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 시작

3/14 닭찌찌 하나 냠냠 콜라 한 캔... 냠냠 55.2

어제 갱신하려고 햇는데 스레를 잃어버려서 못 올렷음 ㅜㅜ 아무튼 지금 찾앗으니까 내가 어떻게 햇는지 기록할게 솔직히 말하면 닭찌찌가 14일에 먹고나서 다 떨어져서 그냥 백반으로 한끼만 먹었어 지금까지(한번 우동 먹은적 잇음....) 아무튼 3/18 내 몸무게는 53.5키로고 내 목표는 40키로대 달성하기!!!!!!!!!!!!!!!! 아자아자 화이팅

오늘 김치볶음밥+돈가스 3조각+미니 도넛 하나

하 어제 많이 먹엇더니 54.2 ㅋㅋ 오늘은 닭찌찌 새로 사가지고 하나만 먹엇어 이제 안먹을거 오늘은 이거로 끝!!!

혹시 닭찌찌가 닭가슴살 말하는거야..?

아 내일은 ㄹㅇ 닭가슴살만 먹음 오늘 알밥도 먹구 라면도 먹구.......ㅎㅎ

닭찌찌 맛있어 약간 스테이크 소스같은거 살짝 뿌려먹으면 호우~!

스레주임 지금 50.2~!~!~!!~!!!!! 담주에 졸사 찍어서 담주까지는 40키로대 가고십다

닭찌찌 삶을때 카레 가루 좀 넣으면 카레향 살짝 나서 더 맛있엉

어의업내. 오늘 몸무게 50.2 그대로~~~~~~~~~ 그래두 찌지 않앗다는 거에 감사해야겟다

48.8 40키로대 왔는데 감흥이 없다... 내가 그토록 원하던 40키로대인데...... 그래도 열심히 한거같애서 뿌듯하긴 함 ㅇㅇ 그냥... 이제 40키로대도 돌파했겠다 45키로를 노려보고싶음

응 아니야 솔직히 다이어트 시작할땐 진짜 조아하던 사람 잇어서 그래 안먹어야지. 하면서 식욕억제됏는데 마음이 팍식으니까 ㅅㅂ 다이어트가 더 어려워진듯 오늘 50.6^^;;

와 한달동안 몸무게 그대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신체검사당 ㅠㅠ 오늘 자전거 평소보다 10분 마니 탐

49.7 어제 수제비 반죽하고 오늘 아침에 맛잇게 먹엇지롱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먹어야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눈바디 봐 줄 사람 1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06/16 19:53: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 코 한번만 봐주ㅜ 1시간 전 new 29 Hit
미용 2021/06/16 17:31:5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폭식 극복 겸 다이어트 2시간 전 new 14 Hit
미용 2021/06/15 19:33:36 이름 : H
609레스 미용판 잡담+질문 2시간 전 new 4647 Hit
미용 2018/02/24 23:58: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속눈썹 탈몬가봐 이거어떻게해 2시간 전 new 25 Hit
미용 2021/06/16 08:12:4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진짜 존나게 진지하다. 3시간 전 new 80 Hit
미용 2021/06/11 21:19:5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얼굴에 찐 살은 어떻게 빼? +광대뼈 3시간 전 new 27 Hit
미용 2021/06/16 14:08:50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인생 최대 몸무게 찍은 스레주 다이어트 돌입했다 4시간 전 new 128 Hit
미용 2021/06/05 22:55:45 이름 : ◆3AZa4NAjcoI
124레스 걍 다이어트 기록용 고1 5시간 전 new 566 Hit
미용 2020/08/17 16:16:5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헤어스텝 2년차 궁금한거있음 물어바방 6시간 전 new 77 Hit
미용 2021/06/09 22:44: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미자인데 코랑 턱끝이랑 쌍꺼풀 해볼까 7시간 전 new 35 Hit
미용 2021/06/16 08:18:06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운동 적당히 ㅎㅐ.. 나 거기 찢어졌어 정신나갛겋같아 9시간 전 new 156 Hit
미용 2021/06/13 19:27:56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181cm intj의 다이어트 일기 13시간 전 new 94 Hit
미용 2021/06/07 18:26:41 이름 : ◆59eNAqnXzcG
40레스 남의 쌍수 경과를 보는것을 즐기는 사람 있니 13시간 전 new 370 Hit
미용 2021/04/28 10:09: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피부에 때 없애는 방법 알려줘 13시간 전 new 15 Hit
미용 2021/06/16 10:03: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