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날에 파업하겠다고 지랄한 버스기사들 생각나네 다음 학기엔 성적 좀 올려보려고 했는데 덕분에 방학 계획 다 엎어졌다 개시발!! 내 문제집 스터디플래너 자기계발서 취미도구들 죄다 언제 올지 몰라서 다시 짜지도 못함 파업 하든 말든 내 알바 아닌데 고객들한테 피해는 끼치지 말아야 할 거 아니냐고 이 시국에 비대면 주문이 얼마나 많은데 파업을 하고 난리야 지 좆대로 운영해서 파업 하게 만드는 택배사도 좆같고 파업해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란 피해는 다 끼치는 파업참여 택배기사들도 좆같다 진심 개빡쳐서 글 올린다

파업한 이유는 알겠는데...... 시기가 너무 안 좋았음... 크리스마스 끝나고 바로 파업이라니...ㅠ 나 그것도 모르고 타지에 사는 지인한테 편택으로 김치 좀 보냈다가 12월 27일에 편의점에서 인수했는데 1월6일에 도착했더라.......ㅎ 그거보고 그 지인한테 너무 미안했음.....

빠르면 2일 늦으면 3일만에 올 택배인데 일주일이나 걸리는게 뭔말이냐...물론 기사들도 힘들 수 있지 그래서 걍 빨리 합의보고 끝냈으면 좋겠음 방학이어서 필요한거 이것저것 다 시켰는데 몇개는 오고 몇개는 안오고...와도 최소 일주일은 걸림...남은거 언제오냐...

파업하는 이유는 이해하는데 시기가 너무 민폐였음

그때 물량 많으니까 타격이 커서 그런듯. 그냥 평일로 하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니까 택배사가 제일문제지

택배 잘 안 시켜서 몰랐는데 이런 일이ㄷㄷㄷ

문제집 같은건 그냥 가까운 서점 가서라도 사

ㅈ 같아야 되는 주체가 잘못된 거 같은데 불편한 건 사실이지만 기사님들이 무리한 건 사실이니까 택배 회사에게 ㅈㄹ해야지.

무슨 배경에서 시작된 파업인지는 알겠고 충분히 이해되는데 비노조원이나 대체인력 기사님들 택배는 왜... 뺏는 거야...?

ㅅㅂ.....다이어트중인데 평소 주문하던 다이어트 도시락이 안온다 풀떼기만 먹고 버티는중인데 ㅈ같네....ㅈ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8레스 해외매체에서 보이는 동양인 클리셰 깐다 3분 전 new 633 Hit
뒷담화 2021/06/24 01:06:07 이름 : 이름없음
347레스 사람들 다 좋아하는데 나만 싫어하는 취향 까스레!!! 27분 전 new 4542 Hit
뒷담화 2021/04/14 17:10:50 이름 : 이름없음
67레스 일본 멘헤라 얀데레 지뢰녀 스타일 깐다 33분 전 new 3271 Hit
뒷담화 2020/11/26 01:47:15 이름 : 이름없음
426레스 자기자신을 까는 스레 40분 전 new 3503 Hit
뒷담화 2018/01/22 15:18:05 이름 : 이름없음
623레스 과도한 찬양/올려치기 때문에 반감 생긴 것들 적는 스레 45분 전 new 11233 Hit
뒷담화 2020/05/08 14:03:39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젠더론 깐다 47분 전 new 456 Hit
뒷담화 2022/01/15 12:39:34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탈덕수용소 까스레 48분 전 new 933 Hit
뒷담화 2021/11/21 23:36:4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무작정 사과하는 애들 깜 1시간 전 new 127 Hit
뒷담화 2022/01/18 02:18:09 이름 : 이름없음
849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1시간 전 new 21257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
832레스 무개념 커미션 까자 1시간 전 new 22412 Hit
뒷담화 2018/10/12 13:10:54 이름 : 이름없음
850레스 투디갤 사이트 깐다 1시간 전 new 29169 Hit
뒷담화 2019/12/14 16:00:10 이름 : 이름없음
472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7) 1시간 전 new 2908 Hit
뒷담화 2021/10/09 12:00: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가스라이팅 단어 남발하는거 깐다 1시간 전 new 237 Hit
뒷담화 2021/06/16 17:04:07 이름 : 이름없음
607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3 1시간 전 new 8121 Hit
뒷담화 2021/10/27 19:56:2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하루종일 드라마나 웹툰만 봐서 이상해진 애들 깜 2시간 전 new 115 Hit
뒷담화 2022/01/17 23:24: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