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 포함 최대 여섯까지 봤어

난 우리 반에선 나 한 명이 끝!

>>2 나도 올해는 그런 거 같아 ㅠㅠ 레이더에 잡히는 애는 있는데 뭐 본인이 말하는 거 아니고서야 이성애자라고 생각하는게맞으니까ㅠ

>>3 난 초중고 내내 같은 반에서 퀴어 본적이 없어ㅋㅋㅋㅋ 다른 학년은 많았는데...

1학년때.. 나 포함 7명... 울학교에 퀴어가 좀 많음

한반에 1~2명? 난 그때 퀴어가 아니긴 해서 미포함!

나는 포비아랑 그나마 열려있는 프렌들리밖에 못봄 근뎅 퀴프도 얼마없고 포비아가 더 많더라...ㅠㅠㅠㅠ

난 나까지 포함해서 3명 근데 지금음 좀더 많은거 같음

헐 다들 대단하다... 어떻게 서로 퀴어인거 안거야?

난 나밖에모름 근데 두명일거같음 1학년때 레즈인친구가 있었는데 그친구랑 동아리 겹쳐서 같이다니는데 그친구 친구들도 다 퀴어였음 거기서 그 레즈친구가 나보고 근데 너 나 레즈인거 안불편해? 너도 레즈냐? 이랬는데 그땐 몰랐어서 그냥 아니? 난 남자좋은데 이랬는데 그 레즈친구의 친구들도 다 퀴어같았어 그냥 하는말들이? 근데 그중한명ㅇ이 지금 우리반이라...

1명 그리고 그 1명 나임

>>9 나는 첫 여고 왔는데 퀴어 많다는 거 너무 많이 듣고 와서 일부러 티를 냈어 그랬더니 어떤 애가 알아보더라구 그렇게 걔 통해서 같은 반 애들 다 알았지

>>11 ㅋㅋㅋㅋㅋ아니ㅠㅠ

나 포함 세 명…? 퀴프 한 명 있오

우리반은 동성물 좋아하는 오타쿠 애들 ㄴ많길래 떠봤더니 다들 애인이 있었어...! 그래서 나 포함 4명정도

4.5명? 레즈 셋 논바바이 하나(나..) 헤테로에세머 하나 잇엇어

바이만 나 포함해서 4명

나는... 우리 반 한 명인 것 같다,,,

공학인데 헤녀 천국이야

와 우리반 아홉명 있어.... 우리반은 20명…

나 중학생 때 같은 반에 나 포함 8명정도? 있었던 것 같아 총 인원은 24명 ㅋㅋㅋㅋㅋ 1/3이 퀴어였네

작년엔 레즈 3명에 거의 다 퀴프였는데 올해는 머르겠당..ㅠㅠ

아무리 둘러봐도 나 하나

>>20 20명중 9명이라니 그게 가능해??

일단 획실한 사람은 나 포함 3명 그리고 90% 확신은 1명 긴가민가 1명 우리 반 17명이니까 꽤 있는 편 아닐까...?

>>25 여고.. 이긴 한데 우리 학교 옆에 여중이 있어 내가 그 여중 나왔는데 여중에 많았어 그 여중 친구들이 우리반 20명중에 13명라 많은 거?

나 고등학교 1학년때 26명이었는데 나 포함 5명은 확실하게 있었다

우리만 포비아 미치게 많아

>>27 20명중 13명이라니 무슨 데미스키라출신이니?

나는 남여공학 중2인뎅 바이 2명 판 2명 해서 4명!!

>>30 헤헤.. 20명중에 7명이 레즈고 2명이 바이야 레즈천국 행복해

중딩땐 학교 여자애들 거의 대다수가 퀴어였어 진짜 거의 반 이상이 퀴어였던듯? 근데 고등학교 오고 나선 한 한 13명은 봤나.... 처참함 우리 반에 3명 정도 있고...

없는거같음 난 이성애자

이거 다 어떻게 아냐... 그냥 서로 얘기 좀 하다가 나 여자 좋아해 이래...? 우리 학교 분위기 때문인지 절대 커밍 못하겠던데

>>35 뭔가 커밍아웃 해도 괜찮을 것 같은 친구한테 하면 걔도 맞커밍 해주더라! 그러면서 친해진 애들도 많고 그 친구들의 다른 친구들도 이쪽이라고 소개 받게돼서 알게됐어. 그래서 그런지 여고 대표 커플도 알게되고 막 그래

나 한명밖에 없어...나머지는 다 헤테로고 포비아...ㅠ

다들 어디 살길래 이렇게 밀집 되어있는거야 …

1,2명? 다른반은 모르겠다ㅠ

난 같은반은 나밖에없고 옆반에 한명 있어 글고 후배 한명 알고 선배 둘..

레이더 걸리는 애 하나, 어쩌다보니 맞커밍아웃 레즈 하나, 긴가민가 하나. 정확한 건 나 포함 둘. 맞커밍 했다는 그 친구랑은.. 굉장히 어이없게 통함. 우리가 해외에 살거든. 걔는 혼혈이라 여권이 2개야. 근데 내가 갑자기 생각나서 개뜬금 없이 여기는 동성혼 허용인데 우리나라는 동성혼 금지인 거 아냐고 했더니 걔가 개놀라면서 시발 그럼 자기는 여기서 존나 예쁜 언니 꼬셔서 결혼할 거래. 근데 여기가 선진국은 아니라 다들 대학도 한국 아님 다른 서양권으로 가거든. 그래서 내가 뭐하러 그러냐고, 그냥 미국가서 결혼하면 되지 했더니 이마탁 치고 그럼 되구나 하더라. 나도 내친 김에 그냥 아 나도 예쁜 언니랑 결혼하고 싶다 했지. 나도 이런 커밍아웃은 처음 경험해봄

난 아는 애 바이인 애 한 명 해서 나랑 둘 ㅋ

우리반은 나 포함 4명

여자가 대부분인 특성화고인데 우리는 그냥 학교에 되게 많아 포비아도 그냥 엄청 적고.. 나 학원에 좋아하는애생긴거 같은학년 절반이 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나는 반은 아니지만 동아리에서 확인안된애 빼고 퀴어 나 포함 6명이였었는데 ㄹㅇ 삼각관계를 넘어선 6각 관계였음 여자학교였고 동아리 특성상 방학, 학기중 예외없이 매일 보고 밤 늦게까지 같이 활동해서 다들 정? 이 많이 들었어서 그랬던것 같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레즈들 짝녀 얘기해줘 6분 전 new 504 Hit
퀴어 2021/08/02 21:56: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모르겠다 내가 이 사람 좋아하는걸까? 9분 전 new 9 Hit
퀴어 2021/08/05 03:38: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랑 친동생이랑 퀴어다 ! 13분 전 new 25 Hit
퀴어 2021/08/05 03:01: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첨으로 동성에게 설렜어... 15분 전 new 23 Hit
퀴어 2021/08/05 03:29:3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꼬시는 방법 추천 좀 해줘ㅠㅠ 19분 전 new 73 Hit
퀴어 2021/08/05 01:22:2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근데 솔직히 길에서 레즈들끼리 알아보지않아?? 34분 전 new 614 Hit
퀴어 2021/08/04 01:35:3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본인 레즈인데 남동생이 게밍아웃 했는데 이런저런 정보좀 줘 50분 전 new 64 Hit
퀴어 2021/08/05 01:50: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1시간 전 new 17 Hit
퀴어 2021/08/05 02:39:03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짝인에게 동성인 연인이 있기 vs 짝인이 이성애자 1시간 전 new 300 Hit
퀴어 2021/08/03 20:53:0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레즈패션….? 1시간 전 new 327 Hit
퀴어 2021/08/04 12:11:08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1시간 전 new 1831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네 솔직하게 망상 해본 적 있어? 1시간 전 new 260 Hit
퀴어 2021/08/04 21:20:1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청소년 레즈들아~!! 1시간 전 new 450 Hit
퀴어 2021/08/02 21:57: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녀랑 데이트한다 다들..축하해줘 1시간 전 new 168 Hit
퀴어 2021/08/04 18:45:25 이름 : 이름없음
807레스 💎 대나무숲 10 1시간 전 new 15137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