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대부분이 그렇겠지만 적어보자~

샤이니? 태민이와 태민이 덕후 4명으로 이루어진 그룹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니까

오마이걸,, 아린과 아린맘들...

슈퍼주니어... 그리고 에셈돌들... 막내를 너무 좋아해ㅋㅋㅋㅋ 진짜 탬니 령구 또 수영님이었나 그분들 모든 에셈돌들한테 오구오구 당하는 타깃임ㅋㅋㅋㅋㅋ

세븐틴ㅠㅠㅠㅠ 다 막둥이들 오구오구해주고 심지어 캐럿들도 막둥이는 남친짤 말고 손주짤밖에 없다고 생각해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멤버들 오세훈 보는 눈빛만 보면 거의 업어 키운듯 특히 변백현 도경수 오세훈이 말하면 뭐든 믿을 것 같음

방탄에서 6명이 정국이 완전 애기 다루듯이 함 ㅋㅋㅋㅋ 사랑받고 있는 게 눈에 보여ㅠㅜ 오죽하면 나 정구긴데.. 라는 말이 있을까ㅋㅋㅋ큐ㅠㅠ

방탄!! 정국이 완전 이쁨받는 막내야

>>6 막내온탑ㅁ! 세니가 실세야ㅑ

투바투! 막냉이들 애기 대하듯이 하는데 형아들이랑 한세살 차이나고ㅜㅜ

샤이니는 탬니와 태민맘과 태민덕후로 이루어져있지 우리 애기 아직도 형들 보고 형아라고 불러ㅠㅜㅠㅜㅜ

아린맘 6명과 아린이 있는 오마이걸... 아린이 성인되기 전에는 유치원생 동생 보듯이 귀여워했는데 성인 되서도 오구오구 해주는 건 마찬가지더라 ㅋㅋㅋ 그리고 온뿌... 94 95 99 구성이라 그런가 유토는 엄청 어린 동생 보듯이 함 ㅋㅋㅋ 유토가 뭐 얘기할 때마다  ⌒ ‿ ⌒ 그래그래 이 표정으로 보고 있음

로켓펀치 막내가 05년생이라 다들 귀여워하고 아기 대하듯이 함

제목 완전 샤이니랑 찰떡이자너~

세븐틴....?..ㅋㅋㅋㅋㅋㅋ막내를 많이 귀여워함 근데 온탑이랑 서열 13위를 오간다ㅋㅋㅋㅋㅁ

유노윤호..ㅋㅋㅋㅋㅋ무대에서 생일축하한다하는거엿나사랑한다엿나ㅋㅋㅋ

우리 이달소 여진이...

엔시티 22명의 형아들이 지성이 챙긴다

>>24 헐 쓰려고 들어왔는데 있구나

엑소멤버들 ㄹㅇ 오세훈이 말만하면 우주도 바꿀듯 특히 백현이 거의 세훈이 엄마임 음식도 먹여주고 졸려도 세훈이 이야기하면 다 들어주고

>>28 우주도 바꾼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근ㄷ데 아미들아 30분 전 new 3 Hit
연예인 2021/06/17 08:31: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투바투 화나면 무서울 거 같아? 40분 전 new 7 Hit
연예인 2021/06/17 08:08:2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소름 돋는 팬 유형 4시간 전 new 61 Hit
연예인 2021/06/15 21:42:25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김태형 스레 없네 8시간 전 new 182 Hit
연예인 2021/05/17 15:50:00 이름 : ◆sjinRA0q1u2
222레스 내 아이돌이 고쳤으면 하는 거 말해보자 9시간 전 new 3073 Hit
연예인 2020/03/26 15:04:32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화내면 진짜 무서울 거 같다 하는 아이돌 말하고 가는 스레 9시간 전 new 153 Hit
연예인 2021/06/13 01:16:44 이름 : 이름없음
298레스 민윤기에 살고 민윤기에 죽는 스레 10시간 전 new 424 Hit
연예인 2021/05/06 15:30:3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18시간 전 new 132 Hit
연예인 2021/06/12 22:38:30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핑크머리 잘 어울리는 아이돌 2021.06.16 280 Hit
연예인 2021/05/27 23:16: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유명하길래 봤더니 내 취향 아닌 것(펭수 최준 등 기획 연예인 포함) 2021.06.16 77 Hit
연예인 2021/06/15 11:46:1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지금 탈덕한 구본진에게 하고팠던 말 해보자 2021.06.16 155 Hit
연예인 2021/06/10 00:16:0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투바투 연준이 머리 괜찮을까 2021.06.16 53 Hit
연예인 2021/06/14 23:38:5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얘들아 ㅅㅂ 나 유부남 아저씨 좋아해 2021.06.16 124 Hit
연예인 2021/06/13 20:13:17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같은 소속사 돌 내리사랑 하는 레더들 있어?? 2021.06.15 198 Hit
연예인 2021/06/07 18:39:2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스발 지민아 2021.06.15 132 Hit
연예인 2021/06/13 21:16: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