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짝녀한테 나 헤테로 아니라고 말할건데 떨린다...

헐 진짜 떨리겠다ㅠㅠ 내일 파이팅하구 짝녀랑 잘 되길 바래 !!🥰

후기남겨주랑ㅎㅎㅎㅎ 내가 다 떨린다

>>3 진짜 스쳐가듯이 내가 비밀 알려줄까? 나 헤테로 아냐 이렇게 말할거라 짝녀가 못들을지도 몰라... ㅎ 너무 후기 기대하진말기...!!

두근두근!!! 나 존버중....!

>>5 >>6 >>7 3교시에 짝녀랑 같이 앉는 시간이라 그때 말하려고 했는데...내가 말 걸어도 짝녀는 나한테 별 관심 없는게 너무 잘 느껴졌어 비참하더라 결국 말 못했어...ㅎ 울음 참느라 아무말도 못했어

>>8 헉 ㅠㅠ퓨ㅠㅠㅠㅠㅠ

진짜 슬프다 내가 걜 생각하는 거에 반의 반만큼도 걘 내 생각을 안해준다는게 서러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22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1분 전 new 2679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여자친구가 전 여자친구랑 11분 전 new 80 Hit
퀴어 2021/07/24 08:56:21 이름 : 이름없음
307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9일째 3판 30분 전 new 971 Hit
퀴어 2021/07/14 02:53:04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애인 어떻게 사겨,,, 애인 만난 썰 풀어조 48분 전 new 378 Hit
퀴어 2021/07/23 04:42:2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선생님들은 58분 전 new 237 Hit
퀴어 2021/07/23 16:50:28 이름 : 1😀
6레스 연 끊겼던 사람에게 다시 연락 1시간 전 new 59 Hit
퀴어 2021/07/24 10:36: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헤녀 짝사랑 1시간 전 new 104 Hit
퀴어 2021/07/24 04:17: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녀 인서타.. 2시간 전 new 220 Hit
퀴어 2021/07/23 22:42:08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귀엽다.....귀여워......귀엽다..... 2시간 전 new 1969 Hit
퀴어 2021/06/02 22:05: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확실하게 짝사랑 접은 계기 2시간 전 new 124 Hit
퀴어 2021/07/24 02:40: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녀랑 연락 다시 하는법!!!!!!!! 2시간 전 new 173 Hit
퀴어 2021/07/23 23:21:02 이름 : 이름없음
763레스 💎 대나무숲 10 2시간 전 new 13781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ㅇㅖㅁ병하네 2시간 전 new 77 Hit
퀴어 2021/07/24 10:28:0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구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신분들..! 4시간 전 new 181 Hit
퀴어 2021/07/24 00:26: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야!!!! 나랑 연애하자!!!! 8시간 전 new 90 Hit
퀴어 2021/07/24 04:52: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