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0/06/24 00:17:28 ID : xWmFii5U4Y8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스트레스 받아 문신 말고 자연스레 좀 숱 많아지고 길어지는 방법 없을까?
이름없음 2020/06/24 17:45:13 ID : MmJXBs7fcFh
아...나랑 똑같은 사람...
이름없음 2020/06/24 21:24:26 ID : 003Ds7e1A5c
나 옛날에 진해지겠다고 눈썹영양제 바르고 그랬는데 속눈썹은 효과봤던거 같애 근데 눈썹은...ㅠ 다듬으니깐 좀 진해보이는 느낌은 있는데 제품발라서 진해지지는 않음 이솔인가? 거기에 바르면 털나는 앰플이 있다던데 단종이고 막 허브오일같은거 섞어서 바르면 진해진다는 외국식 방법도 있던데 안해봄..
이름없음 2020/06/24 21:25:54 ID : xWmFii5U4Y8
당신ㅠㅠㅜㅠㅠㅠ 속눈썹 눈썹 둘다 중요해...... 아니 내가 숱은 있거든?? 내가 털 색이 연해 진짜 털은 잏는데 존나 연해서 없어보여 속눈썹은 조낸 짧음 ㅜㅜㅜ
이름없음 2020/06/24 21:27:46 ID : 003Ds7e1A5c
그면 일단 속눈썹,눈썹 영양제라도 사서 발라바..그게...최선이고 그것도 아니라면 역시 화장...
이름없음 2020/06/24 21:28:26 ID : xWmFii5U4Y8
웅 ㅠㅠㅠ 고마어
레스 작성
44레스69 > 55 다이어트 기록기 (22.7.4 ~ ) > 1년만에 다시 69로 돌아오다...new 5885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109레스먹고싶은데 다이어트 중이라 못먹는 음식new 7134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450레스明日へ向かうオレンジ色の空へ羽ばたいていくnew 49463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37레스 381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7
19레스U R MY SPECIAL 1503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6
2레스여드름 흉터 272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6
3레스161에 64kg면 통통임? 355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6
4레스봄웜~여쿨 그 사이 어딘가 546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1레스몸무계 강박 321 Hit
미용 이름 : 24.06.15
2레스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 53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3레스손 큰 편이야? 363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4레스몇키로로 보여? 366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13레스이런 다리 다이어트 하면 이쁨? 964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5
15레스나시같은거 단독으로만 입을때 안에 속옷은 어떻게해..??ㅠㅠ 284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4
5레스통뼈면 60에서 45까지 빼도 별 차이없냐? 746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4
107레스66kg뚱땡이의 여정 16575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3
32레스165cm 77kg가 한달동안 빡세게 다이어트하는 스레 353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
1레스통뼈 다리인 사람들아 다이어트 후기 좀 56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
3레스어떻게 꾸며야 하는지 모르겠음 1684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
8레스 770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