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판이 터져서 새로 시작하는 시즌 3 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 까스레 나부터 까자면 상대 비꼬는 듯한 말투 정말 싫어함. +1,2판 스레주는 아니지만 너희들 빡치는 건 이해가는데 제발 규칙 좀 지켜서 까자. 나도 이거 규칙 어겼다고 터지는 건 원하지 않음. 보니까 규칙 어기는 레스들 진짜 많은데 정치 및 종교 발언 l 분쟁을 유발할 수 있는 글은 자제해주세요 불쾌감 조성 l 사회 통념상 불쾌한 감정을 일으킬 수 있는 글은 금지입니다 청소년 유해 게시물 l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은 게재할 수 없습니다 이성 대립 l 성별 소재 스레드는 금지입니다

ㄹㅇㅋㅋ 이건 못참지 ㅗㅜㅑ

장애, 병신 등 어원이 뚜렷한 말들 욕이랍시고 쓰는 거 너무 싫어 급 낮아 보이고 왜 저러나 싶어 그렇게까지 안 해도 내 눈에 너는 충분히 못 배운 사람으로 보이는데 여기서 더 얼마나 티를 내고 싶은 건지... 또 나 ~야 혹은 나 ~ 좋아해 라는 말을 듣고 바로 그 대상에 대한 혐오 내비치는 사람들 기본 예의나 배려는 어디다 두고 왔는지 정말 궁금해 예를 들어 내가 퀴어야! 했는데 아 진짜 나 그런 사람들 이해 안 가 ; 존중은 하지만 어쩌고~ 하는 거 너무 싫고... 편협하고 일방적인 견해를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말하는 게 정말 거북하더라 마지막으로 맞춤법 안 지키는 사람들 좀 그래 보여 호감이 있었어도 정이 확 떨어진다고 해야 하나 어떻게 어떻게 봐줘서 기본적인 것만 본다고 치면... 그런 거 다 중학교 때 배우고 시험까지 본 것들이거든 중학교 때만 잠깐 배우고 그 후에 접할 일이 없었다면 말을 안 해 일상에서, 넷상에서 쓰이는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것들인데 그런 맞춤법을 몰라? 하다못해 그걸 서치해 볼 노력도 없던 거고? (ex= 어떻하지, 안되, 그럴 수박에) 그냥 한숨밖에 안 나와... 이 세 개 전부 포함되는 사람 있으면 정말 인생에서 걸러야 해 최악으로 무식하고 도움 안 된다

대학원드립 좆같아 재미없어 이제그만해

나 ~닌깐 이게 ... 어원이 궁굼한데... 내 지뢰 추종자가 닌깐써서 더 그런가...

개인적으로 ~니깐 이거 뭔가 어색함 막 싫어하는 것 까진 아닌데, ~니까가 더 자연스러운 느낌...?

>>410 나도 ~니까 가 더 자연스러운데 굳이 ~닌깐 쓰는게 궁굼해서... 어디서 그게 번졌는지는 모르는데 쓰는 사람이 간간히 보이드라..

~~~마렵다. 좆같음. 보기 싫고 듣기 싫음

~이에 그냥 트위터 유행말투는 다 이상한듯..

빻 요새 자꾸 보이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뜻도 좋은 뜻 아니고 불건전하다는 거인데 왜 자꾸 여기에 쓰는지.

누노체랑 조카(존나) 너무싫어

피싸개 이지랄하는 새끼들은 꼭 가족 친구 지인들한테 나는 여자를 피싸개라고 부르는 인간이라고 알려주길ㅋㅋ

fba7938f7dcf344c94e511d7b55f2f81.jpg가끔 한번 올려줘야지 혐오발언 모음집

>>417 전부 받고 가스라이팅, 인류애 잃음, 할미는 ~, 얼레벌레, 여초식 이모티콘 주접

ㅗㅜㅑ 눈나 헤으응 이건 못 참지 폭스련 피싸개 ~누 ~마렵다 ㄹㅇ 이런 남초 사이트 특유의 단어들 볼 때마다 저급해서 너무 싫음 ㅋㅋ...

허버허버 어원 그 뜻 아닌 거 아는데 안여돼 새끼들이 뭐 허겁지겁 먹으면서 나는 소리 같아서 좆같음

~누 ~마렵다 군침이 싹 도노 유행이고 뭐고 ㅅㅂ 쓰지마 대가리 졸라 때린다

누노 진짜 역겹다. 어떤 말투든 그 커뮤에서만 쓰면 안 되냐. 어디든 다 있네.

되 돼보다 ~~데 대 틀리는 게 진짜 개~~싫어… 띄어쓰기는 나도 틀리니까 모르겟는데 그래 이거 저 데 대를 틀리는게 싫다고 ~~하데. 이말 걔가 엄청 미안하데. 미안이라는게 니가 눈으로 볼 수 있는 감정이냐?? 아오

책임지지않아도될것을 상대책임으로 넘기는말 굳이 안해도 되는말을 해서 기분짜증나게하는말 ex 나 물 좀 갖다줘 (냉장고에 시장본거 채우느라)...이거 하고 갖다줄게 너가 물 안갖다줘서 내가 가져다 마셨어

오조오억 웅앵웅 얼레벌레

참교육 흑우들아 드가자~~ 마렵다 ~는 사랑입니다 애자 ~했데

웅엥웅 오조오억 환멸난다 빻았다 재기해라 얼레벌레 인류애 그남 냄져 조팔

ㅋㅋㅋㅋㅋㅋ그놈의 웅앵웅 그거 안보였으면 좋겠네 계속 낙인찍혀서 일베단어마냥 안보였으면🙏

~누 다른거 빼고 생각해도 어감이 너무 별로임

저 잼민이 아닌데요;; 히힣ㅎ 전 09랍니당 이런 특유의 잼민말투 주제랑 관련없이 친목질하고 있으면 완전체 걍 왜인지 모르겠는데 꼴뵈기 싫음

~긔 할미타령 얼레벌레 짝인 좆같은이모지 허버허버 ㅈㄴㄱㄷ 어미에ㅇ붙이기 피싸개 몽글몽글 할카스 고의오타 드르륵탁 네웹툰여초식주접 조팔 좆창

ㅇㅅㅇ ㅇㅁㅇ 좆나싫음ㅋㅋ

안녕 나랑 사귈래?(퍼버벅

~긔 일부러 문장마다 . 붙이기 여초식주접말투 존나 씹쓰러운 말투 그냥 다싫음..

>>435 나도 이거 진짜 싫어 말 끝마다 붙이는 애 있는데 진짜......

?? 소비, 무례나 유해는... 일상생활에서도 쓰는 건데 불편한 사람이 많구나

얼레벌레 허버허버 오조오억 겜창같은 뒤에 창붙는거 뫄뫄솨솨 개싫음

뇌에 힘주기 차갑게식음 등 트위터밭 용어 다싫음

인류애라는 말 자체가 싫어졌음

혈육이라는 표현 트페미가 많이써서 ~하는 나 제법 ~해요라는 것도 아예 트페미발 혐오표현이던데

무지성 언젠가부터 보이길래 뭔소린가 찾아보니까 진격거 무지성거인에서 따온 말이라네 생각 없이, 무조건같은 단어로 쓸 수 있는건데 굳이?

~~~나만 불편해? 나만 싫어? 이런거 존나 극혐

인류애 떨어진다 우리는 이걸 ㅇㅇ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이기야노체 헤으응 눈나 등등...

유튜브에 최근 보이는데 레후레후 그건 좀 양지 안나오게해줬으면

대놓고도 아니고 은그슬쩍 돌려까고 맥이기

>>446 세번째 네번째 개공감 ㅅㅂ

엥 좀 하지마!! 씨발 존나 띠거움 뭐만하면 엥이야

저나 씨발아 전화라 써 유딩임? 요새 유딩도 저건 안다 개새끼야

1나, 1루......1을 언제부터 하로 읽었었냐

끝말마다 ㅇ붙이지 마 이상해..

기다려를 기달려라고하면 좀 그래...

내 친구중에 말 끝마다 씨발 이런 욕 붙이는데 그것만 하는 것도 아니고 으어어어 이런 어린애같은 말투를 같이 쓰니까 적응이 안 됨

괄호체 뫄뫄님은 존잘인데 나ㅁ…(퍼버벅 그리고 늘리는것도 존나 역겨움 죄송해요오…. 네에에… 도대체 왜??? 이젠 없어진 줄 알았는데 우욱

그리고… 이건 진짜 싫은데 ㅗㅜㅑ랑 헤으응 진짜 개씹극혐

힘들다는 사람한테 너보다 힘든 사람도 많다 그 사람들도 그냥 산다 어쩌구 저쩌구 짖어대는 것들 존나 같잖아 저딴 말하는 것들 다 뒤져버렸으면

www 에에에에에↑↑? 이런 말투가 제일 싫다고 어이!www

>>462 요오 . . 우리의 말투가 뭐가 어떤지 모르겠다큥 ! 단지 평범한 옽핰후란 말야 . . . wwww

스레딕에서 >> 002 될때마다 접혀랏!! 얍!! 이러는거

가끔 왜 안돼 를 웃기게 하려고 외않대? 이런식으로 하는거 내가 맞춤법 극성으로 지키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냥 재밌지도 않고 왜하는지 몰겠음

여욥체. 귀엽지도 않고 누가 쓰든지 역겨워. 안녕하세여! 반가워여! 잘 지내봐여!! ......왜 저 무시하세여? 바쁘신가여? 힝유ㅠㅠ.... 이런 말투로 말하는 거 보면 한대 치고 싶어져... 물론 키보드 구조상 ㅕㅛ가 붙어 있어서 한두번은 실수하기 마련이지만 저렇게 여러 번 여욥체를 쓰는 건 고의라고 생각해. 저런 말투를 쓰면 십중팔구 점문띄에 ((퍼버벅 같은 거라든가 말꼬리 늘리기같은 옵션도 따라 붙는데 어우 ㅋㅋㅋ... 못봐주겠더라.

>>467 ~~할게여ㅋㅋ이말투 나만 불편한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ㅋㅋㄹㅃㅃ ㅗㅜㅑ ~누 ~노 이건 못참지 ~마렵다 진짜 이런 말투 너무 듣기 거북함 내 친구가 저 말 ㅈㄴ 많이 쓰는데… 하 거북해서 카톡 하기도 싫음

Screenshot_20210909-230707_Chrome.png.jpgScreenshot_20210909-230707_Chrome.png.jpg연예인 '착장', 현실 '고증'... 뜻은 찾아보고 쓰는 걸까? 누가 어떻게 쓰기 시작했길래 이런 엉터리를 너도나도 쓰는 거야? 😕 원래 뜻이랑 하나도 안 맞잖아! 착장은 옷차림, 고증은 반영이라는 멀쩡한 단어 놔두고 왜 그러는 거야 ㅠㅠ

>>470 +요즘 유행하는 어쩌구 재질들도 ㅂㄹ임(e.g 하이틴 재질, 첫사랑 재질 등) 원래 뜻은 그게 아닌데ㅋㅋㅋㅋㅋ 지적하면 밈모르는 문찐됨

>>471 ㄹㅇ 처음에 보고 이게 머여 했자너... 쓰면서 이상하다는 걸 못 느낀 건가

고양이 싫어하면 안찾아보면 되지 뭐하러 귀엽다는 댓에 털바퀴 ㅇㅈㄹ함? 고양이는 지와 다르게 관심 많이 받아서 질투나나

이년 저년 ㅇㅈㄹ하는거 못배운것 같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87레스 🔹️🔷️ 뒷담판 잪담스레 16판 🔷️🔹️ 1분 전 new 1957 Hit
뒷담화 2021/08/30 21:45:45 이름 : 이름없음
240레스 네이버 웹툰 자체를 깐다 7분 전 new 7133 Hit
뒷담화 2018/12/19 00:38:4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드림판에서 이건좀 싶거나 존나 설정붕괴다였던 드림설정 말해보자 12분 전 new 692 Hit
뒷담화 2020/04/02 21:58:10 이름 : 이름없음
130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3) 35분 전 new 2846 Hit
뒷담화 2020/08/16 17:53:43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요즘 어린친구들한테 핫한 그림학원 깐다(ㄴㅇㅇㅋㄷㅁ) 44분 전 new 1129 Hit
뒷담화 2021/05/05 01:05:55 이름 : 이름없음
876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48분 전 new 4891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194레스 네이버 웹툰 댓글창 뭔일임? 48분 전 new 1667 Hit
뒷담화 2021/04/15 23:11: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네이버 웹툰 ㄱㅁㄱㅈㅇ ㄸ 깐다. 1시간 전 new 38 Hit
뒷담화 2021/09/26 21:04:10 이름 : 이름없음
143레스 외국인 캐릭터 작명할때 이름 고증 안하는거 깐다 1시간 전 new 5213 Hit
뒷담화 2020/01/24 12:58: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동성애 까는 애들 깐다 1시간 전 new 162 Hit
뒷담화 2020/04/18 17:46:13 이름 : 이름없음
848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1시간 전 new 18003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369레스 드림러 까는 스레 (5) 1시간 전 new 8794 Hit
뒷담화 2021/07/15 21:39:19 이름 : 이름없음
184레스 같은 주제의 스레 개많은데 왜 세워? 2시간 전 new 2902 Hit
뒷담화 2020/05/10 00:09:40 이름 : 이름없음
381레스 자기자신을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3067 Hit
뒷담화 2018/01/22 15:18:05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조아라 패러디란 깐다. 2시간 전 new 16506 Hit
뒷담화 2019/07/01 19:23:5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