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레즈고 친구는 레즈거나 바이임 워낙 친하고 오래 지냈다 보니까 스킨쉽 선 안지킨지 좀 돼서 좋아하는거 티 팍팍 내도 소용이 없음 반대로 친구가 나한테 하는 행동이 우정인지 사랑인지 구별도 못 하겠음 맘 접으려고도 해 봤는데 작년 발렌타인 때 애가 나한테 준거 때문에 가능성 있는거 아닐까 해서 못 접고 있단 말이야 약간 다이소 가면 파는 좀 큰 사이즈에 선물상자를 사서 밑에 초코 바 쫙 깔고 위에는 종이 한장 깔아서 그 위에 허쉬 키세스로 하트모양 만들어서 붙여두고 양 옆에 본인이 리본끈으로 직접만든 장미까지 넣어서 줬거든 진짜 양 겁나 많아서 반년동안 먹었을 정도였음 이때 미리 자각했으면 좋았을텐데 좋아하는거 자각한지 반년정도 밖에 안돼서 저거 받을 땐 몰랐음... 고백 할까도 생각해 봤는데 했다가 차이면 어떡해 나나 내 친구나 아무일도 없어던 거 처럼 대할 수 있을거 같지 않은데 애초에 거의 10년 지기 친구를 연애 대상으로 보기나 할까 선물받은거 너무 자세하게 써서 설마 짝녀가 볼까봐 좀 무섭다

선물 스케일 장난없다 리본끈으로 장미를..? 혹시 짝녀분이 자기 사람들 그런식으로 잘 챙기는 스타일이셔? 진짜 사랑일수도 있긴 한데 그냥 단순히 그분 성향 때문일수도 있어서

>>2 다른 애들한테 선물 주는거 잘 못봤는데 줘 봤자 생일날 만원 지폐나 5천원짜리 선물 정도?? 난 근데 받은거 다른것도 있음 짝녀 어머니가 주신거긴한데 암튼 직접 뜨개질한 목도리랑 또 직접만드신 끈팔찌? 있음 그래서 짝녀랑 커플템마냥 하고 다녔어

움...나도 비슷한 상황인데 ... 일단 나는 정말 친한 친구라서 굳이 연인관계가 아니더라도 같이 놀러다니고 하니까 더이상 고민안하기로했오 만약에 고백해서 연인이 되면 뭐... 좋겠지만 안되면 십년 넘게 쌓아온 우정마저 흐뜨러질까봐 무서워서

>>4 나도 그냥 그럴까 했는데 짝녀가 너무 금사빠라.. 짝녀가 지금은 정리 했지만 예전에 중학교때 좋아하는 여자애 있었다는 소리 들은적 있어서 그때부터 괜히 더 신경쓰여... 혹시라도 애가 다른애랑 사귀면 진짜 울거 같고 얼굴 못 볼거 같아

>>5 상황이 참 어렵네.. 그리고 무려 10년지기라니 질문 무게가 장난아니다 근데 1. 고백해서 차임 -> 후회 2. 고백 안하구 안 차임 -> 짝녀분이 다른 사람이랑 연애 -> 후회 이럴 경우면 그냥 고백하는게 나을 수도 있을 것 같다 어떤 선택을 해도 후회가 남을 거라면 난 최소한 억울하고 싶진 않아

나는 6년지기 친구 좋아했었는데 몇년전에 그냥 뭐 어차피 후회할거 그냥 고백하고 후회하자는 식으로 생각하고 말했는데 그 후에 몇일동안은 얘기를 안했어 사이가 어색해졌지.. 근데 또 잘놀아 다시 전처럼 돌아왔어 내가 마음을 접었지 근데 지금은 그친구가 날 좋아하더라 ㅎ 사랑은 찐으로 타이밍인거 같아..! 난 고백하는거 추천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짝녀한테 거는 플러팅 눈치챌만할까? 1분 전 new 398 Hit
퀴어 2021/06/17 03:05:44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짝녀/짝남에게 왔으면 하는 연락 45분 전 new 1058 Hit
퀴어 2019/04/03 18:22:3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왜 이렇게 이성애가 47분 전 new 94 Hit
퀴어 2021/06/18 09:36:5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트로이시반 for.him 처음 들어봤는데 50분 전 new 237 Hit
퀴어 2021/06/17 15:21:0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희는 좋겠다 1시간 전 new 265 Hit
퀴어 2021/06/17 16:23:5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다들 고양이상에 이목구비 뚜렷한 사람 좋아하는 거 같은데 1시간 전 new 174 Hit
퀴어 2021/06/18 00:51: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끼리 이렇게까지 해...? 1시간 전 new 34 Hit
퀴어 2021/06/18 11:01: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ㅇㄴ 찐친 고백 거절했다가 손절당함 뭐냐 이거? 1시간 전 new 216 Hit
퀴어 2021/06/17 23:54: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여기에 혹시 신점궁합 보는 사람들있어? 1시간 전 new 18 Hit
퀴어 2021/06/18 10:45:3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녀가 거리둘때 레스주들은 어떻게 했어? 1시간 전 new 161 Hit
퀴어 2021/06/16 20:45:28 이름 : 이름없음
111레스 좋아하는 사람이랑 자기 나이 말해보자 2시간 전 new 1737 Hit
퀴어 2020/03/13 15:09:3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벽장과 오픈퀴어 각각 장단점 써보자 3시간 전 new 186 Hit
퀴어 2021/06/17 15:49: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톡으로 플러팅 3시간 전 new 53 Hit
퀴어 2021/06/18 08:43:3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선배한테 플러팅 어떻게 하지 4시간 전 new 123 Hit
퀴어 2021/06/17 20:20: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좋아하는 애가 이쪽이고 서로 이쪽인거 아는데 같은 반이거든? 4시간 전 new 108 Hit
퀴어 2021/06/18 00:41: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