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세보자!! D-120

저번 년도에 이 스레 들낙거리면서 두근두근 했던 기억난다ㅎㅎ 그러고서 크리스마스엔 집에 틀어박혔지..

>>503 2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크리스마스 와라!!!!

실감이 안 나는 레더들을 위한 정보 크리스마스까지는 15번의 월요일이 남았다.

>>508 이렇게 하니까 얼마 안 남은 것 같다...

와 이걸 벌써 세는거야???..... 크리스마스에 얼마나 진심인거야... 근데 웃김 나도 어제 트리 주문함ㅋ

으앙 나도 하고 싶은데 맨날 놓치네 여튼 나두 클스마스 어서 왔으면 좋겠어서 벌써부터 캐롤 듣구 난리 나씀,,, 하 정말 12월 25일 언제와 언제와... 그맘때 설레는 기분 얼른 느끼고 싶어

>>516 아니 레더 ㅋㅋㅋ 지금 하면 되잖아!!

>>517 헐 모야 그렇네!!!!! 안 해줘서(??)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국이 아니라서 자각이 없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악 드뎌 해본다 고마어 사랑해😘😘😘

내일 100일이네! 그럼 내일 고백하면 크리스마스날이 100일인가ㅋㅋㅋ

>>521 ㅇㅇㅇ 맞아 9월 16일 고백데이

D-100!!!!!!!!!!! 이것만을 위해 존버를 탔다

D-99 드디어 두 자리 진입!

이 설렌다 너무 ㅎㅎ

후아 진짜 설렌다 // // 얼른 오길

>>532 그러게 ㅎㅎ 빨리 추워져서 기모 후드티도 입고싶고, 롱패딩도 입고싶고, 케롤 노래 들으면서 눈 올 때 산책하고 싶다 ㅠㅠ

>>533 맞아 크리스마스 뿐만 아니라 겨울 분위기 너무 좋아 몽글몽글 추운데 따듯하구 옹기종기 모여서 놀구.. 스카프에 꽁꽁 싸매여져서 밖에 나가구 싶다.,,

>>534 마자마자 겨울 특유의 시원한 공기냄새도 좋고 ㅠㅠ 3개월 남았다 이제 ㅎㅎ

와 벌써 얼마 안 남았네

빨리와 크리스마스 자기❤️

빨리오면 좋겠다! 크리스마스는 11월만 되도 트리 보익 시작하고 그래서 설레드라

>>552 키키 넘 설레 올해 첫눈은 언제 내릴까 두근두근

>>553 내가 사는 곳은 첫눈 안와서ㅠㅠ 그래도 크리스마스는 좋아

>>554 말도 안 돼 너무 슬퍼... 나도 크리스마스 좋아~~

>>554 너레더가 처음 본 눈이 첫눈이야

>>556 아 눈 자체가 안 온다는 걸 실수로 저렇게 썼네

>>557 아.... 어디 살길래...? 카톡에 뜨는 것도 첫눈으로 쳐주면 안 돼?

>>558 캘리포니아 남부 살아. 눈이 오면 이상기후로 뉴스 뜰걸

D-80 >>559 눈 오면 사진 찍어서 올릴게 같이 보자!

헐 되게 가까워졌다 곧있으면 트리 장식해야겠어

크리스마스 되면 게임 스킨 이쁜 거 많이 나오겠지ㅎㅎ

Screenshot_20211013-011948_KakaoTalk.jpg난 톡에도 해 놨지 ㅎㅎ

오 이제 얼마 안남았다

요즘에 추워져서 이제 겨울느낌 난다 D-3nn 이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하 개오바야 뭘 했다고 또 솔크를 보내야만 하는 것인가 망할 크리스마스

왜 벌써 10월 중순이야...? 대체왜ㅠㅠㅠㅠㅠ

날이 추워졌어!!!!! 곧 크리스마스당!!!!!!!!!! 70일!!!!!!!!!!!!!!!

코끝시린 계절이 돌아온다.. 이제 슬슬 캐롤들어야지 ~~

우아아ㅓ와ㅗㅇ.아오옹 곧 크리스마스다!!!!!!!!!1 남친없는 난 또 집안에 처박혀있겟지!!!!!!!!!!!!11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6레스 알리익스프레스 후기 / 사길것같은지 아닌지 구별 스레 1분 전 new 265 Hit
잡담 2021/10/15 04:15:47 이름 : 이름없음
576레스 🌻스레딕 망길이 보인다... 망길 보일때마다 오는 스레🌻 1분 전 new 1462 Hit
잡담 2021/10/05 01:52:18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진상손님 / 진상알바 등 각종 진상스레 1분 전 new 58 Hit
잡담 2021/10/20 02:03:2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악마랑 계약해서 소원 하나에 수명이 3년씩 깎인다면?? 2분 전 new 94 Hit
잡담 2021/10/18 15:54:18 이름 : 이름없음
816레스 얘들아 나 프사 애닌데 찐따같냐? (2판) 2분 전 new 8790 Hit
잡담 2020/10/08 21:51:09 이름 : 이름없음
149레스 🌹🔥🚨❤️잡담판은 통합판이 아니야ㅠ 그럼 어디다 올리냐고?❤️🚨🔥🌹 3분 전 new 2519 Hit
잡담 2020/10/15 22:15:29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너네 말랑이 있니 --- 말랑이 스레 --- 4분 전 new 365 Hit
잡담 2021/10/06 21:54:53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너네 약한 과일 알러지 있어? 8분 전 new 176 Hit
잡담 2021/09/05 22:33:0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광공인테리어 아시는분? 25분 전 new 1550 Hit
잡담 2020/01/19 21:38:00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순 재미로 랜덤채팅하기 27분 전 new 51 Hit
잡담 2021/10/20 22:33:07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여얼라 분위기 있어지는 방법 없나 광공 느낌을 원한다. 38분 전 new 2371 Hit
잡담 2021/01/16 00:48:12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커뮤에 떠도는 '상식 논란' 중에 뭐가 제일 충격이었니 44분 전 new 224 Hit
잡담 2021/10/20 00:08:2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세상에 다양한 스를 말하는 스레 44분 전 new 95 Hit
잡담 2021/10/20 18:58:09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일회성 스레에 관하여 45분 전 new 211 Hit
잡담 2021/10/15 10:18:38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재난지원금 받으면 뭐할거야? 47분 전 new 203 Hit
잡담 2021/09/12 21:22: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