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이런 소리 들을만 한거 : 아휴~ 넌 이제 고딩인데 그런 걸 가지고 노니? 하는 소리 들을 만한 걸 말해보자 난 일단 액괴임.. 사고 싶어ㅠㅠ 참고로 중2

중2 또봇, 터닝메카드 정주행중.. + 접었다

중2인데 뽀로로 극장판 재밌더라... 슈퍼썰매랑 과자왕국 존잼

21살,, 나 옷입히기 게임 해..

23살인데 아직도 스폰지밥 본다 참고로 7살때부터 계속 봤으니까 나 16년 동안 보고 있는 건가..?헤엑

취향 되게 독특해서,, 우선 고1인데 어르신이냐 하는 소리 듣는 건 등산 좋아함&식물 좋아함&아재개그 좋아함,, 아직도 애냐 소리 듣는 건 아직도 유아 애니 보는 것,,, 아니 근데 진짜 재밌어ㅠㅜ +슬라임. 낙서. 인형놀이 등등,,,

>>304 나 23살... 옷입히기 게임 아직도 해..

>>306 따개비 루 같은 거 재밌지 않아?ㅠㅠ 글구 나두 아재개그 좋아해ㅜ 그래서 말인데 부부가 동시에 산을 올라가는 걸 한 글자로 뭐라고 하는지 알아?😏🤓

중3, 뉴스 보고 토론하고 나뉘는 입장 생각 해 보기 좋아함... 아 여기선 이렇게 보일 수도 있겠구나. 여기선 이렇게 대처해야 하구나. 세상이나 사회에 대해 비판하거나,.. 벌써 인생 다 산 소리 함. ㅋㅋㅋㅋㅋ

내 나이 방년 19세, 아직도 마크방송 보면서 낄낄댄다

고1인데 레이디버그보면서 아드리앙 찬양한다...^^아드리앙 사랑해

26살인데 안녕자두야보는거? 재밌긴한데 쪽팔려서 말도못하지만

>>310 나도.... ㅋㅋ 고2인데 잠뜰 최케빈 등등 본다..

30살인데 인형 좋아해 아기들 안고있는 애착인형 모으는게 취미야

18살..이랑은 관련이 크진 않지만 산책하는 거랑 걸어다니는 거.... 애들이나 어른들이나 다 너는 왜이렇게 걷는 걸 좋아하녜... 요즘 사람들 너무 안 걷는 것 같ㅇㅐ....

풍경,꽃 구경하기 90년대00년대 영화 보기 나이는 고딩

18살 종이접기..미니어쳐…귀염뽀쨕한게조아

17살인데 취미가 잠자기... 이걸로 끝

15살 클래식이랑 예술문학 작품 영상 보면서 영감 얻음 그림이 이런식으로도 해석이 가능하구나 싶어 ㅋㅋㅋㅋ +아 그리고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심이 좀 많아서 그런거 보면서 충격먹음 제우스 미친놈

여고생인데 프라모델 비비탄에 환장함 진검도 모으고 싶어 지금은 안되지만... 독립하면 꼭 진열장 만들거야...

>>308 306레더는 아니지만 쁏

20살 포켓몬 소드 2회차진행중 이브이 졸귀

중2인데 바이클론즈, 또봇 좋아함 시험만 끝나면 바이클론즈 풀타임으로 조진다

21살인데 인형이랑 인형 모으는 거 스킨쉽 애교 좋아함..신비아파트 레이디버그 ㅈㄴ 좋아해 신비아파트는 1기때부터 지금까지 본방사수 못하면 돈주고 재방 돌려봐. +2000년대 애니 ost듣는거나 일본 애니 보고 ost듣고 다니고 있어ㅋㅋㅋ

18인데 버스 덕질중임; 잼민이 취미..

슴셋 여잔데 애착인형 절대 못 버리는거랑, 약간 프리파라 이런 애니 그려져 있는 편의점에서 파는 장난감인데 캔디류 라던가 LED불빛이 난다던가 시크릿 쥬쥬 같은 그런거 보면 자꾸 나도 모르게 눈이 가 ㅠ 카운터쪽에 보통 그런게 많거든? 뭐 계산하러 가면 눈이 가서 빠르게 스캔하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 하게 되더라.. 가끔 여자친구랑 편의점 가면 걔랑은 같이 한번 사보고 해..재밌어 걔는 내가 이런거 좋아하는거 알아서 그냥 사라고 해주거든

현직 여고생쟝 금속공예한다...원석공예한다.....왁스카빙힌다...ㅋㅋㅋ

여중생 내장탕같은 국밥류 좋아함 친구들은 맨날 떡볶이나 파스타 먹음..

20대 중반인데 블로그 겁나 급식감성임 꿈빛 파티시엘 소설 쓴다... 이웃들이 나를 11 ~ 13살 정도 되는 잼민이로 알고 있더라 ㅋㅋㅋㅋㅋ

중1인데 시크릿쥬쥬 재밌어..

어릴 때부터 아동 타깃 특촬과 애니 위주로 파서 그런가 어른이 오타쿠가 되서도 아동용 작품과 그쪽 그림체가 취향이면서 주인공은 성인인 걸 좋아하는 요상한 양상이......

중2인데 70-80년대 노래 좋아함 최애 가수도 이문세랑 변진섭 아이스크림먹을 때 더위사냥 고르는데 애들이 맨날 아재같다고 그러더라

고3 글라스데코 재밌어죽겠다 손덜덜떨면서함 ㅋㅋ

중3 동요 좋아..❤️

고3 소신발언한다 아이스크림 최고봉은 비비빅이다

>>337 아 이 친구가 뭘 좀 아네~ 비비빅 존맛탱이라고요!~~!~ 비비빅 받고 바밤바 슬쩍 껴본다. 하 먹고 싶다... 스물하나고 어린이 만화 좋아해. 뽀로로, 후토스, 꾸러기 상상여행 등! 어릴 때 보던 라라의 스타일기, 슈가슈가룬 같은 것도 완전 사랑함... 엄마는 맨날 나보고 5세 관람가만 본다고 뭐라하지만,, 아니 꾸러기 상상여행 애들 어휘가 얼마나 고급진데! 씌익씌익 그리고 아재개그...ㅎ 재밌지 않나요. 곰이 사과를 어떻게 먹게용!~!~~!??

난 좀 뒤죽박죽임ㅋㅋ 고1인데 케로로랑 마펭 좋아한다ㅋㅋㅋ(케로로는 이제 접음, 마펭은 현재 진행형) (마펭-마다가스카의 펭귄) 그리고 8090노래 좋아하고, 취미는 동양자수임. 애늙은이랑 애어른이 섞였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2레스 지금도 후회하는 잘못된 선택 말해보자 1시간 전 new 3886 Hit
흑역사 2019/01/01 22:35:26 이름 : 이름없음
527레스 인생 최하의 시험 점수 적고 가자(2) 5시간 전 new 4256 Hit
흑역사 2020/03/27 14:29:50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너희가 가지고 있는 것 중 들키면 가장 쪽팔린 거 뭐 있냐 9시간 전 new 972 Hit
흑역사 2021/04/22 00:14:46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나 커뮤에서 찐특 이러는거 다하고다님 2021.08.04 1988 Hit
흑역사 2021/02/17 03:04:02 이름 : ◆q2KZii3u2sr
8레스 아니 아빠 앞에서 시부레 풀발 ㅇㅈㄹ.. 2021.08.03 139 Hit
흑역사 2021/08/01 00:25:3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체육복 갈아입을때 치마랑 바지 같이 내려본 사람 있니^^ 2021.08.03 133 Hit
흑역사 2021/07/26 00:59:28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계속 틀리던 단어 말하고 가는 스레 2021.08.03 733 Hit
흑역사 2021/01/10 23:17:43 이름 : 이름없음
740레스 흑역사가 생각났을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2021.08.03 7340 Hit
흑역사 2018/01/25 17:52:35 이름 : 이름없음
840레스 살면서 자신이 저지른 범죄 썰 풀기 2021.08.03 17107 Hit
흑역사 2019/01/12 21:04:09 이름 : 이름없음
134레스 이상했던 자기 화법 말해보장 2021.08.03 2137 Hit
흑역사 2020/10/21 20:33:29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자다가 마지막으로 오줌 싼 나이 적고 가 2021.08.03 1394 Hit
흑역사 2020/05/26 10:29:48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다들 넘어져서 쪽팔린 썰 풀어줘 2021.08.02 309 Hit
흑역사 2020/03/24 00:53:1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파하학 내가 중1때 쓴 빙의글 볼래? 제목도 따끔한 어린사랑임 파하학학 2021.08.02 156 Hit
흑역사 2021/07/28 08:30: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중1때 쓴 일기장 찾았는데 2021.07.31 69 Hit
흑역사 2021/07/29 06:55:54 이름 : 이름없음
120레스 너희가 쓴 글 중에서 제일 이불킥하고픈 글 있음? 2021.07.31 1994 Hit
흑역사 2020/09/01 17:02: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