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06/06 12:15:11 ID : rAnO1fU59a8
학교에서 너무 붙어다닐 때 애들이 자꾸 사귀냐고 물어봐서 그런가? 나는 좋았는데 그 말이 부담스러웠나봐 누가봐도 우리끼리 놀고있었는데 너네 뭐하냐 하면 아닌척함 난 또 섭섭하고 내가 걔한테 가면 눈 피하고 이젠 진짜 나 싫어하나 생각도 들어 그래서 거리두면 다시 좀 잘해주고 그냥 실제로 거리 지키는건가
이름없음 2023/06/06 14:35:04 ID : pTRBgmIE3Cm
아예 밀어내기만 하는 게 아니고 적당한 거리를 지켜가며 잘 해주는 거라면 네가 친구로서는 되게 좋은가봐! 사귀냐는 말을 네가 부담스럽게 생각하거나 싫어할까봐 거리두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내가 너무 행복회로냐.
이름없음 2023/06/06 16:39:27 ID : 6i5TTQmsqmE
걔한테 물어봐봐 혼자 속 썩이면 답없당.. 왜 요새 나한테 거리두냐고 너가 느낀 거 다 얘기해 어차피 걔가 진짜 헤테로면 그런다고 얘 나 좋아하나 이런 생각 안 해 ㅋㅋㅋ 화이티잉
이름없음 2023/06/06 17:13:03 ID : rAnO1fU59a8
좀 조심스러운게 나보고 퀴어 배우 퀴어인거 아냐 물어보고 자기 여자 연예인 좋아하는거 말 엄청하고 그러던데 헤테로일까…? 얘 동성 친구한테 고백 받은 경험 있다고 들어서 그거때문에 나 경계하는거 아닐까 걱정돼
이름없음 2023/06/06 17:22:00 ID : fO63VanB82s
나도그런적이 있어 일단 나는 바이이구.. 고등학교 올라와서 친해진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는 일단 그냥 이성애자인거같아.. 근데 엄청 친해져서 항상 나랑 붙어다녔는데.. 그러니까 친구들이 사귀냐고 하고 손잡고 있으니까 쌤들이 둘이 뭐냐고도 하셔서 그 친구는 상관없는데 뭔가 내가 좀 들키기도 싫고 그 친구랑 연인관계로 발전할 마음도 없어서 오해받는게 싫어서 거리둔적이있어... 둘이있을때는 평소처럼 안고 손잡고 있는데 걍 다른 친구오면 나는 바로 손 놓고 그냥 이야기만 했어..
이름없음 2023/06/06 20:54:19 ID : Y9vCmMrvxwq
아니면 그냥 짝녀 개인적으로 고민이 있거나 걱정이 있는 거 아닐까? 꼭 레주가 문제가 아닐 수도 있으니까 걱정 말어 ~~ 학교에서 짝녀랑 자주 붙어 다니기도 했어?? 그럼 더 그냥 다가가보고 그래도 안 넘어오면… ㅠ
이름없음 2023/06/06 21:47:55 ID : rAnO1fU59a8
나한테만 그래…
이름없음 2023/06/07 00:20:32 ID : hcJXtfQnyFi
이럴 때 너무 겁 먹지 말고 솔직하게 대화하는 게 진짜 최고야 끝까지 아무렇지 않게 감정 컨트롤 할 자신 있으면 참아도 되는데 잘 안 되는 편이라면 서운한 감정 커지기 전에 대화하고 풀어야 해
이름없음 2023/06/07 22:59:14 ID : rAnO1fU59a8
몇번 얘기 꺼냈는데 ‘내가 언제?’식으로 넘어가려고 해 당황 순진 무구 어이없음 이런 표정 지으면서…
이름없음 2023/06/08 02:22:21 ID : 1A7AjgZa1jy
니 좋아해서 그런 걸 수도 있음 왜냐면 내가 그럼 너무 부끄러어...
이름없음 2023/06/09 19:11:13 ID : rAnO1fU59a8
부담스러웠던 거 맞는 것 같아 내가 바로 옆에 있어도 일부러 말도 안 걸고 눈길도 안 주더라 말해봤더니 부담스럽단 식으로 말했어 근데 어떡해 난 얘가 너무 좋은데 그치만 계속 이렇게 살다가는 친구도 못 할 것 같으니까 이 악물고 멀어져야겠어 근데 쌩까는건 안 되잖아 딱 친구… 근데 딱 친구 정도 사이라는게 뭐지 난 얘랑 우정을 쌓은적이 없는데 내가 여태 쌓아온 것들은 몽땅 사랑인데 얘와의 관계에서 사랑을 빼면 난 남인데…… 어떻게 멀어지지?
이름없음 2023/06/09 19:14:25 ID : rAnO1fU59a8
진짜 제발 이런거였으면 좋겠다ㅠㅠㅠㅠ 하늘에 빌고싶어 근데 너무 아닌 게 느껴져
이름없음 2023/06/09 19:17:43 ID : rAnO1fU59a8
내가 자꾸 많은 것을 바라는 것 같아 한번만 안아줬으면 웃어줬으면 혼자 기대하고 혼자 실망하고 그러니까 친구 관계도 깨지지………
이름없음 2023/06/12 01:10:39 ID : rAnO1fU59a8
부담스럽단 말 들었어 접을게 이미 거의 접힘 미워졌어
1레스짝녀한테 고백했어new 5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9분 전
591레스🌈퀴어판 다이스 스레 3판🌈new 25786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9분 전
7레스챗지피티가 쓴 소설new 5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레스꿈에서new 88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2레스내 짝사랑 이야기🥹 (일기장)new 3298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42레스심심한데 재밌는 이야기 해주라new 1578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1레스안되는거겠지?new 118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3레스고백하는 법new 137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631레스🌈🌙퀴어판 달님께 소원 비는 스레 4판🌙🌈new 43939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6레스힘드니까 제일 먼저 생각나네new 609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94레스짝사랑 외치는 스레new 2806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
6레스이 남자 뭔지 모르겠어 727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6레스젤리쌤 일기 724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12레스다들 짝녀랑 눈 잘마주쳐? Mbti도 적고가주랑 1620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2레스죄책감..? 647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7레스@@이에게 2463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6레스회사 사람이랑 갑자기 친해졌는데 고민이 생겼어 665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3
2레스고삼졸업전에 123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3
3레스친구의 친구 639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3
10레스30년동안 이성애자인줄 알았는데 902 Hit
퀴어 이름 : 이름없음 24.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