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ㅈㅏ랑은 아니지만 진짜 누구한테 털어놓기 힘든 고민이야 .. 내가 얘랑 사귀면서 낙태를 2번했어 첫번째는 작년 중반쯤 두번째는 최근 .. 근데 있잖아 얘를 만나면 편안하고 안전한느낌을 받는데 떨어져있으면 게속 우울해하고 끝낼까 이생각만 든다 ? 나보다 나이가 많아서 .. 내가 좀 '을' 인 입장에서 연애를 이어가고있긴한데 자기가 장난ㅊㅣ다가 날 때렸어 그러다 내가 다치면 "장난인데 왜그랭 미안해 ㅎㅎ " 이러거든 ? 근데 내가 장난치려고만 하면 " 아 그만좀 해 , 나 피곤해 " 이래버려 그래서 내가 서운해서 토라져버리면 또 삐졌다고 지가 먼저 장난 쳐 놓고 왜그러냐고 이러면서 뭐라해 .. 주변에서도 제발 헤어져 이러는데 지금 나는 의지하고 기댈사람이 필요한데 얘가 없어져버리면 내가 너무 힘들지 않을까 ..?

너한테 독인 관계다 낙태 2번? 말할 것도 없는 거 같애 용기를 좀만 내봐

근데 자꾸 결혼하자고 같이살자고 강요해 .. 개네 부모님도 완전히 날 며느리로 생각하셔 헤어지자고 두번정도 말했었는데 두번다 얘가 울면서 붙잡길래 맘 약해져서 다시 받아줬어 ..

진짜 헤어지는게 나을 것 같은데...

스레주한테는 그 남자가 아니라 상담선생님이 필요한 것. 이 세상에 더 좋은 사람많음. 낙태2번? 이게 가볍게 넘어갈 일이야? 아니잖아. 헤어져

너 쟤랑 결혼하면 평생 불행할걸...잘 생각해봐

의지하고 기댈 사람이 없어져서 힘든 것보다 그 사람을 계속 만나면서 힘들게 더 클 것 같아 꼭 그 사람이 아니더라도 기댈 수 있는 사람은 생길거고 스레주가 이 글을 쓴것부터가 애초에 너도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잖아 애초에 낙태 얘기에서 그 사람이 스레주를 존중해주지 않는게 느껴지는걸 세상에는 좋은 사람이 많아 당장 옆에서 사라진다면 슬프겠지만 나중에 시간이 좀 지나고 생각해보면 다를거야 너 자신은 스스로 챙겨야 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7레스 바람피운 전남친한테 복수함 23분 전 new 32 Hit
연애 2021/07/31 10:59:55 이름 : 이름없음
138레스 ㅅㅂㅅㅂ... 유학와서 설렜던 썰들 ( 인증한 스레입니다 ) 질문 다 받아 34분 전 new 408 Hit
연애 2021/07/14 12:34:34 이름 : 이름없음
539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1시간 전 new 6656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6레스 연애 할 때 MBTI 달라지는 사람 있어?? 1시간 전 new 68 Hit
연애 2021/07/30 17:56:41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소개팅하고 왔어! 1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07/31 02:21:07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외국에서 만났던 남자들 이야기 1시간 전 new 83 Hit
연애 2021/07/30 15:55:2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남자친구가 변한게 맞는건지 봐줘 2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1/07/31 01:21:18 이름 : 이름없음
83레스 매일 매일 기록하는 2시간 전 new 897 Hit
연애 2020/06/02 20:48:51 이름 : _( :0 」 )_
549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2시간 전 new 2040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읽씹당했는데 6시간 전 new 29 Hit
연애 2021/07/31 06:40:51 이름 : 이름없음
752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8시간 전 new 1627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첫사랑을 시작하는 과거의 자신에게 갈수있다면 해주고싶은 한마디적기 9시간 전 new 848 Hit
연애 2019/04/29 12:47:0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목소리 낮아진다는거 진짠가 9시간 전 new 253 Hit
연애 2021/05/16 01:16:5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친구가 헤어지라는데 어떻게 생각해 9시간 전 new 99 Hit
연애 2021/07/30 14:03:13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다들 자기 좋아하는 사람 싫어서 그 사람 떨어져 나가게 무슨 짓 까지 해봤어? 10시간 전 new 401 Hit
연애 2021/07/10 12:01:55 이름 : ◆TVgpcMlCp9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