... 저엉~말 하고 싶다면 할 것 같은데 약간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현실적인 방면으로 살아갈 것 같아... 나 원래 다른 나라에서 살고 거기서 취업도 하고 싶었었는데, 그냥 결국에는 한국에서 전문직하고 있어... ㅜ 엽떡에 베이컨 추가 vs 중당 추가

ㅗ 엽떡은 당연히 중당 추가 베이컨도 너무 맛나지만 너무 무거운거 같아 ㅜ 하루에 몇시간 자?

ㅗ 바쁘면 보통 3시간, 일 하나도 없으면 12시간... ㅜ 스트레스 받을 땐?

ㅗ노래 부르기!!! ㅜ세젤잘은???

ㅗ 와타시>< ㅜ 생일 언제야?

ㅗ10월 27일!! ㅜ버킷리스트 3가지!

ㅗ 타투, 해외여행, 책 출판하기 ㅜ 인생 영화 3편!

ㅗ 윤희에게, 남산의 부장들, 날씨의 아이 ㅜ 딱 한 번 원하는 사랑을 할 수 있다면 어떤 사랑을 하고 싶어?

ㅗ 내 짝남과의사랑😎😎😍😎😎😍😎😍😍😎😍😎😍😎😍😎😍 ㅜ마지막 똥언제쌋어

ㅗ헐 소름 지금 싸는 중인데 ㅜ짝사랑이 쌍방이였던 적 있어?

ㅗ 연애를 해봤으니깐 당연하겠지? 사실 짝사랑 첫사랑 말고는 포기한적도 실패한적도 없당 ㅜ 젤 좋아하는 음식!

ㅗ면!!! ㅜ 집에 날파리가 있다면 퇴치법?

ㅗ 엄마를 부른다.... ㅜ 젤 그립거나 좋아하는 추억/기억?

ㅗ 어렸을 때 엄마가 안고 달래주던 기억/ 옛날 살던 집 ㅜ 학원에 가야 하는데 숙제를 안 했다면?

ㅗ 꾀병부려서 빠짐 ㅜ 살면서 저지른 나쁜 짓 중 최악은?

ㅗ 좋아하는 애한테 꺼지라고 욕하고 틱틱거린 거 ㅜ 최애랑 사귀기 VS 짝남/짝녀랑 사귀기

ㅗ 짝남 짝녀는 없지만.... 당근 최애 ㅎ ㅜ 공부를 안 했는데 시험이 다음 날이라면?

ㅗ ㅋㅋㅋㅋ.. 오늘 내 얘기라 이건 실화이다. 밤에 빡공할거라면서 12시까지 놀다가 몬스터 한 캔을 마시고 잠을 퍼질러 잔 이후 여섯시에 비명을 지르며 잠에서 깨어나 다급하게 국어를 외우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정신이 반쯤 분열되기 시작했고 지금은 다시 되돌아 오고 있는 중인데 아주 멋!진!..... 점수에 어후 정신이 화려하다. 늘 인간은 후회한다고 했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이 내일 시험이라면 당장 공부하기를 제발 간곡하게 부탁한다. 제발. 아 그런데 윗 친구.. 위에 이름없음 왼쪽의 별은 무엇인가? ㅜ CHOOSE ( 민초/ 반민초/ 나는 민초의 초콜릿보다 민트가 더 좋다 )

ㅗ 으악 민초!!!!!! 민초는 텍스트만 봐도 극혐임 ㅜ 지금 가장 하고 싶은것은?

ㅗ 쾌변 ㅜ 나만의 벼락치기 방법은 ?

ㅗ3일 전에 조금씩 하다가 하루전에 몰아서 하기 ㅜ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중 방귀가 나올 것 같다! 당신은 어떻게 할것인가!

ㅗ 소리없이 뀌고 튄다 ㅜ 다리털 많아?

ㅗ 노놉 그냥 적당히 보송보송 나는 편인데 여름엔 무조건 제모함 ㅜ 알바하는 거 있어!? 난 학원 알바..

ㅗ 한번도 알바 해본적 없어 ㅜ 지금까지 밤 샌적 몇번?

ㅗ 밤 새본 적 한번도 없어 내년이면 수능을 보는데 말이지..ㅎㅎ ㅜ 선생님이랑 사귀어 본적 있어? 난 이ㅆ..

ㅗ 뭐????? 없어;; ㅜ 수학 50점 맞아본 적 있어?

ㅗ 딱 50점은 없지만 가까운 점수는 받아본 적 있음 ㅜ 시험 볼 때 폰 내야하잖아 그때 폰 끄고내? 아님 비행기 모드?

ㅗ폰 끄고 그냥 내! ㅜ혹시 짝사랑 쌍방이였는데 나중에 알았던 적 있어?

ㅗ 다 외사랑으로 끝났어 ㅜ 남들에게 말할 수 업는 취미!

ㅗ아무도 없을 때 노래부르기 ㅜ길바닥에 똥 싸본 적 있어?

ㅗ 예..? 아니요..??ㅋㅋㅋㅋ ㅜ 젤 기억에 남는 꿈?

ㅗ 내가 좋아하는 애한테 고백했는데 걔가 좋다면서 나한테 안긴 꿈 ㅜ 무서웠던 경험 말해줘

ㅗ 밤 12시에 집가는데 엘베 고장남 우리집 21층,,.ㅎㅎ ㅜ 제일 좋아하는 영화는?

ㅗ 제목이 피릿이었나? 여주가 어릴 때 이사온 남주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몇 년을 짝사랑하다가 어떤 일을 계기로 여주가 남주에게 배신감을 느껴서 안 좋아하게 되고 반대로 남주는 여주를 좋아하게 되는 내용이었어 ㅜ 지금 어디에 있어?

ㅗ화장실 ㅜ엄마 아빠에게 하고 싶은 말

ㅗ 저녘에도 국수 먹어요! ㅜ 가장 좋아하는 음식

ㅗ 달달한 도넛! ㅜ 흑역사 밝히기!

ㅗ 좋아하는 남자애한테 그냥 친구로 생각하는 척 오버해서 말, 행동함!! ㅜ 짝사랑 경험 몇 번?

ㅗ 3번...싹다실패햇어 ㅜ지금 짝사랑 중이야?!

ㅗ 나는 짝사랑해본적 없어서 ㅜ 바퀴벌레 어떻게 잡아...? 집에 혼자있다는 가정하에... 그냥 바퀴말고 커다란.. 시꺼먼..날라댕기는거..

ㅗ 아아... 아아... 생각만 해도 ㄹㅇ 끔찍하다 나라면 벌벌 떨면서 아무것도 못하고 울면서 컵으로 가둬놓고 엄마한테나 친구한테 전화할 듯...ㅎ ㅜ 화날 때 어떻게 해?

ㅗ 베개 때리거나 샤워해 ㅜ친구랑 짝남/짝녀 같으면 어떻게 할거야?

ㅗ상황을 지켜보고 내가 먼저 포기할지 말지 정행 ㅜ젤 좋아하는 베라 맛!!!

ㅗ 피스타치오 아몬드!!! ㅜ 트라우마 있어?

ㅗ 언어 폭력 비스무리하게 당하거나 친구랑 싸울 때나... 나한테 호의가 있는 건지 모르겠는 사람들이랑 있을 때 심장이 빨리 뛰고 손도 떨리고 그래 왜 그러는지 아니까 더 착잡해 ㅜ 인생 웹툰 or 웹소설 or 책!

ㅗ 전지적 독자 시점 ㅜ 기분 안 좋을 때 뭐해?

ㅗ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서 울어! 😭😭😭💥🎸🌟💥🌟💥 ㅜ 말하고 싶은데 숨기고 있는거!

ㅗ 덕밍아웃..?ㅋㅋㅋㅋㅋ ㅜ 민트초코 좋아해?

ㅗ아당연히좋아하지 누가싫어하니? ㅜ 최근에 극혐하도록 싫어했던 상황? 사람?

ㅗ 전남친과의 대화ㅜㅜ ㅜ 사람 많은 버스에서 너가 실수로 방귀를 뀐다면 어떻게 할꺼야?

ㅗ 모르는 척 가만히 앉아있기 ㅜ 집에 동물키워?

ㅗ음..? 이걸 동물이라 해야 하나? 구피 50마리 정도 키워!! 그리고 맨날 밥만 먹는 식충이 수컷돼지 한 마리도..^^ ㅜ솔직히 부모님께 말씀드리면 진짜 맞을 것 같은 비밀 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5레스 초성으로 쓴 문장 때려 맞추기 1시간 전 new 110 Hit
바보 2021/06/24 23:28:0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자신이 가진 짤 자랑하기 1시간 전 new 70 Hit
바보 2021/07/27 14:22:38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이름 부분으로만 말하자 1시간 전 new 111 Hit
바보 2021/07/23 21:29:57 이름 : 아마글자20자로한정되어있을거다비빕~~
346레스 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는패셔니스타' 만들자 1시간 전 new 803 Hit
바보 2021/02/28 00:00:09 이름 : 조쀼
743레스 어떤말이든 [어둠의]를 붙이면 중2병스러워진다 1시간 전 new 3737 Hit
바보 2018/03/01 18:11:32 이름 : 이름없음
793레스 🌸🎆이모티콘을 한 개씩 써서 1000레스를 채워보자!📜🌌 2시간 전 new 890 Hit
바보 2021/02/08 15:35:20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한글자씩 써서 우리는바보다 적어보자 3시간 전 new 273 Hit
바보 2021/01/28 12:41:52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샤발 그런 거 없다고' 한글자씩 말하기 3시간 전 new 155 Hit
바보 2021/07/19 15:55:00 이름 : 이름없음
348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4시간 전 new 2176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52레스 랜덤채팅에서 비비비빕만 해보고있어 4시간 전 new 224 Hit
바보 2018/10/14 18:49: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야아아ㅏ!!!! 거기 대머리 빡빡이!!!!!! 5시간 전 new 27 Hit
바보 2021/07/28 10:30:36 이름 : 이름없음
342레스 논란 해명한다<<<<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목에방울달기' 만들자. 5시간 전 new 983 Hit
바보 2021/02/28 00:42:35 이름 : 들어와서 해명읽어줭
327레스 아무 노래 가사나 적고 가는 스레 5시간 전 new 1217 Hit
바보 2019/06/13 19:26:23 이름 : 이름없음
197레스 신박한 욕을 모아보자 13시간 전 new 3016 Hit
바보 2019/07/24 15:07:24 이름 : 이름없음
215레스 이름칸으로 대화하는 스레 13시간 전 new 876 Hit
바보 2020/04/22 16:12:47 이름 : 이름칸으로만 대화하는 거다 비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