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남들보다 늦게 시작한 것도 있지만... 그래도 나릉 빈틈없이 했다고 생각하고 두번째로 자신 있는 과목쳤는데 객관식 50점 만점에서 32.8나옴... 적어도 35는 넘어야한다고 생각했는데 못 나왔고, 서술형도 아는 문제인데 마지막에 괜히 고쳐서 틀린 게 하나 있어서 너무 속상하다.. 아직 시험이 더 남아있긴 하는데 나머지들은 하나빼곤 자신없는 과목이라서 너무... 무섭고 서러워. 왜 난 이것밖에 못하나 싶고 스트레스 받아... 누가 툭치면 울거 같애

>>2 객관식 소수점대=고닥생 아닐까...

>>3 아 그러네 헤헤 고1이라 병신임

>>3 ㄴㄴ 꼭 그렇지도 않음 나 중3 때 객관식 문제 소수점이었어

>>5 헐 어느 세계에 사신 건가요...대박 중딩 소수점 처음봐

>>6 나두 중1때부터 2.8점 3.7점 ㅇㅈㄹ이었음ㅜㅜ 사립이라 그랬나

엥 나도 중딩 때 소수점 떳는뎅

중학생도 소수점이 있어? 난 고닥생이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고등학교 수학 고난도 문제집 뭐뭐있어? 4시간 전 new 67 Hit
공부 2021/06/15 21:18:1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공부스레~고1부터 수능까지~ 4시간 전 new 6 Hit
공부 2021/06/19 02:51:00 이름 : ◆mmtxSLeZa5Q
830레스 공부판 잡담스레 5시간 전 new 6699 Hit
공부 2018/01/03 15:19: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6~7등급 맞는애가 생기부 좋을수도 있숨?? 6시간 전 new 55 Hit
공부 2021/06/13 22:44:4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희망 고등학교&대학교 적고가자!! 6시간 전 new 157 Hit
공부 2021/06/09 18:24: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고1이고 중간고사 6.7 인데 공부 하나도 안 한다 어카냐 6시간 전 new 29 Hit
공부 2021/06/14 17:55:1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중3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공부하면 6시간 전 new 65 Hit
공부 2021/06/16 23:03: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시험기간~ 6시간 전 new 4 Hit
공부 2021/06/19 01:18:2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공부 인증 🦉 7시간 전 new 184 Hit
공부 2021/05/22 02:39: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수능 영단어 쪽지시험 D-153 9시간 전 new 5 Hit
공부 2021/06/18 22:34:16 이름 : AriaEnglish
1레스 외고에서 일반고로 편입하려는데 9시간 전 new 11 Hit
공부 2021/06/18 22:27:1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시험 13시간 전 new 10 Hit
공부 2021/06/18 19:01:0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한문 포기해도대나? 16시간 전 new 50 Hit
공부 2021/06/17 21:06: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14인데 도형 잘 하는 방법! 16시간 전 new 35 Hit
공부 2021/06/17 21:59:15 이름 : 이름없음
364레스 𐂂 (난입대환영) 문제집 추천해주라! 16시간 전 new 2244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