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스레 중에 <나는 널 사랑한다 릴레이>란 스레가 있었는데 너무 좋은 거야. 우리도 한 번 1000레스까지 사랑한다는 말로 채워보자! +스크랩을 하면 알림이 와!

사랑해! 내가 오늘 처음으로 사랑하다고 말하는 건 너일 거야. 사랑한다는 말이 현재는 오글거린다고 여겨지는 게 슬프지만 상관 안 써. 난 정말로 진심을 다해서 말하는 거니깐. 짧지만 입 밖으로 내보내기까지 어려운 단어를 네가 자주 불러줬으면 좋겠어. 그래서 어느 순간 사랑한다는 말이 익숙해질 때까지 사랑을 듬뿍 받았으면 좋겠어.

사랑해!! 우리 오늘도 즐겁게 지내보자

멋지고 자랑스러운 너를 사랑해! 항상 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ㅎㅎㅎ

네가 어디서 뭘하든 항상 널 사랑해 앞으로도 그럴거야

지금은 공부하는 이유도 모르겠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크겠지만 나중에 한 번씩 후회하는 순간이 찾아와. 그때 내가 조금만 더 했으면, 아니 그냥 정시로 돌릴까? 계속해서 수백 가지 고민을 하다 보면 결국 스스로를 자책하고 있다는 걸 발견하지. 그래도 아직 포기하지 않는 이유는 너를 믿어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거야. 누군가에겐 사랑해란 말이 대수롭지 않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겐 희망이 되고 다시 일어서는 계기가 돼. 그러니깐 사랑스러운 너에게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사랑해야.

그 스레에 이어서 써도 되는 거 아니야?

사랑해! 내가 아는 모든것과 내가 모르는 모든것들까지도 전부♡

>>7 스레준데 원래 스레는 1000 채워졌고 여기 남아있는건 2018년 때 세워지고 그마저도 8레스 정도 밖에 안 달린걸로 알아. 3년이면 갱신하기도 뭐해서 그냥 세웠어.

이 세상 나뭇잎의 갯수만큼 너희들을 사랑해💖

널 사랑하는 데에 이유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말해줘, 사랑해

점심은 맛있게 먹었어? 그럼 내 사랑도 먹어라! 아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지!!!! 농담이고ㅋㅋㅋㅋ 사랑해♥

너가 슬프고 힘들었던 그 순간에도 널 사랑하고 있었고 지금도 여전히 널 사랑해

이걸 읽고 있는 모두를 사랑해, 오늘 하루도 행복했으면 좋겠다. 조금 지치는 날이라면 우리 쉬어가보자. 좋아하는 영화도 보고. 어바웃 타임 완전 추천, 진짜 재밌어! 쨋던 사랑해!

사랑해 우린 꼭 행복할거야

저녁은 이미 먹었지? 네가 좋아하는 메뉴였으면 좋겠네. 비가 와서 매콤한 국물 요리가 땡기긴하는데 아직 안 먹었으면 집에 가는 길에 국물 떡볶이를 사가지고 가는 거 어때? 오늘도 수고했어. 역시 마지막 인사는 이거겠지. 사랑해!

그대여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롤린롤린롤린... 갑자기 생각나서 씀 사랑해..!

앞으로도 영원히 쭉 너만을 사랑할게 아프지마, 행복하고.

우린 서로가 누군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사랑해!! 이유있는 사랑이 아니라 그냥 너 자체를 사랑할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66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1분 전 new 1479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372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36분 전 new 2867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아 대박 내 친구 개웃겨 46분 전 new 56 Hit
잡담 2021/07/30 22:57:1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니 깊카 쏜단애 어딨어? 1시간 전 new 68 Hit
잡담 2021/07/31 00:35:01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얘들아...너희들 스레딕 단체 실종사건이라고 알아? 1시간 전 new 125 Hit
잡담 2021/07/30 23:48:07 이름 : 할일없는학생
8레스 살면서 가장 오래 사랑했던 것or 하고 있는 것 말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18 Hit
잡담 2021/07/31 03:35:15 이름 : 이름없음
790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2 (09:00 배드민턴🏸 09:56 양궁🏹) 2시간 전 new 777 Hit
잡담 2021/07/27 23:36: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런 쓰레기같은 몸으로 사느니 2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1/07/31 04:59:2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ㅈㄱㄴ가 무슨뜻이야?? 3시간 전 new 17 Hit
잡담 2021/07/31 04:15:02 이름 : 이름없음
206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3시간 전 new 571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백신 통합 스레💉 3시간 전 new 305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 세상에 인류가 절반으로 줄어든다면 4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7/31 02:34: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들아 아이유 네이버 웹툰 광고 배경음악 4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1/07/31 01:04:28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행복하면 "멍멍" 슬프면 "야옹" 하는 스레 4시간 전 new 184 Hit
잡담 2021/07/29 20:09:00 이름 : 이름없음
804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5시간 전 new 2022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