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골격도 울퉁불퉁하고 사각턱이고 두상도 이상해서 컴플렉스임...비율좋은사람들부러워...

진짜 커보이는데..? 적어도 160 후반 정도

작아도 163? 크면 167~8까지 보여

ㄹㅇ 160 중후반대로 보여.

나 스레준데...생각보다 되게 크게봐주네...160이야

에 진짜..? >>4 인데 진짜 커보여..

와 스레주 비율 오지네... 한 170정도로 봤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눈바디 봐 줄 사람 5분 전 new 16 Hit
미용 2021/06/16 19:53: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코 성형에 대한 질문 받음 42분 전 new 3 Hit
미용 2021/06/17 02:21: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 코 한번만 봐주ㅜ 3시간 전 new 30 Hit
미용 2021/06/16 17:31:5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폭식 극복 겸 다이어트 4시간 전 new 14 Hit
미용 2021/06/15 19:33:36 이름 : H
609레스 미용판 잡담+질문 4시간 전 new 4647 Hit
미용 2018/02/24 23:58: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속눈썹 탈몬가봐 이거어떻게해 4시간 전 new 25 Hit
미용 2021/06/16 08:12:4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진짜 존나게 진지하다. 5시간 전 new 81 Hit
미용 2021/06/11 21:19:5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얼굴에 찐 살은 어떻게 빼? +광대뼈 5시간 전 new 28 Hit
미용 2021/06/16 14:08:50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인생 최대 몸무게 찍은 스레주 다이어트 돌입했다 5시간 전 new 128 Hit
미용 2021/06/05 22:55:45 이름 : ◆3AZa4NAjcoI
124레스 걍 다이어트 기록용 고1 7시간 전 new 566 Hit
미용 2020/08/17 16:16:5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헤어스텝 2년차 궁금한거있음 물어바방 8시간 전 new 77 Hit
미용 2021/06/09 22:44: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미자인데 코랑 턱끝이랑 쌍꺼풀 해볼까 9시간 전 new 35 Hit
미용 2021/06/16 08:18:06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운동 적당히 ㅎㅐ.. 나 거기 찢어졌어 정신나갛겋같아 10시간 전 new 156 Hit
미용 2021/06/13 19:27:56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181cm intj의 다이어트 일기 15시간 전 new 94 Hit
미용 2021/06/07 18:26:41 이름 : ◆59eNAqnXzcG
40레스 남의 쌍수 경과를 보는것을 즐기는 사람 있니 15시간 전 new 370 Hit
미용 2021/04/28 10:09: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