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자 아버지가 과장된 주장하고 허위사실유포하고(예를들어 친구a가 사망자가평소에 힘들어했단식으로 가출가능성 암시했다고해서 의심했다는데 알고보니 아버지가먼저 물어본거...거기에 대답한거 뿐임) 이 사건 하나로 강력반7군데가 딴 사건 올스톱하고 이사건에만 올인했는데 자꾸만 경찰못믿겠다고 매수되었을거라하는거...어이없는게 그리따지면 그알도 매수하고 거기있는 전문가들도 매수했을거란간데 그럼a집안은 무슨 일루미나티냐 이재용도 얄짤없이 잡혀가는마당에 저걸 매수한다고? 상황보니 물증도 뭣도없는상황이니 무혐의날거같단 저 아버지가 계속 물고늘어질거같음 거기에 동조해주는 사람들보면 더욱 그래 똑똑한의대생이 실족할리없단식으로 얘기하는데 그럼 의대생은 사고사할리 없다는건가?기적의 논리에 기가찬다...나 솔까 초기엔 a가 범인같다 생각했지만 그 근거가 다 날조된 루머란거 알고 맥빠졌음 돈 빨아먹으려들려 자극적인 루머 퍼트리는 기자나 유투버들이나 물귀신작전쓰려는 저 아버지 행태때문에 구역질날지경임

사망자 아버지는 믿고 싶지 않은 현실에 괴로워서 충분히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진짜 문제는 이 사건을 필요 이상으로 이슈화 시키고 자극적인 가쉽거리로 만든 언론들과 비극적인 사건을 돈벌이로만 이용하는 사이버 렉카충들. 중립기어 유지 못하고 여기가 맞다, 저쪽이 맞다. 흥미 위주로 사건을 놓고 물고뜯은 사람들. 논란을 증폭시킨 견찰의 늦장대처 등등 이 모든것들이 시너지를 일으킨 씁쓸한 결과라고 생각함. 이 사건을 계기로... 좀 더 성숙한 우리나라가 됬으면 하네요

이 사건만 사건은 아닌데 여기에 인력이 집중되어 있는 것도 문제지...

ㄹㅇ인정 재수사 하라고 하는데 그거에 혼돈을 준 사람이 결국 경찰일까? 우리나라 방구석 코난 분들 아니냐고. 정확하지도 않은 증거, 자기만의 생각 가지고 말도 안 되는 추측 막 늘어놓는데 그런거 보면 솔직히 너무 한심함. 과학적으로 자상이 어쨌다 뭐가 어쨌다 이러는 것도 아니고 그냥 본인생각 피셜, 상식으로 결론 내리고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친구분이 경찰조사를 받기전에 변호사 부르는 일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된다고 다들 생각하는데, 원래 부르는 게 맞는거야.. 그쪽에 종사하는 사람이 상식적으로 이거 말이 안돼요! 하면 몰라도 그냥 일반인이 이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데? 칭구가 범인이네ㅋ 이러는 거,,, 진짜 신빙성 떨어지잖아! 근데 다 믿고있고!!!! 아버지에 관련되어서는 잘 모르겠다 문제는 그냥 쓸데없이 이상한 거에 물고빨고 하는 네티즌들이 이상하다고 생각될 뿐. 그리고 이 사건이 그렇게 까지 주목을 받을 일인지 난 잘 모르겠어. 사람들마다 생각이 다르지만. 하여튼, 본인만의 생각, 가치관, 상식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지 않았으면... 좀 넓게 넓게 보았으면 하는 바람이야ㅜㅜㅜㅜㅜ

>>4 경찰조사 1도 못믿겠음 지들이 직접나서서 수사해보든가...우리나라 경찰이야 무능하단 인식이 퍼져있어서 그런다지만 전문가피셜도 못믿겠음 어쩌란건지

특히 유튜브가 한 몫하는게 나이 먹은 어른들은 무조건 친구 a가 죽였다고 범인이라고 몰고가더라고? 뭐 맨날 전국민이 지켜보고 있다 어쩌구 하는데 a의 의사 생활 가로막는 거라서 고소하면 싹 다 잡힐 텐데 왜 그럴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3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1분 전 new 868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근데 나만 이래? 4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6/25 10:41:39 이름 : 이름없음
711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20분 전 new 2621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9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6/25 10:20: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셤 수학 몇 문제 맞히고 다 틀리는 꿈 꿨다 31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6/25 10:01:3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으악!!!! 얘드라 32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5 09:44:2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너넨 랜선친구 있냐 37분 전 new 56 Hit
잡담 2021/06/25 03:26:09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고등학생 레더들!! 52분 전 new 126 Hit
잡담 2021/06/24 17:21: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시간착각함 1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25 06:39:52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너네 코로나 백신 맞을거야? 2시간 전 new 546 Hit
잡담 2021/01/14 10:52: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어떡해 ㅅㅂ... 2시간 전 new 41 Hit
잡담 2021/06/25 05:06:4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내 친구가 얼마전에 혼수상태에서 깨어났거든 2시간 전 new 123 Hit
잡담 2021/06/24 20:53: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다들 와 봐 2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1/06/24 23:31:22 이름 : 이름없음
222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3시간 전 new 426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298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