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갑자기 오른쪽 아랫바가 아파 쿡쿡 쑤시는 느낍이랑 쥐어짜는 것 같애 그리고 속도 좀 안좋고 어른쪽만 아프다 지금은 가운데쪽도 아파ㅇ 이겅 왜 ㅐ이래?계속 아픈데ㅜㅜㅜㅡㅡㅡ

맹장염 초기증상일수도 있음 병원 가

>>2 가운데더 같잉 아픈데ㅜㅜㅡㅡ 원래 그래?

배가 아파서 그러가 옆구리점 아프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 응 위치에 따라서 통증부위 다른데 대부분 옆구리에서 시작해서 중심부까지 통증 번져

>>6 아 아어뜩ㅋㅋ케 ㅜㅜㅜㅜ

누워서 손으로 통증 부위 꾹 눌렀다 떼면 어때? 뗄 때 많이 아프니?

>>8 그냥 가만있을때랑 똑같이 많이 아파ㅜㅜㅜㅜ

혹시 모르니깐 병원 가봐

>>9 당장 병원 가 늦으면 늦을수록 회복 기간 길어진다

>>11 집 근처 종합병원 응급실로 가

근데 이거 운래 심해졌다 약해뎠다 해?

>>14 통증 약할때 눌렀다가 떼도 아프니?

>>15 으우ㅜㅜ가만히 있을때랑 똑같이 아파

>>14 응응 나도 그랬어 빨리 병원 가자!! 내과 병원을 가든 종합병원 응급실을 가든 빨리 가봐

>>17 응 진짜 고마버ㅜㅜㅜㅜㅜㅜㅡ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3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1분 전 new 868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근데 나만 이래? 3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6/25 10:41:39 이름 : 이름없음
711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9분 전 new 2621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8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6/25 10:20: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셤 수학 몇 문제 맞히고 다 틀리는 꿈 꿨다 31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6/25 10:01:3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으악!!!! 얘드라 32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5 09:44:2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너넨 랜선친구 있냐 36분 전 new 56 Hit
잡담 2021/06/25 03:26:09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고등학생 레더들!! 51분 전 new 126 Hit
잡담 2021/06/24 17:21: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시간착각함 1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25 06:39:52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너네 코로나 백신 맞을거야? 2시간 전 new 546 Hit
잡담 2021/01/14 10:52: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어떡해 ㅅㅂ... 2시간 전 new 41 Hit
잡담 2021/06/25 05:06:4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내 친구가 얼마전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났거든 2시간 전 new 123 Hit
잡담 2021/06/24 20:53: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다들 와 봐 2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1/06/24 23:31:22 이름 : 이름없음
22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3시간 전 new 426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298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