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툰거야 뭐 그럴 수 있징... 근데 내가 여기서 말하는 건 드라마나 아이돌 웹소설 로판 야망가 야동 이세계물 BJ 이런 것만 봐서 현실 이성도 그럴거라고 착각하는 애들 말하는거임 지가 뭘해도 굽신거리고 떠받들여주는 것만 봐서 누가 잘못 된 거 비판하면 빼애액 거리고... 진짜 짜증나

누가 여성의 질이랑 냉에서 나는 냄새가 오줌 지리고 하루동안 입고다닌 팬티에서 나는 냄새랑 같다는거 봤는데.. 얘는 개씹떡찐따병신이라서 여자를 안만나본거냐, 지수준에맞는 성병걸린 몸파는 사람들만 만나서 그런거냐, 지가 여잔데 관리 ㅈ도 안해서 병난 지 껏만 보고 저러는거냐?

다른애는 여성이 질염걸리는 이유가 문란해서라는데 이건 또 뭔 개씹쌉소리임?

이것도 포함 되냐... 여자 몸무게 앞자리가 4를 넘는게 말이 되냐는... 실제로 들어봤다^^ 내가 40 초반인데 괜히 그 말 듣고 강박 생길뻔;;;

>>4 40 초반이면 개말라인간인데 미친;;

>>4 키 150초나 그 이하 아닌이상 40초반은 마르다못해 병임...

>>4 ???? ㅋㅋㅋㅋㅋ 아니 앞자리 5 넘는 게 말이 되냐는 소리도 어이없는데 4 ㅋㅋㅋㅋㅋ 연예인도 3까지는 안 가겠다.....

월간 대출혈은 질에 힘줘서 참을 수 있는게 아니란다.

피임약이 꼭 피임하려고 먹는거 아니라고 시발^^* 그리고 피임때문에 먹든 다른 목적으로 먹든 니가 뭔 상관인데?

존나 죽이러 왔는데 코피 터진것 책임져봐 시발아

오글여왕이랑 많이 친해지렴

1. 배꼽 밑에 세로선 있는 거 임신선이라고 지랄하는거 2. 처녀막 ㅇㅈㄹ하는거 3. 생리에 대해 좆도 모르면 아는 척이라도 하지 말던가 생리 참아 ㅇㅈㄹ

>>6 맞아ㅋㅋ 나 키 150 딱 후반임. 다들 말랐다고 살 찌래서 이번에 살 찌움. 다들 보기 좋대서 행복해. 나 스스로도 기립성저혈압 사라져서 좋구

>>13 너무 말라도 건강에 안 좋아. 잘 한 거야. 몸이 예뻐보이는 것도 좋지만 그전에 건강 챙기는 게 우선이지.

실제로 들은 것중에 제일 정신병 올 것 같았던 말이..ㅋㅋㅋ 내가 남친이랑 카페에 있다가 생리 터져서 생리대차고 왔는데 "어휴, 그걸 못 참냐. 좀 참았다가 집에가서 생리하면 되잖아." ..........? 시발련이. 그때의 충격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아니 그게 내가 할 수 있는게 아니라고 십ㄹ

>>15 ?? 그건 그냥 기본 상식이 없는 새낀데?? 헤어졌지 지금은??

>>15 ...? 아니 칼빵 맞아도 병원갈때까지 의지로 피나는거 참을 수 있는 무협세계 인간이면 인정해주고 아니면 또라이 아닌가...? 보건시간에 안듣고 놀았어도 상식이 있으면 알텐데...?

>>16 >>17 정말 정떨어졌지만,,,,,,,,, 그래도 사랑의 마음으로 지금 결혼준비중이다....ㅋㅋㅋㅋ 이게 맞나....싶은 생각이 하루에도 백만번 들지만 나한테 잘하니까...후

남자의 아침텐트는 고의가 아니고요,.. 여자 생리는 참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가슴 크기가지고 머라 안 합니다요... 불알 크기 경쟁=가슴 크기 경쟁이라 보면 됨... 다만 가슴 작아서 옷발이 잘 안 맞네는 많이들 함. 근데 싸우지는... 않아요,,,

불알크기 x 기둥크기

>>18 아이고ㅠㅠ 맞는 선택이었길 바랄게! 결혼 미리 축하해!

이런사람들 특 자기랑 아무런 접점도 없는 이성이 자기한테 기본매너용 웃음or서비스용 웃음지어주거나 작은 호의베풀면 지한테 마음있는거라고 착각하면서 온갖망상함 지혼자 머릿속에서 폭죽터지면서 방청객들 수백명이 호화로운 결혼식축하해주고 애는 세명에서 네명정도 낳는 상상함 글고 ㅅㅂ지한테 웃음지어준거 가지고 갑자기 급고백하는 새끼들 있음 말몇번섞어보지도 않았는데 웃음 하나 지어줬다고ㅋㅋㅋㅋㅋㅋ

남자라고 아무나 스킨쉽 시도하는거 허용하지 않구요… 남자라고 밤에 길거리가 안무서운거 아니고… 여자가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게 아니라 그냥 요즘 인간 특이 곱게 자라서 아무것도 할줄 모르는 속터지는 인간 천지삐까리고… 여자의 쌩얼은 딱히 감추고 싶은 것도 비밀도 아니고…

한국 여자들 가슴 작아서 브라 안에 뽕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다는 말을 봤다.. 이건 뭐 시발 한국인 키 작아서 운동화도 굽이 있다는 말이랑 다를게 없다.. 브라 안에는 당연히 패드가 기본적으로 있다..!! 패드가 없으면 브라를 하는 이유가 없어진다!! 패드는 뽕이 아니라 가슴을 보호하고 꼭지 가리려고 있는건데...

>>12 첫번째 배꼽 밑 세로선은 남자한테도 있는데ㅋㅋㅋㅋ

ㅅㅂ 현실히키찐따놈들 존나 짜증나ㅋㅋ 생리하면 피냄새가 완전 진동한다든가 모유도 나오고 젖꼭지색이 다 분홍색인데 진한분홍색인 사람은 처녀가 아니라든가 개소리를 참 진지하고 쿨찐같이 말함ㅋㅋ 맨날 히토미로 딸치고 연예인 악플 열심히 다는 것들이ㅋㅋ

투디랑 현실 구분못하고 이성한테 씹덕미연시에서나 나올만한 좆같은 플러팅날리는거 ㅈㄴ개줘패고싶다

여자애들은 자기 제일 예쁜나이때 몸매 사진으로 남겨놓지 않아? 실제로 들은 말임

>>28 ....?뭔...남자는 첫 몽정때 기념사진 찍지 않아?같은 소리야...

>>29 내말이ㅋㅋㅋ 페북 인스타 유튜브로만 여자를 본 새끼같았음.. 걔 누나도 있었는데 어떻게 그랬나 몰라

>>28 먼 개소리지 이건 ㅋ

이거 제일 대표적인 예시가 남자=잠재적 성범죄자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듣고 뇌가 히토미에 쩔었나 의심스러웠다

남자는 털털한 여자를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털털한 컨셉을 넘어서 추잡하게 행동하는 여자들 ㄹㅇ극혐 주변에 남자가 있든 말든 아똥마려 이런 지랄 떨면서 털털한 척 하는거 개싫음

응.. 그래... 집에만 있지말고 밖에 나가서 산책이라도 하고와.. 지나가는 여자한테 생리 참을수있는거 아니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응..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팬덤 극성빠들이 유독 기승부리는 캐릭터 이름 쓰고 가보자 17분 전 new 143 Hit
뒷담화 2021/12/05 05:49:24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너희가 생각하는 '스레딕에서 제일 없어보이는 애들' 유형 뭐같아? 20분 전 new 1021 Hit
뒷담화 2021/05/14 21:29:32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고삐리때 나한테 털린 파오후 씹덕 깐다... ㅋㅋ 42분 전 new 124 Hit
뒷담화 2021/12/05 03:47:18 이름 : 이름없음
268레스 그랜드체이스 리르충 패는 스레 56분 전 new 3461 Hit
뒷담화 2020/04/19 21:42:3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한국이 점점 이슬람화되는것같아서 깐다 1시간 전 new 414 Hit
뒷담화 2021/12/04 09:44:58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뒷담판 잠답스레 17판🥳😇 1시간 전 new 333 Hit
뒷담화 2021/11/29 23:55: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에브리타임 까스레 1시간 전 new 214 Hit
뒷담화 2020/03/18 13:11:26 이름 : 이름없음
288레스 요즘 덕질계 여캐관련/여캐신격화 깐다 2시간 전 new 9126 Hit
뒷담화 2020/09/28 21:02:47 이름 : 이름없음
438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3) 2시간 전 new 8363 Hit
뒷담화 2020/08/16 17:53:43 이름 : 이름없음
641레스 가족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4290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12레스 외국인 69명이 여중생 100차례 집단 강간, 성폭행했다고 말장난하는 기사, 청원 깐다 3시간 전 new 522 Hit
뒷담화 2021/12/03 10:14:30 이름 : 이름없음
188레스 같은 주제의 스레 개많은데 왜 세워? 3시간 전 new 3005 Hit
뒷담화 2020/05/10 00:09:40 이름 : 이름없음
812레스 무개념 커미션 까자 3시간 전 new 21730 Hit
뒷담화 2018/10/12 13:10:54 이름 : 이름없음
315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7) 4시간 전 new 1814 Hit
뒷담화 2021/10/09 12:00:49 이름 : 이름없음
651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4시간 전 new 16351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