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4/03/07 23:50:32 ID : pO4K6nO5Pio
이쁜디 살까말까
이름없음 2024/03/07 23:51:06 ID : pO4K6nO5Pio
3만 8천원인데 뭔가 체육복 같아서 고민되는데ㅠㅠ 또 이쁠것도같고...
이름없음 2024/03/08 13:06:45 ID : feY9Ai1a7hA
난 좋다고 본다
이름없음 2024/03/08 16:14:31 ID : eK5bCnVhvwk
학교 체육복같닼ㅋㅋㅋㅋ 애매하다
이름없음 2024/03/08 16:35:01 ID : rar83A41wtw
그...미안한데 옷자체는 이쁜데 울엄마 등산갈때 입는 옷같아...ㅋㅋ큐ㅠㅠㅠ체육복 비유 웃으면 안되는데 적절하다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3/08 16:37:22 ID : wtvCjeK1wms
우리동생 중학교 체육복인줄...... 색도 똑같아
이름없음 2024/04/08 17:04:20 ID : urcMkrhAo1B
결국 안샀어 ㅋㅋㅋㅋ 그치ㅠㅠㅠ 그랴서 걍 패스햇어 ㅎㅎㅎ 아니 내 중학교때 체육복이랑 디자인이 거진 비슷해... 이런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4/04/08 17:30:42 ID : feY9Ai1a7hA
뭔 답이 한 달 만에 오냐
이름없음 2024/04/08 17:34:36 ID : urcMkrhAo1B
헤헤 로그인안한지 좀 됨 저거 올려놓고 까먹고있었어
이름없음 2024/04/08 17:37:16 ID : feY9Ai1a7hA
기특하다

레스 작성
2레스이 패션고자좀 도와줘 제발!!!!!! 172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5레스여자 흰스타킹 코디좀 2471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13
3레스음,,,,여긴 다들 에이블리쓰는 편이야,,,?? 944 Hit
패션 이름 : 이름 2024.04.13
5레스남자셔츠 입으면 별로일까? 252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11
10레스» 프레드페리 져지 3691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08
6레스이 파란셔츠에 교복치마 어울릴까 146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08
358레스있어야할 것이 없군요...... 패션판 잡담 스레!!! 1519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06
3레스어깨 넓어서 후드집업이랑 가디건 핏이 안 좋은데 해결법 좀 1797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4.01
1레스남자 악세사리 추천좀 3015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3.11
5레스대학 오티 때 이렇게 입고 가는 거 어떻게 생각 398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3.09
1레스의미 있는 악세사리 3191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3.08
2레스색깔좀 골라조ㅠㅠ 3633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3.01
4레스도와줘ㅠ.. 3746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29
1레스이 코디 어때 3859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27
6레스짧은 목 vs 넓은 어깨 5812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25
3레스입고 싶은 옷이 자기 콤플렉스를 부각시킬 때 어떻게 입었어? 471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16
2레스디게 추운데 예쁘게는 입고싶을때 7075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16
3레스 5045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2.12
2레스. 6530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1.20
3레스캠퍼스 로맨스 만화를 그리고 싶은데 애들 꾸꾸로 입히는 거 오반가? 7206 Hit
패션 이름 : 이름없음 2024.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