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주는 귀멸의칼날이랑 블리치 같은 단복?도복?입고 싸우는 애니 좋아해! 그리고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같은 러브코메디아니면 완소 퍼펙트 반장(애니라고 해도되려나..?)같은 러브?학원물!! 이와에도 판타지 다 좋아하니까 짧은 줄거리랑 같이 추천해주면 고마울거같아!

4월은 너의 거짓말... 이미 봤을지도 모르겠지만 꼭! 봐!!

>>2 헉 그거 추천 많이 받았는데 아직 안봤어…!무슨 내용인지 물어봐도될까??

종말의 세라프 흡혈귀랑 싸우는 판타지물 제복 나옴 박앵귀 신선조 얘기를 각색해서 나온 여성향 판타지물 나중에 제복도 나옴 월간순정노자키군 만화가 남고생을 좋아하는 여고생의 로코물 옆자리괴물군 범생이 여주와 문제아?남주의 로코물

>>4 고마워 종말의세라프 …꼭보ㅓ야겠다 제복넘 좋아…❤️

>>3 피아니스트 남주와 바이올리니스트 여주가 주인공인데 서로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토닥여주는 내용이야 슬픈내용이라서 가볍게 보고싶은 사람이라면 비추 후유증은 케바케

>>6 헉 고마워 재밌겠다 꼭 볼게!

>>5 애니보단 만화로 보는걸 더 추천해 가볍게 보는거라면 애니만 봐도 되긴하는데 흡혈귀쪽 얘기 본격적으로 이해하려면 만화를 봐야해서 추천해준 대부분은 가볍게 볼 수 있는거 위주로 골랐어

주인공이 피아노를 배웠던 남자애인데 어떤 문제로 피아노를 멀리하다가 다시 도전하는? 내용의 성장물이야!! 주인공 외에도 주요인물이 많은데 성장물답게 서로 동경하며 점점 시야를 넓혀가는 전개야!!! 중간중간에 가슴 아린 과거사나 러브라인도 있고 연출이나 대사 감정선 설정 모두가 하나하나 완벽해ㅜㅜ 옛날 작이라 그런지 작붕도 찾아보기 힘들고 특히 연주하는 장면은 10분이고 20분이고 팔에 소름돋는 상태로 감상하게 돼 내가 연출이나 스토리 구성을 모두 중요시한다!! 모둔 요소들이 탄탄한 작품이 좋다!! 한다면... 꼭꼭 보길 바랄게

>>9 헉 길게써줘서ㅠ고마유ㅓ 꼭볼게 노래도 좋아보인다

>>8 내가 학생이라ㅠ 애니로 보구 시간 여유 생겼을때 먼화도 봐야겠어!!

테니스의 왕자 함 보자 테니스치는 만환데 유튜브에 치면 playy란 계정 있는데 그거공식이니까 1화만이라도 봐주라.......

바람의 검심 은혼 기모노 유카타 도복 검술 이런 거 좋아하면 ㅊㅊ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학원물 - 암살교실(도복도 아니고 럽코도 아니긴한데 싸우는 학원물이라 뭔가 좋아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_-;) 럽코 학원물 - 심심한 칠드런, 호리미야,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청춘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이름 이상한데 엄한 내용 아님...) 다 1화 보면 대충 내용 감오는 작품이라고 생각함

옆자리 괴물군 : 모범생 여주랑 착하지만 불량.. 이랄까 모범생은 아닌 남주 연애물! 가볍고 달달해 4월은 너의 거짓말 : 여운 대박이야ㅠㅠ 성장+힐링+로맨스 다 들어있는데 잔잔하고, 또 여운도 있고 무엇보다 노래 진짜 좋아 회장님은 메이드사마 : 회장님 여주, 돈많고, 인기많고, 잘생겼지만 차가운(?) 남주. 회장님은 메이드카페에서 알바하는데 그걸 어쩌다 알게된 남주와 얽히는 이야기. 가벼워서 킬링타임용으로 좋아! 암살교실 : 반 전체가 타깃을 암살하라는 명령을 받게 되고, 그 타깃은 담임. 러브코마디는 아니지만 중간중간 개그도 있고, 감동도 있고 눈물 포인트도 있어. 단벅.. 이랄까 교복이지만!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심심한 칠드런 호리미야 다 커플끼리 꽁냥대는 럽코들임.설탕 들이부으면서 치유받고싶다 할때 추천

오란고교사교클럽! 학생들이 학교에서 나오는 학원물! 같은 거라 재밋어

웨 아무도 혈계전선 추천 안 해조..?? 진짜...정말...을마나 재밌는데..ㅜㅜㅜㅜㅜㅜ

오…고마워 얘들아 종말의 세라프 봤는데 진짜 재밌더라… 글구 어쩌다 어나더랑 살육의 천사 봤는데 개잼ㄴ있어…유해물 내가 다트한 그런거 좋아했나보ㅓ…아! 나 진짜 모든 장르 안 가려!! 추천 모두 고마워!!
스크랩하기
733레스 ★☆★☆ 게임 잡담 #2 ☆★☆★ 30분 전 new 9670 Hit
미디어 2020/05/10 01:17: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라노벨 추천하자 1시간 전 new 11 Hit
미디어 2022/09/28 23:01:34 이름 : 이름없음
434레스 자신의 인생애니를 적어보자 1시간 전 new 3623 Hit
미디어 2018/04/03 22:03:30 이름 : 이름있음
776레스 애니캐 이름으로 끝말잇기 2 2시간 전 new 2660 Hit
미디어 2021/04/16 10:54:49 이름 : 이름없음
100레스 🧩 멀티 퍼즐 맞추는 스레 2판 3시간 전 new 1010 Hit
미디어 2022/09/07 00:25:22 이름 : 이름없음
91레스 미디어판 잡담스레 4시간 전 new 1699 Hit
미디어 2021/04/01 01:28:45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게임/애니) 달려라! 우리 딸! 《우마무스메》 스레 4시간 전 new 2385 Hit
미디어 2022/06/27 15:50:50 이름 : 이름없음
239레스 페그오 마스터들, 칼데아로 와라 6시간 전 new 4063 Hit
미디어 2018/03/29 00:09:15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기억에 남는 명대사을 적고가자 6시간 전 new 521 Hit
미디어 2020/02/21 11:53:43 이름 : 이름없음
359레스 사랑하는 보컬로이드 스레 6시간 전 new 5515 Hit
미디어 2018/02/12 19:37:1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하루 한곡 스레주가 음악추천해주는 스레. 21시간 전 new 393 Hit
미디어 2022/09/16 03:34:11 이름 : 전사소녀예티
133레스 🌙Project moon(프로젝트 문, 프문) 통합 스레 23시간 전 new 1999 Hit
미디어 2022/07/07 06:22:24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명일방주 사전예약 시작햇따 2022.09.28 2277 Hit
미디어 2019/11/22 06:58:22 이름 : 이름없음
396레스 좋아하는 시 또는 문구 적어보자 2022.09.27 7735 Hit
미디어 2018/06/25 22:31: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뮤지컬 어차피 혼자 본 레더 있닝?? 2022.09.27 200 Hit
미디어 2022/09/13 17:54: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