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게스트로 나온다고 했으니까 나오겠지 왜ㅇㅇ군은 없나요? ㅇㅈㄹ하고 하트도배 ㅋㅋㅋㅋ 아니 저기요 저희 프로그램이고 저희 스케줄이에요 왜 그쪽이 난리치세요?? 또 이쪽멤버가 멘트하고 있는데 당연히 이 멤버 잡아줘야지 아무것도 안하는 그쪽 가수 잡아줘요?? 연령대도 꽤 높아보이는데 어휴.... 덕분에 아주 ㅈ같은 방송됐네요^^

>>2 ㅇㅇ 생각할수록 열불나서 여기다 털어놓는다ㅠ

>>3 으앙 막막 도배하고 서로 싸움날 듯 하고ㅠㅠㅠ 그래서 난 댓창 안봤어...

팬층이 저연령이면 답이 없는데 지나치게 고연령이면 더 노답임... 애기들은 커가면서 쪽팔림을 알지만 나이 지긋하신 분들은 변화가 없다시피 하니

연령대 높은 사람들중에 자기 하고싶은말 있으면 맥락 상관없이 눈치안보고 하는 사람들 특히 많음ㅋㅋㅋㅋㅋ 그 습관 이럴때도 드러나는거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63레스 층간소음 윗집 아랫집 까는스레 48분 전 new 2171 Hit
뒷담화 2019/01/11 12:43:22 이름 : ◆o2HAY4NwIHD
857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4) 1시간 전 new 18055 Hit
뒷담화 2021/01/03 18:55:42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애니채널에서 유튜버, 스트리머 방송 하는거 깐다. 4시간 전 new 1723 Hit
뒷담화 2020/03/25 19:49: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일본성우 외모만 보는거 깐다 4시간 전 new 53 Hit
뒷담화 2021/06/22 01:05:24 이름 : 이름없음
486레스 과도한 찬양/올려치기 때문에 반감 생긴 것들 적는 스레 5시간 전 new 8429 Hit
뒷담화 2020/05/08 14:03:3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욱일기•전범기•다이쇼•혐오발언 논란터진 귀칼깐다 5시간 전 new 59 Hit
뒷담화 2021/06/22 00:33:11 이름 : 이름없음
698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14판 🌋 6시간 전 new 3284 Hit
뒷담화 2021/05/10 02:46:32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탈모 대머리 놀리지마라 제발 6시간 전 new 562 Hit
뒷담화 2021/01/09 22:58:59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헤테로/NL/남녀커플 하소연 스레 6시간 전 new 429 Hit
뒷담화 2019/08/10 21:28:53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이 그림유튜버 깐다(5) 6시간 전 new 476 Hit
뒷담화 2021/06/19 23:27:00 이름 : 이름없음
312레스 귀멸의 칼날 까는 스레 6시간 전 new 8135 Hit
뒷담화 2019/09/28 19:24:4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읽씹/안읽씹 까는스레 6시간 전 new 903 Hit
뒷담화 2020/05/21 02:30:54 이름 : 이름없음
351레스 백합(GL)판 하소연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8327 Hit
뒷담화 2019/07/20 20:28:28 이름 : 이름없음
579레스 빡칠때 '에휴'만 적고 가는 스레 6시간 전 new 2549 Hit
뒷담화 2020/01/03 01:51:03 이름 : 이름없음
152레스 로판 깐다 3 6시간 전 new 4772 Hit
뒷담화 2021/03/27 21:26: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