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3/01/03 14:16:45 ID : e5gmLatBzgp
??? : 닭강정 먹자 or 닭강정 사줄게 일반인 여자 : 그래 or 비용은 반반 or 오 오랜만에 쏘는거야? ㅎ 스레더 : 강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ㅋㅋㅋㅋ정ㅋㅋㅋㅋ 이해 못할시 유입

2 이름없음 2023/01/03 14:34:15 ID : BtfO7apSIJQ
강정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름없음 2023/01/03 14:39:28 ID : bdwmnAY4Fa6
이해못한 유입을 위해 설명좀 해줘...

4 이름없음 2023/01/03 14:50:21 ID : vfPeJVe0pWm
뭐야...얼마나 오래된 일이길래 내가 모르지

5 이름없음 2023/01/03 14:56:50 ID : xzWnVarglu5
이거 강정기 그거임?

6 이름없음 2023/01/03 14:57:36 ID : 4E7gi08pdWr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거 얼마 안된 일 아잉가?? 이거 어떤 스레주가 반일감정을 반일강정이라거 써가지고 일어난 일인거나잉거

7 이름없음 2023/01/03 15:07:30 ID : dU0k5QmpPcn
모르는 사람들 삭제됐습니다 치고 굵은 글씨 스레 ㄱㄱ

8 이름없음 2023/01/03 15:46:02 ID : 6kso0r9dyH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강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9 이름없음 2023/01/03 15:55:56 ID : vA2K6klbctA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이름없음 2023/01/03 16:17:20 ID : yK2JTO6Y03u
내 얼마 없는 웃음 지뢰임 ㅅㅂ ㅋㅋㅋㅋㅋ

11 이름없음 2023/01/03 17:07:12 ID : QpRyIIJU589
일제 닭강정기

12 이름없음 2023/01/03 18:22:47 ID : fXwIL84Mi8n
강정사탴ㅋㅋㅋ 그거 ㅈㄴ 웃음벨ㅋㅋㅋ

13 이름없음 2023/01/03 19:02:52 ID : 001jAnQpUZe
냅다 강정 광인으로 만들기

14 이름없음 2023/01/04 00:05:31 ID : fSHDs9AjfXz
아..앗..ㅋㅋㅋㅋㅋ

15 이름없음 2023/01/04 00:18:57 ID : mq1zO9ta65e
하우스 아는 레더 없냐

16 이름없음 2023/01/04 00:24:16 ID : tBAqpe2FcpR
강정드립 그거 내가한거임

17 이름없음 2023/01/04 00:46:58 ID : 46nO1a640lh
>>15 하우스! 하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이름없음 2023/01/04 01:59:48 ID : zbzPilB89s9
ㅅㅂ 하우스 아직 아는 레더들 있구나…ㅋㅋㅋㅋㅋ>>15 >>17

19 이름없음 2023/01/04 04:15:07 ID : fdTVanveHA4
>>17 아 미칰ㅋㅋㅋㅋㅋㅋ아직도 여운이 가시질 않아ㅜㅜ

20 이름없음 2023/01/04 18:01:23 ID : lB9jtio6o6q
하우스 설명 잡담이었나 어떤 유저가 신음소리 어떻게 쓰냐는 글을 올렸고, 다른 레더가 ㅎ ㅏ ㅇ ㅜ ㅅ ㅡ 를 적절하게 섞어쓰면 된다고 답해줬음. 근데 스레주가 못 알아먹고 냅다 하우스! 하우스! 이래버려서 레전설이 되어버림 여튼 성적인 요소가 있어서 삭제됐던걸로 기억하는 스레

21 이름없음 2023/01/04 20:57:28 ID : U7AoZeFa8qr
>>15 시밬 하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24레스요즘 ㅈㄱ 싫어하는 사람 많잖아new 22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분 전
697레스⋆。˚⋆˚✩·。˚⋆。˚⋆˚✩·。˚어그로 퇴치 스레13⋆。˚⋆˚✩·。˚⋆。˚⋆˚✩·。˚new 946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분 전
12레스이거 내 계산이 틀린거임…?new 24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1분 전
2레스무빗 이사업체 후기 플랫폼 괜찮아요!new 2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6분 전
13레스너희들은 만약에 너희만 알고 있는 엄청 중요한 사실이 있는데new 13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레스오 이거 개신기하네ㅋㅋㅋㅋnew 2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혹시 빠가사리라는 말 쓰는 사람new 9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8레스광기의 덕질을 자랑해보는 스레new 5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여기 어떤곳인가요?new 4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레스유튜브 회원전용 콘텐츠 뚫기 영상 보는법new 25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549레스🌺🤔어느 판에 써야할지 모르겠어? 여기에 물어봐! 판이탈 질문스레🤔🌺new 433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0레스친구 결혼식 갔는데 기분 잔뜩 상함new 34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27레스종교인들에게 궁금한 점new 24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5레스이거 질염이야?ㅠㅠnew 1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6레스생일선물 추천받아요🥹new 10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