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레는 있는데 통합이 없었워 나먼저 질문함 친구랑 노는 일상계로 연옌 팔로하는것보다 걍 투명하게 계정 파서 덕질계로 쓰는 게 낫지?

인스타에다가 몬스터 드로잉 챌린지 만들어서 올렸는데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아는 사람 있어?

혹시 트위터하는 스레더 중에서 나처럼 아무도 팔로우 안하고 그냥 혼잣말로 앓이 하는 사람 있어? 내가 그러는데... 이거 좀 이상해보이려나...ㅠ

>>3 안 이상해 나도 그럼 ㅋㅋ 팬덤싸움 휘말려서 기빨리기도 하고 친목 싫어해서 나도 그러고 사는중 네가 잘 사용하고 있는거라고 생각해

인스타 재밌긴하ㅔ네 추천피드는 노잼인데 친구들 사진 보는 거 의외로 재밌어

트친이 자꾸 궁금하지도 않은 자기 썸 얘기 늘어놓는데 어캄 근데 가능성 있는거면 재밌게라도 들어줄텐데 가능성이 전혀 보이지 않음... 계속 들어줘야하나

>>6 트위터면,,, 안 보이는 척 해보는게 어떨까 디엠이면 유감...

인스타 유튜브 그 왜 sns 불매하는 레더들은 없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불매중인데 구냥… 잡담…

>>8 그냥 안 하는 애들은 봤는데 불매라니 신기하네 이유 좀 궁금하다 말해줄 수 있음?

>>9 큰 이유는 아닌데 삶에 도움이 되지 않는 거 같아서. 분명히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겠지만 실질적으로 그걸 도움의 용도로 또는 배움의 용도 이런 쪽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적다고 생각해서… 그리고 막 인스타 보면 보정도 열심히 하고 카페 찾아가서 사진도 열심히 찍고… 이러는 건 내 기준으로는 이해가 안 가더라구ㅋㅋㅋㅋㅋ 그래서 인스타는 불매 때린지 근 2개월? 그리고 유튜브는 1년인가 2년쯤 되는거같아 유튜브 안 달고 사니까 삶의 질이 나아지더라.. 그래서 지금도 불매? 안하는 중

kfc 공식 계정에서 올린 어떤 짤 인장 하고 싶은데 괜찮으려나...? 저작권 같은거에 걸리나?ㅠㅠ 진짜 하고 싶은데ㅜ

>>8 불매까진 모르겠고 인스타 열심히 하다가 끊음...ㅎㅎㅎ
스크랩하기
40레스 혹시 여기 나중에 선생님될 사람있어? 1분 전 new 296 Hit
잡담 2022/09/25 01:29:14 이름 : 이름없음
121레스 🍟잡담판 잡담스레 37판🍟 7분 전 new 922 Hit
잡담 2022/06/08 09:24:3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명 들리는 이유가 뭐임 40분 전 new 78 Hit
잡담 2022/10/01 02:24:3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헐 선생님들은 1년지나면 학생번호 지워?? 58분 전 new 438 Hit
잡담 2022/09/29 21:03:01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근데 반일강정에관해 어케생각함? 1시간 전 new 1574 Hit
잡담 2022/09/19 10:11:59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예쁘면 진짜 살기 쉬울 듯,, 1시간 전 new 296 Hit
잡담 2022/09/30 09:43:44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러시아 vs 우크라이나 (핵전쟁의 가능성) 1시간 전 new 373 Hit
잡담 2022/09/26 08:53:56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자기가 할 수 있는 언어로 인사말 다 적고가! 2시간 전 new 287 Hit
잡담 2022/09/29 15:56:57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nn1마다 음식 종류 제시하면 좋아하는 맛 말하기 2시간 전 new 1997 Hit
잡담 2022/05/03 10:21:3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자기도 몰랐는데 시간 지나면서 알게 되는 자기 특징있어? 2시간 전 new 118 Hit
잡담 2022/09/30 16:23:38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다이소 알바인 스레주가 도시락 싸는 스레(메뉴 추천+질문 받음!) 2시간 전 new 1060 Hit
잡담 2022/08/10 11:11:09 이름 : 이름없음
855레스 부끄러운 장래희망을 말해보는 스레(과거 현재 모두 됨) 2시간 전 new 9792 Hit
잡담 2018/09/06 15:23:1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시험날 쉬는 시간에 운동장에서 덤블링을 하던 여자 3시간 전 new 105 Hit
잡담 2022/09/30 17:20: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할 일 하기 싫을 때 적고 후에 성공여부 체크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44 Hit
잡담 2022/10/01 07:51:42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지금 당장 먹고 싶은 음식 말하고 가는 스레 제 2탄!!! 3시간 전 new 435 Hit
잡담 2021/01/21 23:06: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