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러야 하는 브랜드 스레 있길래 한번 세워봤어 괜찮거나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 적고 가줘!!

98도씨, 데쥬 괜찮은듯 기본템 장만

나는 데일리쥬! 요즘 내 최애 쇼핑몰인데 옷 질도 괜찮고 스타일도 넘 조아ㅜ

>>3 ㅇㅈㅇㅈ 감성도 애지고 착샷대로만 구매해도 성공할 듯

나는 반하루 추천한당

아 그리고 최근에 타미 맨투맨 샀는데 좀 무거운 감이 있긴한데 완전 탄탄하고 좋더라..!!

Yeseyesee,have a good time,mmlg,마크곤잘레스

언니가간다는 가격이 싸고 퀄도 엔간해서 좋아 육육걸즈도 괜찮고 빈블이나 바온이나 리비노... 리비노 짱........

나는 키큰편이라 아름다운 174, 트랜디어패럴 애용해! 에이블리에선 크림치즈마켓 제외하고 리뷰 좋고 찜 많은 상품 사. 대부분의 에이블리 마켓은 같은 브랜드여도 옷 퀄이 다를 수 있거든. 무신사에서는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예일, 내셔널, 로맨틱크라운, 블론드나인 성공했당

크림치즈마켓 무조건 걸러

햅굿탐 그냥 얇은 재질인 줄 알았는데 완전 짱짱하고 좋아!!

상의 여자 기준 mmlg(후드티 맨투맨 둘다 추천),YESEYESEE(후드티 추천),5252byoioi(맨투맨 후드티 추천),키르시(그냥 체리로고만 있는거 말고 다른 맨투맨 추천) 남자 기준 로맨틱 파이어리츠(무지맨투맨 무지후드티 추천),LMC(맨투맨 추천) thisisneverthat(맨투맨 후드티 추천) 남녀 공용 기준 무신사스탠다드(기본템 모두 추천),커버낫(맨투맨 후드티 추천),마크곤잘레스(맨투맨 후드티 추천),예일(후드티 추천)

하비비! 빈티지하고 인스타 감성 옷 좋아하면 들어가보ㅓ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졸사 찍는데 컨셉이 건달야 제발 도와줘 9분 전 new 134 Hit
패션 2021/06/05 18:09: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남자가 반지끼면 9분 전 new 44 Hit
패션 2021/06/17 11:38: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옷장사진이랑 좋아하는 임티 쓰고가는 스레ㅔㅔ 11분 전 new 3 Hit
패션 2021/06/19 05:51:09 이름 : 이름없음
251레스 ❤주❤목❤패션판 추천•질문 통합스레❤2❤탄❤ 5시간 전 new 1453 Hit
패션 2021/02/13 03:55:4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랙업 윈더윈더 히키모드 같은 쇼핑몰 추천 해주라 15시간 전 new 7 Hit
패션 2021/06/18 15:27:36 이름 : 이름없음
358레스 살까 말까 할 때 물어보는 스레 2021.06.18 2141 Hit
패션 2020/03/03 18:16:35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옷 많이 과하니ㅜ 2021.06.17 121 Hit
패션 2021/06/16 08:22: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자가 여자레깅스 2021.06.17 41 Hit
패션 2021/06/16 16:05:1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프숄더 안에 속옷 어떻게 입어?? 2021.06.16 63 Hit
패션 2021/06/16 21:51: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허리 얇은 애들아 2021.06.16 134 Hit
패션 2021/06/12 02:12: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목 안 늘어나는 반팔티 뭐뭐있는지 알려줘! 2021.06.15 16 Hit
패션 2021/06/15 23:29: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 청바지 어떻게 생각해 2021.06.15 136 Hit
패션 2021/05/18 13:08:2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얘들아 스쉐에 스투시 떴던데 2021.06.15 220 Hit
패션 2021/05/27 21:55:40 이름 : 이름없음
309레스 있어야할 것이 없군요...... 패션판 잡담 스레!!! 2021.06.15 4215 Hit
패션 2018/04/30 10:39:44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얘들아 자니?ㅠㅠㅠ 나 주말에 짝남이랑 미술관 가기로 했는데 옷 좀 추천해줘 2021.06.15 90 Hit
패션 2021/06/14 03:00: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