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1/08/19 15:58:06 ID : 47s8rs3wpSE
나 지리학이랑 바이오(생물) 시간엔 무조건 자는듯.. 요즘은 마스크 끼고있어서 침까지 흘리면서 잠들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8/30 12:07:06 ID : 3xCqjii5Xvx
안자면 이상한 사람임
이름없음 2023/08/30 12:33:05 ID : tfXAjfXBBvv
생물학 시간에 맨날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8/30 16:53:33 ID : O3wtxTSJU0s
어떤 전공강의 들었는데 거짓말 안 하고 한학기 내내 졸았음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녹음을해뒀거든? 졸면 공강때 다시 들으려고 녹음해놨는데 녹음한거 들으면서 또 잠... 그 교수님 목소리 진짜 수면제
이름없음 2023/09/22 17:05:10 ID : VeZimGsqqi6
자꾸 잠와서 싫어하는 커피까지 먹으면서 잠 안 들려고 한 적 있음 밀크티 좋아서 마셨다 잠 안 들어서 커피도 사용한거니 효과가 있긴 한데 이것도 한계가 있어서 밤 새거나 이래서 아예 시들시들하면 의미없는 것 같아 아직 몬스터같은건 안 먹어봤다
171레스🐶동수의 무럭무럭 성장일기🐶new 791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7분 전
45레스평범한 회사원 도시락 스레new 1771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0분 전
1레스살면서 충격적이었던 경험해 본 적 있어?new 12 Hit
잡담 이름 : 쥔장 1시간 전
10레스울집 햄스터는 지가 귀여운걸 아는것같다new 46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new 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걱정의 굴레new 11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3레스겨드랑이 냄새 어떡하냐..new 34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715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2889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레스4시 44분이 되면 갱신하는 스레new 6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40레스백수들 있으면 모여보자new 181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8레스요즘 생레몬 갈아서 팩하고 있음new 81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5레스눈팅 그만 하라고new 70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4레스다들자?new 26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40레스자라왔던 얘기를 좀 해보려고 해new 27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920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373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217레스온라인 흑역사 적고 가는 스레new 607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1레스골반뼈 앞 살 꼬집으면new 46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3레스민감한 얘기지만... 그림작가 판은 정신건강 이슈에 훨씬 관대해??new 39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3레스암행어사 같은 직업으로 웹툰이나 애니 나오면 좋겠다 34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4레스초딩 때 좀 큰 피해를 입힌 친구가 눈하고 코하고 개명하면 알아볼 수 있을 거 같음? 42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