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하려는 건 절대 아님 그저 나의 경험일 뿐 레즈비언한테 양성애자라고 말하면 넌 여자랑 사귀다가 결혼할 때 되면 남자한테 갈 거라느니 남자랑도 성관계하고 여자랑도 하는 게 더럽다고 하고~ 이상한 사상에 빠진 일부의 레즈비언들은 한남이랑 왜 만나냐며~ 나한테 남혐 사상을 전도하고 자빠졌고~ 이성애자한테 오픈하면 존나 무례한 새끼들은 여자랑 하는 건 어떠냐며 남자랑 하는 거랑 다르냐 ㅇㅈㄹ하고 퀴어랑 사귈 생각 없다고 하질 않나~ 남자랑 여자랑 둘 다 관계 가지는 게 더럽다 그러고~ 진짜 시부랄 양성애자는 레즈비언들만 있는 곳에서 오픈 하는 것도 두려워잉😞 바이는 고독한 퀴어~ 우리 다같이 고독을 즐기긴 개뿔 시부럴

아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애자는 동성한테 갈까봐 걱정, 동성애자는 이성한테 갈까봐 걱정...ㅎ

맞아 레즈들한테 남자 못 잃는다고 그런 말 듣는것도 짜증나 남자들한테는 항상 여자랑 하면 뭔 느낌이냐고 묻는데 그게 왜 궁금해 ㅅㅂ 바이는 욕심 많다는 말도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 내가 한번에 남자 여자 둘다 사귀는 것도 아닌데 왜그러냐 진짜

통계로도 호모포비아보다 바이포비아가 더 많대... 미국 의사 협회 저널에 따르면 미국 전역의 16,000명 가량의 청소년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LGBQ 십대의 25% 정도가 최근 1년 동안 자살을 최소 한 번 이상 시도했다고 답했다. 반면 이성애자 십대의 경우 6% 정도였다. 레즈비언은 이성애자 여성에 비해 자살 시도 확률이 2배 높았고, 양성애자들의 경우 3배 이상 높았다. 게이 십대들은 이성애자 남성에 비해 자살 시도 확률이 4배 높았고, 양성애자들은 5배 이상 높았다.

>>2 모노가미지만 졸지에 폴리아모리로 정정받는 건 서비스~

>>4 아휴... 슬프다... 바이는 고독한 퀴어

>>5 아 ㅆ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이 이성도 신경쓰고 동성도 신경쓰면 세상 혼자 살아야 되나 싶음~

>>3 남자 못 잃는다고 하는 거 진짜 인정 시부럴

>>8 남자 포기하고 계속 레즈 되라고 권유도 받음ㅋㅋㅋㅋ

>>3 >>8 아 진심 개빡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든 여자든 그냥 사람!!!! 애인/짝인 말고는 눈에 안 들어온다고!!

>>9 아 진짜 이게 제일 싫음 시발 지들한테 여자 버리고 동성애자 되라고 하면 지랄염병을 할 거면서 우리한테는 왜 지롤임

>>9 아 시발 개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댕웃기네 ㄹㅇ 무서워서 벽장 탈출 하겠냐? 바이가 얼마나 로맨틱한데~ 선택의 폭은 남들의 두배지만 정작 내가 선택하는 건 당신 하나라고요~~

ㅠㅠ 바람 핀 새끼들이 잘못이지 왜 싸잡아서 욕하는 거야 그리고 헤어지고 누구 만나든 뭔 상관이람 ㅠ

>>13 크 옳소 얼마나 로맨틱합니까 수많은 남녀 사이에서 너만 보인다는데

>>13 이거거든요....😏

난 논바바이야… 진짜 죽음 뿐

>>18 헐.... 진짜 만나기 힘들겠다

바이포비아랑 트랜스포비아는 호모포비아보다도 훠어어어어어어얼씬 심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아놔진짜개빡침왜숏컷만했다하면 다들 사귀재ㅡㅡ?? 1분 전 new 19 Hit
퀴어 2021/08/04 12:21:25 이름 : 이름없음
129레스 이성애자라 선 그엇으면 걍 건들지마 1분 전 new 8080 Hit
퀴어 2020/11/28 01:59:1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연예인 중에 성소수자 누구있지..?? 2분 전 new 208 Hit
퀴어 2021/08/04 02:23: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레즈패션….? 15분 전 new 18 Hit
퀴어 2021/08/04 12:11:0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근데 솔직히 길에서 레즈들끼리 알아보지않아?? 41분 전 new 259 Hit
퀴어 2021/08/04 01:35:3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같은 학교 같은 반 짝이었던 여자 친구 썰 1시간 전 new 132 Hit
퀴어 2021/08/04 00:16: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여자 만나기 힘들다 x발... 1시간 전 new 139 Hit
퀴어 2021/08/04 02:47:21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MBTI 과몰입좀 그만... 1시간 전 new 2580 Hit
퀴어 2020/08/27 01:38:20 이름 : 이름없음
524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9일째 3판 1시간 전 new 1744 Hit
퀴어 2021/07/14 02:53:0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여대다니는 사람 2시간 전 new 212 Hit
퀴어 2021/08/03 23:15:0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자친구랑 2주년 선물.. 3시간 전 new 44 Hit
퀴어 2021/08/04 04:25:4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사랑과 우정 사이 3시간 전 new 97 Hit
퀴어 2021/08/04 02:04:4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청소년 레즈들아~!! 3시간 전 new 326 Hit
퀴어 2021/08/02 21:57:58 이름 : 이름없음
413레스 🌈✨퀴어판 mbti 통합 스레✨🌈 4시간 전 new 9985 Hit
퀴어 2020/04/11 20:33:57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솔로만 와봐여 9시간 전 new 234 Hit
퀴어 2021/08/03 22:02: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